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행사가 질서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종종 사전에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한다. 활동 계획은 활동을 위해 개발 된 계획 도구입니다. 행사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합니까? 다음은 내가 정성껏 정리한 지식경쟁 행사 기획 방안 판문 (선문 5 편) 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지식 경쟁 행사 기획 방안 1 1, 주제:' 영광의 역사를 되새기고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하다'

둘째, 참가자

1, 공대생 1 위, 2, 3, 4 당 지부, 공대학교 직공 당 지부 ***6 팀 (3 팀은 교통, 업무 관련 전공에 따라 두 팀으로 나뉜다).

2. 각 팀당 3 명 중 활동가 1 사람, 예비당원 1 사람, 당원 1 사람 (직공 당 지부 각 팀 제외).

3. 당 학교 초급반과 진수반을 졸업한 수강생, 각 지부가 입당 활동가, 예비당원과 당원이 지부 생활로 와서 관람하고 참가할 것을 요구한다.

셋째, 경기 시간과 장소

1 .. 경기 시간: 6 월 25 일 19: 00.

2. 위치: 동 부루 보고실

넷째, 경기 절차

1, 1 라운드 필수 답변: 각 선수가 대답, ***6 질문, 질문당 10 점.

2. 1 차 교차 시험 문제: **7 문제, 문제당 10 점.

3. 2 라운드 필수 답안: 선수 1 명당 2 번 답안, ***6 번 질문, 질문당 10 점.

4. 2 차 교차 시험 문제: **7 문제, 문제당 10 점.

5. 3 라운드 필수 답안: 각 선수 3 번 답안, ***6 문제, 질문당 10 점.

6. 대화형 위험 질문: **9 번 질문 10 점, 역당 1 질문.

이 9 가지 질문에는 3 가지 보상 문제와 3 가지 기회 문제도 포함됩니다.)

7. 1 분 답변: 15 참 또는 거짓 질문, * * * 그룹당 90 질문, 질문당 10 점.

8. 연결 질문: **6 질문, 질문당 10 점.

9. 추측조건답: **6 질문, 질문당 10-40 점.

10, 위험 질문: 세 가지 등급 (선택 10 점, 답변 20 점, 연재 30 점), 등급당 6 질문 *** 18 질문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및 채점 방법

1, 게임 규칙

(1), 필수 질문:

(2) 질문에 답하십시오:

(3), 상호 작용 위험 문제:

(4) 1 분 대답:

(5), 연결 문제:

(6), 추측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조건:

(5), 위험 문제:

2. 채점 방법:

각 세트의 초기 점수는 100 점이며 점수에 따라 점수를 늘리거나 줄입니다.

지식 경쟁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2 이벤트 이름:

물리학 전자정보학원 제 1 회 가전제품 사랑협회 컵 지식대회

활동 주제:

가전 ​​제품 사랑 협회 컵 지식 경연 대회

활동 시간:

예선: XX, xx, xx (수요일)

복전: XX, xx, xx (토요일)

결승전: XX 년 xx 월 xx 일 (토요일)

위치:

예선: 서단 1 1 12

복전: 본관 65

결승전: 본관 65

담당 부서:

바이오전기 연구소 학생회 과학기술혁신부

활동 목적:

학교 동아리 문화제의 호소에 응하기 위해 학생들의 코프 지식을 늘리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며 대학생의 지식욕을 불러일으키며 과외 생활에 색채를 더했다. 우리 학원 학생회 과학기술혁신부는 가전제품 사랑협회컵 지식대회를 전문적으로 개최했다.

활동 내용:

1 단계: (필기 시험 단계)

위치: 제시 1 1 12.

행사 시간: xx 월 xx 일 12: 3 부터 13: 3 까지.

2 단계: (그룹 질의 응답)

위치: 신규 단계 (활동 요구 사항은 1 단계와 동일)

행사 시간: xx 년 xx 월 xx 일 저녁.

예선 부분:

1. 1 라운드에서 필기시험 성적 전 15 명을 선정한 학생은 무작위로 5 개 그룹으로 나누어 객관식 질문과 답을 진행한다. 그룹당 5 개 문항이다.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라운드에는 8 개의 질문이 있고, 5 명의 학생들이 서둘러 대답했다.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10 점을 더한다.

3. 통계 점수, 탈락 점수가 낮은 3 개 팀 선수, 처음 2 개 팀 선수에 의해 재조직되어 무작위로 3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2 명의 선수가 있다.

마지막 부분:

1, 1 라운드는 재경기 1 부분과 같은 빠른 대답입니다.

2. 2 라운드는 빠른 대답입니다 (예: 복전 part 2).

3. 3 라운드는 문답, 채점이다.

