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광저우에는 어떤 역사 이야기가 있습니까?

광저우에는 어떤 역사 이야기가 있습니까?

다음 형은 광저우에 관한 각종 이야기와 전고를 총결하여 모두 제목을 표시했다. 자세히 읽어 주세요, 집주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광저우에 대해 말하기] 광저우 전설

광주는 2200 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지닌 문화 명성이다. 일찍이 기원전 9 세기 주조 () 에서 이곳의' 백월 ()' 사람들은 장강 중류의 초인 () 과 교제를 하여' 초정 ()' 을 지었는데, 이것은 광저우 () 의 최초의 명칭이다. 진시황 33 년 (기원전 2 14 년), 영남 통일 후 남해군 (군지는 반유, 즉 오늘의 광저우) 을 지었다. 서기 226 년에 손권은 통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교주를 교주와 광저우로 나누어' 광저우' 라고 불렀다. 192 1 까지 시청, 특히 광저우가 설립되었습니다.

광주는 진한시대의 번화한 대도시로, 한당 이래 해상 실크로드의 시발항으로, 청대 중국의 유일한 대외 개방항이자 중국 최초의 통상항이다.

광주는 중국 근현대 혁명의 발원지이다. 유명한 삼원리 인민 반영투쟁, 황화강 봉기, 광저우 봉기는 모두 광저우에서 발생했다. 손중산은 광저우에 황보사관학교를 설립하여 임시정권을 세 번 세웠다. 마오쩌둥이 이곳에서 창립한 농민 운동 강습소는 대량의 혁명 골간 역량을 배양하였다. 장 예팅 예검영은 이곳에서 장렬한 광저우 봉기를 이끌고 광저우 소비에트 정권' 광저우 공사' 를 세웠다. 노신, 곽말로, 달프, 펑파, 마사콩, 조효양, 종 등도 광저우에 와서 선진 문화를 전파하였다.

1982 국무부는 광저우 고성을 국가 역사 문화 명성으로 선포했다.

양성전설

광저우는 일명 "오양성", "광저우성" 이라고도 불린다. 광저우의 별명에 대해서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다. 주대에는 광저우가 연이어 기근을 겪으며 백성들이 매우 뜨겁다고 한다. 어느 날 남해 상공에는 오색상운 다섯 송이가 떠 있었고, 다섯 명의 선인은 선양을 타고 입에 오색 벼이삭을 물고 있었다. 선인은 벼이삭을 사람들에게 주었고, 여기에 영원히 기근이 없기를 바란다. 선인이 떠난 후, 선양 다섯 마리가 세상에 대한 그리움으로 인해 현지 날씨를 축복했다. 다섯 명의 선인에게 감사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들이 머무는 곳에' 오선관' 을 지었다. 경치에는 다섯 마리의 신선의 조각상이 있고, 다섯 마리의 양 석상이 동반된다. 이 전설은 20 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마스코트용입니다.

문화재고적

광저우에는 많은 문화재 고적이 있다. 현재 전국, 성, 시 문화재 보호 단위 2 19 곳, 그 중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9 곳,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 4 1 곳,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KLOC 중산 4 로 연선에서는 진나라와 한 () 나라 조선 유적지와 남월국궁 유적지가 연이어 발견되었는데, 그중 남월국궁 유적지는 두 차례' 중국 10 대 고고학의 새로운 발견' 으로 평가되었다. 현재 남월국궁전 유적지, 남월왕묘, 남월국수문 유적지 등 3 곳의 남월국역사유적이 유엔 세계문화유산을 공동으로 신청하고 있다.

삼원리의 반영 투쟁

발생 시간: 184 1 년.

연도: 청나라

위치: 광저우 삼원리

직접적인 원인:

1 정전 후 일부 영국군은 성북의 쌍산묘에 들어가 일부는 절에 보관했다.

관, 영국의 알 수 없는 풍습, 호기심에서 관을 열어 시체를 보고 나서 마을 사람들에게 무덤을 파는 것으로 잘못 전해졌다.

무덤)

영국군이 재산을 약탈했다.

