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단체 건설 활동 기획 방안.

단체 건설 활동 기획 방안.

단체 건설 행사 기획 방안 제 1 장 1, 시간, 장소 등 기본 정보:

(1) 시간 회사 성격에 따르면 보통 사람들은 토요일 일요일을 선택하고 출국하면 2-3 일을 추천한다.

(2) 장소: 초여름이라 날씨가 더워요. 수기나 그늘을 고르는 것이 적당하다.

(3) 주제: 쉽고 간단한 사건에 집중하라. (격렬한 운동은 너무 뜨거워서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이벤트 계획의 목적은 명확해야합니다.

(1) 참가자들이 자신을 인식하고, 개인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객관적으로 자신을 찾도록 돕는다.

(2) 자신감을 키우고, 심리적 관성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끈기를 연마하고, 일과 생활의 도전에 더 객관적으로 직면한다.

(3)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상호 관심, 격려, 신뢰를 배울 수 있는 효과적인 조치를 취한다.

(4) 모든 사람이 타인과 집단과 조화롭게 함께 일하도록 하고, 집단의 일관성을 달성하며, 팀원들 사이에 묵계를 형성하고, 긍정적이고 단결된 팀워크를 형성한다.

셋. 기지 소개:

(1) 주로 게임 플레이를 넓히는 것을 위주로 환경은 비교적 깨끗하고 상쾌하다.

(2) 식사 기준 300-500 원/테이블 (10 요리 1 국);

(3) 숙박은 1.2m 스탠다드 룸 침대입니다.

(4) 기초 연장 게임 소품 (예: 졸업벽, 등대 등). );

(5) 회의실 (프로젝터, 마이크, 오디오 및 기타 장비 포함);

넷째, 구체적인 일정: (2 박 3 일 행사를 예로 들자면)

1 일-

(1) 09: 00-모두 기지에 집합한다.

(2) 09: 00-10: 00--짐을 싸서 옷을 갈아입고, 줄을 서서 군사훈련을 하고, 얼음을 깨고 몸을 풀다.

(3) 10:00- 12:00- 게임 개발, 팀 선서, 식전 훈련

(4) 12:00- 13:30- 점심시간, 좀 쉬세요.

(5)13: 30--14: 30--군사 훈련 및 훈련;

(6) 14:30- 17:00- 게임 개발, 팀 데모;

(7) 17:00- 18:00- 저녁 식사. 휴식을 취하다 (8) 저녁 모닥불 파티;

다음 날-

(1) 08: 00-08: 30, 일어나서 아침을 먹는다.

(2)08:30- 10:30, 워밍업 게임, 쇄빙 그룹;

(3) 10; 30- 12: 00, 매직 펜 마량;

(4) 12: 00- 13: 30, 점심시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5)13: 30-17: 00, 주건군: 부족전쟁;

(6)17: 00-18: 30; 저녁식사+휴식

셋째 날-

(1) 08: 00-08: 30, 일어나서 아침을 먹는다.

(2)08:30- 10:30, 워밍업 게임, 쇄빙 그룹;

(3) 10; 30- 12: 00, 관광지 방향 활동

(4) 12: 00- 13: 30, 점심시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5)13: 30-16; 00, 그룹 구축 게임을 확장하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6) 16:00 따뜻한 집으로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특정 아카이브 게임 소개: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술 펜 마량

첫째, 게임성

1 평방미터 크기의 종이 한 장을 바닥에 놓아라. 모든 선수들이 줄을 당길 때 붓을 만져서는 안 되며, 감독의 요구에 따라 지정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가장 빠른 종료 방법은 이기는 것이다. 감독도 글의 아름다움에 따라 점수를 매길 수 있다.

B, 게임의 목적-

1, 팀워크 강화.

2. 팀워크 능력을 배양한다.

3. 멤버들 간의 교류와 행동의 변화와 팀워크에 필요한 조정을 느껴봅니다.

팀 사기를 높이고 열정을 자극하십시오.

(2) 졸업벽

첫째, 게임성

모든 대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4.2 미터 높이의 매끄러운 벽을 넘었다. 이 과정에서 옷, 벨트, 밧줄을 포함한 외부 도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유일한 자원은 모든 사람의 몸이다.

B, 게임의 목적-

1, 팀 응집력 강화.

팀 순종과 헌신을 강화하십시오.

