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진공주오는 어디에서 태어났나요?

진공주오는 어디에서 태어났나요?

진 공주(Qin Gongzhuo)

진 공주(Qin Gongzhuo) 소개: 공주오(Gongzhuo)라고도 알려진 진 공주(진 리안)는 다방자이(Dafangzhai)의 대가 등으로 전문 화가입니다. 1954년 베이징 퉁저우(Tongzhou)에서 태어나 40년 넘게 미술 활동을 했으며 Zhou Dianhou, He Haixia, Kang Yin, Xu Linyi, He Hanyu 및 Gao Shizun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그의 예술분야는 서예, 전각, 화조화, 산수화 등이다. 그는 또한 문헌학 연구, 문화 유물 평가, 시 등과 같은 관련 전통적 측면의 연구 및 연구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현재 중국문화진흥협회 회원, 대진잉차이 서예연구소 회장, 중국진문연구회 부사무총장, 전각예술전문위원회 위원장, 중국잡지 편집국장 등을 맡고 있다. Seal Script Dictionary, Voice of the Yellow River 잡지의 편집위원입니다. 그는 개인 서예 및 회화 전시회를 많이 개최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수많은 서예, 회화 출판물, 신문에 연재되거나 연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앨범 "진공주가 선정한 서예와 그림"은 중국 문예계 연맹 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그의 예술 활동은 ​​장편 영화로 촬영되었으며 Tongzhou TV 방송국, 베이징 TV 방송국, CCTV 회화 및 서예 채널 등 많은 매체에서 여러 번 방송되었습니다.

중국 이름: 진 공주오

별명: 대방재 사부

국적: ***중화인민공화국 허궈

민족: 한

출생지: 베이징 퉁저우

생년월일: 1954년

직업: 화가, 서예가, 전각사

대표작: "진공주 서예화" 》

교사관계

Zhou Dianhou, He Haixia, Kang Yin, Xu Lin_, He Hanyu, Gao에게 사사함 Shizun

Zhou Dianhou

, He Haixia

, Kang Y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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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 Hanyu ,

가오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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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 사상

전승 측면에서 중국 서예 예술은 중화 민족의 심오한 전통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불교, 도교, 유교 철학은 중국 서예와 회화 예술의 기초를 구성합니다. 영혼과 매력, 시, 노래 및 운율은 중국 서예의 "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심오한 붓과 잉크 기술은 중추입니다. 서예와 회화 예술을 실제적인 방식으로 배웁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중국 서예와 그림을 배우는 데 성공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서예가와 화가는 지식이 많을수록 사회적 경험이 풍부할수록 그가 접하는 예술의 범위가 넓어지고 그의 업적도 커집니다. 서화예술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먼저 지식과 업적을 강화해야 합니다. 먼저 중국 전통 문화 지식과 현대 과학 지식을 선택적으로 배우고 뜨거운 실생활의 영양분을 흡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예술적 탐구에 인내해야 합니다. 그리고 연습하세요. 그래야만 당신의 예술이 혁신적이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예술적 스타일

1. 그는 심오한 전통적 기량과 독특한 개성, 시대정신을 겸비하고 있으며 폭넓은 화풍과 풍부한 붓터치를 갖고 있다. 풍경, 나무, 멜론, 과일 스탠드부터 작은 꽃, 새, 물고기, 곤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가 모두 여러분의 손끝에 다가옵니다. 그림은 모두 자연 풍경, 시골, 야생의 관심을 반영하고 자연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을 표현하는 인기 있는 주제입니다.

2. 쓰기와 그림 모두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붓놀림과 먹맛의 정신적 유사성뿐만 아니라 그림의 본질을 정의하는 물리적 유사성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무형의 코끼리를 생각하고 느끼다'라는 시에서 그는 "코끼리와 작은 코끼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어 유형과 무형의 차이가 없다. 무형은 유형이고 유형은 유형이다"라고 썼다.