3 영국군 간음 여성 (기록자는 유명한 성: 리희, 마을 주민 위소광의 아내)

이벤트 설명:

아편전쟁 기간 동안 광저우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반영 무장 투쟁을 했다. 184 1 5 월 25 일 (도광 4 월 21 일 정월 5 일), 영국군은 광저우 북부 요새를 점령하고 지휘부를 지세가 가장 높은 영강대에 세웠다. 영강대 () 는 일명 사방대 () 라고도 하는데, 도시에서 겨우 1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화포는 직접 도시를 포격할 수 있다. 청군 총사령관 이산은 지난 5 월 27 일 영국과 화해하여' 광저우 조약' 을 체결하여 영국군이 광저우의 구속성과 외성에서 철군하는 비용을 지불하고, 영국군이 포대를 돌려주고, 호문을 철수했다. 하지만 평화 잉크가 마르기 전에 영국군은 서북 교외의 삼원리와 목든, 서촌, 언덕 등 마을을 계속 괴롭히며 여성을 약탈하고 불태웠다. 많은 민중의 의분이 격분하여 각지에서 전력을 다해 저항하다. 29 일 삼원리 마을 사람들은 침입한 작은 영국군을 물리쳤다. 삼원리 백성들은 영국군이 보복할 것을 예상하고 삼원리고사에 모여 사내의 삼성기를 지휘기로 회의를 했다. 회의가 끝난 후 그들은 인근 향진 103 군중에게 따로 연락해서 함께 싸울 준비를 했다. 다음날 남해와 반유의 백우 마을단은 창과 쟁기를 들고 영강대를 포위했다. 거의 반나절에 가까운 교착상태를 거쳐 영국군 지휘관 보 구무 ('곽브' 로 번역됨) 가 직접 군대를 이끌고 공격했다. 단결하여 싸우고 퇴각하여 적을 우란 언덕의 구릉지대로 유인하다. 비가 갑자기 와서 영국군의 총총이 젖어서 불을 붙일 수 없었다. (인도 용병, 영국인들은 비교적 낙후된 갱도포를 제공했고, 비가 오면 사용할 수 없었다), 연대에서 사람들을 훈련시켜 빗속에서 반격하고, 영국군을 둘러싸고, 육박전을 나누었다. 추격 과정에서 영국군 제 37 단 한 명 (60 명) 이 봉기군에 의해 논으로 달려왔고, 인도 용병 30 ~ 40 명이 칼에 맞아 다쳤다. 영국군은' 뇌관 총' 이 장착된 두 명의 수병을 파견하여 연달아 증원하였다. 두 시간 동안 포위된 후 영국군은 광장 포대로 철수했다.

곽브의 보고에 따르면 영국 병사 5 명이 숨지고 23 명이 다쳤으며, 또 다른 소령은 피로로 사망했다 (또 다른 성명은 7 명이 숨지고 42 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3 1 새벽 광저우 수공업노동자와 인근 꽃현, 증성, 종화 등 현도 속속 달려와 대만 주변 인원이 수만 명으로 늘어 영국인과 만나 굶어 죽었다. 무곡에 누워 다시는 싸우지 못하고 정부를 위협하며 약속을 어기겠다고 큰소리를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순신 산 등, 그래서 광저우 지사 여보춘을 도시에서 보내 영국군을 달래고 판유, 남해 두 현으로 돌아가 연대 훈련 중의 신사에게 압력을 가했다. 귀족들은 잇달아 피하여 영인이 점차 흩어지고 플랫폼도 해체되었다. 그들은 토포, 토포, 창, 방패, 괭이, 낫, 삽으로 영국군과 싸웠다. "칼, 도끼, 쟁기는 모두 손에 든 무기이고, 아이와 여자의 함성은 병사들을 도왔다" 고 할 수 있다. 삼원리 전투에서 영국군은 대패했고, 6 월 1, 영국군은 광저우에서 철수했다.

[전쟁 이야기] 623 번 도로와 사집대학살

광저우에는 오직 하나의 길만 숫자로 명명되어 있다-623 번.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시 광저우 시 정부가 1925 로 명명했습니다. 처음에는' 육이삼로' 라고 불렸는데, 나중에는' 육이삼로' 라고 불렸다. 중화민족을 수치스럽게 했던 날인1925 년 6 월 23 일을 기념합니다. -응?

623 로의 전신은 모래집이다. 사키는 제 2 차 아편전쟁 중 영국 프랑스 연합군이 광저우를 침략했을 때 건설된 것이다. -응?

