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농촌묘회 포스터는 어떻게 쓰나요? 민간 묘회 표어
농촌묘회 포스터는 어떻게 쓰나요? 민간 묘회 표어
1, 오로지 발전을 추구하고, 핑안 보전을 위해 노력하다.
2, 먹을 것을 찾고 대천을 찾아라. 맛있는 것을 먹고 천녕에 가다.
3, 잔치, 김선천녕.
4. 묘회를 돌아다니며 핑안 부귀를 빌겠습니다.
5. 남으로 가서 북을 치고, 상서로운 길을 만나고, 천녕을 기원하며, 만납니다.
6. 황하 생태성과 길상천녕사.
7. 봄은 어디로 놀러 갑니까? 천녕묘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8, 기초, 안정성 보장, 핑안 창출을 위해 풀뿌리를 파악하십시오.
9. 안전한 공동체를 만들고 따뜻한 집을 짓는다.
10, 천년문화는 성세를 통해 전승된다.
1 1, 순수한 바람, 부드러운 관습, 영원한 유산
12, 봉후제사는 역사가 유구한 성사이다.
13, 재재재가인이 좋은 인연을 주는 데는 백년의 원한이 없다.
14, 리만 삼춘 번화가 금빛 같다.
15, 항영묘회, 성세, 부민, 민요, 물과 웃음, 각종 풍속.
16, 하양춘에 눈부신 꽃들이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17, 묘회를 서두르며 시끌벅적하다.
18, 마을 어귀에 있는 아카시아 나무는 나그네를 환영하며, 같은 뿌리를 만나고 싶어한다.
19, 절벽에 있는 백나무가 사람을 기다리고 있어 가지까지 모였다.
(20), 보라색 가스 동쪽, 주앙 산 강, 강 노래.
2 1, 사람들이 모여 재물을 모으고, 출처가 명확하고, 이름이 창수다.
22 일 국태민 안혜민이 민촌 왕가의 새로운 기상으로 돌아왔다.
23. 청백한 사람, 청산녹수의 정책, 천고에 양지를 찬송하다.
(24), 묘회는 노래와 춤의 조류로 만민의 정책이 좋다.
25. 성세는 꽃과 새와 같고, 백성은 국부민강을 누린다.
26. 왕가평 용년 묘회는 용마 정신을 돋보이게 한다.
27. 성년의 여와묘에는 상서로운 분위기가 가득했다.
28. 마을마다 가구 한 명, 정치인 한 명, 만사통이있다
29, 연세가 강하고, 달이 강하고, 인강산업이 부유하다.
과거를 돌아보니, 흥촌 부민이 의지하는 것은 좋은 삼농 정책이다.
3 1, 미래를 전망하고, 정본청원, 한 층 위로 들어간다.
32. 행복은 너와 나, 그 사람, 핑안 모두에게 달려 있다.
33. 네가 좋은 일만 하면 천령사가 너를 위해 핑안 기도를 할 것이다.
34. 양의 해를 축하하고 묘회를 본다.
35. "절" 은 형언할 수 없고, "혜" 는 무궁무진하다.
36. 천녕사를 위해 복을 기원하며 음식 축제를 즐긴다.
37. 천령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그곳의 음식이 최고입니다.
38. 천녕묘회를 즐기고 민간 성연을 즐기며 포장도 음식을 시식합니다.
39.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 어느 것이 더 강합니까? 천녕묘회는 복이다.
40. 양의 해를 축하하고 묘회를 본다.
4 1, * * * 조화로운 집을 만들고, 함께 핑안 수녕을 창조합니다.
42, 사회 치안인 모두 유지, 종합지배인 참여, 모두 * * * * * * * * * * * * * * * * * * * *.
43. 한쪽의 안전을 확보하고, 한쪽의 경제를 발전시켜, 한쪽의 인민을 축복한다.
44. 사회의 장구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여 인민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보장하다.
(45), 예방 및 치료 핑안, 한마음 한마음 한뜻으로 강강 () 으로 달려가다.
46, 카운티 전체 동원은 핑안, 개발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참여를 창출합니다.
47. 천지령사는 마음의 정토이다.
(48), 사원 은 말할 수 없다!
49. 천우묘회를 감상하고, 국가 안보를 기원하며, 민속잔치를 즐기고, 황하의 멋을 음미하다.
50. 여의동영시 길상천녕사.
