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모란 아가씨의 이야기와 시

모란 아가씨의 이야기와 시

고대에는 미인을 묘사할 때' 모란처럼 서 있고 모란처럼 앉아 있다' 는 말이 있었는데, 둘 다 뿌리목에 약을 넣을 수 있었다. < P > 는 둘 다 원래 필멸의 꽃이 아니라고 전해진다. 1 년 동안 인간 역병 재해가 있었고, 왕모와 선녀들이 인간에게 단약을 뿌려 구조했고, 나머지 단약은 세상에서 모란과 모란으로 변했다. 모란의 이름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약' 이라는 글자가 남아 있다. < P > "세계는 모란의 부귀를 성애하고 문인 야스는 모란을 선호한다" < P > 모란에 대한 전설 < P > 동한 신의화투는 후택에 약원, 채약지, 약국 건설, 약초를 널리 전수, 재배, 가공한 한약재 기술을 선호한다. 그러나 그는 모든 약을 꼼꼼히 맛보고 약성을 파악한 후에야 환자에게 의학 | 교육망을 이용해 정리해야 한다. < P > 한 번은 외지인이 화추에게 모란 한 그루를 선물했을 때, 그는 그것을 집 앞에 심었다. 화투는 이 모란의 잎, 줄기, 꽃을 맛본 후, 평범해서 약성이 없는 것 같다. < P > 어느 날 밤, 화투가 등불 아래에서 책을 읽고 있는데 갑자기 여자 울음소리가 들렸다. 화투는 상당히 궁금해서 문을 밀고 나갔지만 사람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아 그 모란 한 그루를 보았다. 화투는 마음속으로 움직였다: 설마 방금 울었던 그 여자였단 말인가? 그는 모란꽃을 보고 고개를 저으며 혼잣말로 말했다. "너 자신의 온몸에 이상한 점이 없는데, 어떻게 너를 약으로 만들 수 있니?" 몸을 돌려 집으로 돌아가 책을 읽었습니다. < P > 누가 방금 앉았는지, 또 그 여자의 울음소리를 들었는지, 밖으로 나갔을 때, 역시 그 모란 한 그루였다. 화투는 이상하게 잠든 아내를 깨우며 방금 발생한 일을 그녀에게 한 번 묘사했다. 아내는 창밖의 꽃나무 약초를 바라보며 말했다. "여기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네 손에는 모두 약이 되어, 네가 수많은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 데 쓰였으니, 이 모란만 소외되어 있어, 당연히 억울함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투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나는 백초를 다 맛보았고, 약성은 모두 똑똑히 분간할 수 있었고, 무엇을 써야 할지, 조금도 놓치지 않았다. 이 모란에 대해서도 나는 그것의 잎, 줄기, 꽃을 여러 번 맛보았는데, 확실히 약에 들어갈 수가 없는데, 어떻게 억울하다고 말할 수 있단 말인가? " < P > 일이 며칠마다 화부인의 혈붕 복통, 약효가 없다. 그녀는 남편을 속이고 모란뿌리를 파서 물을 튀겨 마셨다. 그러나 반나절에 복통이 점차 멎었다. 그녀는 이 일을 남편에게 알렸고, 화투는 그가 확실히 모란을 억울하게 했다는 것을 알았다. < P > 이후 화투는 모란에 대해 세심한 실험을 한 결과 지혈, 활혈뿐만 아니라 진통, 보양, 조경의 효과의학 | 교육망 수집 정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 P > 약승춘은 모란 < P >-영약고시 감상 (위) < P > 천설 < P > 이 봄말 여름 초 백화가 시들면 꽃만 빛나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전춘화' 라고 불리는 모란이다. 모란은 우리나라에서 심는 역사상 가장 오래된 꽃 중 하나로, 거의 5 천 년이 되었다. 문학작품의 관점에서 볼 때, 모란은 일찍이 선진전적에서 여러 차례 나타났으며, 우리나라 첫 시 총집' 시경' 에서 사랑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개인으로 나타나 아름다운' 뜻' 을 걸었다. 그 후, 모란 이미지가 점차 문학 작품에서 형성되고 발전하여, 그' 코끼리' 이외의' 뜻' 도 끊임없이 풍부하고 완벽해져서, 점차 성숙한 문학 이미지가 되었다. -응? 모란꽃은 문학 작품에서 물태의 아름다움, 의미의 품격의 아름다움에 이르기까지 항상 문인 묵객들에게 칭송되고, 항상 아름다운 사물에 연루되어 있다. < P >' 시경 정풍 진' 에는' 위스와 여자, 이 * * * * 상학, 작약 증정' 이라는 묘사가 있다. 모란은 남녀 데이트 이야기에 등장했고, 데이트에서 서로 선물하는 선물로, 모란이 애모의 정, 추앙의 뜻을 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란이 여기서 대표하는 것은 순수하고 신비로운 사랑이다. 이 시는 모란 이미지의 감정적 기조를 다져 그 후 모란 제재의 창작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 P > 남조 시인 사홀은' 직중서성' 에서' 홍약이 차례대로 뒤집히고 이끼가 쌓여 있다' 며' 모란의 물태의 아름다움을 통쾌하게 발휘하고, 모란의 정취를 그 사이에 녹여 문인들의 찬사를 받았다' 고 썼다. < P > 모란꽃은 빨강, 노랑, 보라색, 잉크 등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고시에 나오는 모란은 대부분 빨강, 붉은색 모란은 빛깔이 화려하며' 홍약' 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시인 원직은' 홍작약' 에서 모란의 색깔을 찬양했다. < P > 모란이 붉고, 바울타리가 푸르다. < P > 번사 () 는 금술 () 을 찌푸리고, 높은 불꽃은 난로로 삼는다. < P > 은 (는) 구름 조각을 새기고, 붉은 노을 포장을 시작하였다.