모래면은 원래 주강 중' 중류 모래' 라는 작은 섬이었다. 나중에 강둑이 남쪽으로 옮겨져 주강 북쪽 해안의 얕은 물과 연결되었다. 1857 65438+2 월, 영국 프랑스 연합군이 광저우를 점령했다. 1859 년 7 월, 양광총독 황종한 () 은 영법연합군이 중영 천진조약 () 에 규정된 도시 환매비를 납부하고, 사키영 () 을 인공으로 발굴해 사면을 사면환수의 섬으로 만들어 영법조계로 삼는 데 동의했다. 그런 다음, 사키정 북쪽 해안을 따라 사키를 건설하고, 사키정 북쪽 얕은 수역을 따라 육지를 건설하였다. 모래 표면에는 동교 (오늘 인민다리) 와 서교 (오늘 청평로) 가 모래집과 연결되어 있다. -응?

186 1 9 월, 양광총독 노숭광과 영법이 정식으로 사세를 체결했다. 10 년 10 월 1 일, 영국 프랑스 연합군이 광저우에서 철수했다. 그러나 영국과 프랑스는 이때부터 모래면에 주둔할 권리가 있고, 모래면은 이때부터 조계가 되었다. 중국은 1945 년 항일전쟁이 승리할 때까지 모래에 대한 주권 행사를 재개하지 않았다. -응?

청말민 초에 사집은 학교, 의광, 인쇄소, 미항 등을 개설하여 나날이 번영하고 있다. 190 1 황사 광동한 기차역이 완공된 후 사집은 역과 광저우 시내를 연결하는 주요 통로 중 하나이다. 국위를 잃기 위해 시 당국은 모래집에 지은 집의 규모가 어느 정도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1902 년 영국은 조계를 모래집지역으로 확대하려 하다가 청정에 의해 거절당했다.

1925 년 6 월 23 일 광둥 각계 인사들이 동교외에서 대회를 열고 제국주의가 상해에서 제조한 5 ~ 30 대살육을 주장한 뒤 시위를 벌였다. 광둥구위는 주로 진연년 주은래를 이끌고 열병식에 참석했다. 오후 2:00 15 오후, 퍼레이드 행렬이 모래집에 도착하여 채란가로 질서 있게 꺾어 수박원 (오늘 광저우 일간지 구지) 으로 전진하고, 팀은 수박원에 흩어져 있고, 팀은 계속 모래집, 서쪽으로 질서 있게 행진한다. 2 시 40 분 영남대, 위쿤여사범학교, 성심학원, 집신, 광저우 제 2 초등학교, 황보사관학교 팀이 사집까지 행진했을 때, 사면서교 옆 빅토리아 호텔 (현승리호텔) 의 한 외국인이 먼저 퍼레이드 대열에 총을 쏘았다. 이미 경계 상태에 있던 모래면 서교 기슭에 있던 영법군이 사키를 향해 포를 쏘았고, 행렬대오는 탈출할 수 없었고, 즉석에서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 사태가 악화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퍼레이드에 참가한 중국 군인과 사관학교 학생들은 규율을 준수하고 반격하지 않았다. 국민당 좌익 지도자 리아의 아내 하향응이 직접 광화병원의 의료진을 이끌고 현장으로 달려가 구조했다. 사후 통계에 따르면 이 비극에서 6 1 사람이 사망하고 170 명이 넘는 사람이 다쳤다. -응?

이 비극은 중국 국민의 극심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리아 씨는 분노하여' 제국주의 폭행의 증거, 아식민지 비참한 상황의 묘사' 라는 제사와 사집죽은 열사를 추모하는 추모사를 썼다 -응?

비극이 일어난 날 밤, 서당 남루 주관명 클리닉의 주관명은 먼저 당시 혁명정책을 봉행하던 국민당 중앙당부에 비석 영구 기념을 제안하는 편지를 썼다. 이후 광저우 시 정부의 비준을 받았다. 이 기념비는 당시 장양키가 지은 것으로, 사면서교 북쪽 해안의 다리 기슭에' 오늘을 잊지 마라' 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그것은 6 월 23 일 대학살 1 주년 때 완성되었다. 하지만 이 기념비는 비교적 짧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이 기념비는 1950 곳에서 철거되고, 사면동교 기슭에' 1925 년 6 월 23 일 사키반제투쟁에서 희생된 열사들이 영원히 불멸의 기념비를 세웠다' 는 글이 새겨져 있다. -응?