사원 박람회 관련 관습:
사원 박람회 ("사원 박람회" 또는 "축제 장소" 라고도 함). 이 이름들은 묘회가 형성될 때 남겨진 역사의 "흔적" 이라고 할 수 있다. 묘회 풍습은 사회 풍습으로서 깊은 사회 역사적 원인을 가지고 있으며, 불사 도관의 종교 활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민간 신앙 활동에 따라 발전하고 완벽하며 보급된다.
불교는 동한 시기에 중국에 전해졌다. 동시에 도교도 이 시기에 점차 형성되었다. 그들은 서로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여 남북조 시대에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 당송 시대는 모두 전성기에 이르렀고, 각종 종교 활동이 잇달아 나타났다. 크리스마스 축제, 절, 절, 수륙도장 등등. 불교와 도교 경쟁의 초점은 절과 도관의 건설이다. 두 번째는 신도를 끌어들이고 대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종교 의식에는 춤, 연극, 유람 등과 같은 오락적인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좋은 남녀가 즐기기를 열망할 뿐만 아니라, 많은 일반인들도 그것을 이용하여 즐거움을 더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불교와 도교는 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종종 사찰관을 벗어나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한다. 북위 불교가 성행하는' 걷기' 활동이 바로 그렇다. 이른바' 걷기' 는 신상, 불상을 화차에 싣고 도시와 농촌을 순행하는 종교 의식이기 때문에' 도시 걷기',' 순성' 이라고도 불린다. 북위 효문제 9 년 (기원 485 년) 수도 낙양 () 이후 불교가 선양하고 매년 석가모니 생일에 불상 여행대회를 개최한다. 불행 전날 낙양의 모든 절은 부처를 정명사로 보냈다. 오랜 시간 동안 천여 개의 불상이 있었다. 여행할 때 대오는 사자에 의해 악령을 이끌고 건물에 현수막이 가득 걸려 있었다. 그런 다음 다양한 음악, 저글링, 자극이 있습니다. 당송 이후의 묘회는 신을 맞이하여 순시하는데, 대부분 이 시기의 이미지 활동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다. 쓰촨, 호광, 서하로 점차 확장되었습니다. 다만 원명 이후에만 이미지의 흐름이 쇠락할 뿐, 기록한 사람은 거의 없다.
불교와 도교의' 보행상' 외에도 절과 사당에서 도장을 열고 정기적으로 의식이나 불교 활동을 하며 신도들이 재계, 듣기, 예배를 기다리고 있다.
원래 민간 신앙에 속해 있던 신문족 상신 활동은 이미 불도와 결합되었다. 그 활동은 점차 농촌 공동체에서 불교 절과 도교 사원으로 옮겨갔다. 불교와 도교에서 각종 명절 축제가 열렸을 때 민간의 각종 사회와 사회단체들도 자발적으로 집회 오락을 하러 갔다. 이런 식으로 절과 도관은 점차 종교 활동을 바탕으로 한 군중이 모이는 장소가 되었다.
이런 종교 활동이 점차 세속화되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나서서 협상하고 개최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이러한 활동의 매력과 자극을 크게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대중성과 오락성이 강화됨에 따라 이러한 활동에서의 상업 분위기를 증가시켰다. 종교계와 사회 각계의 전폭적인 협조로 묘회 활동이 더욱 발전하였다.
이 시기 묘회의 수와 규모는 전국에서 파란만장한 국면을 형성했지만, 묘회 행사의 경우 제사 신을 위주로 하고 민간 무역 방면에서는 상대적으로 약하다. 묘회의 진정한 정형과 보완은 명청과 근대에 있다.
초기의 묘회는 단지 성대한 제사 행사일 뿐이다. 경제의 발전과 사람들의 교제의 필요성에 따라 묘회는 제사 활동을 유지하면서 점차 시장 거래 활동에 녹아들었다. 이때 묘회는' 묘회' 라고 불리며 중국 시장의 중요한 형식이 되었다.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묘회에서 오락 활동을 늘렸다. 그래서 설에 묘회를 구경하는 것은 설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그러나 지역마다 묘회의 구체적인 내용은 약간 다르며, 각기 특색이 있다.
