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지안지아'라는 시를 어떻게 이해하시나요?

'지안지아'라는 시를 어떻게 이해하시나요?

시 '건가'는 늦가을의 독특한 풍경과 사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애증을 결합한 시로, 이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풍경과 애증의 완곡하고 우울한 감정을 결합한 시로, 예술적 개념은 복잡하고 혼란스럽고 장면이 서로 섞여 있습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흐릿하고 신선하며 신비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아침 안개가 모든 것을 뒤덮었고, 수정 같은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었습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걸어갔다. 시에서 물의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고 그들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반면, 엷은 안개는 소녀를 덮고 있는 베일과 같습니다. 그녀는 물가에 잠시 나타났다가 물의 대륙에도 잠시 나타났다. 찾을 수 없었고, 불안하고 무기력한 기분은 개미가 기어다니는 것처럼 가렵고, 칼이 휘는 것처럼 고통스러웠습니다. 흔히 '거리가 아름다움을 만든다'고 말하듯, 이런 아름다움도 거리로 인해 흐릿해지고, 흐릿해지고, 불분명해진다. 주인공과 연인의 정체와 얼굴, 공간적 위치가 모두 모호해 사람들에게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듯한, 어렴풋한, 흐릿한 느낌을 준다. Jianjia, 흰 이슬, Yiren 및 가을 물은 점점 더 애매 해지고 흐릿하고 우아한 수채화 그림을 형성합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은 시에서 영감을 받은 글쓰기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눈앞의 실제 장면에 대한 묘사와 감탄을 통해 그림은 기사 전체를 포괄하는 천상의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한 특성을 파악하고, 늦가을의 쓸쓸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짙은 먹과 진한 색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묘사하고 과장하여 시인의 상실감과 뜨거운 그리움을 표현하였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본문으로 이어진다. 계절과 시간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창백한 하늘과 하얀 이슬의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고, 등장인물의 우울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감정과 풍경, 장면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영역을 성취한다. "Jianjia", "Water", "Yiren"의 이미지는 서로 보완하고 영감으로 사용되는 것과 묘사되는 대상이 하나로 통합되어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합니다. 시의 시작 부분은 가을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바로 '의미를 명확히 하는 이미지를 뒷받침'하는 것이며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기능을 갖고 있다. 두꺼운 갈대와 채광창과 물의 반사로 인해 필연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태를 보여줄 것이며, 한쪽에서는시 주인공의 마음 속에있는 "흐릿한 사랑"의 상태를 보여줍니다. 시 "Jian Jia"의 풍부한 아름다움은 감상의 관점에서든 창작의 관점에서든 우리의 관심과 진지한 논의를 불러일으킬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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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주제, 예술적 기법 및 예술적 개념 창조 특성. 지안지아

'지안지아'라는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풍경을 인물들의 완곡하고 우울한 사랑병으로 표현하여 시 전체의 분위기가 장면들을 혼란스럽고 뒤섞이게 만든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흐릿하고 신선하며 신비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아침 안개가 모든 것을 뒤덮었고, 수정 같은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었습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걸어갔다. 시에서 물의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고 그들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반면, 엷은 안개는 소녀를 덮고 있는 베일과 같습니다. 그녀는 물가에 잠시 나타났다가 다시 물의 섬에 나타났습니다. 찾을 수 없었고, 불안하고 무기력한 기분은 개미가 기어다니는 것처럼 가렵고, 칼이 휘는 것처럼 고통스러웠습니다. 흔히 '거리가 아름다움을 만든다'고 말하듯, 이런 아름다움도 거리로 인해 흐릿해지고, 흐릿해지고, 불분명해진다. 주인공과 연인의 정체성과 얼굴, 공간적 위치가 모두 모호해 사람들에게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듯한, 어렴풋한, 흐릿한 느낌을 준다. Jianjia, 흰 이슬, Yiren 및 가을 물은 점점 더 애매 해지고 흐릿하고 우아한 수채화 그림을 형성합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은 시에서 영감을 받은 글쓰기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눈앞의 실제 장면에 대한 묘사와 감탄을 통해 그림은 기사 전체를 포괄하는 천상의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한 특성을 파악하고, 늦가을의 쓸쓸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짙은 먹과 진한 색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묘사하고 과장함으로써 시인의 상실감과 뜨거운 그리움을 표현하였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본문으로 이어진다.