참사 발생 후 6 월 28 일 광저우 국민당 특별당부 회의에서 국민당 좌파 진계원은 시청에 모래집을' 육이삼로' 로 바꿔 만장일치로 통과할 것을 요구했다. -응?

현재 인민교 기슭에 서 있는 623 번 기념비는 광저우 인민정부에 의해 광저우 문화재 보호 단위와 애국주의 교육 기지로 정해졌다. 그것은 중국 국민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이전의 미움을 잊지 않고, 자강불식하고, 중화를 진흥시키고, 세계 민족의 숲에 자립하도록 격려했다.

역사적 암시: 나무가없는 6 반얀: 동쪽 경사면

유영묘의 대문 옆에 대련이 한 장 있다. 제 1 연에는' 일탑 예치비' 라고 쓰여 있고, 2 연에는' 유영무수 회상동파' 라고 적혀 있다. 상련과 하련은 각각 유영사와 당송 두 유명 작가의 연원을 묘사했다.

초당 사걸 중 하나인 왕보가 기원 675 년에 광저우에 왔다고 전해진다. 사원 (사 전신) 의 초청을 받아' 광저우 사탑의 이야기' 를 집필하다. 예로부터 재재재가인이 불길하다' 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왕보가 남해에서 친척을 방문하다가 물에 빠져 숨졌다. 이 비문은 사실 그의 걸작이다. 이 재능이 넘치는 시인은 유명한' 왕텐정 서문' 을 썼는데, 그가 십 대 때 세상에 알려졌지만, 그는 여태껏 그의 재능을 만난 적이 없다. 일탑 비석유의사' 는 민국 초년 이후 왕보를 기념해 불탑 문제를 위해 쓴 비문이다.

또 다른 대작가의 경험은 확연히 다르다. 북송부원 3 년 (1 1 10), 수시는 하이난에서 돌아와 광저우를 경유한다. 그는 청혜사 (일명 유영사) 승려 무동포의 이름으로 이 사제사에 초청되었다. 소동파는 사내에 잎이 무성한 고반얀 나무 여섯 그루가 있는 것을 보고 기쁘게 펜을 들고' 육반얀' 이라는 글자를 썼는데, 해서체로 우아하고 우아하며 은은하고 완곡하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사람됨을 추앙하고, 그의 문채를 좋아하며, 정혜사를' 유영사' 로 바꾸어 유영사라고 불렀다. 지금까지 동파수서의' 유영' 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절 앞에 걸려 있다.

사내에는' 부영' 이라는 정자가 있다. 유영사 안에 있는 여섯 그루의 고대 반얀 나무가 이미 사라졌기 때문에,' 육반무나무' 는 수시와 유영사의 연원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이 이 부룽정을 지었다. 홀 안에는 백옥이 주조한 소동파상이 있다. 동포의 옷은 한쪽에' 육반얀'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석기 위에 세워져 있는데, 석기 뒷면에는 파마 글씨체로' 정봉' 이 새겨져 있다.

그해, 소동파는 터무니없는 우대 시옥에서 소수의 사람들에게 비판을 받았다. 어쩔 수 없이 그는 황주로 강등되어 친척과 친구들도 그와 왕래하지 않았다. 처음에 그는 외롭고 슬펐고, 정신적인 외로움은 상상도 할 수 없었다. 그의' 부 산자' 중 한 명은 매우 아름다운 경지로 이 경험을 묘사했다.

구불구불한 달이 드문 오동나무에 걸려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물시계의 물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누가 너 혼자 봤니? 흐릿하고 외롭다.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러나 여언처럼 소동파는 황주를 비하한 후 침몰하지 않았고, 한 세대의 문학가의 인격적인 매력이 드러났다. 그는 고독 속에서 자신과 과거를 반성하며 전체적인 탈바꿈을 겪었고, 돌파했고, 그의 예술적 재능도 승화되고 승화되었다. 소동파는 운이 좋았지만, 고된 끝에 무심코 그것을 성취했고, 중국 문학사의 장려한 장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웅장한' 염노교 적벽회고' 와' 적벽부' 는 모두 황주 유배에서 태어나 당송시 중 호매의 멜로디를 연주했다.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소동파는 시련 속에서 성숙했고, 일종의 돌파 후의 재생에서 성숙했다. 그러나 그의 적의 정치소인으로서 여전히 그를 놓아주려 하지 않고, 몇 번이고 폄하하여, 결국 당시' 바다와 단절, 수토오염' 으로 불리던 해남도로 강등되었다. 이때 동파는 더 이상 당초 황주로 강등된 고신이 아니다. 그는 여전히 고된 생활 속에서 스스로 즐기며, 심지어 매우 유쾌하게 살면서 해남도의 풍경의 아름다움과 인정의 아름다움을 파헤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반쯤 깨어 술에 취해 줄리에게 물었고, 대나무 가시 등나무 걸음에 매료되었다.