3. 그림 속의 글쓰기, 글쓰기 속의 그림, 펜 속의 칼, 칼 속의 펜, 그림 속의 시, 시 속의 그림 등 다양한 예술을 유기적으로 결합합니다. 공주오 선생님의 서예는 인장 자르기의 영향을 받아 칼의 맛이 있습니다. 그의 인장 자르기는 칼을 사용하여 붓의 맛이 있습니다. 그의 그림의 구도, 정신의 민첩성, 그림 이후의 대담한 '각성'은 모두 봉인 절단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회화를 위해 작곡되었는데, 그 이유는 시 속에 그림이 있기 때문이다. 공탁 선생의 시에는 "검은 펜처럼 친숙하고, 시와 서예와 그림이 모두 일체화되어 있다. 수천 권의 책을 읽지 않은 뛰어난 선인들을 보라."

4. 풍부한 장르, 절충주의 그리드는 8피트의 파노라마 뷰만큼 클 수도 있고 사각형 팬만큼 작을 수도 있으며 수십 가지의 다양한 테마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꽃, 나뭇잎, 곤충처럼 작을 수도 있는 하나의 그림으로. 모든 그림은 진지하고 견고하며 즐겁습니다. Gongzhuo 씨는 두 개의 자치 인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두 획은 너무 적지 않습니다"이고 다른 하나는 "천 개가 너무 많지 않습니다"입니다. 이는 창의적인 장르에 대한 그의 태도를 보여줍니다.

예술에 대한 성찰

예술 경험을 되돌아보면 많은 감동을 느낀다. 예술가로서의 나의 경력은 사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나는 시골에서 말, 소, 양, 닭, 오리, 토끼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으며 만화를 읽고 풍경의 모양을 스케치하는 것을 좋아하며 결코 질리지 않습니다. 열악한 조건으로 인해 포기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서예와 그림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서예와 그림을 잘하는 사람을 만날 때마다 그 사람과 친구가 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1971년 중학교를 졸업한 뒤 농사일을 하다가 1973년 군대에 입대했고 1978년 중국어 교사로 전학갔다. 충분한 시간과 좋은 환경을 거쳐 Liu Gongquan의 "Shence Military Monument"가 체계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유명한 서화 운동가이자 문화 유물 감정가인 주전호(周仁保) 선생을 만나 그의 스승이 되어 서예와 문화 유물 감정을 배웠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그는 유명한 산수화가인 허하이샤(He Haixia)와 쉬린(Xu Lin), 유명한 문헌학자, 서예, 회화 및 도장 전문가인 강인(Kang Yin) 선생님, 유명한 화조화가인 허한우(He Hanyu) 등 많은 스승들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가오시준.

과학적 세계관을 확립하고 계승과 혁신의 관계를 바로잡는 것이 성공적인 예술 경력의 열쇠입니다. 10대 때에는 관심을 가지고 서예와 그림을 공부했고, 방향이나 소재 선택에 있어서 좋고 나쁨을 구분하지 못하고 우회하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마르크스주의 변증 법적 유물론, 역사적 유물론, 마오 쩌둥의 "실천에 대하여"와 "모순에 대하여"및 기타 작품을 체계적으로 연구하면서 직장에서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일과 삶, 예술적 실천에서 변증법적 유물론을 배워야 할 필요성을 깊이 깨닫습니다. 사물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는 완전한 과학적 방법을 확립하고, 우회하지 않고 예술 활동의 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었던 것은 변증법적 유물론이었습니다. 어떤 유행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이 그렇다고 해도 냉정하게 관찰하고 반복적으로 관찰하며, 면밀한 비교와 분석을 거쳐 자신의 의견을 내세워야 합니다. 나는 패션을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으며 유행을 따르지도 않습니다. 예술적 저속함을 피하기 위해 나는 평생의 추구를 선택하고 그것을 지속했습니다.

