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린이날에는 어떤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까?

어린이날에는 어떤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까?

어린이날에는 어떤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까? 행사 및 규칙: 수수께끼 추측: 한 사람당 세 개씩, 각각 상품권 한 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혀 트위스터: 추첨 결정, 한 사람당 한 번 혀 트위스터. 정확하고, 유창하며, 끊임없이 구령을 다 읽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촛불을 불어 끄다: 한 사람당 한 번 불어서, 한 번에 10 개의 촛불을 불어서 끄는 사람은 상품권 한 장을 받을 수 있다.

사슴코를 만지다: 한 사람당 한 번 만지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사슴코를 만지면 보상권 한 장을 받을 수 있다.

볼링: 1 인당 세 번,10m 범위 내에서 목표물을 맞히면 누구나 표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맹인을 위해 북을 치다: 한 사람당 한 번 북을 치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를 돌고, 북을 치는 사람은 상금을 받는다.

낚시: 1 인당 1 분, 3 개 낚는 사람 1 장, 6 개 낚는 사람 2 장 등.

탁구를 잡다: 1 인당 탁구를 1 분, 탁구선수 20 명이 상금 입장권 한 장, 탁구선수 40 명이 상금 입장권 두 장을 받는다.

커버 서클: 1 인당 5 회, 2 회 당첨, 1 회 당첨, 4 회 당첨, 2 회 당첨, 5 회 당첨, 3 회 당첨.

다트: 한 사람당 세 개씩 던지고, 지정된 위치에 한 개씩 던지는 사람은 각각 상품권 한 장을 받습니다.

I. 진행중인 프로젝트:

1, 수수께끼 2, 구령 3, 촛불 4 불기, 사슴코 5, 볼링 6, 시각장애인 드럼 7, 낚시 8, 탁구 9, 커버 10, 다트/Kloc- Lenovo ABC 15, 누구의 눈 16, 행복한 훌라후프 17, 누구의 행운 18, 손바닥 진주/

둘째, 프로젝트 규칙

1, 수수께끼 추측: 한 사람당 세 개씩 추측할 수 있고, 각각 상품권을 한 장씩 받게 됩니다.

2, 혀 트위스터: 디지털 매핑, 각 혀 트위스터, 누가 정확하고 유창 할 수 있습니까?

멈춰 서서 구령을 읽은 사람들은 상품권 한 장을 받을 것이다.

3. 촛불을 꺼라: 한 사람이 한 번 불어서 한 번에 10 개의 촛불을 꺼버리면 보상증서를 받을 수 있다.

장。

4. 사슴코를 만진다: 한 사람당 한 번 만지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린다. 사슴의 코를 만지는 사람은 누구나

수상 티켓 한 장.

5. 볼링: 1 인당 3 회, 10 미터 이내에 목표물을 맞히는 사람은 상을 받는다.

쿠폰.

6. 맹인이 북을 친다: 1 인당 한 번 북을 치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누가 북을 치고 누가 이길까.

복권 한 장.

7. 낚시: 1 인당 1 분, 3 개를 잡으면 상품권이 있고, 6 개를 잡으면 있습니다.

복권 두 장 등등.

8. 탁구를 들다: 1 인당 1 분, 탁구공 20 명을 들고 입장권 1 장을 드립니다.

탁구공 40 개를 휴대하는 사람은 상금 입장권 두 장을 받게 된다.

9. 링: 1 인당 5 회, 2 회 당첨, 당첨표 1 장, 당첨 4 회.

2 등상 입장권, 5 등상 입장권, 3 등상 입장권.

10. 다트

장。

1 1. 스퀴즈 스포츠: 주인이 농구를 준비합니다. 참가자 두 사람 한 명. 두 사람은 서로 패스를 한다. 한 사람은 패스를 할 때 먼저 스포츠 (예: 스케이트) 를 말해야 하고, 다른 한 사람은 공을 잡을 때 바로 다른 스포츠를 말해야 한다. 1 분 안에 누가 스포츠 종목이 많다고 하면 상을 받는다.

