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예 대회 기획서
서예 대회 기획서
첫째, 경쟁의 목적
1 .. 서예는 중화민족 예술 중 이길 수 없는 기묘한 꽃으로, 세상 사람들이 감상하고 국수를 발양하고 있다.
2. 학생들의 심미적 자질을 제고하고, 학생이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며, 인문적 조화를 촉진한다.
3. 학생들이 제한된 여가 시간을 좀 더 적극적이고 유익한 취미에 투자하도록 독려하고, 학교에서 좋은 학풍을 세우고, 학생들에게 자기풍채를 보여주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둘째, 활동 주제
선인의 지식을 축적하여, 묵림의 바람을 쐬다
셋째, 선행 작업의 요구 사항
주제는 건강 열정을 요구하여 당대 대학생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할 수 있다. 붓글씨는 크기가 4 피트를 넘지 않는다.
넷. 활동 시간 및 프로세스
* * 3 월 30 일 ~ 4 월 30 일, 12, 대학 선발 및 작품 공모 기간.
* * 4 월 18 일 학교 경기 (생방송 형식)
* * 참가작품은 2008 년 4 월 2 1 일 전시됐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시험: 각 병원은 스스로 결정합니다.
예선 결승전: 대학 업무 센터
자동사 참가자
내몽골 민족대학교 전체 학생
일곱. 경기 전 준비
1. 승인을 위해 단체위원회와 학생처에 계획을 제출한다.
2. 단체위의 방법과 서류를 각 학교에 발부하고, 단체위원회 총지는 유효 시간 내에 홍보, 선수 선발, 작품 공모를 마쳤다.
포스터는 병원 홍보부에서 만들어 홍보에 사용한다.
4. 각 학원 초전 방안, 초전 결과, 합격자 명단, 작품 제출단.
5. 화물 준비
6. 학생회 간부 2 명, 교회처 교사 2 명, 1 서예협회 학생을 초청하여 심사위원단을 구성하다.
여덟, 경쟁 과정
(1) 경쟁 요구 사항
1. 이번 대회는 경필서예와 연필서예의 두 종류로 나뉜다. 어떤 참가자라도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2. 모든 결승전 선수는 먼저 우리 학원 선발전에 참가해야 합니다.
3. 이번 대회 채점 방법: 작품 점수 *40%+ 현장 점수 *60%= 최종 점수.
(2) 경쟁 과정
1.(65438+ 오후 0: 30–2: 00
2. 참가자는 한정된 시간 내에 자신의 작품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소프트 펜 30 분, 하드펜 25 분). 이와 함께 서예 문화도 대형 스크린에 전시됐다. 2: 00–2: 30, 서예 선수가 작품을 제출하고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기다 (10 분제).
3. 몽한 * * *, 그룹당 상위 6 위를 선정해 결승에 진출했다.
4. 휴식 15 분.
5. 결승전
6. 통계점수, 상, 현장상.
7. 선정된 우수 작품과 리뷰를 3 일간 전시판으로 제작한다.
아홉. 스폰서
X. 활동 후 작업
1. 행사 총결산이 완료된 후에도 단위 사무실에 서면 자료를 제출했다.
2. 뉴스레터 또는 뉴스레터 한 편을 써서 학교 신문에 발표합니다
3. 이번 행사에 관한 모든 자료를 수집하고 보관을 정리합니다.
5. 좋은 사진과 문자자료를 캠퍼스 네트워크에 업로드합니다.
XI. 상 설정
1 등상: 4 명 (그룹당 1 명)
2 등상: 8 명 (그룹당 2 명)
3 등상: 12 (그룹당 3 명)
열두. 지출 예측
등록 양식: 등록 통지 60 부, 150 부 경기 등록 양식.
수상 소감: 1 등상 -30, 2 등상 -20, 3 등상-10, 증명서 -80.
현장 직원 식수: 45
회의장 배치: 풍선, 현수막 두 개 (회의장 하나에 전시회 하나), 무대, 카펫.
입문 도구: 잉크 (9 병 *5 원), 선지 (36 장 * 1 원).
열세 살. 활동 자원
학생회 학습부, 홍보부 전체 직원
경기장 배포 및 사용;
사진작가
심사 위원 및 게스트
담임 선생님 명단 및 전화;
포스터 한 장, 등록 포스터 한 장;
경기에 필요한 물
경쟁 논문
경기 잉크 등.
열네. 활동 상세 정보
1, 선수가 결석하고 지각하는 처리 방식;
날씨로 인해 작품 전시회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전시 작품을 찢었다.
주최: 홍보부
서예 대회 기획서 (2)
I. 활동 주제:
서예는 우리 중화민족 특유의 전통예술로 역사가 유구하며 예술적 매력을 지녔다. 사지와 정신력의 조합입니다.
하나는 모든 체력과 사고를 붓에 쓰는 예술이다.