상속과 혁신의 관계를 어떻게 이해하고 다루어야 할지에 대해 오랜 고민의 과정을 거쳐 결정을 내렸다. 1989년 통신대학에 회화와 독서를 다니고 있을 때,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회화 기법을 가르쳐 주셔서 학생들이 회화의 기초를 빨리 익힐 수 있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전통예술을 계속 깊이 연구해야 할까요, 아니면 혁신의 길을 걸어야 할까요? 고대인과 현대인의 작품을 면밀히 분석하고 비교한 결과, 전통 서화 예술에 대한 연구와 이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전통 서화 예술 학습의 강도를 계속 높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현대 중국 서예와 회화 기법을 배우면서 10년 넘게 다시 한 선생님에게 도제 생활을 했습니다. 정규 서예 "Ouyang Xun Jiucheng Palace Liquan Ming", Wang Xizhi의 "Lanting Preface", "Zhiyong Thousand Essay"등을 정규 스크립트로 연구합니다. Er Wang, Zhang Xu 등의 필기체를 연구합니다. 모든 Han Li 비석에서 볼 수 있는 "Cao Quan Stele" 및 "Zhang Qian Stele"의 서예; 인장 서예가 Wang Fu'an, Yang Yisun, Zhao Tieshan, Deng Shiru, Li Bingyang 등. Da Zhuan은 돌북 비문만을 좋아하며 돌북 비문의 소리, 모양 및 의미에 대해 많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문자 연구 작업은 송나라와 원나라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그려졌습니다. 명나라의 심주와 당보호, 청나라의 사왕과 "겨자씨 정원 그림 전기"를 그렸습니다. 나중에 그는 하하샤 선생님의 지도 아래 꽃에 대한 스케치 노력을 늘렸습니다. p>새 그림은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가 그려진 "겨자씨 정원"에 처음 등장했고, 송원대를 시작으로 중화민국까지 주제가 점차 늘어났습니다. 질리지 않고 반복해서 복사했어요. 나중에 그는 He Hanyu와 Gao Shizun이라는 두 명의 교사로부터 풀벌레와 자유형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인장절단은 인장석을 수집하고 인장을 새기는 것에서 시작되었으며, 매년 300개 이상의 인장이 새겨져 있지만, 아직도 고양이와 호랑이를 모방한 단계에 있기도 하다. . 그 후, 유명한 인장 전문가인 강인 선생의 지도를 받아 인장 글쓰기에 힘을 더하게 되었고, 그의 인장 관리도 점차 올바른 길로 접어들었습니다. 각인의 문체는 칼과 펜처럼 선명하고, 고의적인 인위적인 훼손이나 훼손 없이 깨끗하고 깔끔하다. 30년의 미술 경력으로 말은 쉽지만 실제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이 접촉한 것을 깊이 이해해야만 그것을 더 깊이 인식할 수 있습니다. 전통 서화 예술을 배우려면 전통 서화 예술의 놀라운 특징을 볼 뿐만 아니라, 그 부족한 부분도 잘 발견해야 합니다. 벌이 꿀을 모아 모든 아름다움을 한 몸에 모으듯이, 나는 좋은 선택에 참여하고,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르며, 나 자신의 모습도 형성되는 것입니다.

서예가와 화가가 성공하려면 풍부한 지식이 기본이다. 수년간의 예술적 탐구 끝에 나는 다음과 같은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중국 서화 예술은 중화 민족의 심오한 전통 문화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불교, 도교, 유교의 전통 중국 철학이 중국의 전통 철학을 구성합니다." 중국 서화의 기본. 예술, 시, 노래의 영혼과 매력은 중국 서화의 "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서예와 회화를 배우는 데 성공하는 유일한 길은 중국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성공한 예술가는 모두 깊은 지식과 풍부한 사회적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사회적 경험이 풍부할수록, 그가 참여하는 예술의 범위가 넓어질수록, 그의 업적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Wu Changshuo, Qi Baishi, Zhang Daqian, Xu Beihong과 같은 현대 서예 및 회화의 대가들이 있습니다. 등은 모두 지식이 풍부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다양한 예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Qi Baishi 씨는 "하나의 기술로 가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의시는 인봉에서 두 번째, 세 번째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서예, 네 번째로 유명한 화가 장대건(張大淸)은 시, 산수, 화조, 인물, 서예, 전각에 능통하다. 시를 쓸 줄 모르고 고대시와 현대시를 읽어본 적도 없는데 어떻게 시적인 느낌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글을 잘 쓰기 어렵고, 결국 인장이다. 인봉을 잘 못 하면 크게 타협하게 된다. 서화에 성공하려면 학문을 강화해야 한다. 먼저 중국 전통 문화 지식과 현대 과학을 배워야 합니다. 그래야만 예술적 혁신과 발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예술 분야를 넓힐 수 있으며, 점점 더 큰 성과를 달성하고, 사회에 조화롭고 조화로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스승에게 배우고 스승을 존경해야만 스승이 될 수 있다. 전설에 따르면 스승이 도달한 후의 기술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게 된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기술을 이어받을 후계자를 찾아야 한다는 옛말이 있다. “스승이 제자를 만나려면 3년이 걸리고, 제자가 스승을 따르려면 3년이 걸린다.”

