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웨딩드레스가 고대에 이름이 뭐예요?
웨딩드레스가 고대에 이름이 뭐예요?
웨딩드레스가 고대에 이름이 뭐예요? 예로부터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이었기 때문에 고금 남녀의 웨딩드레스가 완전히 달라 이름까지 달라졌다. 그럼 저와 함께 고대의 웨딩드레스가 뭐라고 불리는지 보세요.
고대 웨딩드레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1 관복입니다. 관봉은 봉황 악세사리의 이름을 따서 고대 귀족 여성이 착용한 예의왕관이다. 명청시대에는 보통 여성이 액세서리에 쓰는 채관도 봉관이라고 불리며 결혼식에 많이 쓰지만 봉관은 결혼식에만 착용하는 것이 아니다.
봉관은 한대에 형성되었다. 봉관은 출현한 이래 존귀한 여성의 가장 높은 예의왕관이다. 중요한 경우에, 그들은 반드시 봉관을 착용해야 한다. 또 다른 액세서리인 하철은 여성 신분의 상징이기도 하다. 명청 시대에는 하철의 선과 펜던트가 지위 등급에 따라 다르다는 것이다.
실제로 봉건 사회의 등급이 삼엄하기 때문에 일반 여성들이 우아한 깃털과 예복을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거리가 멀다. 결혼식에서 인민 가정의 여성들은 반드시 봉관과 하철의 명목으로 봉관과 하철의 스타일을 만들어 축하를 표시해야 한다.
확장 데이터
남송은 부패하고, 금무술 남침도린안 (항주) 이다. 강왕조 구조는 김병에게 패하여 남쪽을 버리고 도망쳤다. 전당과 조아를 넘어선 후에도 중국 김병은 여전히 바짝 뒤쫓고 있다.
강왕은 이어서 봉화를 거쳐 영해로 곧장 갔다. 서점에 가서 마을을 전진할 때, 갑자기 길가에 낡은 절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는데, 절 앞 타작장에는 마을 고모가 앉아 있었다. 마을 고모는 강왕이 도망가는 것을 보고 급한 중생지를 보고, 강왕이 곡식 광주리에 숨어 있다고 했는데, 자신이 아무 일 없이 그 위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군대의 김병이 아가씨를 쫓아다니며 지나가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을 때, 마을 고모는 당황하지 않고 손끝으로 남쪽으로 도망갔다고 말했다. 김병은 편지를 받고 남쪽으로 갔다.
결국 강왕은 살신의 재앙을 피했다. 강왕은 교묘한 수법으로 김병촌 고모를 속여 고마움을 자아냈다. 그는 즉시 처녀에게 다시 왕위에 오르면 결혼할 때' 황후' 라는 이름으로 가마를 타고 봉관을 쓰고 긴 셔츠를 입는 영예를 누릴 수 있다고 약속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강왕은 구원을 받고 금전으로 돌아갔다. 그는 그해 촌고모가 약속한' 금자옥언' 을 떠올려 촌고모를' 황후' 로 만들라는 뜻을 내렸고, 시집갈 때 봉관노을의 특별한 영예를 진정으로 누릴 수 있게 했다.
동시에, 낡은 절이 건설되어' 어전'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나중에 농촌 소녀들이 결혼할 때도 잇달아 본받아 모자휘장이 달린 가운을 입었다. 이런 풍습은 절강 각지에서 전해지고 있는데, 바로' 절강성 여자 봉왕' 의 이야기이다.
고대 웨딩드레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2 1, 주해 원피스-순수한 옷.
주례 혼인제도의 복식은 단정함을 숭상하며 후세의 혼인제도와는 다르다. 어두운 계열은' 어두운 계열' 을 따른다.
신랑은 기사복, 현관 드레스, 외투, 흰색 실크 싱글 코트, 검은 가운, 붉은 황포, 신발을 입고 있다.
복장: 결혼식을 올릴 때는 진한 검은색 단색 옷을 입고 시부모님을 볼 때는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다.
머리 장식: 깨진, 깨진, 두 번째. 신부는 머리에 "2" 를 달고 "(2 피트 222 폭, 6 피트 길이, 고대 약 50 센티미터) 1 피트 2 길이의 나뭇가지를 달았다.