그런데 소를 찾아 집으로 가는 길을 찾았고 집은 외양간 서쪽에 있었다.

이씨네 아이 셋, 장군 뿔, 파 잎영옹.

만리고를 하지 마라, 개울에는 풍운이 있다.

좋은 문장 "만리를 하지 마라, 냇가에 풍운이 있다"! 소동포의 이 때의 느낌은 더 이상 일반적인 활달함이 아니다. 인생의 갖가지 굴곡을 겪고, 세상을 마주하고, 미소를 지으며 처지를 마주하며, 그는 계몽된 관대함으로 성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그는 사면을 받고 북쪽으로 돌아왔을 때 즐겁게' 육영' 이라는 글자를 남기고 고사와 문호가 서로 어우러져 천고에 전해졌다. 동포의 이 때의 심정은 이미' 바람과 파도' 라는 단어에 의해 거의 소진되었다.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후세 사람들은 이 단어를 유영사에 새겼고, 고사의 고요한 반얀 나무와 함께 동파표연한 그림자가 천년의 비바람을 뚫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사 암시] 광저우 공물 열매

리치가 광저우에서 재배한 지 이미 2000 여 년이 되었다. 한 () 이 영남 () 을 통치한 남월왕 조오 () 는 여지를 조공 () 으로 교토 장안 () 으로 운반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한무제 재위 기간 동안 남월에서 100 여 그루의 리치나무를 가져와 장안으로 운반해' 화려하궁' 재배를 전문적으로 건설하였다.

후한서 기 () 는 "계원 () 과 리치 () 가 구구 () 에 있다" 고 말했다. 십리 밖 (역참을 가리킴), 오리 밖; 펜티엄 불길, 죽은 사람은 길을 따라 간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병귤' 에서 이를 풍자하며 당현종을 비판했다. "남해의 지난 일을 회상하며 앞다투어 리치를 바쳤다. 계곡에서 수백 마리의 말이 죽어서 그때부터 속상했다. "

광저우 서쪽의 리완 일대는 역대 리치가 많이 생산됐다. 남북조 이래 이곳에는 한 조각의 리치도가 생겼고, 당대에는 리치로 유명한' 리원' 이 있었다. 명대에' 리치어명' 이 양성팔경에 포함되었다. 청대 "리치천부". 성을 늘리고 푸르러지는 것은 리치중의 진품이다. 송대 양완리는 "무양 리치, 나단 (즉 청청)" 이라고 말했다. 양귀비도' 남해 리치가 수촉을 이긴다' 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리치품종에' 비 웃음' 이 있다. 북송 시인 수시는 리치를 칭찬했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를, 나는 영남인을 위해 조금도 망설이지 않는다."

[역사 암시] 타오 타오 주 달 케이크

남해강유위는 광저우 도거와의 불가해한 인연으로 도도도가 명성을 크게 떨쳤다. 오랫동안 광저우에서 가장 좋은 달맞이 장소는 도도주 옥상의 정자였다.