팀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팀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실제 CS

첫째, 게임성

군사전투대항훈련 시스템을 민간용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 개조하면서 대테러 엘리트 CS 온라인 게임의 장면 디자인과 게임 규칙을 참고했다. 독특하고 긴장감과 오락적인 사격대항 훈련 프로그램이다. 역할 놀이와 팀워크를 통해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건강한 여가와 팀 건설의 목적을 달성한다.

B, 게임의 목적-

1. 심리적 타성을 극복하고 인격구조를 보완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의지를 단련한다.

2. 심신을 조정하고, 경솔하지 않고, 퇴폐적이지 않고, 일과 생활의 도전과 압력에 더 잘 직면한다.

3. 집단의 역할을 이해하고 집단에 대한 참여감과 책임감을 높인다.

자동사 비용의 세부 목록:

(1) 행사 기획비, 기획비, 도킹비 등.

(2) 주요 훈련 코치는 12 업무 경험, 조교 2 명, 방안 계획, 장소 밟기 등이 있다.

(3) 기지 사용료 확대;

(4) 운전자의 점심과 통행료를 포함한 셔틀 버스;

(5) 샴페인, 현수막, 사진, 예비 의료 보조 장비 및 무제한 식수

(6) 식사+숙박;

(7) 실제로 지불해야하는 기타 비용;

일곱째, 완벽한 결말:

(1) 요약 공유

(2) 샴페인 축하;

(3) 기념사진을 찍다.

(4) 행복한 귀환;

단체 건설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제 2 부 1 부, 활동 주제

일이 생긴 데에는 이유가 있다. 팀은 반드시 네가 나를 가져야 한다.

둘째, 참가자

회사의 모든 직원

셋. 활동 목표

1, 팀 분위기 활성화, 팀 협력 강화.

2. 개인의 자질을 제고하고 자기 잠재력을 발굴한다.

3.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회사의 배려를 느끼다.

직원 소유 의식을 강화하고 기업 문화를 풍부하게합니다.

넷째, 활동 시간

Xx 년 XX 월 xx 일 (토요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엑스엑스엑스

자동동사 활동 형식.

1. 오전: 무작위로 조를 나누어 각종 자질 확장 경기 활동을 전개하다.

2. 오후: 자유단, 여가오락 위주, 자유지배시간, 자율적으로 게임을 선택한다.

3. 자질확장과 여가오락을 결합한 형식.

일곱째, 주의사항

1. 전체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구하며, 특별한 상황 없이 휴가를 낼 수 없습니다.

2. 훈련 기간에는 반드시 훈련 규칙과 회사 관련 규율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무단 행동은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

3. 훈련에 참가할 때는 반드시 운동화를 신어야 합니다. 이 옷은 매우 간단해서 운동하기에 적합하다. 숙녀에게 치마를 입지 마세요.

4. 격렬한 운동에 적합하지 않은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훈련 조직자에게 미리 알려 통일된 안배를 해야 한다.

5. 훈련구역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생성된 쓰레기나 폐기물을 가져가서, 스스로 환경위생을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귀중품을 잘 보관해야합니다. 만약 잃어버리거나 파손된다면, 그들은 결과를 감당할 것이다.

7. 단결과 우애, 서로 돕는 팀워크를 발양하고 어려움과 돌발사건에 직면했을 때 서로 보살펴 준다.

여덟, 이벤트 게임

1, 의자 잡아:

게임 규칙: N 개의 걸상을 준비하고 원을 만들어 N+ 1 사람을 선택해 게임에 참여한다. 처음에 모두들 더 큰 원 안에 서서 한 방향으로 계속 걸었다. "강탈" 이라는 구령을 듣고, 얼른 걸상을 찾아 앉으세요. 걸상이 없는 사람은 쇼를 합니다. 그리고 걸상 하나를 빼서 계속 경기를 ... 마지막까지 한 사람만 이겼다.

경품 이름: 미정.

경품 유형: 미정.

2. 변경.

게임 규칙: 한마디로 남자 대표 50 점, 여자 대표 1 원 (반대로), 진행자가 구체적인 액수를 외치면 한 팀이 이긴다.

장면 사용:

훈련에는 일정한 공간이 있는지, 아니면 야외인지, 뛰어다녀야 한다. 주인은 꿀벌을 입거나 인후당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참고:

남녀 학생 수의 차이에 따라 희소자원을 인위적으로 설치해 약탈하는 국면을 조성할 수 있다.

관점:

처음 몇 경기에는 반드시 아웃이 있어야 하고, 항상 가장자리를 축소해야 하는 것도 필연적이다. 열심히 노력하는 학우들에게 집중하면, 그들은 훈련 전체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주의하세요.