연기 빛 유리 잎, 바람 아시아 산호송이. ...... < P > 아름다운 금보다 못하여, 부드러운 복숭아는 아직 안 된다.

청샤는 흩어질 것을 두려워하고, 저녁때 근심은 타락할 것이다. ...... < P > 는 붉은 모란이 붉은 비단으로 둘러싸여 있고, 꽃술이 금실이 되어 있다는 뜻이다. 꽃은 불타는 불꽃처럼 붉고, 꽃잎은 구름 자르기로, 붉은 노을처럼 펼쳐져 있다. 비단은 그것과 견줄 수 없고, 복숭아꽃은 그 명염이 없다. 온 하늘의 노을도 그것을 두려워하여 흩어지고, 석양은 그것을 보고 괴로워한다. 모란의 붉은색은 화려하고 영롱하며, 사람들에게 생명의 활력과 풍부한 내면의 느낌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매년 5 월, 온갖 꽃들이 소진되고, 바람 속의 모란은 유난히 요염하여 생기발랄함을 드러낸다. < P > 모란의 향이 단아해서 없는 것 같다면 신선하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모란꽃은 매우 크다. 초본식물이기 때문에, 꽃이 뿌리 줄기 꼭대기에 많이 피고, 줄기가 가늘고 가늘며, 자태가 흔들리기 때문에' 뼈없는 꽃' 이라고도 불린다. 그 또는 화사하거나 단아한 빛깔과 무익한 향향이 있다면, 약한 여자처럼 섬세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예로부터' 다정함' 과 인연을 맺어 왔다. 송대 시인 진관은' 봄날' 에서 < P > 하룻밤 가벼운 천둥이 만사에 떨어지고, 비비가 들쭉날쭉하다. < P > 정 모란은 봄눈물을 머금고, 힘없는 장미는 새벽가지에 눕는다.

이 시는 봄비를 모금한 후 경치를 쓴다. 비 온 뒤 정원의 아침 안개가 자욱한 새장, 벽와가 영롱하다. 봄빛이 아름답다. 모란은 비와 눈물을 머금고, 맥맥은 정을 머금고 있다. 장미가 가지끝에 가만히 누워 아름답고 아름답다. 시 전체가 전하는 것을 묘사하여 신선하고 완곡한 정취를 지니고 있다. 시인은 모란을 다정다감한 상징으로 여기고, 봉오리를 머금은 모란은 눈물방울을 달고 있는 연약한 여자와 같고, 그 맥맥의 부드러운 상태는 더욱 눈길을 끈다. < P > 당대의 시인 장구령' 수시랑 자웨이정' 은 각각 작약 < P > 선금생홍약, 미방이 자제하지 않는다.

