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포스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1. 주제가 명확합니다.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레벨이 명확합니다. 4. 주제에 부합한다. 개성을 형성하십시오. 6. 통일스타일. 포스터 디자인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는 그래픽, 문자, 색상 등 많은 시각적 요소를 표현 수단으로 정책, 상업,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비주얼 미디어입니다. 그것은' 인스턴트' 광고와 거리 예술로 주로 야외 공공장소에 쓰인다. 이런 성질은 포스터에 반드시 큰 크기의 화면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그래픽과 문자, 생동감 있는 시각적 이미지, 눈에 띄는 문안 등을 통해 사람들의 주의를 끌며, 정보를 전달하는 목적을 달성하고, 보는 사람이 자신의 의도를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현대 포스터는 화면이 크고 시각적 충격이 강할 뿐만 아니라, 현대인의 심미심리에 맞게 현대생활에 접근하여 독특한 창의력과 높은 예술성을 지녀야 한다. 좋은 포스터 작품은 포스터의 주제와 사상을 분명하게 표현해야 한다. 즉, 전달되는 사상은 집중되고 간결하며 명료하며 명확하고 정확한 개념을 주어야 한다. 새롭고 독특한 시각으로 주제에 뛰어들어 상상력 사고를 충분히 전개하고 거시적, 사회적 가치, 개인적 관념의 관점에서 새로운 사고를 탐구하다. 사실, 깊이 사고력이 있는 포스터는 디자이너의 평범한 생활에 대한 세심한 이해, 생활에 대한 창작 이념, 가치, 심미, 철리에 대한 생각, 관람자와 함께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그들은 포스터에 담긴 심오한 철리를 다른 표현으로 밝혀 더 많은 계시를 주었다. 그림이 달린 대형 포스터는 손에 쥐도록 디자인된 것이 아니라 실외에 붙여 관심을 끌 수 있는 장소와 환경에 붙이면 주변 환경과 각종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원시성은 오가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포스터 디자인은 넓은 면적 외에도 포지셔닝과 개성의 원칙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두드러진 제목, 간결한 그래픽, 대비색, 또는 넓은 면적의 공백은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며 먼 곳에서도 시각적 초점이 될 수 있다. 포스터는 광고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예술성이 높으면 포스터의 경우 상업 포스터와 비상업적 포스터를 포함한다. 이 가운데 상업포스터는 주로 특정 예술적 표현력을 지닌 사진, 사실화, 만화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실감나는 이미지와 유머러스한 느낌을 남겼다. 상업 포스터가 아니라 내용이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예술적 표현력이 풍부하다. 특히 문화예술류의 포스터는 광고의 주제에 따라 상상력과 예술적 수단을 발휘할 수 있다. 형식미를 추구하는 많은 화가들은 포스터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회화 언어로 각기 다른 스타일과 형식을 가진 포스터를 디자인한다. 현대 포스터는 1 이 특징이며 문화적 내포가 풍부하다. 우수한 포스터 작품은 주제를 성공적으로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문화적 내포도 가지고 있다. 그래야만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청중과 소통하여 더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중국은 동양문명고국으로, 매우 풍부한 민족문화정신을 축적하고, 전통문화예술은 무한한 심미적 내포를 보여준다. 전통 회화 예술 (예: 전통 꼼꼼한 그림, 수묵화 등). ) 사방에 운율과 공허한 예술 정신이 반짝이고 있다. 민간 예술 작품 (예: 오려내기, 연화, 염색 등) 에 반영된 민속풍과 독특한 예술적 매력. ) 모두 민족 문화의 정서를 함축하여 현대 디자인의 무궁무진한 문화 자원이 되었다. 홍콩의 qiangqiang 씨는 중국 현대 디자이너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중국 전통 회화와 서구 디자인 사상을 결합하여 전통 회화의 필법과 의경을 현대 포스터 디자인 언어에 융합시켜 그 작품을 문화적 품위와 감상가치로 삼았다. 2, 주제는 분명해야 한다. 각 포스터 상처에는 항상 특정 내용과 주제가 있다. 따라서 그래픽 언어도 이 주제와 결합해야 하고, 함부로 표현해서는 안 되며, 이성적 분석을 바탕으로 적절한 진입점을 선택하고, 독특한 시각적 요소로 창조적으로 사상을 표현해야 한다. 3. 도형을 말하게 하다. 포스터의 그래픽 언어는 가장 간결하고 효과적인 요소로 심오한 주제를 표현한 것이다. 좋은 포스터 작품은 문자주석이 필요 없고, 사람들은 그래픽을 다 보면 작가의 의도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4. 개성이 없으면 예술이 없다. 예로부터 수많은 예술가들이 끊임없이 예술의 개인화된 표현을 추구해 예술적 조예면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고, 예술 자체도 더욱 다양하고 번영하게 했다. 포스터 디자인의 개성은 종종 보험증권의 독특성, 그래픽의 참신함, 레이아웃 형식의 눈에 띈다. 예를 들어, Jin Qiangqiang 은 중국의 전통 문화와 시각적 요소를 현대 디자인 컨셉과 결합하여 디자인에 생생하게 적용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중국의 인문적 분위기를 지닌 독특한 개성을 구현합니다. 중국 본토의 포스터 디자인은 대부분 작품의 독특한 개성에 대한 추구를 알아차리지 못했고, 뇌동현상은 여전히 보편적이다. 5. 시각적 충격이 강한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야외에서 설치된다. 광고 효과는 작품이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 여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시각적 충격이 강한 작품은 걸음을 멈추고 작품의 내용에 참을성 있게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깊은 인상을 남기고 기억에 남는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화면의 시각적 충격을 증강시키는 방법에는 아름다움, 기쁨, 달콤함, 풍자, 유머, 슬픔, 기형, 심지어 공포와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형식적으로 보면 모순 공간, 거꾸로, 착각, 정반, 이형, 동형 그래픽, 연상, 그림자 등이 있다. 기업 서비스를 찾아 저팔계로 가다. Com, 배송, 검수, 그리고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