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에스닉 일러스트레이션-Shen Yuanyuan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
에스닉 일러스트레이션-Shen Yuanyuan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
곽초 1 의 일러스트레이션 구상과 건화물 기교. 초안 연습 2. 원소 내용 분석 (예: 문화 제품 포장 디자인, 특색 건물, 주변 건물, 연 등). ) 3. 레노버 창작법 (마인드맵, 예: 봉황열반, 새해) 4. 9 가지 작문 방법 1. 가로 구도 (안정, 편안함, 경관) 2. 수직 구도 (리듬) 는 근경이 있다) 4. 경사 (경사 구도, 명화, 단조로움 깨짐, 눈에 띄는 주제 안정) 5.s 형 구도 (우여곡절, 유동감, 산천, 강, 인체) 6. 삼각형 구도, (안정감, 발랄함, 역삼각형) 7. 원형 구도 (충격력, 층감, 눈에 띄는 시각 중심, 콤팩트) 8. 물체가 네 점 위에 놓임) 9. 직사각형 구도 (창문) 회화 창작 아이디어 1. 센터 테마 2 를 확인합니다. 확인 요소 (레노버 창작법, 추출 요소) 3. 작문 (9 대 작문 찾기) 4. 스케치 캐릭터 분석 (인터넷에서 사진을 찾고 주제에 따라 무엇을 그릴지 알 수 있음) 1. 막대 그림 (캐릭터의 역학과 추세 분석)-------. 원근법과 다른 모양으로 사람의 얼굴을 그려라)-------기하학 III. 범위 내의 큰 동태 (스케치)-------스케치 4 를 그립니다. 스케치를 다듬다 (원본 레이어의 투명성이 낮아져 새로운 스케치를 그리고, 스타일이 평평하고, 눈이 둥글다)--------------세초 건물 (스케치 4 김희당 10 대 전체 스타일, 지위가 높음) 2. 중화전 (여기에 일곱 등짐승이 있는데, 황제 대전 전에 쉬는 곳이고, 공중에서 보면 정사각형이다) 3. 보화전 (산꼭대기에서 쉬고, 처마가 있고, 옆에는 아홉 마리의 짐승이 있음) 고 대 꼭대기: 중처마 꼭대기 (중요한 불사와 궁전의 본전, 고귀함을 상징함) 2 위. 동아시아, 일본 등에 퍼지다. ) 6 위: 경산봉 (광둥민가) 7 위: 헛간 8 위: 가로첨각 (파빌리온 누각) 시스루 1. 평행 원근 (점) 2. 각도 투시선 그리기 1. 선 그리기, (펜 도구 건물 그리기, 더 섬세함, 선택 도구-편집, 0. 오프라인 cmyk) 1. 색광 삼원색 (빨강, 녹색, 파랑) 2. 안료 3 원색 (청록색 (호수청색), 빨강 (자홍), 노랑 (레몬노랑)) 채도 광도 색조 보색 (대비색에 포함): 노랑 보라색, 파랑 오렌지, 빨강 녹색, 충격 180 대비색 절대적인 냉색과 따뜻한 색은 없다: 추위, 추위, 평화, 몰입, 안정, 수동적인 따뜻한 색: 열렬, 불, 열정, 밝음, 발랄함 (외식업, 빵). 색채와 인간 심리의 관계 (1) 1. 밝은 것이 어두운 것보다 더 가깝다. 2. 밝기가 높고 (가볍고, 부드러운) 광도가 낮습니다 (. 담백함 (소박함) (제왕과 민간인) 과 인간 심리의 관계 (2) 1. 비슷한 색상과 대비색 감각이 같은 색상 조화: 부드러움, 질서, 조화, 따뜻함. 대비색 배합: 시각적 충격, 자극, 자극. 2. 따뜻한 감촉 따뜻한 색: 따뜻하고, 밝고, 활발하고, 차갑고 따뜻한 색: 고요함. 안정 4. 순도 느낌 고순도: 화려한 순도 낮음: 부드럽고 우아한 5. 색채광도가 높다 (같은 볼륨 아래): 가볍고 팽창광도가 낮다 (같은 볼륨 아래): 무겁고 수축이 마지막에 요약된다. 1, 초안 2, 요소 내용 분석 3, Lenovo 창작 방법 4, 구도 5, 원근 6, 색심웬원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 65438+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이 비교적 일반적이다. 일반적으로 규칙적인 형상이나 불규칙한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여 물체의 원래 인식 형태를 유지하고 큰 색상 블록을 사용하여 포스터, 포장, banner, App 시작 화면, 게임 인터페이스 등과 같은 간단한 그래픽으로 주체 형태를 추상적이거나 단순화합니다. 2. 그라데이션 그림.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채도가 낮은 그라데이션 기법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색상은 대체로 비슷하다. 그 세부 사항은 풍부하고 섬세하며, 화면 풍격이 사실적이며, 시각이 듬직한 분위기로, 화면이 매우 시각적인 충격력과 층감을 느끼게 한다. 여기서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2 색 그라데이션, 반투명 그라데이션, 메시 그라데이션, 그라데이션 블러 등의 다양한 형태로 세분화됩니다. 3.MBE 그림.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간결하고 둥글고 귀엽다는 특징이 있다. 