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원신 임팩트 2.2 창무기 고마 스태프 리뷰 고마 스태프 적용 가능한 캐릭터 추천

원신 임팩트 2.2 창무기 고마 스태프 리뷰 고마 스태프 적용 가능한 캐릭터 추천

원신 호마 지팡이는 2.2 버전 풀의 창 무기입니다. 호마 지팡이가 유용합니까? 고마의 지팡이는 어떤 역할에 적합합니까? 원신임팩트 2.2 창무기인 호모 스태프의 평가를 살펴보자

무기의 수치 : ◎기본 공격력은 608이며, 일반 5성 무기는 흰색을 띠고 있다 값. 이는 현재의 치명타 데미지 무기 중 가장 낮은 흰색 속성이기도 하며, '미스트 커팅 라이트'의 기본 공격력은 674로, 하위 속성인 크리티컬 데미지가 44.1%로 소폭 낮아질 예정이다.

◎ 하위 접미사는 치명타 피해량으로, 출력 캐릭터에게 매우 인기 있는 속성입니다(캐릭터가 치명타를 칠 수 있는 경우). 캐릭터의 치명타 피해량 패널을 효과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LV.90에서 제공하는 5성 캐릭터보다 풀레벨에서 머리 부상이 조금 더 높습니다.

무기 스킬 효과 : ◎HP가 20/25/30/35/40% 증가합니다.

암석 녹색 업그레이드와 동일한 가치를 가지며, 착용한 캐릭터를 더욱 '살찐'하게 만들고 후속 공격력 보너스도 추가합니다.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의 최대 체력의 0.8/1.0/1.2/1.4/1.6%에 따라 공격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5성 캐릭터의 기본 체력은 일반적으로 4성 캐릭터보다 높으며, 생명의 꽃 포지션 외에는 다른 생명부사가 없기 때문에 스태프에게 부여하는 것이 더 적절한 선택입니다. Humo를 5성 캐릭터로 먼저 전환하세요.

이 테이블을 만들고 나면 뭔가 불만이 있습니다.

'중리', '후타오', '토마'의 메커니즘은 모두 건강 가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중리와 후타오의 체력 수치는 평균 5성 극 캐릭터보다 확실히 높으며, 토마는 평균 4성 캐릭터보다 훨씬 낮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쉴드 위치)?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의 체력이 50% 미만일 경우 체력 상한에 따라 공격력이 1/1.2/1.4/1.6/1.8%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것은 여행자의 혈액량 조절 능력 (조작 능력)에 대한 요구를 높입니다. 큰 세계에서 생존해야 할 압력은 상대적으로 적지 만 현재의 높은 수준의 심연에서는 20,000을 가진 사람도 있습니다. 피는 갑자기 죽기 쉽고, 방패로 보호받지 않으면 절반의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 출력 메커니즘이 체력에 의존하는 캐릭터인 Hutao는 이 무기를 착용함으로써 치명타 피해 패널과 공격력 패널을 모두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절반인 Gomo의 블러드 타임은 Walnut에 엄청난 개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후타오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혼혈 강화 효과도 가지고 있으며, 혼혈과 관련된 모든 증가량이 후타오에게 집중되어 화계의 천정이 됩니다.

*모든 무기는 기본적으로 레벨 1입니다. Pu Yuan과 Guan Hong Zhi는 기본적으로 전체 레이어 특수 효과를 갖습니다. Humo Rod는 기본적으로 일대일 특수 효과를 사용합니다. .

*신성한 유물 세트 "줄리안의 추억", 주요 접두사는 화염 폭풍을 생성하고, 30개의 유효 접두사(생명력, 이중 폭발, 특화), 증발 반응 적용률은 66.7%입니다.

*과정은 E→A 무겁다*8→Q이다.

