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달 그림자 전설 배경화면은 누가 그렸나요?
달 그림자 전설 배경화면은 누가 그렸나요?
Moon Shadow의 전설은 Zheng Wen입니다:
Zheng Wen
백과사전 명함 편집을 도와주세요
출생 대만 타오위안향 어릴 때부터 만화를 좋아해 조용히 일본화집을 따라하며 그림을 연습했습니다. 1980년대 초반에는 데뷔 소설 '워리어 블랙 팬서'를 출간, 연재했다. 지난 10년 동안 그는 '무신', '암살자전', '아바이소드' 등 다수의 성공적인 작품을 연이어 출간하며 대만 만화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대만 만화의 전반적인 수준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중국 이름: Zheng Wen
외국 이름: Chen Uen
별명: Zheng Jinwen
출생지: 대만 타오위안향
p >생년월일: 1958년 12월 27일
직업: 문학만화가
대학원: 푸싱상공대학원
대표작: " Warrior Black Panther"
성별: 남성
별자리: 염소자리
목차
개인 이력서
만화사
미술 스타일
개인 작품 단일 만화 작품
단편 만화 작품
미술 컬렉션
애니메이션 작품
게임 작품
기타 개인정보 개인 이력서
만화 이력
미술 스타일
개인 작품 단행본 작품
단편 만화 작품
미술 앨범
애니메이션 작품
게임 작품
기타 개인 정보
이 개인 이력서를 확장하고 편집하세요.
1958년 대만 타오위안 타운십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릴 때부터 만화를 좋아해 몰래 일본 그림책을 따라하며 그림 연습을 하기도 했습니다. 1980년대 초반에는 데뷔소설 '워리어 블랙 팬서'를 연재했는데, 이 작품에서 처음으로 그의 재능이 드러났다. 지난 10년 동안 그는 '무신', '암살자전', '아바이소드' 등 다수의 성공적인 작품을 연이어 출간하며 대만 만화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대만 만화의 전반적인 수준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1991년 정문의 『동주영웅』은 일본에서 주간 고단샤의 『아침』에 연재되어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코단샤는 그를 아시아의 보물이자 슈퍼스타라고 불렀습니다. 아사히신문은 그를 천재, 천재, 20년 안에 누구도 능가할 수 없는 천재라고 불렀다. 일본 만화가 협회에서는 그에게
우수상을 수여했습니다. 중국 만화가(현 정웬(鄭文) 씨가 일본 국적을 취득했다)가 일본에서 이런 영예를 받은 것은 처음이다. 1992년 《아침》 주간지는 그의 또 다른 신작인 공상과학 소설 《깊고 아름다운 아시아》를 독자들에게 추천했다. Zheng Wen의 초기 그림은 일본 만화를 모방하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서양화법의 영향을 받아들였다. 1980년대 중반에 이르러 그는 점차 자신만의 화풍을 형성하게 된다. 그는 독특한 수묵화 기법으로 중국 전통 회화의 자유형 붓놀림과 스케치 기법을 결합하여 그의 작품을 화려하고 감동적이며 자유분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그림이 일본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분명히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정웬의 작품 선정에 대해 고단샤 담당자는 외국 원고를 선정하는 기준이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일본인이 좋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일본인이 그림을 그릴 수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Zheng Wen의 그림은 이 두 가지 점을 결합합니다.
이 만화 역사 편집
초창기에는 12개 디자인 회사에서 일했고 나중에 자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1984년에 그는 Times Weekly에 첫 만화 "Warrior Black Panther"를 출판하여 만화 창작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좋은 평가를 받은 뒤, 역사서에 나오는 암살자의 전기를 바탕으로 『싸움신』과 수묵화 만화 『암살자 전기』를 출간했다. 이후 작가 말리와 『아비검』을 공동 작업하면서 일본 고단샤에 원고를 초청하게 되었고, 1990년 3월 일본에서 『동주영웅』이 출판되었다. 1991년에는 일본만화가협회 만화상에서 20년 만에 외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000년에는 홍콩 제이드 다이너스티 그룹, 대만의 페락 인터내셔널 멀티미디어(Perak International Multimedia)와 협력하여 필리 인형극 시리즈를 각색한 '코믹 빅 썬더(Comic Big Thunder)'를 출시했지만 작업량이 너무 많아서 '코믹 빅 썬더(Comic Big Thunder)'를 완성한 후 압도당했습니다. , 그는 영화를 마친 후 '코믹 빅 썬더'제작을 그만 두었습니다. 일정 기간 재충전한 후 2002년 홍콩 만화가 마영성(Ma Wing-cheng)과 협력하여 두 번째 풀 컬러 손으로 그린 만화 "풍운 외전: 비교할 수 없는 세계"를 출시했습니다. 최근에는 개발을 위해 중국으로 작업의 초점을 옮겼으며, 현재 온라인 게임 회사인 Kingsoft에서 '달 그림자 전설 온라인 버전'의 아트 디렉터 및 아트 프로듀서를 맡고 있습니다.
