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1234567 악보는 어떻게 나왔나요?

1234567 악보는 어떻게 나왔나요?

첫째, 소리의 수준, 길이, 마크 박자

음표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다섯 개의 평행한 수평선을 오선 스펙트럼이라고 한다. 오선 스펙트럼의 오행과 오행에 의해 형성된 공간은 상향식으로 계산됩니다.

각 오선 스펙트럼의 시작 부분에는' 고음 스펙트럼' 이라는 기호가 있는데, 이것이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이다. 물론 "저음 스펙트럼 번호" 와 "중음 스펙트럼 번호" 도 있습니다. 음악의 절대 물리적 높이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음 스펙트럼은 G 스펙트럼 번호라고도 하며, 한 조의 G 를 나타내며, 오선 스펙트럼의 두 번째 줄에 기록되어 있다.

저음 스펙트럼 번호는 F 스펙트럼 번호라고도 하는데, 이는 작은 단체의 F 를 의미하며, 오선 스펙트럼의 네 번째 줄에 기록되어 있다.

음중보 (스펙트럼 C 라고도 함) 는 작은 단체의 C 를 나타내며, 오선보 어느 라인에나 기록할 수 있다. 적게 쓰다.

오선 스펙트럼 테이블에서 사운드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기호를 음표라고 합니다. 음표에는 여러 가지 모양이 있지만, 단 세 가지 구성 요소인 기호머리, 음간, 음미만 있다. 부적에는 백인 부적과 흑인 부적이 있다. 이 문자는 기호 헤드의 왼쪽 아래 또는 오른쪽 위에 기록됩니다. 끝은 검은 부적의 마른 오른쪽에 쓰여지고, 많은 음표의 끝은 연결될 수 있다.

소리의 음조

오선보에서 음량은 음표가 스펙트럼에서의 위치에 달려 있다. 고위는 음높이를 나타내고, 저위는 저음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이 주석 세트는 :

상보에서도 음표가 온라인과 선 사이에 기록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펙트럼 표에서 * * * 에는 오행 사격이 있다. 그들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행 위아래에 횡선을 더하면 더 많은 음을 녹음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오선 스펙트럼에 기록된 소리는 얼마나 높습니까? 오선 스펙트럼의 음고는 고정되어 있다. 일반인은 건반과 오선보표에 해당한다. 여기서 당신은' 소단' 의 A 음을 알아야 합니다. 물체가 초당 440 회 진동하는 음고입니다. 이를' 표준음' 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음포크로 만들어 밴드 악기를 조율하는 데 사용한다. 표준음이 있으면 우리는 음악의 조율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소리의 길이

구체적인 음악에서 소리의 길이는 발생한 장단뿐만 아니라 일시 중지의 길이도 가리킨다. 사운드의 길이는 다음 표와 같이 먼저 다른 형태의 음표로 표현됩니다.

다른 음표의 길이가 배수를 늘리거나 줄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 음의 길이는 기호 점으로 표시됩니다. 즉, 음표 오른쪽에 작은 점이 있는 음표를 기호 점 음부라고 합니다. 점선은 원래 음표의 기간을 반으로 연장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셋째, 연결선 "-"은 음의 길이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즉, 두 개 이상의 음높이가 같은 음표는 연결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즉, 이 음의 길이를 한 음에 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넷째, 멈춤을 사용하여 사운드 일시 중지 시간의 길이를 나타냅니다. 한 곡에는 음의 길이 외에 멈춤의 길이도 있다. 소리의 멈춤은 멈춤으로 표현되며, 각종 멈춤은 다음과 같다. (8)

물리치다

박자는 음악 리듬 강약의 규칙적인 구분이다. 무도장에서 사람들이 2 박자, 3 박자, 4 박자의 음악에 따라 다른 춤을 추는 것과 같다. 이런 리듬 강약 법칙의 구분은 소절로 표현된다. 즉 소절선으로 나누고, 소절선 뒤의 첫 박자는 강박자다. (10)

음악의 비트는 시간 기호로 표시됩니다. 시간 기호는 여러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분자는 각 섹션에 몇 개의 비트가 있는지, 분모는 어떤 음표를 비트로 사용하는지 나타냅니다. 아래 표 참조: (1 1)

시구

고음 스펙트럼 테이블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펙트럼 테이블입니다. 남녀 듀엣의 곡조와 고음 악기 (예: 피리, 수나, 이호 등) 를 기록하는 데 쓰인다.

저음악보표는 첼로, 트럼펫, 정음고와 같은 저음 악기를 기록하는 데 쓰인다. 저음 스펙트럼은' 중앙 C' 에서 아래로 밀렸다. (18)

대곡보표는 피아노 아코디언 하프 양금 비파 등 다양한 악기를 기록하는 데 쓰인다.

중음보계는 중음악기 전용이므로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네가 알기만 하면 된다.

둘째, 직원은 키 서명을 표시합니다.

악보법에서 1=C, 1=D, 1=G 는 음악이 어떤 곡인지 나타내는 음조로 사용된다. 오선보에서는 스펙트럼 옆에 반음 (#), 반음 (B) 또는 반음 (B) 이 있는지 보고 음악이 어떤 음조인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다면 이 숫자들은 어떻게 상승할까요? 그들은 어떻게 직원이 되었습니까? 이 문제를 이해하려면 먼저 음명과 12 음을 이해해야 한다.

음명이란 무엇입니까? 음명은 오선보가 고정 음높이로 소리를 나타내는 이름이다. 각각 c, d, e, f, g, a, b 7 개의 피치와 #C(bD) (c 위 또는 d 아래로 발음됨), #D(bE), #F(bG), # g 입니다

사람들은 이 소리들을 그룹으로 배열한다. --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오선 스펙트럼의 자연 녹음은 키보드의 흰색 키 소리, 즉 오르거나 내리지 않는 음에 해당한다. 그런 다음, 오선 스펙트럼에 이 상승음을 기록하려면, 이 음들 앞에 상승 하강 표시를 추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선, 오선, 오선, 오선, 오선, 오선)

전형의 출현

보통 우리가 부르는 큰 음계는 1234567i (do, re, mi, fa, so, la, si, do) 로 3 과 4 사이, 7 과 I 사이의 반음이다

하지만 1=D 라면? 1=E? 1=G? 사실 1=C 를 제외한 모든 음조의 표기법에는 3-4, 7-i 사이의 반음 관계와 다른 음조 사이의 전음 관계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상승 하강 부호가 있다. 1=D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2-3 과 6-7 의 전음 관계를 보장하기 위해 F 리터와 C 리터 두 개의 변음을 사용하여 D 조의 음표를 생성한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다른 곡조의 음조를 도입할 수 있다.

일반 로고

음표로 소리를 기록하는 것 외에도, 녹음을 돕기 위해 몇 개의 표시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1, 연결

연결에는 두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높이가 같은 음줄을 연결하는 것은 이 음의 박자를 합쳐서 한 음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음높이가 다른 음의 경우, 연결이란 노래 속 한 글자 다음, 음악 중 한 활 한 곡, 한 곡, 한 곡, 한 곡, 한 곡, 한 곡, 한 곡, 한 곡, 한 곡, 한 곡

2, 반복

중복 태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부터 반복하다

중도에 반복하다

다른 끝의 반복

자유반복

3, 장식 소리

기음

떨리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