타오는 광서 6 년 (1880), 광서 19 년 (1893) 에 설립되었다. 타오 타오 (Tao Taoju) 는 한때 큰 가족의 아카데미였습니다. 청조 광서년이 되자 이 서원은 이미' 포도루' 라는 간판으로 바뀌어 쑤저우 풍미의 식탁과 차면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나중에, 포도집은 손을 바꾸었고, 진이라는 사장이 경영하는데, 그는 찻집의 이름을 도거로 바꿨다. 이는 차를 마시고 음악을 들으러 온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타오 타오 지 (Tao Taoju) 는 광저우 최초의 럭셔리 레스토랑으로 많은 지식인들이 몰려 들었습니다. 강유위는 광저우에서 강의할 때 자주 도거에 가서 차를 마시며 상사의 요구에 따라 즉흥적으로' 도도거가' 라는 글자를 창작했다. 지금 타오 타오 지 (Tao Taoju) 의 간판은 강유 웨이의 잉크입니다. 수십 년 동안 타오거소는 유명인과 우아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강한 음식 문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유명한 화가와 서예가는 종종 이곳에서 그들의 새 작품을 전시한다. 90 년대에는 3 층 서리원도 책전시회를 연달아 개최했다. 고석 애호가들은 3 층 서리원에' 도기석관' 을 설치해 손님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고석을 무료로 제공했다. 연회장 안에' 서관고단' 을 설치하고 광저우 유명 이야기꾼을 초청하여 내빈에게 무료 강의를 했다. 또 손님을 위해 광동극과 곡예를 공연하는 서비스도 있어 도도루에서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고 시청각 오락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것도 도타오에게 정말 신나는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백년 오래된 가게, 안팎의 고풍스러운 향기. 길을 따라 있는 기둥에는 민국시대 당대 서예가 진치생 서예의 정교한 대련이 새겨져 있고, 생생한 돋을새김으로 오래된 가게의 풍채를 드러낸다. 도자기에는 돼지뇌어탕, 오색새우, 생강파볶음게게, 서호국화어, 손으로 소금물닭 찢기, 난로오리 조각, 구름다리 상큼한 배, 눈장보배 등 많은 명찬이 있다. 월병의 대가' 로 불리는 진대혜, 별명이' 백화강' 인 최강, 리아 바이, 리아 국희 등이 있다. 오인랍고기 월병과 오인백사수월병은 도거가 인기 있는 간식이다.

백년 월병 도도거가, 한 유명한 브랜드로, 백 년 동안 조상의 월병의 정수를 계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정공으로 만든 달걀노른자 연용, 노른자 백연용, 쌍황연용, 쌍황연용 월병은 모두 100% 의 양질의 연밥, 얇고 얇은 소를 사용합니다. 광식 월병' 사대천왕'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대칠성월은 절대적으로 값어치가 있어 중외 인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도도거가 대담하고 혁신적인 제작 스타일을 계속 발양하며 도도구운월병, 고향 차운월병 등 다양한 주제를 선보이는 월병을 선보이며 독특한 영남 음식문화의 내포를 가지고 중국 월병의 전승과 발전에 기여했다.

[신화 전설] 황대선의 역사 전설과 전고

분노한 석두 한 마리가 되었다: 황초의 황건촌에는 황초평이라는 남동생이 있었다. 추평 15 세 때 양떼를 몰고 남산 (김화산의 남쪽) 으로 방목을 가서 다시는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의 가족, 친척, 친구들이 모두 그를 찾아봤지만 아무런 흔적도 없었다. 해마다 40 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소식이 없다. 황초초는 지금 이미 백발이 가득 찼지만, 그는 젊었을 때 잃어버린 동생을 끊는 것을 늘 기억하고 있다.

이 날, 황초는 란계시장에 도사가 점술을 청하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는 매우 총명하다. 그래서 그는 시장에 와서 도사에게 그의 동생 황초평을 위해 점을 치도록 청했다. 도사는 그의 추억을 듣고 말했다. "나는 김화산에서 너의 형제 황추평을 본 적이 있다. 네 형은 황초평이냐? " 이 말을 듣고, 그는 기뻐서 가슴이 목청으로 뛰어올라, "이것은 황초평이라고 한다." 라고 반복했다. 빨리 절을 하고 절을 하며, 도사에게 그를 데리고 형을 만나러 가라고 했다.

황초 도인은 일어나 산 속의 돌집으로 갔다. 과연, 그는 황초평을 보았고, 형제는 서로 껴안고, 기뻐서 눈물을 글썽이며, 잡담을 많이 했다.

오빠는 그가 다시 만난 동생을 보고 신기하게 말했다. "오빠, 40 년이 지났는데, 너의 피부는 여전히 하얗고, 머리는 여전히 검고, 이빨은 여전히 깔끔하다. 네가 열네 살 때처럼. 40 년이 지났는데도 얼굴은 여전히 어제와 같다. 그럼, 너의 양은 아직 거기 있니? "

"물론 저는 그렇습니다." 동생 황초평은 자신 있게 대답했다.