“스승이 누군가를 제자로 받아들이고자 할 때 먼저 3년 동안 예술과 물질적 조건에 재능이 있는지, 실용적이고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지 등을 검토한다는 뜻입니다. 동시에 견습생은 또한 3년 동안 스승의 능력, 인품, 자신의 성격 등을 검토해야 합니다. 3년이 지나면 양측은 내가 처음으로 주전호 선생님의 제자가 되었을 때 견습식을 거행하기로 합의해야 합니다. 3년 동안 스승과 제자가 상호 방문하는 형태였지만, 문화대혁명 이후 제자가 되는 것은 인기가 없었다. 하뉴는 주전호 선생님의 추천을 받아 서로 면회를 받고 당대의 유명 화조 화가인 고시준 선생님에게 직접 가서 공부하게 되었고, 그때 만나 자연스럽게 정식 제자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스승 계승 모델은 서화예술의 계승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각 교사는 독립적인 스타일을 갖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학교가 많이 형성되었으며, 이는 서화예술에 어느 정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서화예술의 진흥과 대중화. 비록 스승과 제자의 계승이라는 형태가 부정적인 면도 있지만, 우리 선조들이 예로부터 전수해 온 것은 긍정적인 면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그럼 선생님한테 배우는 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혼자 배우는 게 나을까요? 선생님한테 배우는 것은 출발점이 낮고 이유 없이 시간을 많이 낭비한다는 걸 개인적인 경험으로 알고 있습니다." 10년 동안 책을 읽는 것보다 네 말을 듣는 것이 더 나쁘다”, “네 말을 듣는 것보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것이 낫다” 어떤 지식은 ‘창호지 한 겹’과 같아서 교사가 그 효과를 이해할 수 있다. 물론 재능이 있고 독학으로 공부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지만 결국 교사에게 배우는 것의 장점은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발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승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인도, 실천은 개인입니다', 선생님은 당신을 인도하지만 당신을 위해 걸을 수는 없습니다. 서화 예술의 발전은 당신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으며 누구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께 어떻게 배우고,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선생님의 예술적 사상과 창의적인 기법, 예술적 스타일을 배우려면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고 생각하면서 소화하고 흡수해야 합니다. 스승의 예술을 정확하고 잘. 한 단계는 어리석게 공부하는 것이고, 큰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정반차오(鄭banqiao) 성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 가지를 배우려면 일곱 가지를 버려야 합니다. 사람마다 자신의 재능이 있고 기백석 선생은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나처럼 살 것이다." "죽을 사람은 죽는다"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스승은 죽을 때까지 배울 수 없다. 스승의 그림 방법은 100% 훌륭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이 실수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것은 실수가 아니라 잘못된 이해입니다. 선생님이 되었을 때와 지금의 선생님이 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당신이 교사가 되었을 때 당신은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교사의 생각과 기술과 스타일을 배웠으므로 더 이상 같은 사람이 아니라 향상된 사람이 되었습니다. 또는 어떤 결점 때문에 선생님과 헤어진다는 것은 당신에게 양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력과 기술과 기술의 향상을 통해 예술적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나타나고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공예업계에는 '견습생을 가르치면 주인이 굶어 죽는다'는 말이 있다. 여기에는 일리가 있고 어떤 사람들은 스승에게서 배운 후 행인처럼 서로 멀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평생 동안, 특히 노년기에 선생님을 존경하고 가능한 한 많은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늘과 땅, 부모와 스승은 사람이, 자손이, 학생이 평생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 중화민족의 미덕입니다. 이 덕이 이어지면 스승이 굶주리는 현상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의 스승들은 모두 한평생을 기술 연마에 바쳤고, 주전호 선생님은 87세의 나이로 병원에서 돌아가실 때까지 서예를 쓰셨고, 허하이샤 선생님은 80대에도 여전히 비문을 쓰시며 자신의 장대한 계획을 세우셨습니다. 허한우 선생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고대인들은 '누군가를 비판하면 기뻐하고 누군가를 칭찬하면 걱정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든이 넘은 나이에 이 말의 의미를 깨달았고 비판을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Lian Xiao He는 항상 아이들의 비판을 탐구하고 끝까지 주의 깊게 듣고, 거의 팔십 세가 된 Gao Shizun 선생님은 항상 거기에 매달려 있습니다. 작품을 완성한 후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구합니다. 노신사의 성격은 나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늙어서까지 배우고 배우되 늙어서도 아직 잘 배우지 못하였느니라. 이것이 내가 일생 동안 지켜온 신조이다. 이는 내가 노인에게서 물려준 훌륭한 전통이기도 하다.