다행히 맑은 땅 때문에, 또 태양을 만날 때.

이름 통 6 월 젓가락, 향 웬 청 guoshi 를 참조하십시오.

고독한 뿌리를 사용할 수 있다면, 직설적이지 않은 에이즈. < P > 시는 "선금생홍약" 이라는 뜻으로, 모란의 풍격이 높고, 하늘이 그리워하는 금지품이라는 뜻이다. 다행히 그녀는 유리한 지리적 조건과 햇빛이 비춰져 살아남았다. 그녀는 황제 시대의 의사 동군의 채약록에 등재되었고, 그녀의 맑은 향기가' 시경 정풍' 에 전해졌다. 약근은 약으로 병을 치료할 수 있는데, 그녀의 꽃향기만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시인은 모란의 초기 기록으로, 모란의 색깔, 향, 자태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모란의 외적 아름다움과 실용적 가치를 보여 주며, 나라를 위해 힘쓰고자 하는 야망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 P > 당대 시인 키안 (Qian Qian) 은 왕 웨이 (Wang Wei) 의 이전 거주지 이전에 왕 웨이 (Wang Wei Youcheng) 가 만든 "그래서 왕 유 쳉 (Wang Weiyou Chengtang) 당에서 모란 꽃이 피고 슬픈 느낌이 든다" 고 썼다.

주인은 꽃이 자라지 않아 청송수세 추위를 이겨낸다. < P > 시인이 모란을 읊은 것은 본인이 모란의 생명력에 대한 찬탄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고, 왕위가 모란을 감상하는 것에 대한 감념일 수도 있다. 왕 youcheng 비록 사람이 더 이상 살아 있지 않지만, 그 옛 집 정원 앞의 모란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개방되어 있다. 시인은 감상적인 나머지 모란의 생명력이 강건한 홀가분보다 강하다고 칭찬했다. "주인은 꽃이 자라지 않는다" 며, 모란이 견지하고, 신앙이 있는 < P > 당대의 시인 한유가' 모란가' 를 썼다고 칭찬했다. < P > 장인정에 꽃을 잘 피운 것은 더더욱 나무가 춘화를 다투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푸른 줄기 붉은 루이 천력과, 이 은혜는 황종가에 속하지 않는다. < P > 따뜻하고 익어가는 아름다운 향기가 마치 말없이 군자를 배우는 것 같다. < P > 서리칼 여천녀로 일하다, 무슨 일이 있으면 고개를 숙이고 복숭아리를 배운다.

응석받이 여종이 영성이 없어 봄 셔츠를 끌어당기고 있다. < P > 두 볼은 빨갛게 하고, 녹색 창은 청동경을 다 갈아야 한다. < P > 춘주가 달갑고, 장인의 이 음악은 아무도 모른다. < P > 꽃 앞에 취해 쓰러진 사람, 초광남 한퇴의 < P > 시에서 작약을' 좋은 꽃' 으로 찬양하며 늦봄에 열었는데, 다른 꽃나무들이 다투지 않았다. 청록색 줄기는 하늘이 내려주신 걸작이다. 모란은 색채가 화려하고, 형태가 아름답고, 성품이 독특하며, 천녀가 내려와서 잘라서, 천성적으로 다른 꽃과 같지 않다. 모란은 자아를 견지한다. "무슨 일로 고개를 숙이고 복숭아를 배우느냐." 시인은 술상을 모란으로 감상하고, 스스로 즐기며, "장인의 이 즐거움은 아무도 모른다" 고 감탄했다. 시인은 모란이 담담하고 명리를 따지지 않고 봄바람을 다투지 않는 품격을 칭찬하며, 자신이 절조를 견지하고 세속을 배우지 않는 심지를 나타냈다.

한유는 또' 모란'

호태광향은 한 번도 만나지 못했고, 붉은 빛이 녹색 디스크 케이지를 반짝였다.

혼자 감정에 놀란 듯 선궁에서 몇 번째로 무겁다. < P > 시에서 작작작으로 심은 모란이 보여준 왕성한 생명력과 아름다운 형태와 짙은 향기는 생기발랄한 호연 상태로 솟아났다. < P > 당대 시인 왕정백의' 모란': < P > 모란이 봄총애를 받들어 모란을 부러워한 적이 있는가.

밀가을은 며칠 동안 할 수 있고, 곡우는 약간 춥다.

