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수업 계획-처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수업 계획-처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특색. 신청하다. 사용하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 가치가 있는 일러스트로,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으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작품의 상업 매매로 정의될 수 있으며,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만 할 권리가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이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장면과 같은 다른 예가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 일러스트레이션은 패턴으로 표현된 이미지이다. 미관과 실용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라인과 스타일링은 가능한 선명하고 발랄하며 제작이 편리합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1. 응용 프로그램 구조 분해도 생물구조도 건축 효과도 기타 2. 레이아웃 디자인에 적용된 텍스트와 도형. 포스터 디자인에 응용하다. 포장 디자인에 사실적인 표현이 적용된 만화 표현 장식 색상의 역할 5. 소설 이야기 삽화를 책 디자인에 응용하다. 컴퓨터 게임에 응용하다. 온라인 미디어에 적용.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 휴대폰 인터페이스 디자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용도: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가장 표현력이 있다고 할 수 있으며, 회화 예술과 밀접한 혈연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많은 표현 수법은 회화 예술의 표현 수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과 디지털 기술의 혼인 관계로 전자가 표현 수법의 다양성을 탐구하거나 디자인 주제 표현의 깊이와 폭을 탐구하는 데 큰 발전을 이루었고,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나타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상품 포장, 신문, 책 바인딩, 환경 예술 공간, 컴퓨터 네트워크 등에 널리 사용되는 유망한 산업으로, 각종 매체들이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크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수명은 매우 짧다. 상품이나 기업이 갱신될 때, 이 부작품은 멸종이나 종결을 선포할 것이다. 과학적 정의에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좀 비극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반면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짧은 시간 동안의 휘황찬란함은 예술 회화와 비교할 수 없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어 적용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률이 예술 회화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은 2 년간의 시장 판매에서 그림이 아름답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1 억을 넘는 구매를 하게 했다. 다음 제품이 그것을 대체하기 전에 이 수치가 증가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2 년 안에 수억 명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예술화를 볼 수 있습니까? 이런 휘황찬란함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삽화를 그리거나 잡지, 신문 등 매체에 직접 사진을 제공한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들고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어떻게 처음부터 삽화를 배울 수 있습니까? 우선, 너는 예술적 공과가 필요하다. 미술의 기초가 없어도 상관없다. 0 부터 선생님으로부터 배울 수 있고, 조금씩 지식을 축적하면 효과가 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이 생각하고 그림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렇게 일러스트레이션과 원화의 기본기가 빠르게 향상될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처음부터 배우는 것은 더욱 어렵다. 먼저 가장 간단한 모델링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림의 본질은 모양과 색이며, 아무리 복잡한 그림이라도 이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따라서 스타일링을 익히는 것은 일러스트를 배우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정사각형, 삼각형, 원 등 단순한 모양에서 복잡한 모양으로의 전환에 이르기까지 관찰력과 정확한 묘사력이 있어야 한다. 둘째, 색상 처리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색깔이 중요하다. 단색부터 시작하여 복잡한 색채의 조화와 운용을 점진적으로 파악해 밝은 색상의 운용에서 원색의 운용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하여 대비색과 보색의 운용을 파악하여 자신을 색채의 대가가 되게 해야 한다. 셋째, 표절부터 오리지널까지. 더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학습을 배울 자격이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광저우 중교 온라인 교육 기술 유한 회사 (이하 "중교 온라인") 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국내에서 인터넷 기술 교육 및 업무에 종사하는 교육 기관입니다. 