개인 근황

이미 60세가 넘은 공탁씨는 국무원 학술부 위원이자 전 중국역사연구소장이기도 하다. 사회과학원 진문학연구회 명예회장, 칭화대학교 교수, 북경대학교 교수이자 전국적으로 유명한 돌북 비문 전문가이자 문헌학인 이설친 선생님의 보살핌과 지원으로 Gaoming, 진원 연구회 회장 Jia Xueyang 씨 및 많은 전문가들은 미완성 "중국 인장 스크립트"를 만드는 임무를 단호하게 맡았습니다. 고 중국 진원 연구 협회 회장, 혁명가이자 언어학자인 Li 평생을 바쳐 고대 문헌학에 대한 지식을 더욱 높이고 이 장엄한 걸작의 편집 작업을 더 잘 완성하기 위해 공탁 씨는 밤낮으로 쉬지 않고 일했습니다. 86 세의 고대 문헌학 교수 인 Gao Ming 선생님의 선생님이 제 시간에 집에 가서 수업에 참석하고 공부했습니다.

댓글

Qin Gongzhuo는 먼저 서예에서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Liu Gongquan을 10년 동안 공부한 후 Zhou Dianhou와 함께 5년 동안 모든 종류의 손을 댔습니다. 서예과를 졸업하고 20년 넘게 서예를 열심히 공부하며 회화의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 그의 그림은 전통을 추구하지만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스승을 흉내내지만 스승과 같은 것을 자신의 능력으로 여기지 않는다. 그의 산수화는 He Haixia와 Xu Lincun이라는 두 명의 교사가 생생한 펜과 잉크로 활기차고 강력하게 지도했으며 그의 꽃과 새 그림은 He Hanyu와 Gao Shizun이라는 두 명의 교사가 신중하게 지도했습니다. 아름다운 감성의 추구, 아름다운 소재의 선택, 아름다운 구성과 조화. 그의 고대 그림과 스케치는 중화 민족의 전통 문화에 대한 진정한 사랑과 생명에 대한 사랑을 신선하고 밝은 색상으로 표현합니다. 그의 서예와 전각은 강인 선생에게 전수되어 심오하고 엄숙하며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문체를 보여준다. 그의 그림과 시는 절충적이며 삶에 가까워지려고 노력합니다. 혁신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깊은 생각과 신중한 비교를 거쳐 좋은 것을 선택했다. 나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도자기 그림과 새해 그림을 많이 복사했습니다. 전통민족문화의 영양분 흡수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삶에 더 깊이 빠져들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활용해 스케치를 하러 나가고 12개 이상의 성, 시,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마음을 넓히고 생활자료도 많이 쌓았습니다. 그의 그림은 자연의 표현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정신적 관점, 도덕적 회복, 문화적 지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1995년 8월 베이징 노동인민문화궁에서 첫 서화 개인전을 열었다. 그의 서화 첫 개인전이 있은 지 10년이 지났고, 그의 예술적 성취는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다. 그는 시, 서예, 회화, 인쇄 분야에서 개인적인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진공주 서예화" 출판을 계기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내가 아는 진공주는 과거와 미래를 잇는 예술가로 미술계에 등장할 의향이 있다. 그의 예술 작품은 심오한 삶의 배경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깊은 펜과 잉크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전통적인 문인의 풍미와 대담하고 거친 스타일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예술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는 사심 없이 예술을 추구하고, 회화예술을 자신의 삶으로 여기며, 30년 넘게 열심히 연구하고 탐구해오며 현재의 화풍을 형성해 왔다. 이것이 오늘날 미술계의 강력한 인물 진공주(秦孝周)이다.