묘회의 풍습은 제사 활동에서 기원했다. 예기' 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공자의 제자 자공이 농신에게 상을 주기 위해 거행되는 제사 행사를 관찰하고 "한 나라의 국민이 모두 미쳤다" 고 논평했다. 불교는 동한 시기에 중국에 전해졌다. 동시에 도교도 이 시기에 점차 형성되었다. 그들 사이에 치열한 생존 경쟁이 벌어졌고, 각각 남북조 시대에 자리를 잡았다. 당송 시대에는 둘 다 전성기에 이르렀고, 각종 종교 활동이 잇달아 나타났다. 크리스마스 축제, 제단 금식, 수륙도장 등. 불교와 도교 경쟁의 초점은 절과 도관의 건설이다. 두 번째는 신도를 끌어들이고 대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종교 의식에는 춤, 연극, 유람 등과 같은 오락적인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좋은 남녀가 몰려올 뿐만 아니라, 많은 일반인들도 쾌감으로 재미를 더하기를 원한다. 불교와 도교는 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종종 사찰관을 벗어나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한다. 북위 불교가 성행하는' 걷기' 활동이 바로 그렇다. 이른바' 걷기' 는 신상, 불상을 화차에 싣고 도시와 농촌을 순행하는 종교 의식이기 때문에' 도시 걷기',' 순성' 이라고도 불린다. 북위 효문제 9 년 (기원 485 년) 수도 낙양 () 이후 불교가 선양하고 매년 석가모니 생일에 불상 여행대회를 개최한다. 불행 전날 낙양의 모든 절은 부처를 정명사로 보냈다. 여행할 때 팀은 사자에 의해 악령을 이끌고 현수막을 달고 음악, 각종 저글링, 시끌벅적하다. 당송 이후의 묘회는 신을 맞이하여 순시하는데, 대부분 이 시기의 이미지 활동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불교, 도교가 출현하여 상품 교류가 더욱 빈번해졌고, 절은 상업 활동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묘회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요컨대 묘회는 제사 활동으로 인해 생겨났고, 오락 대중으로 발전하여 상품교환으로 흥성했다.
북경의 최초의 묘회는 아마도 옛 북경의 눈에 보이는' 등시구' 묘회일 것이다.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명나라에서, 유명한 등롱시장은 동화문 밖에 위치해 있으며, 시장 2 마일 떨어져 있다. 낮에는 시장이고 밤에는 불이 켜져 있다. 해외 복건, 광동, 진기한 물건, 3 대 6 조의 골동품, 4 명이 입는 옷,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음식, 이른바' 일본 시장 개설, 상품 분류' 라고 한다. 저녁에는 등롱을 달고, 함께 북을 치고, 불꽃놀이를 한다. 청나라 초기에 동화문의 등롱 시장은 이미 더 이상 웅장하지 않았다. 만주족들은 내성에만 살 수 있고 한족들은 모두 처음 세 문으로 달려갔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동화문, 서단성황묘 밖의 승세묘는 앞문 밖의 영우궁과 광안문 안의 인자사 (금국보사) 로 옮겨진다. 지금까지 동화문 밖에는 등시가구의 옛 이름만 남아 있었다.
명대 수도 성황묘의 묘회 규모도 상당히 상당하다. 명대' 연도 여행기' 는 "묘회는 성황묘의 이름을 따서, 성황묘는 성서의 도성이다" 고 말했다. 서쪽에서 사찰까지, 동쪽에서 형부까지, 약 3 리 정도, 대략 등롱시장과 같다. 매월 초하루, 15, 25 시에 시장을 열고, 시장등이 많다. " 수도 성황묘에는 베이징성을 지키는 신, 성주가 있다. 청말의 큰 화재로 이 절이 소실되었다. 그러나 이 고묘는 옛 베이징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베이징 묘회의 발원지로 확정됐다.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민간 묘회 구호 소개: 중국은 5 천년의 역사를 가진 나라입니다. 헌원 황제 시대에는 이런 제사식이 있었다. 시대의 끊임없는 발전과 시대의 변천에 따라 제사 형식도 점점 정교해지고 제사 형식도 다양하다. 당신은 묘회의 기원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나누고자 하는 민간 묘회 구호입니다.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민간 묘회 구호 1
1, 모천령사에 모여 길한 해를 기원하다.
2, 느린, 유 향, 음식은 종종 햇볕을 쬐고, 음식은 가장 좋아합니다.
3, 가장 부유 한 동영, 가장 축복받은 Tianning.
4, 천하가 태평하여 묘회를 중시한다.
5. 천도 전덕은 멀리 내다보는 것보다 행운을 빌며 천녕사 상서로운 만남을 보는 것이 낫다.
6, 눈부신, 음식, Tianning 길조.
7, 길상묘회, 기쁨은 내가 할 수 있다.
8. 천하의 평안만을 구하고, 천녕은 안지향을 기원한다.
9. 헤이! 당신은 오늘 절을 참관했습니까? 천녕사 길상묘회에 오셔서 행운을 빕니다.