◎우타오는 최대 체력을 바탕으로 많은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호두의 기본 체력은 장수 캐릭터 중 가장 높게 설정되어 있으며, 후타오의 기본 공격력은 장손 캐릭터 중 가장 낮기 때문에(4성 장창 평균의 약 절반) 후타오의 공격력 진입 비율이 극히 낮고, 관홍지연과 푸원의 단점도 여기서 나온다.

◎샤리미첸은 후타오가 부족한 데미지 증가 영역과 증발 반응에 필요한 속성 숙련도를 제공합니다. 타율 . 4성 무기인 만큼 둘 다 다른 5성 무기에 비해 약하지 않습니다.

◎종리(Zhongli)는 후타오(Hu Tao)와 유사하며, 이 무기를 착용하면 이전의 최대 체력에 따라 방패의 두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표 중리에 대한 무기 공격력 보너스도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Zhongli의 "고유 재능 2"는 Zhongli의 모든 데미지에 특정 최대 체력 보너스를 부여하여 휴모 지팡이 무기의 특수 효과로 인한 체력 증가를 증가시킵니다.

◎종리의 데미지는 원소폭발로 몇 가지 무기의 데미지를 비교해보겠습니다~

*보원과 관자는 모든 무기가 기본적으로 1레벨입니다. Rainbow's Tree의 기본 전체 레이어 특수 효과는 기본입니다. Duel Gun의 기본 특수 효과는 일대일입니다.

*성물세트 '고대바위' + '과거일족의 의식'으로, 주부속사는 '바위폭풍'이며, 유효부속은 30개(생명, 이중폭력, 공격)가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Q입니다. (E 저항 감소는 계산되며 최종 결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혼혈 휴모는 쉽게 정상에 도달했습니다 (체력이 절반이 아니어도 정상에 도달했습니다). 건강 포인트는 Zhongli의 생산량을 증가시킵니다. 호두만큼 키가 크지 않으므로 모래시계가 건강 값인 경우 Goma의 이점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단, 공격력 모래시계라도 휴모가 조금 더 좋습니다)

◎ 종리의 꿈을 출력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가져가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겠지만, 휴모의 하위 접미사는 크리티컬 데미지이므로 준비가 필요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높은 성물을 사용하면 치명타 기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맨드릴 자체에는 최대 생명력을 최적화하는 메커니즘이 없지만 "엘리멘탈 버스트" 출혈 메커니즘을 통해 리치 절반 이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건강상태가 빨리.

(단, 여행자도 맞아서 혈액량을 조절해야 합니다. 출혈을 원소 폭발에만 의존한다면 생명력이 절반인 상태에 도달하려면 궁극기 2개 이상의 이동이 필요합니다)

◎ 원소 폭발을 켠 후 Mandrill의 피해 출력은 주로 낙하 공격에 의존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무기에서 Mandrill의 낙하 공격에 대한 예상 피해를 비교해보겠습니다.

*모든 무기는 기본적으로 레벨 1입니다. Puyuan과 Guanhongzhi는 기본적으로 일대일 특수 효과로 완전한 특수 효과를 갖습니다.

*성물세트 '에메랄드 쉐도우' + '글래디에이터/줄리안'으로 주요 속성은 폭풍이며, 유효 속성은 30개(생명, 이중폭력, 공격)입니다.

*과정은 고공 낙하 공격*1입니다. (원소 폭발의 기본 데미지 보너스는 25%입니다.)

◎맨드릴 자체에서는 체력이 절반이 되기 전의 Staff of Homo의 성능이 상대적으로 평균 수준입니다. 체력이 절반이면 Gomo는 다른 5성 창보다 성능이 거의 나지 않습니다.

◎여행자들은 Guanhongzhi가 Mandrill보다 왜 그렇게 나은지 확실히 묻습니다. 실제로 Shield 시리즈의 무기는 (다른 도움 없이) 싱글 플레이어 상황에서 Mandrill보다 낫습니다. 공격*배율' 영역은 평균이고, '데미지 증가' 영역이 폭발하는 경우 혜택이 매우 높습니다.

