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운율시의 성격을 보여주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수사학의 미학적 특징을 간략하게 논하는가?

운율시의 성격을 보여주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수사학의 미학적 특징을 간략하게 논하는가?

포스터 원본은 이렇습니다. 나는 내 피상적인 의견을 감히 추측할 수 없습니다. 옥을 끌 수 있다면 정말 운이 좋은 것입니다. 웃음이 보이는 곳을 깊이 살펴보고 수정하십시오.

현대시라고도 불리는 운율시는 대개 당나라 이후 중국의 고대 시를 일컫는 것으로 4구시와 8구시로 나누어진다. 각 문장의 단어 수에 따라 5개 단어, 7개 단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텍스트 구조와 문장 구조에는 특정 사양이 있고, 음운론에도 특정 규칙이 있으며, 사용상의 변화에도 특정 규칙이 필요합니다. 이는 엄격한 구조와 단어 수, 행, 운율, 수준 및 대비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갖춘 고대의 전통 시 스타일입니다.

우선 작가가 단어 수와 행 수를 알아야 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둘째, 운율은 첫 문장을 제외한 홀수 문장의 어미는 운율이 맞아야 하며, 짝수 문장의 어미는 운율이 맞아야 합니다. 구체적인 운율 부분에 대해서는 "중국 신운율" 또는 "핑수이 운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레벨과 대결에 집중해보자.

핑앤제(Ping and Ze)의 개념 : 핑은 일종의 평화로운 음색이고, 핑은 신나는 음색으로 구체적인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 운율의 현대 4성은 음핑, 양핑은 평음은 상승음과 하강음은 경사음이다.

사선형과 사선형의 요건 : 같은 문장에서 짝수 자리의 성조가 사선형과 사선형으로 번갈아 나타나야 한다. 일반적으로 '하나, 셋, 다섯'의 원리는 무시된다. 그리고 "2, 4, 6"은 구별됩니다. 윗문과 아랫문 사이의 짝수 성조는 일관되거나 상대적이어야 합니다. 서로 붙어 있다는 것은 같다는 뜻이고, 반대라는 것은 반대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平平仄仄平仄, 仄仄平仄仄平" 또는 "任仄平平仄, 平平仄廄平" 등입니다. 동시에 각 문장에는 Guping, Weisanping, Weisanzi 등이 있을 수 없습니다. 단음을 사용해야 할 곳에 사선을 사용하는 경우를 "拋"이라고 합니다. "拗"라는 단어가 나타날 때 문장이나 대련의 적절한 위치에서 사선을 단음으로 바꾸어 구출을 표시할 수 있는데, 이를 "拗 구출"이라고 합니다. "拗拗"의 문장 패턴: 5자 시에서는 "拗" 한 단어에 "save" 세 단어, "拗" 세 단어, 7자 시에서는 "拗" 세 단어로 구성됩니다. "는 "저장"을 의미하고, 다섯 단어는 "저장", 다섯 글자 "拗"는 여섯 글자 "저장" 등을 의미합니다.

대결의 기본은 말의 일부이다. 품사는 11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됩니다. 즉, 이름, 행동, 모양, 수량, 세대, (실질적인 단어입니다) 악덕, 소개, 연결, 도움, 한숨 (기능 단어입니다)입니다. 대조는 실제 대 실제(이름 대 이름, 행위 대 행위, 형태 대 형태, 수 대 수, 세대 대 세대 등) 가상 대 가상(악 대 악, 매개자 대 중개자, 연결 대 연결, 보조 대 보조, 등) 또 다른: 겹치는 단어와 겹치는 단어 쌍 및 Lianmian 단어와 Lianmian 단어 쌍(즉, 결합된 단어, 두 단어는 분리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차이 인삼, 포도, 거미) Lianmian 단어는 다음과 같은 대부분 이중 성조입니다. : Mingming, 다음과 같은 중복 운율: Xiaoyao, 또는 던지기 및 돌리기와 같은 이중 성조 및 중복 운율.