계절과 시간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창백한 하늘과 하얀 이슬의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고, 등장인물의 우울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감정과 풍경, 장면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영역을 성취한다. "Jianjia", "Water", "Yiren"의 이미지는 서로 보완하고 영감으로 사용되는 것과 묘사되는 대상이 하나로 통합되어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합니다. 시의 시작 부분은 가을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바로 '의미를 명확히 하는 이미지를 뒷받침'하는 것이며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기능을 갖고 있다. 두꺼운 갈대와 채광창과 물의 반사로 인해 필연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태를 보여줄 것이며, 한쪽에서는시 주인공의 마음 속에있는 "흐릿한 사랑"의 상태를 보여줍니다. 시 "Jian Jia"의 풍부한 아름다움은 감상의 관점에서든 창작의 관점에서든 우리의 관심과 진지한 논의를 불러일으킬 가치가 있습니다.

좋아요 7개·조회수 937회 2017-12-16

'시경지안지아'의 예술적 특징을 분석해 볼까요?

'Jian Jia'는 Qin Feng의 작품입니다. 주(周) 소왕(周孝) 때 진(秦)의 조상 비자(財子)를 진고(지금의 간쑤성 천수)라는 칭호를 얻었다. 평왕이 동쪽으로 이동했을 때, 진향공은 자신을 호위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한 공로로 기산 서쪽에 큰 영지를 받았습니다. 그 후 진나라는 점차 동쪽으로 이동하여 도읍을 융(지금의 산시성 싱핑)에 두었습니다. 진나라는 산시성 관중(關中)에서 간쑤성(甘肃省) 남동부 지역을 포함했다. 진풍(秦峰)의 10장은 대부분 동주(周周) 시대 이 지역의 민요이다. 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에 대해서는 항상 다양한 해석이 있어 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가가 자신의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시의 주요 주제는 사랑에 관한 것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시인이 진상공이 선한 관리들을 대하지 못하여 선한 사람들이 은둔 생활을 하게 된 것을 친구를 이용하여 풍자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관직에 나오기를 거부하며, 다른 사람들은 저자가 은둔자라고 말하는데, 이 시는 분명한 야망의 작품입니다. 시의 의미를 자세히 살펴보면, 시에는 남녀 간의 사랑이 뚜렷하게 드러나지 않고, 그 '미'가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가늠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풍자시라고 하는 것은 더욱 근거가 없는 일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런'을 작가가 남자, 여자를 막론하고 존경하고 사랑하는 인물로 간주할 뿐입니다. '건가는 푸르고 흰 이슬은 서리'라는 두 문장은 사물의 이미지와 색채를 통해 시간과 환경을 조명한다. 강가에 자라는 빽빽한 갈대는 녹색을 띠고, 맑은 이슬은 짙은 하얀 서리로 응축되어 있으며, 가벼운 가을 바람은 오한을 가져오고, 넓은 가을 물은 오한을 가져옵니다. 이 적막하고 영묘한 늦가을 아침의 구체적인 시공간 속에서 시인은 때로는 가만히 서 있고, 때로는 헤매고, 때로는 올려다보고, 때로는 눈살을 찌푸리며 생각에 잠긴다. 그의 불안한 표정과 불안한 기분이 때때로 우리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는 친구를 갈망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미인이라 불리는 것은 물 건너편에 있다'라는 두 문장은 시인이 추구하는 대상과 아름다움의 위치를 ​​설명하고 있다. 찾고 추구합니다. '이인'은 시인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시인으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받으며, 시인에게서 한 번도 잊힌 적이 없는 인물을 가리킨다. '소위'라는 단어는 '이런'이 자주 언급되고 이야기되지만 지금은 긴 강 건너편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물가'는 어조가 긍정적인데, 이는 시인이 자신의 존재를 확신하고 그를 추구하려는 자신감에 차 있지만, 강물은 고립되어 만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류로 가면 길이 길고 막혀 있고, 상류로 가면 물 속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강변길을 ​​따라 상류로 가면 길이 어렵고 멀다. 오래 걸려도 닿기 힘든 강을 건너면 멀지는 않아도 눈앞에 넓은 가을물이 보인다. . 마치 물 속에서 흔들리는 미인의 모습을 보는 것 같다. 시인은 강가에 서 있지만 이미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운 마음은 날아가기 시작했고, 아름다운 여인을 보고 취하고 집착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드러난다. Fang Yurun이 말했듯이 시는 훌륭합니다. "비록 이해하기 어려울지라도 그 단어를 가지고 놀아보십시오. 그 의미를 맛보고, 실제로 찾고, 멀리 있지 않고, 생각하면 도착할 것입니다." Songs") 시의 두 번째 부분은 세 장에서 몇 마디만 바꾸었고, 내용은 기본적으로 첫 번째 장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시창의 음악적 특성을 구현하고, 가락의 선율과 조화미를 더욱 높이며, 감정의 표현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어준다. 첫 번째 장의 "창창", 두 번째 장의 "황폐함", 마지막 장의 "까이까이"는 연한 녹색에서 황량한 파란색, 흰색까지 갈대의 색을 묘사하여 늦가을의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합니다. 당시 시인의 환경은 매우 추웠고 심경이 매우 외로웠음을 강조한다. 흰 이슬이 '서리', '위', '아직'으로 변하는 모습은 아침 이슬이 서리로, 그리고 가을 물로 점차 변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으며, 시간의 발전 궤적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시인이 새벽 직후에 도착했음을 보여준다. .강변으로 가서 해가 뜰 때까지 머물러 보세요. 춥고 외로운 광야에서 광활한 가을 물을 마주하며, 누구도 보거나 찾을 수 없기를 기다리며 오랫동안 혼자 방황했을 때 그가 얼마나 불안하고 우울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square"와 "mei" ",", ""라는 단어의 변화는 이인의 활동과 저편에서 시인을 기다리는 심리적 이미지, 그리고 이인을 만나고자 하는 시인의 염원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시. 또한 '창', '지우', '유', '양', '디', ''의 변화는 연인을 찾는 어려움과 친구들을 다른 길과 방향에서 만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기도 한다. . 삼장시에 사용된 단어군이 변화하는 것을 연결하고 맛보면 시의 의미와 솔직한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은 시에서 영감을 받은 글쓰기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눈앞의 실제 장면에 대한 묘사와 감탄을 통해 그림은 기사 전체를 포괄하는 천상의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한 특성을 파악하고, 늦가을의 쓸쓸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짙은 먹과 무거운 색채를 서슴지 않고 반복적으로 묘사하고 과장함으로써 상실감과 애틋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친구. 『인간의 말』이 말했듯이 “시·건가”는 가장 심오하다.

