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제 일부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보다 독립형 게임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제 일부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보다 독립형 게임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즘에는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데 집중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하면 플레이어의 주머니에서 돈을 최대한 빨리 훔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Steam의 싱글 플레이어 걸작? 예를 들어 GTA5, Monster Hunter, Assassin's Creed, Nioh 등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수천, 수만 달러를 던지고, 독립형 게임을 할 때는 일단 구매하면 계산되지 않습니다. 게임, 세상은 내꺼야

지금은 많은 어린이들이 노인들이 그립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 당시의 온라인 게임이 오늘날과 비교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자동 길 찾기가 많지 않아 다음 미션을 위해 가이드를 찾아봐야 합니다. 임의의 요소를 만나면 몇 시간 안에 사라지지만 재미를 느낄 수는 없습니다. 채팅과 채팅을 통해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왜 아직도 몬스터를 죽이는 전설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은 걸까? 그 시대에는 함께 전설을 죽인 이들이 진정한 형제였기 때문이다. 게임은 지루하지만 말이다. 사회성이 강해서 현실주의자가 많아요. 요즘 게임 중 10개가 온라인이고 그 중 9개가 AFK입니다. 서버가 출시되고 며칠이 지나면 그 중 절반이 환불됩니다. 아무리 강력해도 사람들에게 승리했다고 설득할 수는 없습니다. 어차피 사람도 없는데 싱글플레이는 어때요?

단순한 의미에서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반면, 일반적으로 PC와 콘솔*, Modern Warfare, Borderlands 및 Need for Speed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커뮤니티와 온라인 팀이 있습니다. , 우솽(Wushuang) 시리즈 등. 또한 이들 게임 역시 돈을 끌기 위한 소품과 DLC를 갖고 있으며 비교적 대중적인 소비 수준을 유지하고 있어 쉽게 거부감이 들지 않는다. 소위 사기성 온라인 게임은 주로 돈을 위해 만들어진 조악한 게임입니다. 시작하기 쉽고 돈을 들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유치하는 게임 그룹은 나이가 많든 적든 상관이 없습니다. 게임을 비교적 잘 아는 사람은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콘솔은 4k TV에 연결하여 가족 및 어린이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품질이 좋고 저렴합니다(콘솔 가격은 약 3,000원이며 PC 세트는 최대 6,000원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주류 독립형 게임) 시간 조절이 쉽고 자연스럽게 매력적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지난 몇 년간 PC 온라인 게임처럼 엉성하기는 하지만, 정말 게임을 하고 싶다면 뒤쳐질 수도 있다.

사실 온라인 게임은 기술적인 제약으로 인해 독립형 게임에 비해 열등하다. 독립형 화면과 콘텐츠, 그리고 다수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단일 서버가 완전한 세계(혹은 판타지, 공상 과학이든 현실주의이든) 물론 있을 겁니다. 동일한 세계를 수십 개의 렉과 렉 없이 플레이한다면, 싱글 플레이어는 정말 몇 초 만에 완전히 멸망할 것입니다.

아무리 시간을 쓰고, 돈을 아무리 충전해도 내부충전계좌, 내부충전계좌, 내부충전계좌가 생기지 않고, 아무리 투자해도 반드시 결국 내부 충전 계좌에 의해 밟혔습니다. 온라인 및 웹 게임은 최대 일주일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크립톤 골드 외에도 계속해서 크립톤 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충전 계정에 의해 밟히거나 밟히거나 밟힐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게임이든 웹 게임이든 온라인 게임은 크립톤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크립톤이 없으면 작은 크립톤 게임을 이길 수 없습니다. 큰 크립톤 게임은 이기지 못하고, 큰 크립톤 게임은 못 이깁니다. 당신은 마침내 길드를 찾았습니다. 얼마 후에는 큰 길드에 가입하게 됩니다. , 그들은 전투력과 장비를 보면 전혀 당신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싱글 플레이어를 플레이하고 원하는 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싱글플레이도 할 수 있고, 전설의 개인서버를 돈을 내지 않고도 찾을 수 있으니,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다면 그냥 새로 찾아보세요. 어쨌든 개인서버가 오랫동안 오픈되지 않았기 때문에. 돈을 지불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주로 플레이하는 것은 게임 자체의 스토리나 퀄리티가 아니라 사회적 상호작용이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게임은 기본적으로 경쟁이 치열하며, 대부분의 게임은 친목을 도모하고 순위를 과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싱글 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스토리, 풍경, 문화적 배경입니다. 킹 오브 킹즈(King of Kings)를 할 때처럼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하고, 멋진 스킨을 구매하면 됩니다. 독립형 게임에서는 줄거리의 충격을 결코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독립형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언제든지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내는 더 이상 다투지 않고, 가족은 화목해집니다! 게다가, 일부 독립형 게임은 이제 상대적으로 높은 AI와 높은 플레이 가능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몇 년 동안 문명 4를 플레이해 왔으며 큰 지도의 왕 난이도에 도달했지만 더 이상 더 높은 난이도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몇 년 동안 탐색해도 충분합니다!

핵심은 이제 온라인 게임이 너무 지능적이라는 것입니다. 과거 온라인 게임은 탐색, 협력, 소통에 의존하여 작업을 완료해야 했습니다. 이제 너무 똑똑해졌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마우스를 클릭하기만 하면 지침을 따르고 자동으로 몬스터와 싸우고 자동으로 작업을 제출한 다음 다시 클릭합니다. 모든 것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런 게임은 정말 재미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왕중왕 게임을 하다 보면 어른이 되어 장사를 하게 되는데, 전화가 오면 고객이 나타나서 대답을 해야 한다. 말을 끝내고 돌아가고 싶은 마음(오랜 시간 전화를 끊으면 결과에 영향을 미칠까 두려워), 태도가 나빠지기 쉽습니다. .. 기분이 안 좋네요. 낯선 계정이라면 신규 고객이라든지 홍보를 할까봐 감히 받아들이지 못하겠어요. 깨진 휴대폰 때문에 팀 대결의 물결이 일었고, 또 다시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이 때문에 모바일 게임은 모두 삭제됐다. 차에는 NS를 가지고 다니고, 집에는 PS4를 갖고 있으며, 온라인 모드는 기본적으로 하지 않는다. 전화가 오거나 아내나 자녀가 할 일이 있을 때 언제든지 전화를 일시 중지하거나 꺼도 기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가족에게 불안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싱글 게임은 수십 시간, 수백 시간이면 끝낼 수 있지만, 온라인 게임은 끝없는 레벨링, 몬스터 처치, 돈 충전, 플러그인이 여기저기 날아다니다가 결국 서버가 종료되는 일이 발생한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 몇 년을 낭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국내 온라인 게임은 돈을 빼앗기 위해 파산 지점까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워크래프트의 경우 상대적으로 더 성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