12. 촛불을 불면 폭파 소리가 난다: 사회자가 촛불 여섯 개를 준비해서 불을 붙였다. 몇 가지 문제. 사회자가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참가자들은 답안의 숨결로 촛불을 꺼버리고 30 명의 승자가 필요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물었습니다. "풀밭에 토끼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응답자는' 점프' 발음의 숨결로 촛불을 껐다.

13. 교묘한 대련이나 후어: 주인은 대련이나 후어 세 쌍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상반부나 하반부에 선수를 데리러 오라고 말했다. 만약 옳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대련이나 휴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는다.

14, Lenovo ABC: 진행자는 미리 영어 단어를 꼬리표로 만들고 참가자는 세 번 그려 그림의 내용을 연상시킵니다. 만약 그들이 연속해서 세 개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달리기라는 말을 하면, 참가자는 뛰어서 달리기라는 단어와 연결되어야 한다.

15, 누가 안목이 좋은지 보세요. 주인은 젓가락 세 개와 빈 맥주병 하나를 준비합니다. 참가자들은 맥주병 한쪽에 서서 젓가락이 병 입구에서 1 미터 정도 떨어져 병 입구를 겨누고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젓가락이 병에 떨어지면 위너, 즉 위너.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6, 행복한 훌라후프: 바닥에 빈 항아리 다섯 개를 놓다. 각 항아리 사이의 거리는 20 센티미터이다. 참가자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야 깡통에 고리를 던진다. 너는 던질 때마다 한 번 상을 받는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7. 누가 운이 좋은지 보세요. 진행자는 빨간색 세 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색깔의 구슬을 준비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봉지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손을 자루에 넣어 세 번 잡으라고 했다. 한 번에 구슬 한 개만 잡을 수 있었다 (다수는 안 됨). 붉은 구슬을 잡으면 보너스 30; 반대로 당첨되지 않았다.

18, 천안: 주인은 탁구 한 개와 탁구 라켓 한 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출전 선수는 탁구공을 탁구 라켓에 평평하게 올려놓고 당구대를 따라 걸었다. 네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만약 네가 공을 잃지 않았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세 개의 수직 탁자가 있는데, 참가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책상을 따라 원을 만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 핀볼: 주인은 탁구 세 개와 작은 상자 세 개를 준비합니다. 세 개의 작은 종이상자가 탁자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완제품의 모양은 지그재그이다. 선수들이 책상 앞에 서서 사회자가 선수에게 탁구 세 개를 주었다. 선수가 손에 든 공을 바닥에 던졌다. 튕겨진 탁구공이 작은 용지함에 튕겨지면 선수가 상을 받을 것이다.

어린이날에 공연 프로그램이 열렸다.

TV 에서처럼. 두 사람이 한 팀씩, 너도 여러 그룹에 참가할 수 있다. 혼자서 동작을 하지만 말을 할 줄 모른다. 한 사람이 무엇을 추측하는지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 추측하는 사람이 많으면 이긴다.

풍선을 밟다. 모든 사람의 발에는 세 개의 풍선이 묶여 있고, 마지막 풍선이 손상되지 않은 사람이 이길 때까지 견지한다.

걸상을 들다

북을 치고 꽃을 전하다

어린이날 유치원은 어떤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까? 1, 유치원과 소반의 친자 활동:

(1) 게임 이름: 개구리가 강을 건넜다. 이 경기는 엄마나 아빠와 아기가 함께 한 것이다.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학부모와 아이들은 동시에 A 매트 위에 서 있어야 하고, 그런 다음 B 패드로 바꿔야 한다. 첫 번째는 이길 것이다.

(2) 게임 이름: 나는 아빠 (엄마) 에게 신발을 신었다. 게임: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먼저 아이에게 부모의 신발을 알게 한 다음, 부모가 신발을 벗고 동그라미에 두게 한다. 선생님은 신발을 흐트러뜨릴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다. 아이는 동그라미에서 아버지의 신발을 찾아 부모가 신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제일 먼저 입는 사람이 승자다.

2. 중산층의 부모-자녀 활동:

(1) 두 사람의 세 발 재료 준비: 4 ~ 8 개의 테이프. 게임 플레이: 아이가 벨트를 들고 출발선에서 출발해 허들을 넘어 부모 (부모가 출발선에서 30 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음) 에게 벨트를 건네고, 어머니는 벨트로 두 다리를 단단히 묶는다 (반드시 무릎 아래에 묶어야 함). 이때 그들 둘은 세 발로 종점까지 걸어갔는데, 먼저 종점에 도착하면 누구나 이긴다.