가오잔샹

2006년 5월 5일

신시시완샹롱: 공주오와 저는 둘 다 진(秦)이라는 성을 갖고 있지만 진공주와는 친척이 아닙니다. 허난, 그는 늙은 베이징 사람입니다. 그를 이해하려면 하나는 사물(작품)을 읽어야 하고, 다른 하나는 오랜 친구의 소개를 듣는 것이야. 그의 서예와 그림, 판화에 있어서 이 전집의 출간을 계기로 나는 내가 알고 있는 진공주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공주는 어렸을 때부터 시, 서예, 그림을 좋아했으나 스승이 없어 여러 차례 우회로를 겪었다. 1981년 중국의 유명한 서화 운동가이자 감정가인 주전후(周淵保) 선생에게 처음으로 서예와 문물 감정을 공부했다. 유리창, 주 선생이 죽을 때까지 9년 동안(주전후 선생은 나의 오랜 친구입니다. 1987년 제가 중앙문학역사박물관에 들어갔을 때 주 선생이 저에게 '대행복'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주었습니다. 갑골문자로 쓴 문학과 역사'를 선물로 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주 선생은 이중 갈고리부터 시작하여 서예를 배우도록 요청했는데, 이중 갈고리를 통해 고대인들이 서예와 그림에서 사용했던 붓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고, 또한 고대 문자를 식별하는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취미는 감정이 아닌 서예와 그림에 있다. 주 선생은 그가 생각하는 것을 보고 몇 년 후 옛 친구 허하이샤와 서린에게 산수화를 배우도록 소개했고, 강인에게 물개를 배우게 했다. 절단. 체계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천진과 북경에서 서화통신강좌에도 참여했고, 유명한 화조화가인 하한우(豪熱伯)와 고시준(高十均)에게 제자로 받아들여졌다. 유명한 산수화가 허하이샤(河海夏) 선생은 나와 20년 가까이 쌍우수(雙yushu) 공동체에서 살았습니다. 공탁이 허 선생에게 그림을 배우는 동안 나는 공탁 선생의 배움이 매우 엄격한 상황을 목격했습니다. 처음 10년 동안 그의 작품은 대부분 비판을 받았지만, 공이 보낸 애가인 허해하(河海夏) 선생이 죽은 뒤부터 점차 칭찬을 받고 제자로 인정을 받았다. Zhuo는 "나는 평생 동안 예술을 존경했으며 눈물로 조국에 대해 썼습니다. "제자들 중 첫 번째는 Gong Zhuo가 선물 한 꽃 바구니입니다. He Haixia 씨의 영혼 앞에서. 전각을 이해하고 쓰기 위해 강인 선생은 전각부터 시작하여 조각해 달라고 부탁했다. Gongzhuo는 매일 아침 서예와 전각을 만들고 오후에는 그림과 시를 그립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모든 스타일의 서예에 손을 댔으며 특히 석고 비문을 연구하며 매일 적어도 한 번씩 전각을 조각했습니다. 수십 개. 인장 조각은 적성에 따라 칼을 사용하며 조각 방법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칼 기술이 흠잡을 데가 없다. 만족할 때까지 인장이 여러 번 새겨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1995년 공탁은 베이징 노동인민문화궁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고, 당시 문화부 상무부처장이었던 고잔샹(Gong Zhanxiang)이 직접 리본을 잘라줬고 강인(Kang Yin)이 전시 제목을 새겼다. 그를 위해 Liao Jingwen, Qi Liangchi, Xu Lin_, Fu Gengye, Huang Jun, Zhou Yuanliang 및 기타 유명 서예가 및 화가가 모두 그의 전시회에 축하 글을 쓰고 전시회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1년 동안 5번의 개인 서예전과 회화전을 열었다. 첫 전시 이후 1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진공주는 폭넓은 지식과 풍부한 삶의 경험으로 서예와 그림에 있어서 다양한 방법을 구사했는데, 먼저 한 가지를 잘 그리고 모든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그림의 길은 더 넓어졌고 그가 그린 모든 것은 정확했다. 그의 서예와 회화에는 전통적인 필묵의 기술과 자신만의 독특한 혁신이 모두 담겨 있으며, 엄격함과 섬세함을 잃지 않으면서 수묵화의 대담함과 대담함을 겸비하고 있으며, 어떠한 허식도 없이 자유롭게 그리는 대가의 스타일을 갖고 있다. . 그의 그림시는 우아한 매력이 있고 읽기 쉬우며 심오한 의미를 갖고 있으며 주제에 정확합니다.