\ "어디? 클릭합니다 황초 형제는 놀라서 물었다.

우리 형은 즉시 동쪽 산으로 달려가 백뢰를 보았다. 양이 전혀 없다. 그는 돌아와서 동생에게 말했다. "너 정말 농담을 잘하는구나. 그곳에는 양이 없다! " 동생이 말했다. "네, 못 봤어요."

그래서 형은 동생을 데리고 산 동쪽으로 와서 동생이 큰 소리로 꾸짖는 소리만 들었다. "양이 일어나라!" " \ "동시에, 요정 빗자루 몇 번 흔들었다. 초평의 질책에 따라 처음 본 뇌뢰백석은 즉시 살아있는 양이 되었다. 어떤 것은 풀을 뜯고, 어떤 것은 뛰고, 어떤 것은 싸우고. 부두에는 수천 마리의 양이 있다.

당초 나는 초평이 이미 마술로 정련되었다는 것을 알았고, 수련은 신선이 되었고, 동생이 나에게 어떻게 연습하는지 가르쳐 주었다. 30 년 동안 성실하고 근면한 훈련을 거쳐, 나는 도교에서 큰 성공을 거두어 하늘에서 사라지고 선녀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선 형은 그의 고향인 황건촌으로 돌아와 그의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죽은 것을 보았다. 그들은 마을 사람들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나중에 사람들이 진실을 알게 되자, 사람들은 기성현의 동생 황추평을' 황대선' 과' 황대선의 선생님' 이라고 불렀다.

민간 전설

황대선은 사실 옥황전 앞에 있는 금거북이다. 다년간의 수련을 거쳐 그는 이미 우주의 영기를 얻었고, 마법도 매우 높다. 어느 날, 풍뎅이는 지구상에 넓은 땅이 있는 것을 보았고, 냇물에는 물이 없었다. 논이 건초처럼 햇볕에 쬐어 사람들은 목이 말라서 혀가 마르고 입술도 탔다. 성딱정벌레는 매우 착해서 천하의 물을 몰래 하계까지 뿌렸는데, 비가 많이 내렸다. 백성들은 기뻐서 덩실덩실 춤을 추었고, 천하를 순시하는 물신은 성딱정벌레가 인간의 빗물을 훔치는 일을 옥제에게 알렸다. 옥제는 화가 나서 성 딱정벌레가 천하를 무단으로 사용하고' 천조' 를 범했다고 꾸짖으며, 그를 사람을 내려보내 천정 경호대를 거북이로 환생시켰다. 천정 경호관은 성딱정벌레의 징벌을 동정하며 귀족 가정을 골라서 성딱정벌레를 낳고 싶어 밤에 성황과 땅을 몇 개 불러 물었지만, 한 가족이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그의 아내가 태어날 것이라고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산모의 집은 금빛과 붉은 빛으로 가득 찼고, 산모는 뱃속에 전기가 있다는 것을 느꼈고, 아기가 탄생했다. 당시 진나라로 3 년 (기원 328 년) 이었다.

이 가족은 성이 황이다. 3 년 전, 그들은 큰아들을 낳았고, 그들은' 초칠' 을 가져갔는데, 이는 아들 세대에서 가난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뜻이다. 이제 둘째 아들이 태어났을 때 금빛과 붉은 빛이 있습니다. 나는 무슨 이상한 것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는 둘째 아들이 핑안 자라기를 바라며' 초평' 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황초평이 여덟 살 때 집에서 양을 방목했다. 그는 순수하고 슬기롭고, 어린 아이를 공경하며,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시골 어른들은 모두 그를 성인이라고 칭찬한다. 황추평이 열다섯 살이었을 때, 어느 날 그는 금화산 기슭에서 양을 방목했고, 양 한 마리가 미끄러져 다쳤다. 그는 조심스럽게 어린 양을 치료하고 보살폈다. 어린 양이 그의 무릎에 기대어 매우 감동했다. 황초평은 어린 양이 자라면 반드시 도살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가 참는 데 도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그는 걱정이 되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한 도사가 지나가면서 초평에게 왜 이렇게 조급해하는지 물었다. 초평은 이유를 설명했다. 도사는 황초평에게 어린 양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물었다. 추평은 양이 영원히 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사는 이렇게 간단하다고 말했고, 그의 마법으로 양을 산의 백석으로 만들었다. 초평이는 보고 놀라서 매우 신비하다고 느꼈다. 동시에, 그는 또 수도의 마음을 가지고, 도사를 찾아 초평을 위해 그를 거둬들였다. 그가 대답했다. "나는 믿고, 노력하고, 걱정이 없지만, 나는 도를 배우고 성공하고 싶다." 도사는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수행의 지혜를 가지고 있고, 게다가 당신은 많은 동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지런히 수련하고 정과를 쌓아야 네가 이렇게 집착해야 옛 길이 너를 인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도사는 황초평을 송치 김화고동에 소개하고 수도의 신비를 깨닫고 도를 새겼다.