(2) 드리블 재료 준비: 탁구, 탁구판, 병뚜껑. 게임 플레이: 아기와 부모는 각각 경기장 양쪽 끝에 서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자 학부모는 탁구 라켓을 들고 공을 안고 아기에게로 달려가 탁구공을 아기 병뚜껑에 올려놓고 아기는 병뚜껑을 들고 공을 종점까지 운반했다.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게임 규칙: 부모와 아기는 걷기 탁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규모 부모-자녀 활동:

(1) 가족 이야기:

준비: 일부 풍선

게임 규칙: 아이가 시작점에 서서 손에 풍선을 들고 있다. 구령을 들은 후, 그는 즉시 앞으로 달려가 풍선을 부모님 (부모님이 종점에 등을 기대고 서 있는 아이 등) 에게 주고 풍선을 부모의 등에 올려놓았고, 부모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풍선을 깨뜨렸다. 우승자는 10 분 안에 풍선을 가장 많이 깨는 사람입니다.

(2) 꼬리를 당기다

준비: 종이 꼬리 몇 개.

방법: 세 식구가 소 한 마리를 만들었다. 아버지는 소머리이고, 어머니가 아버지의 어깨에 얹은 손은 소몸이고, 아이는 어머니의 등에 붙어 소꼬리를 만들고, 소꼬리는 허리띠에 얹지 않는다. 일정 범위의 장소에서 몇몇 가족들이 꼬리를 당기는 경기를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소머리가 더 많은 꼬리를 잡으면 이 집이 이긴다.

규칙: 게임에서 꼬리는 손으로 잡을 수 없고 아이의 허리띠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행사 4: "풍채를 과시하고, 경육일 대형 예술전을 경축하다.

목적: 회화 전시회를 통해 아이들이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심미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학부모에게 아이의 진보를 느끼게 하고, 아이의 즐거운 유치원 생활을 체험하게 하다.

참가자: 모든 아이들, 학부모, 선생님.

시간: 5 월 3 1, 10: 20- 10: 40.

위치: 유치원 운동장, 복도, 로비.

행사 내용: 미래를 상상하고, 집을 보호하고, 즐거운 유치원을 보내세요.

행사 방식: 대반 (동운동장), 중반 (서운동장), 소반

행사 요구 사항: 작품 내용은 시대, 캠퍼스, 아동의 특징을 반영하고 참신함, 색채 선명함, 개성이 풍부하고 화면이 풍부해야 한다.

이벤트 5: 어린이 음식 공유 활동.

행사 시간: 5 월 3 1,10: 40--11:10

(1) 목표: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 간의 애정을 키우고 명절의 즐거움을 나누겠습니다.

(2) 활동 형태: 각 어린이는 일정량의 음식 (사탕, 과자, 감자칩, 젤리, 과일 등) 을 가지고 다닌다. (큰 덩어리는 일정량의 매실, 땅콩, 호박씨, 육포, 리치간, 계원간 등을 가지고 있다. 유치원에서는 각종 디저트, 두유 등을 준비합니다. ) 유치원의 다른 어린이들에게 나누어 준다.

(3) 요구 사항: 모든 반의 아이들이 함께 음식 공유 활동에 참가한다. 아이들은 활동 중에 서로 보살피고 위생과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육일일은 아이들의 즐거운 명절이자 유치원이 사회와 학부모에게 자신을 홍보하고 전시하며 영향력을 확대하고 인지도와 명예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다. 우리는 이 명절을 최대한 활용하고, 각종 행사를 정성껏 준비하고 조직하고, 아이들과 안전하고 즐겁고 의미 있는 명절을 보내려고 노력할 것이다.

유치원은 어린이날에 어린이 이야기, 무언극 공연, 무용 공연, 석두, 가위, 천 대회에 참가하여 어떤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까?

어린이날 노래: 어린이날에 관한 동요는 무엇입니까? 오늘은 어린이날이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요.