나는 그의 작품을 읽고 너무 신나서 시를 썼다.

마음은 모든 것을 분명히 알고, 펜은 춤을 춘다. , 용과 뱀이 바람과 비에 흔들리고;

예술계의 새로운 인재의 출현을 되돌아 보면, 어린 봉황이 더 낫다.

오래된 피닉스.

윤진링

2006년 5월 2일

화계의 강력한 인물 진공주오: 나는 1995년 여름에 진공주를 만났습니다. 그 때 Chongmen Wenwai의 가족은 나에게 조언을 해주기 위해 십여 권의 서화 작품을 가져왔고, 그가 노동 인민 문화 궁전에서 개인 서화 전시회를 열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이징. 강인씨는 이미 자신을 위해 전시 제목을 써 놓았는데, 나는 그에게 강인의 전시 제목을 꺼내서 살펴보라고 했고, 그는 일어나서 차에서 전시 제목을 가져오려고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강인 지음. 저는 그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습니다. Dakang은 Beihong의 학생입니다. 그는 글쓰기 연구, 서예, 그림 및 인장 분야에서 높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나는 공탁의 작품을 주의 깊게 살펴보았는데, 그의 그림은 펜과 먹의 기술, 조화롭고 합리적인 배색, 대담하고 멋진 구성, 다양한 꽃과 새, 풀과 곤충이 그려져 있는 면에서 수준이 높았다. 모양의 정확성과 이미지의 생생함. 40대 초반의 젊은 화가가 이런 성과를 거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그림 전시회에 '전기와 수묵화'라는 문구를 새겨 축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나는 그 당시 상하이에서 열리는 회의에 참석해야 했기 때문에 공주 서화 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들어보니 미술계의 많은 선배님들께서 그의 미술전에 축하 편지를 쓰고 참여하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Zhou Dianhou, He Haixia, Xu Lincun, Dakang, Huang Jun, He Hanyu, Fu Gengye 등과 같습니다. 공주는 첫 번째 미술 전시회를 연 지 10년 이상이 지났으며, 이 기간 동안 그는 다섯 번의 미술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Gong Zhuo의 시, 서예, 그림 및 인장은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자신의 특별 컬렉션인 "진 Zhuo Gong의 서예 및 그림 선정" 출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Gong Zhuo의 업적이 모든 사람에게 추천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알고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랴오징웬

(서비홍 기념관 관장)

2006년 5월 6일

진공주에 대해 이야기하다: 중간- 나이든 서예가이자 화가인 진공주오. 나는 30년 넘게 서예와 회화에 전념해 왔으며, 나의 심오한 공부는 감동적입니다. Qin Gongzhuo는 처음에는 서예에 중점을 두었고 나중에는 그림과 뼈 그림의 전통적인 길을 따랐습니다. 서예가는 Zhou Dianhou의 Ouliu와 Shiguwen, He Haixia와 Xu Lin_의 풍경화, He Hanyu와 Gao Shizun의 꽃과 새 그림을 배웠습니다. He Haixia와 Xu Lin의 산수화, 꽃, 새, 풀과 곤충 제작 경험, He Hanyu의 방법, Gao Shizun의 펜 및 잉크 추진력, 유명한 서예가 Kang Yin에게서 배운 인장 조각 등 수천 개의 인장을 조각했습니다. 좋은 것을 선택한 사람은 괴로워하고, 오늘날 뛰어난 사람은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있으며, 이는 자신의 스타일이 됩니다. 서예 외에도 그는 고전 문학, 시, 역사, 문화 유물 연구, 고대 문학 연구 분야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진공주는 절대로 예술을 맹목적으로 부정하지 않고 남에게 양보하고 스스로 시도해 보고 신중한 비교와 분석을 거쳐 선택하는 방식을 취해야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어야만 미혹되지 않을 것입니다. Qin Gongzhuo가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중요한 것입니다. Qin Gongzhuo는 선생님과 친구를 존경하고 정직하고 정직하며 서화계의 동료들로부터 널리 칭찬을 받았습니다. 예술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예술의 길에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더 큰 성과를 거두길 바랍니다.

베이징 턱수염 남자 푸겐예

2005년 3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