수상 설정:

1 등상 2 개, 2 등상 4 개, 3 등상 9 개.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3 1, 활동 배경:

Xx 년은 중국 * * * 창당 90 주년의 특별한 해다. 단원 청년들의 당의 역사와 현재 상황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기 위해 당의 90 회 탄생을 맞이하고 당의 빛나는 여정을 돌아보며 새로운 시대 우리 반 학생들의 우수한 정신 모습을 보여주고, 사상을 더 배우고 심화시키고, 건강하고 생기가 넘치며 정의감과 사명감이 풍부한 현대대학생 이미지를 형성하고, 당의 기층건설과 확장을 더욱 강화하고, 이번 지식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시간:

Xx, xx, xx (목요일)17; 00

셋. 위치:

Xxx 비즈니스 스쿨 룸 223

넷째, 활동 형태

1, 현장 PPT 및 동영상 데모, 검토 * * * 제작사 90 년 발전 과정;

팀 퀴즈, 그룹당 5 명, 8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3.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으로 나뉘며, 초전 8 명 중 4 명이 결승에 진출한다.

일부 반위원회는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심사위원단을 맡고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승인 장소 확인: 위치: 경영대학원 223 실 시간: xx 월 28 일 17: 00.

2)5 월 26 일까지 계획과 사전 준비를 잘 한다. 인력반위는 지식경쟁 문제고를 선정해 참가자들을 소집해 관련 사항을 통일적으로 설명하고 경기 과정과 규칙을 설명했다.

3) 진행자는 행사 시작을 발표하고 동영상이나 당사 자료를 시청한다.

4) 현장 답변: 첫 번째 대답+필수 답변.

5) 경기가 끝나자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순위를 정했다.

6) 단체서가 수상대오에 상을 수여하고, 반행사로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7) 종료하고 필드를 지웁니다.

자동사 관련 주의사항

1. 관계자가 후기 사진 촬영과 포스터 홍보를 담당하도록 배치한다.

2. 홍보 전 준비 작업은 제때에 자리를 잡고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3. 조건부로 학년 상담원, 기타 학급 단체서, 당원 등 게스트를 초청해 행사에 참가해 활동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다.

4. 시합 전에 신청장의 설비를 점검하고, 활동에 필요한 PPT 와 동영상 자료를 준비하여 시합에 필요한 컴퓨터 설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5.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가능한 한 목소리를 낮추라고 반 구성원에게 말한다.

6. 경기가 끝난 후,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고, 활동에서 직면한 어려움을 반성해야 한다.

회원들이 하나 또는 두 개의 활동을 쓰도록 준비하십시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조별 답안 패턴을 채택하고, 반은 8 조로 나뉘어 그룹당 5 명으로 나뉜다.

2. 문답과정에서 퀴즈 질문에 대답할 때 퀴즈 질문은 전화로 답해야 하며,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보고' 퀴즈 시작' 을 선언한 후에야 퀴즈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3.*** 답변 링크 20 질문, 질문 당 5 점, 정답+5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고, 다음 그룹은 계속 먼저 대답한다.

4. 필수 시험 코너는 그룹당 두 가지 질문, 질문 10 점, 정답 10 점, 오답 5 점;

5. 만약 시합에 무승부가 나타난다면, 모든 팀은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추가경기 제도를 실시할 것이다. 경기 성적은 경기 성적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상위 3 개 팀이 상을 받아 차례로 상을 수여한다.

심사 위원: 왕 xx, 펭 xx.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활동의 목적과 목적:

직원들로 하여금 회사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자신의 직무에 익숙해지고, 자신의 업무 행동 규범을 알고, 업무 능동성을 높이고, 일류 작업 팀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지식행사 경연대회를 통해 직원들은 회사 기업 문화와 각종 규제에 대한 숙달을 심화시키고, 향후 업무에서 규정과 절차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회사 내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회사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행사 시간: 행사 주최 단위: 교육부 행사 협동조합 단위: 회사 기타 관련 부서 행사 장소:

경쟁 내용: 기업 문화, 출석 제도, 업무 모델, 세 가지 기능, 문제 해결, 자체 관리 및 학습, 경화 교육 시스템, 인원 이직 관리 방법, 직원 기밀 관리 규정, 정보 보안 관리 규정, 보안 보호 제도, 구매 관리 방법, 창고 관리 방법, 출장비 관리 방법, 차량 관리 시스템, 차량 관리 시스템 개인 대출 관리 규정, 업무 요약 제출 규정, 회사 상벌 제도, 고정자산 관리 제도, 회의 관리 제도, 회의실 사용 규정, 공무카드 관리 규정, 내부 강사 관리 규정, 문서 관리 제도, 현금 관리 제도, 일대일 보고 관리 규정, 가이드 관리 규정, 전기 관리 규정, 카드 관리 규정, 직원 불만 관리 규정

활동 구현 프로세스:

1. 경쟁 통지 및 등록 양식을 게시합니다.