서예, 구름처럼, 거꾸로 매달린 죽순처럼, 백활과 화살처럼, 험한 봉우리 자갈처럼, 마른 등나무처럼, 흐르는 물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
서예는 정서를 키우고, 수양을 키울 뿐만 아니라, 친구를 사귀고,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
학생들의' 조화' 정신과' 올림픽 참여' 의식을 더 잘 키우기 위해 서예협회는' 서예와 올림픽 동행자' 를 개최했다.
젊음과 꿈 이륙 "은 서예 활동의 목적입니다. 출전 선수들이 서예 대회에서 붓글씨를 휘둘러 애국적인 심정을 토로하고 실제 행동으로 베이징 올림픽을 맞이하게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문화생활과 광대한 학생들의 과외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문화교류를 강화하고, 대학생의 서예 수준을 높이며, 동시에
학생들은 협력과 경쟁의 정신을 배양한다. 또 도서협회와 단 지부 학생회 팀도 더욱 단결하고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했다.
셋째, 경쟁 내용:
분필, 펜, 붓 문자
넷째, 게임의 규칙
A. 내용이 건강한 시와 산문은 심미, 완전성, 예술, 건강, 전반적인 조화, 오자가 없어야 한다.
B. 정자, 초서, 예서, 전서는 작품의 스타일과 크기에 제한이 없다.
C. 참가자는 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고 대필에 반대해야 한다. ()
D. 참가자는 현장에서 제한된 시간 내에 완료해야합니다.
E. 참가 학생들이 쓴 글씨체와 필기형식의 규범성 관련 규정에 따라 점수를 매겨 합산한 후 평균을 낸다. 이렇게 얻은 점수는 이번 경기 출전 학생의 최종 점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수학과 컴퓨터과학과의 모든 학생.
자동사 위치: 계산빌딩 204, 203 호.
서예 대회 기획서 (3)
첫째, 활동 목적: 대학생의 예술적 잠재력을 발굴하고, 고교 동아리 활동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사회와 고교 예술 교류를 강화하고, 고교 예술단체에 자신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 대학생의 성장을 지도하고 돕고, 새로운 예술가를 도입하여 우세순환을 형성하고, 펜으로 대학생의 잠재적 내포와 예술적 조예를 구현한다.
둘째, 활동 목적: 예술의 빛을 발양하고 서예 스타일을 전승하며 매력적인 캠퍼스를 만든다.
주최: 전자상거래과 총지학생회
넷. 행사 시간: 기획 성공 후 둘째 주 (일주일) 에 등록할 예정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장소: 초전은 계단 교실에서 열릴 계획이며 결승전은 새 행정빌딩의 로비에서 열릴 예정이다.
자동사 경기 형식: 경기는 전 원을 대상으로 전문가에 의해 평가되며, 경기는 공평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인 원칙을 따르고, 선수의 실제 수준을 반영한다.
7. 참가 대상: 직교성 신구 모든 학생이 참가할 수 있다.
8. 신청 방식: 반 등록서, 우리 학과 학생회에 직접 연락해서 등록한다.
Ix. 경쟁 요구 사항:
1. 주제가 건강하고 적극적이어서 당대 대학생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할 수 있다. 서예는 붓, 만년필, 연필로 나눌 수 있다. 학생들은 종이가 아니라 필기도구를 가지고 와야 한다.
2. 참가자는 작품 뒷면에 참가 인원, 반 및 연락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X. 활동 프로세스:
1. 학습부는 활동을 위한 준비와 재료 (붓, 펜, 연펜과 종이) 를 마련해야 한다.
홍보 부서는 포스터 문제를 담당합니다.
3. 이번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으로 나뉜다.
예선: 제 1 회 붓대회는 XX 일, 제 1 회 펜대회는 XXX 일, 제 1 회 소프트펜 대회는 XXX 일 열린다.
결승전: 붓 결승전은 XXX 에서, 펜 결승전은 XXX 에서 열린다.
소프트 펜 결승전은 XXX 일에 열린다.
4, 다른 부서 구성원의 지원
수상 장소: 서예 3 종: 1 등상 1 명.
이등상은 각각 두 개씩이다.
하나는 최우수상이다.
참고: 부수적 인 게임에 필요한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회 요구에 대한' 예술의 빛을 발양하고 서예 스타일을 전승하며 매력적인 캠퍼스를 만든다' 는 빨간 긴 현수막. 에서
2.20 개의 붓, 20 개의 부드러운 펜, 60 장의 A4 용지, 50 장의 8 장, 60 장 16 장의 종이.
3. 수상자 경품: 노트북 12 권, 증명서 12 장, 만년필 8 개, 붓 4 개.
식탁보, 심판 카드, 선수 카드 및 기타 보조 용품.
전자상거래과 리그 지부 학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