"'나는 내 눈으로 사물을 보고, 오래된 것은 모두 내 색깔을 가지고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장면에 대한 설명은 신선해야 하고, 말이 입에서 튀어나와야 한다. 아무 가식도 없이." " 끝없이 낭송된 이 시는 후세에 분명한 영향을 미칩니다. 송유의 "구편"에 나오는 묘사를 살펴보겠습니다. ; 산에 올라 물을 마주하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니 하늘은 높고 공기는 맑고 적막함은 더하고 사람은 춥다. “여기서 가을 날씨와 떨어지는 풀과 나무의 묘사를 통해 서늘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시인의 슬프고 비참한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는 시 〈건가〉의 영향을 엿볼 수 있다. 『시서』의 『치』의 계승과 발전의 실마리는 『십구고시』의 『서북에 높은 건물이 있다』의 유래이며, 『시』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문체이다. 시는 또한 "Jian Jia"시의 문체를 따랐습니다. 나중에 Cao Pi는 "가을 바람은 황량하고 날씨는 시원하며 풀과 나무는 흔들리고 서리가 내립니다"라는 시를 지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건가'라는 시는 고대시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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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경 속 '건가'의 예술적 특징.

'가'의 예술적 특성 분석

'가'는 가집 중 가장 인기 있는 책으로 그 주요 특징이 집중되어 있다. 밀접하게 관련된 세 가지 측면: 사실의 흐릿함, 영묘한 이미지, 전반적인 상징성 1. 사실의 홍조 일반적으로 서정시의 창작은 특정 사물의 감정에서 영감을 얻어 항상 실제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몽몽>의 작가는 의도적으로 그 속의 주인공과 사건을 흐리게 한 것 같다. ” 왜 그렇게 구하기 힘든 걸까요? 심지어 수컷인지 암컷인지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강 상류에 있고 때로는 하류에 있습니다. 강, 때로는 물 한가운데, 때로는 물가의 초원에서 불규칙하고 불분명하게오고가는 것은 추적자, 특히 추적자의 가상화가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의심하게 만듭니다. 등장 인물, 사건, 내용의 모든 추구가 환상적이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 사실 때문에 시의 예술적 개념이 매우 모호하고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시에 묘사된 장면들은 눈에 보이는 실제 인물이나 사건이 아니라 정신적 이미지이거나, 경험한 일의 반영도 아니며, 사물에 대한 기억은 종합되고 응축되는 전형적인 심리적 상황이다. , 많은 유사한 사건과 감정에 의해 가상화되는 이 심리적 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이지 않고, 천상적이고, 다중적이라는 점이다. 여기서는 이 천상의 심리 상황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추격자와 추격자의 가상화, 강, 도로, 심지어 상류와 하류까지 실제 풍경처럼 보입니다. 추격 경로는 물론 "물의 중심"과 아름다운 여성이 있는 다른 장소, 그것들의 시간, 장소, 강, 산, 물을 탐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렇지 않으면 강 상류와 하류 사이에 모순이 있다. 두 사람이 강을 건너지 못한 이유도 문제가 됐다. 『지안지아』의 성공은 시인이 사람들의 심상을 정확히 파악하고 꽃 같지만 꽃이 아닌 꽃을 만들어낸 데에 있다. 3. 예술적 개념의 전체적인 상징 시의 상징은 특정 단어나 문장에 사용된 상징적 수사법이나 기법이 아니라,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 '물가에 있다가'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은 '이리저리 헤매며, 길이 멀고 험난하다'는 딜레마와 '이리저리 헤매고, 물 한가운데를 헤매는' 환상이다. 물'은 인생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일입니다. 