추 핑 (Chu ping) 이 고향으로 돌아 왔을 때, 부모는 돌아가 셨고, 그의 형제 황 초 (Huang Chu) 만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추 핑 (Chu ping) 우리 형은 추평의 염소가 어디로 갔는지 물었다. 추평은 그들이 아직 산에 있다고 말했지만, 그의 형은 그를 믿지 않았다. 그래서 초평은 동생을 데리고 산에 가서 그들을 보러 갔다. 나는 하얀 석두 무리를 보았다. 염소는 어디에 있습니까? 주술을 읽으며 산을 향해 손에 묻은 먼지를 휘두르며' 양이 일어나라' 고 말하자 산 위의 백석은 즉시 뛰어올라 천 마리의 양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형은 갑자기 도학의 오묘함을 깨닫고 동생과 함께 도학을 공부했다. 500 년간의 수행 끝에 황대선은 학을 타고 형과 사슴을 타고 선부에 갔으며, 결과는 선반과 같다. 이것이 바로 황대선의 일생이자' 석두' 를 양으로 바꾸는 이야기이다.

초평성선 이후 백성들은 의사에게 약을 보내고, 경악은 간통을 없애고, 민심을 깊이 얻었다. 대중은 그를 황대선 혹은 적송선이라고 부른다.

많은 신도들이 광저우, 서목산, 홍콩, 동남아시아, 심지어 미국에서 그를 위해 사당과 신전을 지었다. 황대선의 전설은 옛적에 이미 있다. 백성들은 그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고, 귀신을 쫓으며, 의술을 행하여 사람을 구하고, 선을 행하도록 권하고, 백성들의 질고에 관심을 갖는 사적을 심었다고 칭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김화현지 () 에 따르면 송대 가정년 동안 당길 () 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왼쪽 눈에 눈물이 자주 나서 많은 명의들을 보면 다 치료할 수 없었다. 어느 날 그는 산에 올라가 큰 돌 하나를 지나갔다. 갑자기 누군가가 그의 이름을 부르고 있다. 이 당각은 내가 보니, 원래 도인이 석두 위에 앉아 있었다. 도옹은 당길은 착한 사람이라 이런 고난을 겪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래서 도옹은 약초즙을 말려 왼쪽 눈에 찜질했다. 결국 그의 눈병이 완치되었다. 나중에 탕길은 이 도옹이 황대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병에 감사하기 위해 집에서 황대선상을 모시고, 밤에 향을 피워 몸을 태우고, 그 석두 한 조각을 황대선석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송삼년 (서기 1087 년), 강남의 가뭄, 강물이 마르고 짚이 마른 풀처럼 말랐다. 사람들은 입이 마르고 혀가 마르다. 정부가 김화산의 홍송궁에 가서 비를 구하니 과연 성취되었다. 김화의 정오를 앞두고 이슬이 촉촉하여 가뭄을 없앴다. 황대내의' 목숨을 구하고 부상자를 살리다',' 기우햇빛',' 정서로 전하다' 는 불후의 사적은 송16 년 (1 189), 이정 3 년 (/Kloc-0) 에 의해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남해 서나무나무에 역병이 있었다고 한다. 다행히 황대선은 이곳을 지나 백성들의 병통을 풀었다. 그런데 아픈 사람이 너무 많아서 호리병박에 있는 선약이 부족해요. 황대선은 사람들에게 서두르지 말라고 했다. "약이 없어도 괜찮아. 그의 약박만 만지면 질병을 없앨 수 있어. 그래서 아픈 사람들은 모두 황대선의 약박을 만지러 달려가서 역병을 없앨 수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나중에 황대선의 이 공덕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서목산의 황대선성원에 황대선의 약박을 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