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임현 묘족 가사

임현 묘족 가사

임현 양꼬가 많은데, 다음과 같이 세 곡을 발췌하다.

첫째, 샤류린

1: 여러분, 잘 들어보세요. 내가 너를 위해 노래 부르는 것을 들어라. 우리 류림에 갑시다.

2. 산서성에서 살고, 서산은 석성에서 떨어져 있고, 도시에서 10 리 떨어진 마을이 있는데, 이개영이 나왔다.

3. 이개영이라고 하면 그는 천성적으로 성격이 좋다. 올해 298 년 봄에 그는 아직 소식이 없다.

4. 그해 봄에 팔로군이 항일을 선전하고 마을 전체를 동원했다.

5. 대위 장우생, 하북인, 17 세 군대에 입대해 지금까지 미혼이다.

6. 만나서 공부하고, 집세를 줄이고, 이자를 줄이고, 함께 간통반패를 제거하는데, 그들 둘은 생각이 났다.

7. 팀이 출정하여 영국의 마을을 떠날 때 명심해야 할 자신감이 두 가지 있다.

8. 용감하게 싸우고, 일에 부딪치면 머리를 쓰고, 명령에 복종하고 지휘에 복종하며, 적을 죽이기 위해 많은 공헌을 한다.

9: 시간이 있으면 찾아와, 시간이 없으면 한 글자도 쓰지 마. 마음을 바꾸지 말고 나를 잊어라, 이개영.

나는 너 혼자만 사랑할 것을 맹세한다. 누가 마음을 바꿀 것인가, 닷새 동안 천둥과 같다.

1 1: 갑자기 곡풍을 듣고 이씨를 영어로 바꿔 유림을 낳았다고 하고 귀신군에 입대했다.

12: 좋은 시민카드를 빌렸는데 작은 짐을 지고 있어요. 나는 류림에 가기로 결심했으니 꼭 찾아내야 한다.

13: 칠산 칠령을 오르고 수탉이 울고 불을 켜고 입구로 들어갔다.

내가 장우생을 만났을 때, 나는 노란 가죽옷을 입고 있었다. 귀신이 왔다갔다하면 볼수록 속이 메스껍다.

15: 개영이 입을 벌리고, 얼굴을 돌리고, 욕설을 퍼붓다. 누가 너를 유림에 가서 경비로 삼으라고 했니?

16: 미소로 여동생을 비명을 지르다. 여기서 군대에 가는 것은 매우 즐겁기 때문에 돌아갈 필요가 없다.

17: 영국에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누군가가 우리 팀에 올 때까지 화가 나서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었다.

18: 사람들이 한숨을 쉬다. 그가 언제 바꿨는지 잘 들어라. 그는 적에게 투항하고 싶지 않다. 그는 비밀리에 파견되었다.

19: 그저께 한간 밀보, 일본 한간 그를 죽였다.

20: 개영은 눈물을 글썽이며 울수록 슬퍼진다. 그는 눈물을 닦고 일어나 두 번째로 버드나무 숲으로 내려갔다.

2 1: 류림진으로 내려가서 사방으로 알아보세요. 나는 절벽 밑의 시체를 보고 두 눈을 노려보았다.

22: 백양은 관을 사서 사람을 고용하여 금표를 들고 영국 수묘로 바꿔서 울음을 터뜨렸다.

23: 우는 고통, 태어난 고통, 죽은 고통. 혁명이 성공하기 전에 너는 은으로 돌아간다.

일본 귀신, 매국노 매국노, 언젠가는 너를 잡아서 너의 왜놈의 가죽을 벗겨 버릴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5: 77, 무덤에 올라가 전쟁에 참전하면 일어나 천군만마가 유림에 내려와 귀신병을 소멸한다.

둘째, 심봉을 숭배한다

풍신 할아버지가 나타났습니다.

너의 방송 없이는 비가 내리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고향은 문 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절대 황천에게 전화하지 마세요.

셋째, 관음사를 숭배한다

너의 전설은 징과 북을 두들겨 맞았다.

관음 엄마는 수업시간에 강의를 듣습니다.

당신은 항상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온 마을 사람들을 보우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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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현림두모코

우산두모가 생겨나 임현에서 유행하는 것은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며 독특한 대중적인 명절 가무 행사이다. 중국 북방의 많은 사화양코 중의 하나. 화우산 소지자가 리드하고 모내기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우산 모내기' 라고 부른다. 주로 황하 유역에서 유행하는 산시 황토고원과 산시 () 성 여량 () 시의 임현 (), 리석 (), 류린 (), 방산 (), 중양 (), 석루 (), 산시 () 성 유림시의 오보 (), 수덕 (), 가현 (), 느릅나무 숲 모내기 () 는 "모내기 ()" 라고도 하며, 현지에서는 "시끄러운 모임", "시끄러운 불", "모내기" 라고 불린다. 2008 년에는 우산모가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뽑혔다.

주요 특징

1, 원본

우산 양코 () 는 고대 라일의 커튼축제 행사, 설 동아리 활동, 정월대보름행사의 결합으로 한대에 성행하였다. 이것은 민간 원시 종교 의식의 유적이다.

2. 민족성

우산 모내기 노래의 첫 번째 역할은 신령에게 기도하고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다. 가무의 목적은 신을 즐겁게 하고 풍작을 기원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회의 발전에 따라 모코의 유흥신 기능이 점점 약해지고, 유흥신유흥인의 목적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점차 일종의 민족 가무 활동으로 발전하였다. 모내기 팀은 적게는 100, 200 명, 많으면 4 ~ 500 명으로 우산 모코의 민족성을 충분히 표현했다.

3. 카니발

모가는 광란의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인간성의 노출과 석방으로, 단계적으로 정상적인 생활에 대한 일시적인 돌파이며, 황토고원에서 성대한 흥청거림의 날이다.

4. 예술성

우산 모내기는 180 명에서 수백 명에 이르는 대규모 민간 가무 행사이다. 우산머리의 인솔과 지휘 아래 그들은 각자 자신의 노래, 점프, 연주, 연주 기예를 질서 있게 선보이며 대중가무 활동의 예술 전시이다. 이런 예술성은 조직작업의 예술성과 공연의 예술성을 가리킨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그것의 집단예술성이다.

이행 형식

우산 모내기 공연은 주로 비틀기와 노래 두 가지 방면에 있는데, 비틀어 부를 때는 노래를 부르지 않고, 부를 때는 비틀지 않고, 비틀어서 번갈아 부르는 것이 특징이다. 모내기는 주로' 길 건너기',' 장내를 파다',' 장내' 소회' 의 세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모내기 노래를 부르는 것은 주로 우산머리를 하는 것이다. 우산머리는 대세를 지휘하고, 감정을 동원하고,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공연을 논평하고, 외부와 소통하고, 양코 팀을 축하하는 등 일련의 책임을 지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양코 노래로 진행해야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우산 양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