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영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영을 좋아합니까?

수영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영을 좋아합니까?

수영을 좋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회에서 평영 선수들이 일반 대중의 평영에 비해 물 밖으로 나오는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은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눈치챘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평영의 두 가지 범주에 속합니다. 하나는 전문적인 키가 큰 개구리이고 다른 하나는 인기 있는 납작한 개구리입니다. 키가 큰 개구리는 무게 중심이 위아래로 변동하는 것으로 정의되는 반면, 편평한 개구리의 무게 중심은 기본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그러면 키가 큰 개구리는 왜 물 밖으로 그렇게 높이 나오는 걸까요?

아마추어 수영선수로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평영 선수들이 상체를 30센티미터 정도 벌려야 하는 높이 당기는 기술을 강조하는 것은 더 이상 수영계에서 인기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 대신 납작개구리와 파도개구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즉 현재의 평영이 점차 접영으로 변모하면서 작은 기복과 빠른 요동의 기술이 강조되고 있다. 먼저 상지의 높이를 이용해 앞으로 밀어내는 전통적인 하이 풀 포워드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때 전체 사람의 ​​자세는 상지와 하지가 동시에 모이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상지와 하지에 동시에 힘을 가하면서 허리와 복부를 앞으로 밀어서 최대한 스트레칭하는 것이 목적이다. 전방 저항을 유지하고 전방 추진력을 계속 유지합니다. 납작개구리와 파도개구리는 각 동작주기에서 몸의 자세가 수평자세에 매우 가깝고, 엉덩이는 항상 수면에 가깝고, 머리를 들어 올려 머리와 어깨가 물밖으로 밀려나는 것을 강조한다. 숨을 들이쉬며 다리를 끌어당김 자세를 올리면 엉덩이가 더 깊게 가라앉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수영 기술을 더 짧고, 평평하고, 빠르게 만들고, 높은 자세와 유선형을 형성하고, 저항을 줄이고, 수영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평영에는 두 가지 환기 방법이 있습니다. 일찍 숨을 쉬고 늦게 숨을 쉬십시오. 수영장에 있는 모든 사람은 일반적으로 조기 호흡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상체의 수위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조기 호흡이 무엇인지 설명하겠습니다. . . 평영에는 세 가지 팔 위치만 있습니다. 물을 누르고 물을 붙잡고 팔을 곧게 펴야 한다. 일찍 숨을 쉬십시오. 즉, 우리가 보통 물속에 팔을 넣고 수영할 때 숨을 쉬기 위해 머리가 나옵니다. 이런 식으로 수영하면 노력이 절약됩니다. 단점은 수영이 느리다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물을 잡고 팔을 앞으로 뻗는 노력은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은 물을 붙잡기 위해 다리를 밀어야만 달성됩니다. 그래서 국제대회에서는 일반적으로 늦은 호흡을 사용한다. 이는 물을 눌러도 숨을 쉬지 않는다는 뜻이다. 대신 물을 들고 숨을 쉬십시오. 물을 붙잡을 만큼 강하다면 상체 전체가 자연스럽게 충격을 받아 위로 떠오르게 됩니다. 이렇게 수영하는 것은 매우 힘들지만, 일찍 숨을 쉬는 것보다 확실히 더 빨리 수영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래서 우리는 경기 중에 선수들이 숨을 쉴 때 등의 절반이 물 밖으로 나오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영은 '리듬'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평영에서 호흡하는 타이밍은 앞으로 손을 뻗기 전의 손 스트로크와 물의 끝이며, 발차기는 더 빠릅니다. 완료되고 철수되려는 순간에 팔꿈치는 "팔을 고정"합니다. 이때 상체가 물밖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팔의 저항력은 매우 클 것이고, 물 밖으로 나와 공중으로 나올 때 공기저항은 거의 미미할 것이다. 이것이 프로 운동선수들이 이 일을 하는 이유이며, 저항이 거의 없고 앞으로 나아갈 동기가 부여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행동은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다는 것입니다. 초보자와 젊은 수영 선수에게는 권장되지 않으며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수영장에서 물 위에서 숨을 쉴 때 물을 마시려고 입을 벌릴 때, 특히 가장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이 부러웠다는 사실에 고민한 적도 있다. 그들의 몸은 수영장에 있고 물 밖으로 너무 높이 있습니다. 그러나 곧 물 밖으로 나오는 상체의 높이가 저항을 일으키고 수영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숨을 쉴 때 물 밖으로 나오는 물의 높이는 입술만 열면 됩니다. 입으로 물을 많이 마시면 ​​하류로 전혀 헤엄칠 수 없다고 코치님이 말씀하셨는데, 이는 팔의 힘이 부족하고 팔을 닫을 때 팔꿈치가 고정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상체는 물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집에 가서 아만다의 영상을 더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영장에 들어갈 때마다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오른쪽 코칭실로 가서 8자형 보드를 찾아 팔 스트로크 연습을 하고, 팔에 힘을 주고, 팔을 최대한 잘 접으려고 노력하세요. 아만다는 이렇게 가슴 부분의 하트 모양을 작게 만들고, 동시에 복부를 끌어당기고, 허리를 펴고, 팔꿈치를 자연스럽게 집어넣었습니다. 수영하는 동안 큰 저항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입을 벌릴 때 물을 마시지 않으려면, 숨을 쉴 때 턱을 물 위에 올려두십시오. 프로 운동선수의 높은 수분 배출은 복부를 조이고, 허리를 곧게 펴고, 팔을 집어 넣을 때 팔꿈치를 조이는 효과여야 합니다. 결국, 높은 수분 배출은 프로 운동선수에게 저항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팔 스트로크는 빠르며 평영은 속도를 높이기 위해 주로 발차기에 의존합니다.

키타지마 코스케의 경기 영상을 관찰한 결과, 우리는 그가 수영할 때 각 액션 사이클 동안 그의 몸이 거의 수면과 수평을 이루었고 그의 상체 전체가 높이 당겨지지 않았음을 발견했습니다. 평영에서는 앞쪽 방향이 약간 아래쪽을 향하여 앞쪽이 낮고 뒤쪽이 높은 경향을 형성합니다. 팔의 안쪽 스트로크 단계에서는 머리를 앞으로 밀고, 앞으로 뻗을 때는 상체 전체가 곧은 "유선형" 자세를 유지하여 수면의 파도 저항을 피하고 파도의 저항을 최소화합니다. 물 속에서 획득하는 추진력이 최대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