이 단락의 그림 스타일 편집
Zheng Wenxiang은 그의 그림 스타일이 이상하고 밝으며 한때 홈 게임 "Zheng Wen's"을 그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온라인 게임 '철혈삼국지'에 등장하는 삼국지의 역사적 인물들이 모두 등장해 놀라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그의 작품 스타일은 매우 다르며 그의 작품에는 중국 수묵화 기법과 서양화 기법이 결합되어 있으며 그의 붓질은 대담하고 자유로운 영웅주의와 기사도 정신을 드러냅니다. Zheng Wen의 수채화 작품은 색상, 모양, 거친 획을 통해 생명력을 불러일으킵니다. 2차원의 창조는 3차원 공간의 생생함을 보여준다. 2차원의 창조는 3차원 공간의 생생함을 보여준다. 그는 다양한 매체와 회화 기법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창작물을 만들어내는 데 능숙하다.
그는 다양한 매체와 회화 기법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창작물을 만들어내는 데 능숙하다. 예를 들면, 비누 그림, 교코 그림, 사포 그림, 물감 그림, 수묵 그림, 컴퓨터 그림, 칫솔 그림, 퀵 스트로크 그림, 양모 그림 등이 있습니다. 그는 잉크를 튀기는 기법, 자유 흐름 방식 또는 압력과 흡입 방식을 사용하여 풍부한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순찰 또는 흐르는 형태를 만듭니다. Zheng Wen은 추상화와 사실주의가 혼합된 이미지를 좋아합니다. Zheng Wen은 추상화와 사실주의가 혼합된 이미지를 좋아합니다. 종이봉투를 으깨서 바위로 만들면 실제로 하나의 장면이 될 수 있습니다. 바위를 들어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인물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독창적입니다. 바위를 들어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인물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독창적입니다. 그의 창의성은 종종 다양한 자유 회화 기법을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일본, 대만, 홍콩, 심지어 유럽과 미국의 만화계에서도 그의 작품을 높이 평가합니다. 일본, 대만, 홍콩, 심지어 유럽과 미국의 만화계에서도 그의 작품을 높이 평가합니다. 물론 그의 화법을 모방하고 심지어 그의 퍼포먼스 방식을 따라하는 추종자도 많다. 물론 그의 화법을 모방하고 심지어 그의 퍼포먼스 방식을 따라하는 추종자도 많다. 일본 만화는 이미 수준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나 정웬은 전통적인 고정관념을 깨뜨려 일본 만화계에 충격을 안겼다. 일본 만화는 이미 수준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나 정웬은 전통적인 고정관념을 깨뜨려 일본 만화계에 충격을 안겼다.
개인 작품의 이 섹션 편집
단일 만화 작품
Warrior Black Panther Part 1 Warrior Black Panther Part 2 Battle God Assassin Biography Mr. Wolong Abijian Zheng Ask 작품 소개
동주영웅전설 - MAGICAL SUPER ASIA 시황제 만세 만화 대벼락 인간 불교 수행자 - 성운풍운외전: 천하무적
단편 만화 작품
갑옷사령관(정웬 특집에 수록) 집행자(정웬 특집에 수록) 최후의 결투(어새신 전기에 수록) 검전설(어새신 특집에 수록) 약력) 서주영웅전(주간만화 게재) 2096년 – 백년 후의 영웅(고단샤 발행)
화첩
정원화첩 – 정문삼국지 표지 정문특집 정문의 화법과 창작앨범 정문의 그림 정문의 그림앨범 – 정문삼국지 /p>
애니메이션 작품
공자전
게임 작품
전국 전략 2 – 칠영웅전투 정원지 삼국지 철혈삼국지 온라인 풍신방 2 온라인 달그림자의 전설 온라인
이 단락의 기타 개인 정보 편집
Zheng Wen은 세계 무대로 뛰어올랐습니다. - (Zheng Wen 인터뷰) 모든 만화 창작자는 감사와 인정을 받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세계적인 만화의 힘을 지닌 것은 무엇보다 영예로운 일입니다. 초기 자유형 잉크부터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까지, Zheng Wen의 만화 세계는 다른 문학 및 회화 예술만큼 우아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웬(본명 정진문)은 26세에 연예계에 입문했다. 28세에 '블랙 팬서'라는 작품으로 자신의 독특한 수묵화 스타일을 확인했고, 이듬해 일본 만화계에 밀렵당했다. 그의 창작물은 일본 만화 협회의 우수상을 수상한 장편 역사 만화입니다. 20년 만에 상을 받았으며, 이후 1선 만화 명인으로 등재됐다. 그리고 오랜 세월의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맺어 풍성한 결실을 맺었습니다. 일본 최대 출판사 "고단샤"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수년에 걸쳐 수많은 멋진 원화를 소장한 "정원화집"이 탄생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일본 출판업계의 전반적인 불황과 맞물려 빠른 재인쇄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밝고 대담한 컬러풀한 수묵화와 뛰어난 그림 실력은 이미지를 훌륭하게 표현해 일본, 홍콩, 대만을 충격에 빠뜨렸고 일본 고단샤는 그를 기고하도록 초대했습니다. 