일반적으로 특굵고 어두운 선, QR 카툰 이미지, 원형 선, 벡터선+면의 디자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색조는 신선하고 귀엽며, 일반적으로 아이콘과 빈 인터페이스를 상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4. 텍스처 그림. 텍스처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평면 페인팅을 위주로 하며, 마지막으로 텍스처 효과에 통합되어 텍스처와 조명 효과가 있는 한 폭의 그림을 보여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텍스처명언) 이런 화법은 일반적으로 선을 긋지 않고, 대부분 색블록의 명암으로 각 요소를 구분한다. 텍스처, 노이즈 등을 추가하여. , 일러스트의 수준과 입체감을 증가시켜 작품의 세부 사항을 효과적으로 묘사할 수 있다. 매우 단순한 느낌을주고, 비교적 쉽고 캐주얼합니다. 결 속의 입자감은 화면의 디테일을 더해 더욱 매력적이고 개성이 있어 보인다. 5. 입체 일러스트레이션.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은 2 차원 공간에서 3 차원 사물을 표현하고, 화면에 원근감과 공간감을 주며, 정보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6. 획 삽화. 획삽화는 많은 선과 평면과 아이콘의 조합으로 간단히 이해되어 서로 호응하여 큰 그림을 형성하고, 많은 획처리가 있다. 선과 획을 많이 사용하면 전체 화면이 깨끗하고 깔끔하며 H5/App 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바르실 때 획 두께 대비에 주의하여 루틴에 맞는지 측정하세요. 7. 종이 오려내기 삽화. 종이 컷 스타일 일러스트는 종이 커팅으로 일러스트를 만들고, 레이어된 종이 커팅으로 겹쳐서 다른 내용을 만듭니다. 전통적인 평면 일러스트레이션보다 오려내기 일러스트레이션은 화면을 더욱 층층감과 입체감, 형식도 참신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8. 국조 일러스트레이션. 최근 몇 년 동안 국조가 추앙을 받았다. 요컨대 국조는 중국 문화와 전통을 바탕으로 패션, 스타일, 기조를 융합했다. 전통과 현대문화사조의 충돌이자 동양미학의 낭자한 표현이다. 그래서 삽화는 국조 문화를 결합하여 사진의 전파를 가속화하고 패션감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에 더 많은 상징과 문화적 가치를 부여했습니다. 브랜드는 이 기회를 빌어 generate 에서 자신의 무한한 매력과 마케팅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Cg 그림에는 다음과 같은 유형이 있습니다.
1, 두꺼운 그림 스타일: 두꺼운 그림은 CG 일러스트레이션 중 가장 유행하는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다른 그림 중 가장 흔한 스타일 중 하나로 CG 판화에서 매우 유행한다. 두꺼운 그림은 전통 유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물감을 사용하여 작품의 체감과 층감을 증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선화를 사용한 다음 레이어별로 색을 겹쳐서 선의 표현에 신경을 쓰지 않아 화면이 질감이 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2. 평면 스타일: 평면 스타일 그림은 평면 또는 추상적인 특징을 보여줍니다. 이런 삽화는 전체적으로 간결하고 가벼우며 깔끔하며, 각 분야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그것은 매우 흔한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중 하나이다.
3. 모조 일러스트레이션: 최근 몇 년 동안 국조 풍격이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조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도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국화의 많은 요소 (예: 플라잉 크레인, 상운, 화초, 모조 건축 등) 를 사용하게 된다. 국조 일러스트레이션은 인물 형상에서도 중국의 심미에 편향된다.
Cg 일러스트레이션에는 2 차원 일러스트레이션, 2.5D 스타일, 그래피티 스타일, 숲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일러스트의 종류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일러스트의 작품을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