경품 이름: 미정.

경품 유형: 미정.

3. 내가 맞춰 보자:

게임 규칙: 몇 명이 일렬로 서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질문자를 마주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등을 맞댄다. 종이에 글을 쓸 수 있고, 줄로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다 본 후 두 번째 사람이 돌아서서 보여 달라고 했다. 말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두 번째 사람은 세 번째 사람에게 손짓을 하는 등 마지막 사람이 원의를 알아맞혀 제목 종이에 있는 단어를 말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경품 이름: 미정.

경품 유형: 미정.

아홉, 와인 테이블 게임

1, 즉흥시.

게임 규칙:

1, 사회자는 구 단위로 당시 송사와 경기를 결합한다고 발표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사회자는 먼저 특정 단어가 있는 시 두 구절을 낭독했다. 예를 들어 "내 침대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이미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월" 단어 포함). 그런 다음 지정된 순서에 따라 각 구역은 이 단어를 포함하는 두 개의 시나 단어를 빠르게 연결합니다. 일시 중지가 있으면 사회자와 관객이 함께'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완료 후에도 연결할 수 없는 것은 탈락한다. 마지막 지역까지 승리를 견지하다.

3. 주의사항: 시 두 수가 당시와 송사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시는 가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연대 건설 활동 기획 프로그램 제 3 부 1 부, 활동 배경:

시간이 지날수록 대학 생활이 점점 긴장되고 있다. 모두가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상상했던 것처럼, 우리 모두는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방향을 선택하고 분투의 기준을 선택한 다음 침착하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소문에 따르면 학교 안팎의 많은 단체들도 비슷한 활동을 시도하고 있다.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06 급 역사반 고학년 학생회도 이 반과 함께 활동한다. 그 때, 여러분은 자신의 취미에 따라 그들과 교류하고, 서로 돕고 자원을 공유하고, 학원에서 큰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

체질을 강화하고, 우정을 증진하며, 단결의식을 높이다.

셋째, 활동 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2 시 ~ 3 시 40 분 (즉, 5 교시, 6 교시).

넷째, 사방을 돌아다니다.

제 3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1. 반위원회는 여러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프로그램을 수집한다.

2. 활동은 자발적입니다. 반 친구들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각 학생의 체육 수업의 특수성에 따라' 기재' 를 가지고 다니며 분단연습을 한다.

4. 각 학생의 취미에 따라 프로젝트의' 전문가' 에 의해 구동된다.

자동사 타당성 분석:

반 전체의 절대다수가 모두 지지하여 대중의 기초가 비교적 견고하다고 할 수 있다. 활동에 필요한 자금이 적고, 활동은 당분간 공부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활동 자체가 의미 있고 실용적입니다.

일곱째, 구체적인 과정:

스포츠 전문 설문지를 작성하고, 양식에 따라 간단한 안배를 하고, 활동에 필요한 도구를 수집하고, 자료 (일부 상용약) 를 준비하고, 언론의 주간 뉴스레터에 특별 행사와 활동을 소개하고, 홍보부는 문장 작성, 보도각 활동 정보 추적, 내외 홍보, 사무국이 자료 보관을 준비한다.

여덟, 주의 사항:

1. 행사는 날씨 상황이나 중요한 단체 활동에 따라 취소될 수 있으며 대학의 주요 멜로디를 지체하지 않습니다.

2. 활동 중 개인 및 재무 보안. 결국 야외 운동이기 때문에 부딪히고 다치는 것은 불가피하다. 일부 귀중품은 보관해야 합니다.

그룹 건설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제 4 부 1 부, 활동 주제:

"감정을 결집하고 즐거운 야외 여행"

둘째, 활동의 목적:

직원들의 오락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 간의 교류를 증진하고,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일과 휴식을 결합하고,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 노조와 종합관리부는 이번 야외 활동 계획을 계획했다.

셋째, 활동 주제:

모든 인원

넷. 위치:

풍경구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경로:

본 행사는 두 배치로 진행되며 정상 영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 조립 시간: 첫 번째 배치 오전 8 시 30 분, 두 번째 배치 오전 8 시 30 분.

2. 집합장소: 용운호텔 로비 입구에서 호텔 렌트버스를 타고 행사장으로 갑니다.

이벤트: 관광, 바베큐, 야외 게임.

1) 오전 9 시에 목적지에 도착: 기념사진을 찍다.