1989년에는 『위클리 코믹스 위클리』의 『아비 소드』를 말리와 콜라보하여 만화의 새로운 분야를 혁신했다. 1990년에는 고단샤 『주간아침』에 수묵만화 『동주영웅』을 출간했고, 일본만화협회 대상을 수상했으며, 일본 『굿』에 장편 SF 걸작 『깊고 아름다운 아시아』를 출간하기도 했다. Morning Weekly'로 큰 호평을 받았다. ! 이후 일본 고단샤에서 『만세』, 『시황』 등의 대표작을 출간하여 일본으로부터 아시아 만화의 거장으로 추앙받았습니다! 홍콩에서 겨울만화전이 열렸을 때, "겨울"의 책임자인 Bee Wong은 Zheng Wen과 개인적으로 소통할 기회를 가졌고, 그들은 모두 중국 만화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했습니다. Bee Wong이 Zheng Wen 선생님을 처음 만났을 때 Zheng Wen은 평범하고 단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매우 진지해 보였고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연락하는 과정에서 그는 실제로 자신이 그런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냥한 성격이지만, 말투는 매우 책같지만, 유머도 있고 매우 여유로운 사람일 것입니다. 처음 만났을 때 비웡이 가장 먼저 물은 것은 물론 중국 본토 만화와 작품 '겨울'에 대한 평가였다. 정문 선생은 '겨울' 작품을 주의 깊게 읽은 후 "나는 중국 본토 만화에 대해 잘 모르고 자세히 읽어본 적도 없지만 중국 본토 만화의 수준이 낮다고 느낀다"고 답했다. 다른 곳의 작품들과 비교하면 격차가 많이 나는데, 처음으로 <겨울> 작품을 봤을 때, 그림의 퀄리티나 퀄리티 면에서는 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구성은 이미 일정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Zheng Wen은 12년 동안 일본에서 열심히 일했고, 지난해 자신이 이룬 모든 것을 과감히 접어두고 Jade Dynamise Company와 협력하여 만화 "Big Thunder"를 그렸다고 합니다. 그는 독자가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영향력이 확대되었고 이번에 그는 만화 예술 분야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누렸다. "홍콩제, 대만제" 인형극 만화 "빅 썬더"는 곧 무너지는 대만의 만화 창작물을 위해 싸우는 작품입니다. 2,300만명의 시장이 대만의 만화 창작 공간을 제공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생존하고 번영하기 위해. Zheng Wen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일본에서는 한 달에 40개의 그림을 그리는 반면, 홍콩에서는 한 달에 80개의 그림을 그립니다. 이는 일본 작업량의 두 배입니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일본인들이 중국 문화와 전통에 대한 중국 창작물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본 화가들조차 중국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갖고 있지만 항상 허구다. 따라서 중국 만화가들이 일본 시장에서 자리를 잡으려면 중국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만화 주제를 그려야 한다. Zheng We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만화 '대천둥'은 회화 스타일이든 마케팅 포장이든 완전히 상업적인 작품입니다. 엄격한 전문 분업 전략에 따라 구현된 이 모델은 홍콩에서 만화를 판매하는 것은 대만 만화 산업에 몇 가지 재고의 관점을 가져오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대만 만화는 과거 국립편찬센터의 검열에 의해 죽었고, 지금은 자유분방한 분위기에서 죽을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창작." 비웡이 스토리를 어떻게 창작했는지 묻자 정웬 역시 오랜 창작 경험을 공개해 "저는 다른 만화가들과 다르다. 이전에는 새로운 스토리를 만드는 게 먼저였다. 이야기 속 등장인물의 외모와 성격, 그리고 이야기의 구조와 리듬을 배열하는 거죠. 나의 창의적인 영감은 주로 중국의 고대 서적이나 문화와 역사에 관한 책에서 나온 것 같아요. 보기에도 좋지만 의미도 있는 작품만이 지속력이 있고 끝없이 읽을 수 있는 작품이다. Zheng Wenlai는 젊은 만화가는 나이 많은 만화가만큼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고 믿습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그가 한 말이 일리가 있다. 이유: 어린 나이, 부족한 인생 경험, 세상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마음이 미성숙함. 결국 젊은 창작자들은 아직까지 사고방식이 매우 순진하고, 사물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객관성, 합리성, 신중함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의미 있는 만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스토리와 요소뿐만 아니라 성숙한 창작 정신도 갖춰야 합니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