2. 경기용품과 상품을 구입하고, 경기장을 배정하고, 각 부서에서 신청서를 제출한다.

지식 경연 대회를 수행하는 구체적인 과정.

(1) 사회자는 경기의 목적과 규칙을 소개하고, 참석한 지도자와 참가 팀을 소개했다.

(2) 경기가 시작되다 (각 코너가 끝난 후 청중이 질문에 답했다).

(3) 대회 진행자는 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지도자를 초청하여 상을 수여한다.

활동 프로세스 및 콘텐츠:

(1) 활동의 전반적인 설계:

지식 경연 대회의 제목은 반드시 답안,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b) 활동 프로세스 및 콘텐츠 기획: 1. 지식 경쟁 참가자 선택:

훈련부 추첨은 각 부서의 참가 선수를 결정하고, 훈련부는 추첨을 통해 회사 각 부서의 직원을 지명하고, 각 부서는 두 명의 직원 대표 팀을 선출한다.

2. 인사부는 이번 대회를 위해 2 ~ 3 명의 심사 팀을 조직할 예정이다.

3. 선수로 등재되지 않은 직원들은 모두 부서 치어리더로 본 부서의 출전 직원을 응원한다.

4. 훈련부는 이번 행사를 계획하고, 시험 문제를 엄격히 비밀로 하고, 활동에 대해 충분히 설명해야 한다.

2, 지식 경쟁의 전 과정:

1) 각 부서 직원은 15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하며, 직원들은 경기 규칙을 낭독할 것이다.

2) 각 참가 부문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위반이 있으면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3)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4) 경쟁은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은 필수 시험 문제이고, 두 번째 부분은 시험 문제이며, 세 번째 부분은 위험 문제입니다.

5) 경기가 끝난 후 최종 성적을 발표하고 인사이사가 수상자에게 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한다.

행사 대상: 회사 전체 직원

활동 예산: 대기중.

수상 설정:

자신의 일자리 능력을 높이고, 실제 일자리 업무 규범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일정

지식 경쟁 규칙

I. 일반 규칙:

경기는 공평, 정의, 공개의 원칙에 따라 기업 문화 지식, 규제제도를 배울 것이다. 최종 목표는 경쟁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다.

둘째, 경쟁 과정:

설명: 경기 시작 시의 기본점은 100 입니다.

1 라운드: 나는 대답하기로 결심했다.

대열 수에 따라 해당 봉투를 준비하고 번호를 매긴다. 각 봉투에는 5 개의 필수 답안이 있는데, 플레이어는 10 분 안에 이 다섯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경기 제목이 표시되면 타이밍을 시작한다. 만약 선수가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주제를 완성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그 완성 제목에 근거하여 판단할 것입니다. 한 문제를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설명:

1, 선수는 직접 답만 하면 되고, 심사위원단은 그가 질문에 답한 후 통일평가와 평론을 하고 가산점을 표시한다.

2. 이번 경기가 끝난 후 진행자는 각 팀의 점수를 통지할 것이다.

2 라운드: 해변에 상륙 (답안을 서둘러):

65,438+0. 대답해야 할 총 질문 수는 15 입니다. 15 문제가 완료되면 사회자는 무대 아래 모든 팀의 점수를 보고할 것이다.

2. 질문에 대한 답은 사회자가 제목을 읽은 후 답해야 합니다. 규칙을 위반하는 팀은이 질문에 답할 자격이 취소됩니다. 응답 시간은 2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평가팀은 그가 대답한 후 통일평가와 평론을 진행하며 가산점을 표시한다.

4. 정답 플러스 10 점, 오답 5 점; 설명:

질문에 대한 답이 정확하면 진행자는 참가 팀에 상응하는 점수를 더할 것이다. 답이 틀리면 사회자는 질문을 관중에게 건네줄 것이다. 관중의 대답이 정확하다면, 정교한 선물이 있을 것이다. 3 라운드: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음 (위험문제):

1, 위험 문제는 난이도 설계에 따라 분류된다. 10 분 20 분 30 분 3 종,

2. 응답자는 제목 요구에 따라 대답해야 하고, 정답에 해당 점수를 더하고, 오답은 해당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3. 각 그룹은 가장 자신 있는 질문 중 하나만 선택하여 대답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사회자가 제목을 읽은 후 3 분 이내에 대답해야 한다.