2) 오전 9 시 30 분-11:30 오픈 옥외 확장 게임;

3) 바비큐는 165438+ 오전 0 시 30 분부터 65438+ 오후 04 시 30 분까지

4) 오후 14: 30 부터 15: 30 까지 무료 행사;

5) 16:00 컬렉션, 제 시간에 반환.

자동사 활동 예산 미만:

1, 운임: xx

2. 관광지 입장권: xx

오븐 비용: xx

바베큐 음식: xx

대화형 게임 기념품: xx

예비 의약품: xx

일곱째, 총 예산:

엑스엑스엑스

여덟. 이벤트 인력 배치:

계획자: 구매자: xx

소품 및 사진: 품목 보관: xx

야외 활동 게임 조직: 활동 안전 책임자: xx

아홉, 고려 사항:

1. 이 행사는 야외 운동이다. 참가자들은 가볍고 헐렁한 옷과 운동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2. 반드시 시간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제시간에 집합장소에 도착하여, 제때에 인원수를 점검해야 한다. 모든 것은 책임자의 안배를 따른다.

3. 소통과 조화를 잘 한다. 그동안 돌발 사건이 발생하면 행사 주최 측에 제때 보고하고 대응작업을 잘 합니다.

4. 자신의 개인 소지품, 특히 휴대전화, 지갑 등 귀중품을 잘 보관한다.

5, 화상을 피하기 위해 바베큐 안전에주의하십시오.

6. 쓰레기를 적절하게 처리하고, 관광지의 모든 것을 아끼고, 문명인이 됩니다.

연대 건설 활동 기획 방안 5 1. 활동의 목적: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비즈니스 및 자원에 더 잘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회사의 다른 부서의 일상 업무를 이해하다. 부서와 동료 간의 커뮤니케이션,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다. 회사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업무 효율과 직원의 적극성을 높이다. 동시에 회사의 하반기 업무 임무를 잘 배정하고, 함께 나아가며,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2. 활동 주제:

"마음을 열고 자유분방하다"

3. 활동 시간:

Xxx, xx, xx, xx, xx, xx 오후

4. 위치:

(인근 호텔 회의실)

5. 활동 참여 주제:

모든 인원

6. 행사 진행자:

Xx 를 위주로 각 부문 지도자가 번갈아 출전하다.

7. 활동 형태:

교육+대화형 게임

8. 활동 계획:

(* * 는 두 부분으로 나뉘며, * * * 는 약 4 시간이 걸립니다.)

서곡: (약 30 분)

사장은 이번 행사의 의미를 소개하고, 회사를 소개하고, 각 부서와 책임자의 상황을 소개하고, 하반기 업무목표와 업무계획을 발표했다. 다음 시간은 각 부서의 책임자에게 준다.

모든 부서의 지도자가 번갈아 무대에 올라 그들 부서의 구성원을 소개하다. 예를 들어, "이것은 고객부의 역동적 인 아름다움입니다." 그런 다음 무대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인사하고 직무 책임, 취미 등을 포함하여 가장 유머러스하고 대표적인 언어로 자신을 소개하십시오. , 모두를 감동시키기 위해서. 부서의 모든 구성원이 소개된 후 책임자는 구성원의 업무 책임과 일상 업무를 설명합니다. 해당 부서의 업무상황이나 향후 기대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해당 부서의 코드명으로 찾으십시오 (이 코드는 대화형 게임의 구호로 사용할 수 있음).

1 부: 교육 (각 부서의 시간은 15 분, Q &;; A 단계는 2 분, 휴식 시간 10 분 (2 시간 30 분) 으로 제어됩니다.

필요한 재료: 프로젝터, 프로젝션 스크린, 카메라, 카메라, 오디오 시스템, 적합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각 부서의 책임자나 대표, 본 부서의 직원은 효과적인 보충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각 부서장은 부서 업무 내용, 범위, 주요 제품을 결합하여 회사 직원을 교육합니다.

고객 부서: xx

미디어 부문: xx

설계 부서: xx

계획 부서: xx

두 번째 부분: 대화식 게임.

목적: 팀워크 강화, 부서 간 협력 촉진, 동료 간 이해 증진

단체 건설 활동 기획 프로그램 제 6 장 1, 활동 소개

이번 팀 건설 활동은 소품시설 게임과 팀워크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행사는 직원들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플랫폼이다. 직원들의 팀워크, 팀 경쟁, 경기를 통해 직원들의 팀 의식과 협력 능력을 충분히 보여주고 향상시킵니다.

이번 단체건설 활동의 취지는 보초를 사랑하고, 직업에 충실하며, 진취적이고, 단결하는 것이다.