질투 상태가 빈번하고, 애교 화장이 노여움을 드러내고 있다.

히비스커스 라쿤 원사 동반자, 긴 증오 파도. < P > 시 속 모란' 승춘총애' 가 활짝 피었는데, 전춘이지만 언제 모란을 부러워한 적이 있나요? 시에서 모란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바람도 질투하고, 서리도 부러워한다. 시에서는 한 쌍의 모란이 유유자적하여 봄바람 속에서 홀로 개방되는 형편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란은 모란을 부러워하지도 않고, 명리를 쫓지도 않고, 원래 고결한 연꽃과 친구로 지내며, 마음이 매우 명랑하다. < P > 송대 시인 시추의' 모란' 을 다시 보자: < P

보락 옷 메이 바람과 노을페, 노빌 리앙 간보관. < P > 가지가 부임해서 그는 웃을 힘이 없었고, 등불 앞에서도 다정하게 바라보았다.

뿌리를 따면 서민병도 수민병할 수 있고, 무경재 모란을 믿기 시작한다. < P > 시의 시작 부분에서 모란을 찬양하는 아름다움은 하늘의 선녀도 집고 자를 수 없는, 비길 데 없는 자연미다. 그 색깔은 붉고 붉으며, 마치 붉은 이슬 보라색 연기가 뭉게진 것 같다. 그 자태는 선녀가 내려온 것처럼 아른거린다. 그는 부임할 때 웃을 힘이 없었고, 등불 앞에서도 정견이 있었다. 또 모란의 자세를' 정감' 과 연결시켰다. 마지막으로, 모란의 약용 가치를 칭찬하고, 동시에 모란이 모란보다 더 중시되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 P > 송대 시인 매요신의' 양악도 유식석객 황홍사두모란' 은 < P > 낙양 자모란, 강두가 모란을 사겠다고 썼다.

부자와 함께 팔고, 유람객으로 사다. ...... < P > 시인은 모란이 부자에게 소유되고, 모란은 더욱 접근하기 쉽고, 대중의 심미에 부합하며,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많은 기쁨과 아름다움을 가져다 준다고 제안했다. < P > 모란은 고시에서 늘 사랑의 상징으로 쓰인다. 당대의 시인 조지는' 하산 고부' 를 한 곡 썼다. < P > 는 신첩 자체가 박명하여 성남 모퉁이를 가볍게 포기했다.

예정 전 피곤 모란, 산 광산 후아 우.

봄바람 고급 스커트, 제로 이슬 젖은 나포.

초췌한 날, 새장을 들고 옛 남편을 만나다. < P > 이 시는 한 여자가 하산하는 길에 그녀를 버린 전남편을 만나 마음이 많이 감개했다. 자신이 버림받은 후의 처참한 처지를 생각하며 초췌하고 초췌해졌을 때, 공교롭게도 정망덕한 사람을 만나 부끄러움을 견디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 속의' 모란' 은 자신을 지칭하는 동시에 자신과 전남편 사이에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사랑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후아 우" 는 전 남편의 새로운 사랑을 의미합니다. 이곳의 모란은 당초에 맹세를 맺은 아름다운 감정과 여자의 젊고 아름다운 모습을 상징한다. 다만 이 사랑은 이미 전남편에게 버림받고 산야에서 신선한' 순무' 를 찾았다. < P > 송대 시인 양택민의' 사원죽' 어운: < P > 노을전우, 창표지에 공기가 들어온다. 우물이 우람하고 잎이 떨어지고, 추위가 주꾸미라고 부르고, 가을이 스크린으로 가득하다. 나소매는 황급히 이별을 서술하고, 처량한 손님들 속에서, 타향은 누가 더 잘 알고 있는가. 이치를 읽다. 당시 모란이 한마음 한심이었는데, 누가 알고 또 시원한가. 김풍이 올 때까지 기다리다가 단풍가을이 되면. 정사를 세심하게 쓰다. 무슨 종이. 그러나 두려움, 가을 깊은 잎이 점점 희미해진다.