3D 모델링, 원화, 영화 후기 제작, 디자인 등 온라인 학습 과정을 개설하고, 기초 초보자에게 10 대 전방위적이고 입체화된 체계적인 학습 성장을 제공합니다 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적용! (급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저자가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유하며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고 그에 관련된 보수를 받는 것이다. 이런 행위는 이전에 그림에 대한 우리의 견해와 본질적으로 다르다. 예술화는 개인이나 기관에 소장되기 전에 각종 매체에 무제한으로 발표하거나 전시할 수 있으며, 작가는 아주 작은 비율의 비용을 받는다. 그러나, 상업 삽화는 하나의 상품이나 한 명의 고객에게만 서비스될 수 있다. 일단 비용을 지불하면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그에 따라 더 큰 비율의 보수를 받게 된다. 이는 예술화가 최종적으로 소장되거나 경매된 결과와 같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수명은 매우 짧다. 상품이나 기업이 갱신될 때, 이 부작품은 멸종이나 종결을 선포할 것이다. 과학적 정의에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좀 비극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반면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짧은 시간 동안의 휘황찬란함은 예술 회화와 비교할 수 없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어 적용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률이 예술 회화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은 2 년간의 시장 판매에서 그림이 아름답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1 억을 넘는 구매를 하게 했다. 다음 제품이 그것을 대체하기 전에 이 수치가 증가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2 년 안에 수억 명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예술화를 볼 수 있습니까? 이런 휘황찬란함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상업 삽화에는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1) 광고 상업 삽화 (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3) 출판물 삽화; (4) 비디오 게임 아트 설정 1. 광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상품에 대한 강한 소비의식을 가지고 광고주에게 봉사해야 한다. 반드시 유연한 가치관과 사회에 봉사해야 한다. 반드시 선량한 집단의 책임이 있어야 한다. (2) 애니메이션 마스코트 디자인 제품 마스코트-제품 이해, 애니메이션과 제품 기업의 결합점 찾기. -기업 CI 규범에 따라 기업에 맞게 소셜 마스코트를 맞춤화한다-사교 활동의 특징을 분석하고, 제때에 영합하고, 확장하기 쉽다. 3. 그림과 글이 무성한 출판물-문예-좋은 예술적 소양과 문학적 기초를 지닌 아동 독서-건강하고 행복한 동취와 관찰체험을 지닌 자연과학-탄탄한 예술공저, 비범한 상상력-사회인문학-다채로운 생활경험과 받아쓰기 기술; 4. 비디오 게임 미술-이미지 디자인-개성 교류. 감정 장면 디자인-독특한 시각, 미시적 거시적 복원, 포괄적인 이야기 스크립트-문예음악이 예술적인 방식으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구현하는 것은 일정한 법칙이며, (1) 소비 수요를 직접 전달하는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2) 대중의 미적 취향에 부합한다. (3) 상품의 특징을 과장하고 강화하다. 이 세 가지를 갖추려면 일러스트의 종합적인 자질을 봐야 한다. 상품 정보를 직접 표현하세요. 소비자들은 당신이 그린 의미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품명언) 인간의 소비 습관은 상당히 집착하기 때문에, 현란한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가 1 초 안에 보지 못하거나 당신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끌린다면, 그는 1 년 혹은 몇 년 동안 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비명언) 소비자들이 당신의 일러스트를 보았다고 가정해 봅시다. 하지만 그림의 색채 구성이나 이미지에 대해 반항적인 심리를 가지고 있다면, 앞의 결과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의 심미적 흥미에 부합하는 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두 번째 칸이다. 예술적인 안목으로 소비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 드물다! 당신의 작품은 너무 예술적이어서,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없고, 너무 저속하고, 다른 사람이 업신여기고, 당신만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자격을 갖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 아래, 당신의 작품은 전 세계 제품과 비교했을 때 세 번째 단계로 진입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삽화가 상품의 특성을 강화하고 과장하지 않고 다른 상품에 압도당하면 앞의 결과도 나온다! 슈퍼마켓에서, 우리는 종종 집어 들고 내려놓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체크 아웃을 기다려야 검사를 통과할 수 있다! Q: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일러스트레이션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적 가치를 지닌 일러스트이며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작품의 상업 매매로 정의될 수 있으며, 작가는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유지한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이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장면과 같은 다른 예가 있습니다.