둘째, 활동가

이 회사는 80 명의 직원이 있다. 네 팀으로 나누다.

셋째, 활동의 내용

1,' 용주 건조'-일자리 사랑, 기업심.

2, "팀 미식 대회"-심각, 작업 상황을 담당합니다.

3. "용을 바다로 나가다"-열심히 일하고 큰 뜻을 품다.

4. "80 명이 용족의 대규모 바다에 도전한다"-단결하여 무적이다.

넷.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20xx,12: 30-16: 30.

위치: 맥스 스포츠 공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및 상세 설명

(1) 활동 프로세스

9: 00- 10: 00 전체 인원이 모이고, 버스가 맥스체육공원으로 향하고, 단건 선생님이 차에서 제비를 뽑아 전체 인원을 평균 4 팀으로 나누었다.

10: 00-10:15 버스가 MAX 스포츠 공원에 도착하고 모든 인원이 그룹으로 줄을 섰다.

10:15-10: 30, 연대가 이끄는 선생님이 행사 소개와 주의사항을 낭독했다.

10: 30-11:30' 용주 건조' 단체 건설 활동 훈련 지도 및 개발.

(이번 행사에서 결정된 순위는 다음' 단식대회' 에서 서로 다른 등급의 단체건설 게임의 지지를 받을 것이다.)

11:30-14: 30' 팀 미식대회' 교육지도 및 시작.

14: 30--16: 00 "용 출항" 단체 건설 훈련 지도 및 시작.

16: 00-16:15 전체 대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80 명 초대형 용범선' 도전 트로피를 수여했다.

16: 15 버스 출발, 모든 인원을 안전하게 회사로 반송합니다.

(b) 활동에 대한 자세한 설명

가뭄용 보트'

각 팀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릴레이를 했다. 달리기 거리는 30 미터이다. 각 팀은' 출발선' 에서 출발해서 용주 건조로' 릴레이 라인' 을 완전히 넘어 편도로 했다. 릴레이 라인' 뒤에 서 있는 릴레이가 이어받아 같은 팀의 마른 용주를 입고 건용주 터치로' 출발선' 을 완전히 뛰어넘는 것을 멈췄다. 이 게임은 최소한의 시간을 들여 승리를 거두었다. (팀 순위, 다음' 팀 미식대회' 행사에서 다양한 등급의 단체 게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팀 미식 대회"

방금' 건용선' 이 결정한 순위에 따라 기존 장비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장비를 확보했다.

1 위: 팬 x 1, 핸드드라이어 x 1, 파일럿 알코올 x 1, 비밀 불고기 소스 x 1.

2 위: 팬 x 1, 핸드 드라이어 x 1, 점화 알코올 x 1.

3 위: 팬 x 1, 핸드드라이어 x 1.

3 위: 팬 x 1

첫 번째 부분: 각 선수는 기존 장비+추가 장비로 화속히 맞붙는다. 숯불이 완전히 불을 붙인 후 각 팀은 화속히 심판 구역에 와서 추가 식재료를 받을 수 있다. 해산물 x 1, 붉은 고기 x 1, 흰 고기 x 1, 야채 x 1 입니다.

두 번째 부분: 12: 30 심판은 각 팀에 폐쇄된 가리비를 줄 것이고, 가리비를 구워 껍데기를 가장 빨리 여는 팀은 신비한 식재료를 얻을 것이다.

세 번째 부분: 바비큐 13: 40 종료, 모든 대원들이 10 분 이내에 각 지역의 청소 작업을 공동으로 완료할 수 있으며, 심판의 심사를 통과하면 팀의 정교한 과일 x 1 을 받게 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게임, 각종 음식 장려가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용은 바다로 나간다"

각 선수의 왼발은 다음 선수의 오른발에 묶여 있다. 아래 두 명의 선수만 한 발은 묶여 있고 다른 대원들은 두 발이 묶여 있다. 활주로의 길이는 30 미터이다. 4 개 팀이 먼저 개별적으로 도전하고 40 초 이내에 도전자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성공으로 여겨야 80 명의 집단' 용항' 에 참가할 수 있다.

"바다에 나가는 80 개의 초대형 드래곤" 도전

전원 참여, 80 명 진퇴, 출발점에서 종점까지. 중도에 넘어지거나 레깅스를 풀면 처음부터 다시 도전해 결국 90 초 안에 완성해 성공으로 봐야 한다. (연습과 도전의 총 시간은 60 분을 넘지 않아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