노래하고 춤을 추며

육일을 즐겁게 보내다.

하늘의 색운은 정말 아름답다.

한 조각을 가지고 내려와 꽃치마를 만들고,

너는 너의 꽃옷을 어떻게 처리할 작정이니?

나는 6 월 1 일에 춤을 추고 싶다.

야채는 녹색과 녹색입니다.

칠리 레드, 랜턴처럼.

엄마가 요리를 하고, 나는 물을 길어,

아버지는 채소를 심으시고, 나는 곤충을 잡는다.

착한 소년, 일을 사랑하고,

모두가 나를 좋은 아이라고 부른다.

커뮤니티는 어떻게 6 일 어린이날 1 을 개최하여 위문금을 축하합니까?

2. 재미있는 친자 확인 행사를 개최합니다 (장소 또는 임대가 필요합니다).

3. 작은 선물을 나누어 줍니다

어린이날에는 어떤 친자 DIY 활동이 있나요? 육일' 어린이날, 어린이날, 곳곳에 아이들의 웃는 얼굴이 가득하다! 학부모 여러분, 아이를 어디로 데리고' 육일' 을 가기로 결정하셨나요? 어떻게 재미있고 의미 있는' 육일' 을 보낼 수 있을까?

학부모가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육일' 을 보내게 하고, 동시에 아이들이 사회실천활동과 DIY 활동에 많이 참여하게 하여, 사물에 대한 인지적 흥미와 흥미를 높이고, 아이들 간의 교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한다. "부모-자식 DIY 케이크 제작" 이벤트.

육일 어린이날 행사 방안의 가장 좋은 답은 신문 1, 수수께끼 2, 구령 3, 촛불 4, 사슴 코 5, 볼링 6, 시각장애인 드럼 7, 낚시 8, 탁구 9, 쇠고리 10, 입니다. 멋진 대련이나 후어 14, Lenovo ABC 15, 누구의 안목 16, 행복한 훌라후프 17, 누가 운이 좋은지

둘째, 프로젝트 규칙

1, 수수께끼 추측: 한 사람당 세 개씩 추측할 수 있고, 각각 상품권을 한 장씩 받게 됩니다.

2, 혀 트위스터: 디지털 매핑, 각 혀 트위스터, 누가 정확하고 유창 할 수 있습니까?

멈춰 서서 구령을 읽은 사람들은 상품권 한 장을 받을 것이다.

3. 촛불을 꺼라: 한 사람이 한 번 불어서 한 번에 10 개의 촛불을 꺼버리면 보상증서를 받을 수 있다.

장。

4. 사슴코를 만진다: 한 사람당 한 번 만지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린다. 사슴의 코를 만지는 사람은 누구나

수상 티켓 한 장.

5. 볼링: 1 인당 3 회, 10 미터 이내에 목표물을 맞히는 사람은 상을 받는다.

쿠폰.

6. 맹인이 북을 친다: 1 인당 한 번 북을 치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누가 북을 치고 누가 이길까.

복권 한 장.

7. 낚시: 1 인당 1 분, 3 개를 잡으면 상품권이 있고, 6 개를 잡으면 있습니다.

복권 두 장 등등.

8. 탁구를 들다: 1 인당 1 분, 탁구공 20 명을 들고 입장권 1 장을 드립니다.

탁구공 40 개를 휴대하는 사람은 상금 입장권 두 장을 받게 된다.

9. 링: 1 인당 5 회, 2 회 당첨, 당첨표 1 장, 당첨 4 회.

2 등상 입장권, 5 등상 입장권, 3 등상 입장권.

10. 다트

장。

1 1. 스퀴즈 스포츠: 주인이 농구를 준비합니다. 참가자 두 사람 한 명. 두 사람은 서로 패스를 한다. 한 사람은 패스를 할 때 먼저 스포츠 (예: 스케이트) 를 말해야 하고, 다른 한 사람은 공을 잡을 때 바로 다른 스포츠를 말해야 한다. 1 분 안에 누가 스포츠 종목이 많다고 하면 상을 받는다.