상황에 따라 사람들은 종종 그 일을 하면서 흥분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막혀버린 고민부터 상실의 우울까지 완전한 감정의 흐름을 세례받는 것은 흐름에 맞서 싸우는 고통이나 하류로 내려가는 기쁨에 의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여기에서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사랑과 감정은 여러 측면에서 이상, 직업, 미래 상황과 연관될 수 있으며 삶의 경험의 여러 측면을 불러일으킵니다.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은 Shan Ye)가 진정으로 무궁무진한 삶의 철학적 의미를 갖도록 만듭니다. Wang Guowei는 이 시를 Yan Shu의 "Die Lian Hua"와 비교한 적이 있습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불었고, 나는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습니다." 가장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에 분명히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삶의 예술적 개념과 상징적 의미.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성은 문제의 세 가지 측면입니다. 사실의 모호함에서부터 미묘한 이미지화, 그리고 전반적인 상징주의에 이르기까지, 이는 대략적으로 상징시의 예술적 개념을 구성하는 과정이다.

좋아요 20개 · 조회수 4,071회 2018-04-02

. '지안가'를 예로 들어 '시경'의 예술적 특징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1 장르가 매우 광범위하고 사회 생활의 모든 측면을 깊이 반영하여 중국 시적 사실주의 전통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2 노래의 저자는 간단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언어를 사용하여 그들의 소박한 삶과 소망을 반영합니다. 3 푸바이싱(Fu Bixing)의 기술을 사용하여 지역적 풍미가 강한 4개의 장을 반복적으로 노래하는 것은 시 "싱(Xing)"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찬양할 단어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다른 것의 서문을 작성합니다." 예를 들어, "Guan Ju"는 쌍으로 된 새들의 조화로운 노래와 서로에 대한 상호 의존을 사용하여 숙녀가 신사와 어울려야 한다는 연관성을 불러일으킵니다.

'관관의 비둘기는 강섬에 있다'는 것은 본래 시인이 전경을 두고 한 말이지만, 물새의 조화로운 노래는 남녀의 구애, 화합을 비유하는 말로도 쓰일 수 있다. 남자와 여자 사이의 사랑. 이는 '우아한 귀부인, 신사는 결혼을 좋아한다'라는 뜻과 관련이 있다. 〈지안지아〉는 수초가 무분별하고 물과 함께 흐르며 여인을 찾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 장에서는 수초를 구해 '채집'하고 '자라다'고 한다. "그리고 숙녀들은 그들과 "친구가 되고" "즐거워집니다". 시가 인물의 내면 감정을 더 잘 드러내는 것은 바로 싱(xing) 기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법은 반복적으로 노래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시인의 섬세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Jianjia"에는 "My Fair Lady"와 "Spotted Watercress"가 있습니다. "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데, 이는 갈대 무성한 상태뿐만 아니라 길고 구불구불한 사랑의 길을 묘사하고 있다. 가까이 있지만 닿을 수 없는 애절한 기분과 반복되는 선율을 통해 시인의 끈질긴 사랑 추구를 엿볼 수 있다. , 합창과 둥근 노래의 풍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녹색 - 황량함 - 환경을 포착합니다. 매우 차갑고 분위기는 매우 외롭습니다. 하얀 이슬은 변화합니다: 웨이솽 - 웨이시 - 웨이는 시간이 흐르고 기분은 불안합니다. 그리고 우울함. 위치 변경 : Long - Zhi - Right - Center - Di는 어려움이 가득하고보고 싶어합니다.

좋아요 5개 · 조회수 540회 2020-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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