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이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어 제작이 편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인물: 일러스트는 인물을 원형으로 하여 소비자와 한 박자에 잘 맞는다.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드러내기 때문에 상상력이 풍부한 창작공간이 매우 크다. 첫째, 양식의 비율이 초점입니다. 생활 속에서 성인의 머리 비율은 1:7 또는 1:7.5 이고 어린이 비율은 약 1:4 이다. 인물의 얼굴 표정이 전체의 중점이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둘째, 과장된 변형의 운용은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고 오히려 사람을 웃게 하고, 기분을 즐겁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더욱 또렷하고 인상적으로 만든다. 동물 이미지: 동물은 만화 이미지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실생활에서 많은 동물들이 사람들의 애완동물이 되었고, 이 동물들은 만화 이미지로 대중에게 더 인기가 있었다. 동물의 이미지를 형성할 때는 반드시 창의력과 의인화를 중시해야 한다. 예를 들어, 동물과 인간의 차이점 중 하나는 그들의 얼굴에 오랫동안 미소를 짓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의인화를 통해 동물과 인간 같은 미소를 부여함으로써 동물 이미지를 인간화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자신이 이해하고 사랑하는 동물학교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상품 이미지: 동물이 의인화된 상품 분야의 확장이며 의인화된 상품은 일종의 친근감을 준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상품의 의인화라는 개념상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 의인화, 즉 상품을 과장하고 상품의 특성과 조형 구조를 이용하여 의인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 범주는 반 의인화, 즉 상품과 무관한 손, 발, 머리를 의인화된 특징원소로 추가하는 것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성형 기술은 상품을 인간화하고 개인화한다. 애니메이션의 형식을 통해 상품의 특성을 강조하고, 그 동작과 문자는 상품과 직접 연관되어 있어 홍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잡지, 신문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들고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포스터 포스트는 그 의미에 따라' move' 는 주의를 유도하는 것이고,' paste' 는 게시, 즉' 주의를 끌기 위해 게시' 포스터의 영어 이름은' poster' 로,' 옥스퍼드 영어사전' 에서 공공장소에 전시된 통지를 뜻한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회사' 가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는 판지, 벽, 널빤지, 차량에 게시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전시된 인쇄 광고를 가리킨다. 그것은 옥외 광고의 주요 형태이자 가장 오래된 광고 형태 중 하나이다. 포스터의 어근 구조와 일화에 따라 포스터의 의미를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다. 포스터는' 게시물' 에서 변환된 것으로,' 게시물' 은 기둥을 의미하기 때문에 포스터는 기둥에 붙어 있는 모든 공고를 가리킨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는 3000 년 전 이집트의 사람을 찾는 문자 광고로 크기가 20cm×25cm 로 도망가는 노예를 추적하는 내용이다. 이 포스터는 현재 영국 런던 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포스터는 중국 서기 1 1 세기 (송대) 에 나타난 광고포스터로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포스터는 중국에 또' 포스터' 라는 이름이 하나 있는데,' 포스터' 라는 단어에 대해 특별히 해석한 중국어 사전은 한 권도 없다. 그러나 청나라 때 외국인들은 해선의 양품을 중국 연해 부두에 정박하고, 부두 거리에서 눈에 띄는 곳에 포스터를 붙여 자신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한다. 연해 시민들은 이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른다. 이렇게 발전하면 앞으로 비슷한 목적과 기타 정보가 있는 포스터를' 포스터' 라고 부른다. 포스터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예술로서 그래픽 디자인의 형식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합니다. 비주얼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디자인 이념, 표현 수단 및 수법은 다른 광고 매체보다 더 전형적입니다. 국제 권위있는 디자인 기관의 설립, 국제 포스터 전시회의 지속적인 개최, 관련 포스터 디자인 모노 그래프 및 포스터 연감의 출판은 현대 포스터를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켜 포스터가 여전히 시각적 표현의 주요 위치에 있도록 강력하게 추진했습니다. 중요한 국제 포스터 전시회는 바르샤바 국제 포스터 디자인 예술 비엔날레를 포함한다. 체코 브르노 국제 그래픽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콜로라도 국제 광고 포스터 초대 비엔날레; 멕시코 국제 광고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 광고 디자인 비엔날레; 핀란드 라흐티 국제 광고 디자인 예술 비엔날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