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군대 공격과 자극적인 전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군대 공격과 자극적인 전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장기간의 개인 플레이와 며칠 간의 기습 관찰에도 불구하고 '전장 자극'과 '군대 공격'의 차이는 여전히 매우 크다(많다). 우리 함께 재고를 가져 봅시다!
걱정하지 마세요. 먼저 두 게임의 원래 의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신나는 전장'은 PC 게임을 완벽하게 복원해 플레이어에게 PC 게임과 동일한 경험을 선사해 언제 어디서나 치킨을 먹는 '진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rmy Attack'은 대중을 대상으로 게임 메커니즘을 단순화하고 게임의 난이도를 낮추며 카드 플레이를 최적화했습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Exciting Battlefield'는 청중이 적은 것 같지만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 모았습니다. 이 점은 개발팀 Tianmei를 약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포팅된 모바일 게임으로서 플레이어들은 수정된 버전보다 원본 버전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 내 경험:
자동차, 총, 공은 항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가장 인기 있는 세 가지 방법이며, "PlayerUnknown's Battlegrounds"가 3분의 2를 차지합니다. 그럼 이 두 가지 측면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촬영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슈팅게임은 슈팅감이 매우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신나는 전장"이 PC 게임의 복원 경로를 확고히 따르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 궤적도 더 불규칙하고(예, 매우 노을빛입니다) 제어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세 손가락과 네 손가락 조작이 진화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존재했습니다). 총을 누르는 방법을 모르면 십자선이 하늘로 날아가 태양과 나란히 갈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사격감은 괜찮으나 십자선 타격 피드백이 없습니다(해외 서버도 국제판입니다). 아시아, 유럽, 북미 서버를 포함한 서버에는 십자선 타격 피드백이 있습니다. "는 상대적으로 조작하기 쉽습니다. 단검이든, 카킹이든, M4이든 가장 강력한 무기라도 총을 누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제압하기 어려운 AKM은 에서 약간 더 강력할 뿐입니다. '신나는 전장'에서 M4보다 '군대공격'.
★운전감 : 개인적으로 '신나는 전장'보다 '아미어택'의 주행감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주된 이유는 '아미어택'의 차량이 더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삼륜차를 포함하여 운전하기가 쉽지 않으며 오토바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여전히 꽤 좋습니다. "신나는 전장"은 다릅니다. 자동차, 트럭, 세발자전거, 방갈로, 오토바이, 불타는 마차 등 최근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을 한 번 플레이하면 가끔 매우 정직하지 않습니다. "마른 차량". "자동차의 바퀴가 미끄러져 전혀 잘 걷지 못하고 원을 그리며 회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직선으로 갈 수 있지만 항상 특정 방향(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방향을 바꾼다는 것입니다. 직선으로 계속 이동하려면 방향 키를 계속 클릭해야 하며 자동차는 매우 쉽습니다. 롤오버, 공중제비, 백핸드스프링 와 정말 신나는군요 , "소울 채리엇" 오토바이는 정말 "플라잉 코핀" 입니다. 장점은 빠르다는 것인데, 단점은 너무 빠르다는 것입니다. 통제할 수 없는. 그런데 <신나는 전장>은 정말 운전 연습을 하는 작품이다. 경주의 신이 경주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2급도 못 찰 정도로 뺨을 때린다. (여기서 한 가지 언급할 점은 출발, 주행, 제동, 충격 등 전장을 자극하는 자동차 소리가 '아미 어택'의 소리보다 더 자연스럽다는 점입니다. 모두 상황에 더 실시간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아미 어택'에서는 좀 달라붙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어쨌든 게임 경험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고요.)
그래픽에 관한 한 둘 다 그렇습니다. 게임들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 이식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측면은 동일하고, 화질도 일급이고, 큰 차이는 없고 각각의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나는 전장'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원작을 복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신나는 전장'의 그림 스타일은 비교적 PC 게임에 가깝고, 무기와 무기의 빛과 그림자도 차량이 더욱 자연스럽고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Army Attack'은 콘텐츠를 단순화하고 플레이어가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rmy Attack의 화질도 좋지만, 더 많은 휴대폰에 적응하고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최적화가 이루어졌습니다. 동시에 게임의 화질도 약간 향상되었습니다. "자극적 전장"과 비교하기는 하지만 》화질은 거의 비슷하고 눈에 띄는 부분은 없지만, 흥미진진한 전장보다 화풍이나 배색이 더 부드러워 보이고 더 편안해 보입니다. (물론 화질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사진의 디테일로 보면 "전장 자극"이 더 세밀하게 이루어지고 잔디와 나무가 더 세밀해 보이지만 볼드모트를 만듭니다. (조용히 삑삑) 상대적으로 '아미 어택'의 디테일은 훨씬 단순하지만, 꼼꼼한 디테일도 아쉽지만, 작은 휴대폰 화면에 펼쳐지는 수많은 디테일은 참으로 눈을 피로하게 만든다. 오랜만에 '신나는 전장'을 했는데, '아미어택'을 해보니 '아, 그림체 너무 멋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up, :화질적으로 보면 "전군공격" = "신나는 전장" 세부적으로 보면 : "신나는 전장" > "전군공격"
세부적으로 보면 둘은 게임은 초점이 다릅니다. '전장을 자극하다'는 화면의 디테일에 초점을 맞춘 반면, '전군공격'은 음향 효과에 초점을 맞췄다. 전군 공격을 '텍스처 공격'이라고 부르는 데는 이유가 없습니다. 화면의 그래픽은 실제로 방해가 되지 않지만, 음향 효과의 세부 사항은 여전히 더 심각합니다. 예를 들어 미니 맵을 클릭하면 소리가 납니다. 종이가 펼쳐지는 모습(물론 자극적인 전장은 없습니다.) 흥미진진한 전장은 그래픽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꽃과 식물들이 실제 실력을 보여줍니다.
그 외 측면(사소한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두 모바일 게임 모두 '음원 레이더'가 있습니다. 총소리, 차량 소리, 발자국 소리가 작은 지도에 투사되며 전체 군대의 범위를 커버합니다. 공격 규모는 커지지만, 적의 발소리가 들려도 음원 레이더 프롬프트를 볼 수 없게 되는 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더욱이 총성 프롬프트의 모양은 작은 폭발 패턴으로, 지도상에 특정 위치를 갖고 있다. 전장을 자극하는 총성 아이콘은 총알 모양의 그림으로 일반적인 방향과 거리만 있을 뿐, 총성은 없다. 특정 장소. 더욱이 전장을 자극하는 음원 레이더의 아이콘 색상은 전군 공격의 아이콘 색상보다 훨씬 덜 밝습니다. 전군보다 전장을 자극하는 의상이 더 많고, 스타일도 더 패셔너블하고, 특히 화려한 눈 + 작은 노란색 옷 & 흰색 신발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옷은 비교적 구하기 쉽고, 대부분 영구적이며, 복권용 금화도 비교적 구하기 쉽습니다. All-Army Attack은 근면하고 검소하다는 훌륭한 전통을 고수합니다. 기본적으로 상자에는 영구적인 항목이 없습니다(물론 가장 비싼 항목). 임무 보상이 너무 적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무자비할 수 있습니까? Exciting Battlefield는 친밀도 시스템이 있지만 All-Army Attack은 그렇지 않습니다. 두 게임의 타이틀 시스템은 개인적으로 Exciting Battlefield의 "Landing in a Box"라는 타이틀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나저나 신나는 전장의 여자가 더 예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