12. 촛불을 불면 폭파 소리가 난다: 사회자가 촛불 여섯 개를 준비해서 불을 붙였다. 몇 가지 문제. 사회자가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참가자들은 답안의 숨결로 촛불을 꺼버리고 30 명의 승자가 필요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물었습니다. "풀밭에 토끼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응답자는' 점프' 발음의 숨결로 촛불을 껐다.

13. 교묘한 대련이나 후어: 주인은 대련이나 후어 세 쌍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상반부나 하반부에 선수를 데리러 오라고 말했다. 만약 옳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대련이나 휴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는다.

14, Lenovo ABC: 진행자는 미리 영어 단어를 꼬리표로 만들고 참가자는 세 번 그려 그림의 내용을 연상시킵니다. 만약 그들이 연속해서 세 개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달리기라는 말을 하면, 참가자는 뛰어서 달리기라는 단어와 연결되어야 한다.

15, 누가 안목이 좋은지 보세요. 주인은 젓가락 세 개와 빈 맥주병 하나를 준비합니다. 참가자들은 맥주병 한쪽에 서서 젓가락이 병 입구에서 1 미터 정도 떨어져 병 입구를 겨누고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젓가락이 병에 떨어지면 위너, 즉 위너.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6, 행복한 훌라후프: 바닥에 빈 항아리 다섯 개를 놓다. 각 항아리 사이의 거리는 20 센티미터이다. 참가자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야 깡통에 고리를 던진다. 너는 던질 때마다 한 번 상을 받는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7. 누가 운이 좋은지 보세요. 진행자는 빨간색 세 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색깔의 구슬을 준비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봉지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손을 자루에 넣어 세 번 잡으라고 했다. 한 번에 구슬 한 개만 잡을 수 있었다 (다수는 안 됨). 붉은 구슬을 잡으면 보너스 30; 반대로 당첨되지 않았다.

18, 천안: 주인은 탁구 한 개와 탁구 라켓 한 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출전 선수는 탁구공을 탁구 라켓에 평평하게 올려놓고 당구대를 따라 걸었다. 네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만약 네가 공을 잃지 않았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세 개의 수직 탁자가 있는데, 참가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책상을 따라 원을 만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 핀볼: 주인은 탁구 세 개와 작은 상자 세 개를 준비합니다. 세 개의 작은 종이상자가 탁자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완제품의 모양은 지그재그이다. 선수들이 책상 앞에 서서 사회자가 선수에게 탁구 세 개를 주었다. 선수가 손에 든 공을 바닥에 던졌다. 튕겨진 탁구공이 작은 용지함에 튕겨지면 선수가 상을 받을 것이다.

육일 어린이날 단오절 세일 방안.

첫째, 행사 시간: 5 월 28 일부터 6 월 6 일까지.

둘째, 행사 주제: 경육일, 단오절을 맞아 좋은 선물을 드립니다.

셋. 활동:

행사 1: 12 세 이하 어린이는 우리 가게에서 열리는' 경어린이 서화대회' 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게에서는 잉크 선지 화지 필기화 펜도 무료로 제공한다.

활동 상세 정보:

5 월 28 일 1 현장쓰기, 작품 점포 평가 제출, 6 월 1 평가 결과 발표

2. 1, 2, 3 등상과 우수상을 선정하고, 나머지 작품은 참가상이다.

1 등상 (1) 300 원짜리 여름 훈련 또는 200 원짜리 선물

이등상 (경품 2 명) 200 원 내 여름 훈련 또는 가치 100 원 선물

3 등상 (5 개 상) 가치 100 원 여름 훈련 또는 40 원 출발

우수상 (10):20 원짜리 선물이나 놀이권

상금 동물원이나 놀이기구 입장권 한 장에 참여하다.

3. 선정된 공증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행사는 서화학교, 공원과 공동으로 개최될 수 있습니다.

4. 선정된 수상작품은 한 달 동안 매장에 전시된다.

행사 2: 5 월 28 일 -3 1 기간 동안 쇼핑이 꽉 차면 198 원, 쇼핑티켓으로 동물원이나 놀이프로그램 입장권 한 장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활동 3. 6 월 2-6 일, 한 번에 98 위안을 구매하고, 작은 표로 쫑쯔 한 봉지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 이용만 가능하며 다음 날은 무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