10, 하늘의 닝사, 마음의 정토.
1 1, 사원 은 말할 수 없다!
12, 천우묘회를 즐기고, 국태민안을 기원하며, 민속잔치를 즐기고, 황하의 멋을 음미하다.
동영시 여의천녕사 13.
14, 위에는 천국이 있고, 아래에는 천녕이 있다.
15, 천령사 사이를 걸으며 민속잔치를 즐기고 제루풍의 정취를 만끽한다.
16, 천령사 묘회, 동영 주변 묘회.
17, 먹을 것을 찾고 대천을 찾아라. 맛있는 것을 먹고 천녕에 가다.
18, 대식잔치, 김선천녕.
19, 묘회를 돌아다니며 핑안 부귀를 빌다.
20. 남으로 가서 북으로 침입하고, 상서로운 길을 만나고, 천녕을 기원하며, 모인다.
2 1, 황하 생태도시, 상서로운 천녕사.
22. 봄은 어디로 놀러 갑니까? 천녕묘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3. 네가 좋은 일만 하면 천령사가 너를 위해 핑안 기도를 할 것이다.
24. 양의 해를 축하하며 묘회를 봅니다.
25. "절" 은 형언할 수 없고, "혜" 는 무궁무진하다.
26. 천녕사를 위해 복을 기원하며 음식 축제를 즐긴다.
27. 천령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그곳의 음식이 최고입니다.
28. 천녕묘회를 즐기고 민간 성연을 즐기며 포장도 음식을 시식합니다.
29.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 어느 것이 더 강합니까? 천녕묘회는 복이다.
30. 양의 해를 축하하고 묘회를 본다.
3 1, 벨 천신불, 수많은 에센스, 남북 명식, 잔치.
32. 묘회를 감상하고, 민속을 맛보고, 성연을 즐긴다.
33, 연미, 국미!
34. 예약도 없고 예약도 없습니다. 나는 오늘 묘회를 구경하러 갈 것이다.
35. 천년묘회 맛집 문화, 백년 고전 간식 전승, 천령사묘회 XX 절, 문화를 느끼고 맛집을 맛보다.
36. 백년 안녕을 기원하며, 복연은 무량하다.
37. 차분하게 서서 하늘을 향해 기도한다.
38. 천도 전덕, 차라리 원관보다 길조를 기원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동영을 감상하고, 천령사를 감상하고, 네가 나를 가지고 있는지, 있는지 없는지.
민간 묘회 구호 2
1, 핑안 건설은 가족입니다. 모두 함께 보국보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 핑안' 라는 단어는 묵직하고, 사회안정은 민심이다.
3. 사회관리 종합통치를 강화하여 수녕개혁 발전 안정을 촉진하다.
4. 평화를 건설하여 인민을 위하여, 평화를 건설하여 인민에게 의지하고, 평화의 성과는 인민에게 혜택을 준다.
5. 노래와 춤은 모두 태평성대를 축하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덕과 함께 아름다운 집을 짓는다.
6. 손잡고 핑안 건설에 참여하고, 마음이 연결되어 안거낙업을 즐기다.
7.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안전하고, 전심전력으로 발전을 도모한다.
8. 평화의 사자가 되어 평화의 성과를 누리려고 노력하다.
9. 인심을 굳히고 안전한 만리장성을 쌓다.
10, 핑안 은 너 나 그 사람, 종합 관리 는 모두 에 달려 있다.
1 1, * * 수녕 핑안, * * * 수녕 핑안 즐기기.
12, 치안을 강화하고 장구안을 확보하다.
13, 예방과 병행, 표본과 치료, 사회 전체가 치안방비를 특히 중시한다.
14. 위법 범죄를 엄중히 단속하고 사회 안정을 위해 전력을 다하다.
15, 국민 발동, 경찰민연합방어, 군방군치, * * * 공동 핑안.
16, 조화로운 농촌을 건설하는 데 힘을 집중하고, 방치를 통해 핑안 집을 건설하다.
17, 전 현이 핑안 창설을 동원하고, 전 국민이 발전에 참여한다.
18, 사회 치안, 사회지배구조, 종합지배구조, 전면 파악
19, 예방과 병행, 표본과 치료, 일제히 * * * 관을 잡고 장구안을 실현하다.
20. 모든 사람이 평화 건설에 참여하고 안정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책임이다.
2 1, 사회 정기를 발양하고 의용을 제창하다.
22, 핑안 건설을 심도 있게 전개하여 경제 발전 환경을 최적화하다.
23, 모순 분쟁 조정을 강화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다.