8행의 운율은 첫 번째 쌍쌍, 턱 쌍쌍, 목 쌍쌍, 꼬리 쌍쌍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두보도 4개의 상반된 대련으로 운율시를 썼는데, 이는 시 중에서 최고라 할 수 있다. quatrains의 대조 형태는 상대적으로 자유 롭습니다. Jue는 자르다라는 뜻이고, 잘라낸다는 뜻은 떼어낸다는 뜻이다. 절절의 대조형은 네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잘림 전: 첫 번째 문장이 운율을 넣지 않고, 한두 문장이 반대이다. 2. 잘린 후: 첫 번째 문장이 운율을 들어갈 수도 있고, 안 들어갈 수도 있다. 3~4개의 문장이 반대됩니다. 3. 교차점: 첫 번째 문장은 운율에 맞을 수도 있고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혀 일치하지 않습니다. 4. 양쪽 끝을 잘라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운율이 맞지 않습니다. 대결: 쌍으로 대결합니다. (일반적으로 세 번째는 일반적이고 네 번째는 흔하지 않습니다.)

대조의 특별한 형태: 1. 대체 문장: 즉, 첫 번째 쌍의 문장은 두 번째 쌍의 문장과 반대이며, 첫 번째 쌍의 쌍은 두 번째 쌍의 문장과 반대입니다. 전체적으로 2문장 대 2문장입니다. 문장의 구성으로 볼 때 그들은 멀리서 서로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분리된 문장이라고 불리며, 팬 대면, 팬 대 팬 쌍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예: Piaomiao Wushan Girl, 7시에 반환 아니면 8년. 열세 번째 현에는 부지런한 향수 음악이 흐릅니다. 2. 런닝페어(Running pair) : 즉, 의미가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두 문장을 의미하며, 스트링핑페어(Sringing pair)라고도 한다. 이런 대결. 두 반대 문장 사이의 관계는 적대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의미는 일관성이 있습니다. 즉, 문장과 대련은 두 문장이 아니라 한 문장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조란 의미가 완전하고 이론적으로 구조가 독립적인 두 개의 평행 문장을 말합니다. 그들의 상태는 상호 교환 가능하며, 상호 교환된 문장의 의미는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흐르는 물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위쪽 문장과 아래쪽 문장은 의미상 상호의존적인 전체입니다. 또는 일부 구조는 단독으로 지배할 수 없습니다. 예: 밤새도록 눈을 뜨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보답을 위해 눈썹을 치켜뜬 적이 없습니다. 3. 복잡한 쌍: 즉, 단어의 위치와 관계없이 해당 단어가 복잡한 교차점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마에는 향강 사진 6장이 그려져 있고, 빵에는 오산 구름 조각이 그려져 있습니다. '육화'와 '한 단면'이 대립하고, '향장'과 '우산'도 대립하지만 위치가 비대칭이다. 4. 차용음쌍: 한 단어에 2개 이상의 발음이 있고 첫 번째 음이 시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동시에 B소리나 C소리를 사용해 다른 단어와 경쟁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봄에는 붉은 살구가 노래하고, 해질녘에는 태양이 운다. "zi"라는 단어는 빨간색을 나타내는 "보라색"과 동음이의어입니다. 5. 의미쌍 차용: 한 단어는 두 가지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에서는 의미 A를 사용하지만, 동시에 다른 단어와 비교하기 위해 그 의미 B나 C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낮에 노래하는 것은 술에 빠지는 것이며, 젊음을 동반자로 삼는 것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서 '녹색'이라는 단어는 색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저자는 이를 다른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한 것이며, '일' 역시 마찬가지이다. 6. 손바닥 모으기: 이것은 운율시에서 문제가 되는 문제입니다. 시에서는 문장과 대련에 사용된 단어가 기본적으로 동의어 또는 완전동의어이며, 윗문과 아랫문의 의미가 손바닥 두 개를 합친 것처럼 반복되므로 이러한 한 쌍의 단어를 '갓쇼'라고 합니다. ". 예를 들어, 곧 찬 음식이 나올 것이고, 가는 길에 늦봄이 될 것입니다.

운율시는 매혹적이며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듭니다.

리듬의 아름다움은 음악의 아름다움과 같습니다. 기복이 뚜렷하고, 리듬이 뚜렷한 건축물의 아름다움과 같습니다. 기둥과 기둥이 서로 의존하고, 탑이 서로 얽혀 있는 것과 같습니다. 산은 높고, 달은 작고, 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다. 중심을 지키고 품고, 서로 절제하고 상생하는 철학의 미와도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