◎하보원을 관홍지보다 좋게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의 팀 "맹세"나 "최후의 애도의 시"는 공격력 20% 보너스로 뒷받침될 수 있습니다~

◎만드릴과 마찬가지로 시앙링도 특성으로서 최대 체력을 2차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화보원", "관홍지" 등 중첩이 필요한 무기의 경우, 활성화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서 휴모가 더 좋습니다. 물론 "_Grass of Rice Light"는 시동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에 비해 Gomo는 충전주기를 보장하기 위해 일정한 추가 충전 효율이 필요하지만 Gomo의 출력 제한은 더 높습니다.

PS: 그런데 향릉이 포원과 관홍지를 착용하면 쌓는 속도도 매우 빠르고 숙련된 여행자의 활성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습니다.

◎저자는 여기서 더 이상 Xiangling의 기대도를 보여주지 않고, 결론을 간략하게 언급하겠습니다.

*모든 무기는 기본적으로 레벨 1로 설정되어 있으며 Puyuan과 Guanhongzhi는 기본적으로 완전한 특수 효과를 갖습니다.

*성유물 세트 '절연의 깃발 봉인'은 주 속성이 공격 화염 폭풍이며, 30개의 유효 속성(더블 블래스트, 공격, 원소 충전 효율)이 있습니다.

혼혈 고마 풀 활성화 및 푸원 풀 레이어 관통 무지개 1호 일반 고마_풀쌀빛

고마 지팡이가 등장한 지 반년이 넘었는데, 여전히 롱 핸들에 있는 출력 무기들 중에서는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큰 세계와 심연에서 매우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무기를 드로우하실 분들은 개인적으로 다음 분들을 추천드립니다:

◎맨드릴, 종리를 훈련하고 높은 수치 데미지를 추구하고 싶은 플레이어

혼혈 BUFF 휴마 로드의 데미지 주기는 현재의 5성 창 무기 중 가장 높으며, 휴마 로드의 서브 어픽스의 치명타 데미지는 몽키 플레이 상한을 매우 대폭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중리를 방패 조수 및 부관 C로 양성하려는 플레이어

검은 술총을 들고 있는 방패 조수 종리의 경우 보호 지팡이를 추출하여 훈련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C. 성공적인 변신.

◎호두를 그리지만 무기가 없는 캐릭터

표준 졸업무기, 그리지 않고는 할 수 없다~

무기 제련 선택에 대해 및 호두 조디악 표지판, 아래 계산 결과에 대한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십시오.

◎ 호두 3의 삶이 가져온 개선은 Jing 3 Humo의 개선보다 약간 낮으며, 이는 0의 개선보다 약 9% 더 높습니다. 1인의 삶의 느낌은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후타오 피해 예상 차트를 보면, 고마 세이이치에 비해 만징 고마의 개선 정도는 22% 정도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미드 크립톤 플레이어의 경우 느낌이 향상된 세 개의 생명 또는 더 높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고급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생각해 볼 가치가 있는 질문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전 기도분석의 제안을 유지합니다 -

물론 크립톤놈이 "다 갖고싶다" 할 수도 있죠~

예전에는 항상 원신임팩트가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단시간에 사용 가능 '비천천둥줄진동'과 '겨울극백성'을 보기 전까지는 같은 종류의 5성 무기 2개가 연달아 생산돼서 더 강한 극이 나올지 감히 가늠이 안 된다. 단기적으로는 무기.

'어쨌든 앞으로는 더 강력한 무기가 나올 것이다'라는 생각으로 천천히 기다리는 여행자도 있을 것이다. /문자. ,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현재 버전으로 볼 때 고모의 강도 상태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며, 이 무기 풀의 전체적인 드로우 가치는 결국 사람들이 현재에 살아야 하고, 힘이 충분히 높으면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