24, 핑안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데 힘쓰다.
25, 남자 * * * 안전 * * * 따라와, 핑안 따라와.
26, 전심전력으로 발전을 도모하고, 핑안 보전을 위해 노력하다.
27, 기초, 안정성 보장, 핑안 창출을 위해 풀뿌리를 파악하십시오.
28. 안전한 공동체를 만들고 따뜻한 집을 짓는다.
29. 행복은 너와 나, 그 사람, 핑안 모두에게 달려 있다.
30.* * * 조화로운 집을 만들고, 손을 잡고 핑안 수녕을 창조하다.
포스터는 어떻게 쓰나요? 쓰기:
1, 제목: 제목은 내용을 둘러싸고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눈에 띄고, 특색이 있고, 참신하고, 간결하게 해야 한다. 글씨체는 반드시 커야 하고, 해신문의 절반을 차지하며, 색깔이 밝을수록 좋다.
2. 본문: 행사의 성격, 정보소개, 상품판매 등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 그리고 가격과 프로모션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공연 포스터라면 배우, 오페라, 연극 등을 명확하게 써야 한다.
3. 시간: 장소, 비용. 사건의 시간과 장소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4. 끝: 다른 줄, 서명 쓰기. 이름 아래에 년, 월, 일을 적어 두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팁:
구도 기교는 색채 응용 중의 대비 기교 외에 참고와 숙달이 필요하며, 몇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작문 기교의 두께 대비, 작문 기교의 근거리 대비, 작문 기교의 치밀한 대비, 작문 기교의 동정비교, 중서 작문 기교의 비교 등이 있다. 고금의 작곡 기법 비교 등.
1. 컴포지션 기술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컴포지션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을 말합니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분, 혹은 공필과 자의가 같은 화면 (국화의 대가인 제백석의 배추와 과일의 그림 등) 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런 스타일은 포장 구도의 일부 포장이다.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어떤 사람은 들풀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일부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스 물만두, 부드러운 샴푸.
2. 구도 기교의 비교, 국화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를 연구해야 하고, 포장도안의 설계에서도 먼 곳의 몇 폭의 화면 구도 수준과 같은 원칙을 채택해야 한다.
이른바' 가까이' 는 한 장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 즉 이른바 첫 번째 시각적 충격이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도안이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쌍환이 처음 쓰는 라면 포장이다. 먼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공백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정사각형 배경의 거대한 흰색 품종의' 쌍환' 이라는 글씨 (즉 근경) 이다.
이어 작은' 사오우육면' 행서의 주요 인물 몇 명 (두 번째 시선도 중경이라고 해야 함),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경을 경계로 함),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공연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런 명백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린다.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정물 사진을 보는 습관을 고려하면서 가장 중요한 주제 부분을 차례로 강조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디자인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사무원의 시선을 꽉 잡아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3.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운용에 있어서의 단순함과 소박한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중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에 집중된 곳에는 확산이 있어야 하며, 전부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나는 많은 포장 디자인을 보았는데, 화면 전체가 빽빽하고 알록달록한 색채로 배경 패턴에서 테마 패턴에 이르기까지 무거운 색채 표현이 있어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4. 구도 기교상의 동정대비: 한 패턴에서 배경이나 포장 주제의 이름 주위에 폭발성 패턴이나 무심해 보이는 미친 굵은 선 몇 개, 또는 리본의 영어나 패턴이 모두'' 의 느낌을 드러내는 현상을 자주 발견한다.
주제명은 단정하고 점잖으며 배경은 차분해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다. 이런 비교는 모두의 촌스럽고 고지식한 것을 피했다. 따라서 시각 효과는 매우 편안합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중국과 서양 작문 기술의 비교. 이런 비교는 종종 겉포장 디자인의 사진에서 서화의 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의 결합이나 중국 국학과 영어의 결합을 활용한다.
그리고 사진은 포장 패턴의 서문 사진이나 사진 한 장을 사실적으로 부각시켰다. 이런 표현은 아동용품, 스타킹, 의류, 화장품 포장에 자주 등장하는 흔한 참고방식이기도 하다.
6. 고금의 작문 기교를 비교하다: 양은 중용이고, 고대는 현재용이다. 특히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재의 포장에 고대의 고전적인 문양, 서예, 인물, 도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술 포장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술과 태백주, 음식 속 추석 월병과 검은 땅콩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구현되고 발굴되었다. 이 밖에 화장품과 일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는데, 그들의 무늬와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고풍스러운 고상한 추구나 어떤 위로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참고 자료: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