전체 단어는 슬프고 처량한 색조이다. 상방은 늦가을철에 타향에 객거한 시인이 외롭고 의지할 데가 없고 마음이 처량하며 고인을 그리워하는 것을 묘사했다. 하방 중 시인은 마음속으로 사랑하는 것을 회상했다. "당시 모란이 한심했는데, 누가 알고 또 상쾌한 좋은 시기였는가", 이곳의 모란은 한마음이 되어 남녀간의 사랑 약속을 가리킨다. 모란은 여전히 감정의 증표로, 사랑의 상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애석하게도 당시의' 작약의 약속' 은 더 이상, 좋은 시기는 만나기 어려웠고, 정사는 표현하기 어려웠고, 가을의 애틋함도 깊었다. < P > 모란꽃은 줄기가 부드럽고, 잎이 푸르고, 바람이 불고 흔들리고, 날으는 자태가 여자의 자태와 매우 비슷하다. 고시에서, 늘 모란을 여자와 비교해서 어떤 감정을 표현한다. < P > 당대의 시인 맹교의' 꽃 보기' 를 먼저 보자. < P > 집집마다 모란이 있으니 부드러움까지 할 수 있다.

부드럽고 함께 여자, 끊임없이 웃고 있다.

yuee 모두 아래, 추 Yanzhi 부동. < P > 동굴에서 선인을 만나 야유하다. ...... < P > 시 전체가 길고, * * * 삼십육구, 처음 여덟 구절을 발췌했다. 시에서는 모란이 여자처럼 부드럽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동굴 선인' 과도 같고, 자태가 우아하고, 행적이 흐트러져 있다. 시인의 모란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 P >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초사 필우약초' 를 썼다. 영소사홍약이 차례대로 시를 뒤집어서 한 마디가 다 완성되지 않은 줄 알았기 때문에, 간혹 16 운이 되었다.': < P > 풀 자두조를 멈추고 홍약시를 읊었다.

어두봉이 보내진 후, 화구가 분해될 때.

긴 훅 커튼 에 앉아, 라인 보기 걸음이 늦다.

2 ~ 3 개의 덤불, 12 개의 잎이 들쭉날쭉하다.

뒷날 방이 살짝 수렴되어 차수 송이가 빙글빙글 돌고 있다.

노빌 (nobile) 은 푸른 주식을 뽑고, 분홍색 술은 노란 실을 펄럭인다.

격동은 무한하고 낮은 경사력은 지탱할 수 없다.

주 회람이 부족해서 회칙 말보다 어렵다.

단사 속, 요행 화염기.

구름 남은 뿌리 꼭지, 누빔 빚. < P > 컨디션은 맑고 풍채가 있어 여전히 숙루가 늘어져 있다.

의심 아로마 테라피 그림, 눈물 루즈 같다. < P > 일부러 나를 유련하려고 하는데, 누구를 원망할 말이 없다.

는 해가 지는 것을 걱정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 해를 미워하는 것과 같다. < P > 은 진흙이 연연하고, 장미는 가지를 찔렀다. < P > 같은 양의 승자는 없고, 눈만 보고 알 뿐이다. < P > 이 시는 시인이 남조 시인 사추를 읊으며' 홍약 당계 뒤집기' 라는 말을 읊었을 때, 이 문장이 모란의 상태를 완전히 묘사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여 이 시를 썼다. 시에서 시인은 모란을 여자로 읊고 묘사했다. 모란의 형태, 색깔, 풍태 등에서 의인수법으로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격동은 무한하고, 낮은 경사력은 지탱할 수 없다.' 는 모란의 감정적 함의를 썼을 뿐만 아니라, 연약하고 힘이 없는 여자의 이미지를 묘사하여 모란의 멋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송대 시인 왕십붕의' 점장 입술 온향약' 을 다시 보자. < P > 근시영 () 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고도 어이가 없다. 모란이 비를 흩날리며 뭇방주를 이루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향기, 노천녀를 잘라 염색하다. 이른 아침, 꽃과 춤, 미친 한유를 배우러 가다. < P > 시인은 작약' 부드럽고 부드러운 향' 을 칭찬하는데, 이는 여성의 특성을 묘사한 것이다. 또' 노천녀 오려내기' 를 칭찬하는 것은 모란의 형태와 빛깔이 모두 비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선녀가 정성껏 재단하고 어지럽게 염색한 것은 천성적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또 모란 이미지에 약간의 선기를 주입하여, 모란의 각기 다른 범화의 정신적인 기질을 더욱 렌더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