당나라의 웨딩 드레스-머리핀 선물 스커트
당 웨딩드레스는 전대의 장엄함과 후세의 열렬한 축하를 융합하였다. 당장남의 성홍색, 여자의 청록색, 이른바 총각 아가씨도 있다.
만당 시절 궁녀의 의상은 꽃머리핀의 큰 소매치마나 원피스를 바탕으로 자단치마를 발전시켰다. 많은 층이 있다. 옷을 입을 때는 접어서 입어야 하고, 밖에는 넓은 소매 외투를 한 벌 더 입어야 한다. 일본의 유명한 고대 궁정과' 12 복' 이 이것으로 진화했다.
이런 옷을 입으면 머리에 금화가 있어' 옷' 이라고도 한다. 당나라는 늘 옷 한 벌을 일반 웨딩드레스로 삼았다. 초당 때, 복잡한 보비 옷이 단순화되어 일반적인 의미에서 꽃비녀 소매가 되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복잡한 사물일수록 질서 정연한 아름다움을 갖기가 더 어렵다. 누가 이렇게 많은 복잡한 물건들을 순서대로 화려한 예술품으로 쌓을 수 있습니까? 이 옷의 고전은 소맷부리와 네크라인에 보배로운 악세사리를 더하면 군더더기가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다. 화려하지만 군더더기는 생기지 않는다.
명나라의 웨딩 드레스-크라운 가운.
민간인이 결혼할 때, 그녀는 봉관과 하복에 속하는 영예를 누릴 수 있다. 마치 남자가 9 급 관복을 맞이하는 것과 같다.
우리는 빨간 웨딩드레스가 당대경에 기원한 것으로 생각하는데, 이것은 준서민들이 진홍색 사포를 입는 선례이지만, 실제로 송대에 이르면 궁녀의 웨딩드레스는 여전히 파란색이다. 진홍색 카디건+봉관하포' 의 출현은 명대에 이미 상당히 확정되었다. 이런 웨딩드레스의 기원은 매우 늦었고, 지금은 중국인들이 이해하는 중국식 웨딩드레스이며, 게다가 뿌리가 깊다.
웨딩드레스는 고대에 뭐라고 불렀어요? 고대에는 그것을 관포라고 불렀다. 옛날의 부친이 시집갈 때 자신의 영광을 과시하는 옷을 일컫는 말.
봉관: 봉황이 장식되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봉황은 새의 왕이기 때문에 황후나 공주만이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보통 성대한 축제에서만 입는다. 예컨대 결혼식과 같이 일반인은 전혀 입을 수 없다.
비: 명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영과 더블 버클 가운이 특징이기 때문에, 일명 더블 버클 가운이라고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밖에도 럭셔리하고 분방한 트임 소매 캐주얼 원피스입니다.
중국 전통 희곡에서 퀘는 줄곧 황제, 장군, 관원, 신사의 관복이었다. 남녀는 다르다. 색깔은 배당, 파랑, 노랑, 누빔, 보라색, 가루, 하늘색이다. 여기서 빨간색은 결혼식이나 축제의 대표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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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신부의 전통 시집옷은 깃털이 달린 깃털로 얼굴에 빨간 베일을 쓰고 상체에는 빨간 실크 셔츠, 외투에는 수놓은 빨간 가운, 가슴에는 거울이 걸려 있고, 어깨에는 포스트잇을 걸치고, 어깨에는 어린이 가방을 메고, 팔에는 은손을 감고 있었다.
빨간 치마, 빨간 바지, 빨간 비단의 수놓은 신발을 신고, 나는 아름답고, 온몸에 빨강, 진홍색, 희색이 만면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횡포한 봉두하철을 봅시다.
봉관은 철조망을 태로 하여 작은 에메랄드 봉황으로 장식하고 보석 태슬이 달린 예의관이다. 일찍이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이미 황태후, 황태후, 황후의 규정 복장이 되었다.
명대의 관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후비가 착용한 것이고, 관에는 봉황 외에 용의 장식이 있다. 다른 하나는 보통 여성이 착용하는 채관인데, 용봉은 장식하지 않고 구슬꽃만 장식하지만 봉관이라고도 합니다.
명나라 후비는 9 품 문관의 아내까지 착용할 수 있으며 신분 등급에 따라 색상, 무늬, 장식, 재료도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