4. 진행자는 청중에게 잘못된 질문을 할 것이고, 관객이 맞히면 정교한 선물이 있다. 설명:

1, 선수는 직접 대답만 하면 되고, 심사위원단은 그가 대답한 후 통일평가와 평론을 진행하며 가산점을 표시한다.

2. 이번 경기가 끝난 후 진행자는 각 팀의 점수를 통지할 것이다.

3. 동점을 만나면 호스트는 추가 경기를 시작하도록 선택할 수 있고, 동분대로만 답안규칙을 유지할 수 있다.

참고: 이번 경기에 관련된 모든 규칙과 제도는 회사 인트라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각 부서의 모든 직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경기를 열심히 준비하고,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지식경쟁 기획 방안 5 는 좋은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근로자의 문화적 자질을 높이고, 직원들의 각종 지식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오사' 기간 동안 우리 작업장에서' 자질 강화, 내공 연습' 의 자유문답 행사를 열었다.

첫째, 시간:

위치:

둘째, 조직:

담당자:

사회자:

정의와 구속:

관리:

주제 선택:

셋째, 경기 전 준비:

질문 20-30

1 호 직원 교육, 경품 구입.

3 일에 교실을 배치하여 모든 것을 완성하다.

넷째, 회의장 배치:

1, 바로 앞:' 오사장원 자질, 내공 수련' 상을 걸고 무료 문답을 드립니다.

2. 앞의 칠판은 추첨 장소로' 자질 강화, 내공 연습, 지식 학습, 관리 촉진' 이 걸려 있다.

3. 객관식 사무실은 교육센터 뒤에 있고, 교류사무실은 연단에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설명:

1. 이번 행사는 상금 자유문답행사로 지식성이 강하고 재미가 강하다. 팀도 없고, 지정된 멤버도 없고, 우리 작업장의 모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의 주제는 다음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65438 호 +0-50 은 공장 규제이자 우리 공장의 기초 지식이다.

5 1- 150 은 전문 지식입니다. 여기서 5 1-75 는 전기류, 76- 100 은 차량대,/

15 1-200 호는 재미있는 수수께끼이다.

20 1-250 은 급커브입니다.

3. 이번 행사에는 a, b 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그 중 b 형은 난이도가 높고 제목 뒤에 a, b 를 표시한다. 예: "2 1(B)". 활동 * * * 250 문제. 여기서 a 형 150 문제, b 형 100 문제.

4. 모든 제목이 분류돼 벽에 걸려 있어 관객은 한 번에 하나의 제목만 선택할 수 있다.

5. 이번 행사의 경품은 상금 유형과 경품 두 종류로 나뉜다. 즉 상금 유형이 있다. 즉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정교한 작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은 시청자가 질문에 맞힌 뒤 즉석 상품을 포기하고 정해진 수의 문제를 정확히 적립한 뒤 추첨에 참여하는 것을 말한다. 추첨 경품 최저가치 10 원, 최고가치 100 원.

6. A 형 태그 20 개, 65,438+00B 형 태그 또는 65,438+05A-B 혼합태그, 거래소 직원의 서명이 있는 직원 이름을 가진 사람은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시청자의 친필 서명이 손상되면 답이 정확하든 그렇지 않든 교환되지 않고 무효로 간주된다.

자동사 활동 절차:

1. 행사 시작 후 관객들은 자신이 선택하려는 제목을 지정하고, 직원들은 제목에 해당하는 제목을 꺼내 청중에게 건네주었다. 동시에, 직원들은 책 제목이 선택되었음을 나타내는 책 제목 번호를 적었다.

2. 관객은 타이틀을 받고 교류처는 자신의 답안을 생각하고 말했다. (답안도 다른 종이에 쓸 수 있지만, 사인에는 쓸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상을 주지 않는다.)

만약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정확하다면, 관객이 즉석상을 선택하면, 직원들은 즉석에서 돌려주고 제목을 돌려준다.

만약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이 정확하지 않다면, 직원들은 질문 라벨을 회수하여 문제 수령처에 넘겨주고, 질문 번호를 다시 걸어도 질문은 여전히 유효하다.

질문에 대한 답이 맞으면 관객이 추첨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직원들은 제목에 관객의 이름을 적어서 축적할 것이다.

3. 시청자가 충분한 복권을 축적하면 무대에 올라 추첨을 할 수 있고 당첨된 상품은 즉석에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추첨 * * * 은 12 로 정해져 있고 추첨은 끝납니다.

일곱째, 상 설정:

1, A 형 질문당 보너스 1 원 좌우, * * * 필수 150 부 정도, B 형 제목 2 원 안팎, * * * 필수/KLOC

2. 경품 추첨 * * 은 12 로 설정됩니다. 5 자리 10 원, 4 자리 20 원, 2 자리 50 원, 1 자리/kloc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