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추상 동물 일러스트레이션-네 가지 주요 요소를 그리는 방법
추상 동물 일러스트레이션-네 가지 주요 요소를 그리는 방법
12 띠 새해 만화 사진
좋아요. 한 마디 더 할게요. 12 별자리요? 예를 들면: < P > 따로 어떤 스타일을 원하시나요?
만화 종이 접기 바람
손으로 그린 스케치 바람 (불완전)
이. 다면광감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무엇이 필요합니까? 하하 ~ 인식을 구하라 ~ 서로 배우라 ~
12 띠 새해 만화 사진: 애니메이션을 구하는 새해 사진 < P > 토끼해 설날 손필사. 1 장 이상의 조판, 1 종 이상의 레이스, 설날 그림이 좋은 내가 부의 현상금을 줄 것을 요구하다. 급해요! 2 월 3 일까지
옥토끼가 말했다: 달. 달 중에는 흰토끼가 있는데, 달의 대칭으로 쓰이기 때문이다. 푸현 \ "의천향 \": \ "월 중 무엇이 있는가, 흰 토끼가 약을 찧었다. 클릭합니다 지아 섬 "선물 지랑" 시: "마스터 분명히 참조, 옥토끼 탄 바닥. 클릭합니다 신 qiji \ "만강홍? 추석' 이라는 단어: "빌딩에 올라 옥토끼를 바라보고 있는데, 누가 장막을 덮고 은궐을 가리는가" 성어 "금새가 서쪽으로 떨어지고 옥토끼" 가 바로 이로부터 사업을 하고 있다. 금새를 참고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달토끼는 고대 신화 중 흰토끼가 있다고 말했다. 달중토끼라고 부르다. 일명 월토끼라고도 한다. 예문류 모임' 권은 한유향의' 오경통의' 를 인용한다.' 월중에 토끼와 두꺼비가 있는데? 달, 음도, 두꺼비, 양도, 토끼와 명명, 음계양도 있다. " 예문류 모임' 권은 진으로 이어졌다. 푸햄' 의천문': "월중에 뭐가 있나요? 흰토끼가 약을 찧다. " 송유연' 석상 부패담' 권: "우위토끼 자일, 이른바 월중토끼, 월중태양도 월중 일광이 월중 약토끼가 있다고 해서 망연자실하다." 달토끼도 신화 이야기' 창어 달리는 달' 에서 창아를 따라 월궁으로 날아오르는 흰토끼 한 마리를 가리킨다. 옛 시문에는 인용이 많으나, 달을 가리키기도 한다. < P > 십이지띠는 "토끼" 라고 말했다. "전국 12 개, 1 인당 1 개" 라고 말했다. 197 년대 초, 일본 총리 각영이 중국을 방문했을 때, 이 수수께끼를 내어보세요. 활짝 웃으며 "십이지띠" 라고 불쑥 말했다. " 이것은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한 좋은 말이다. 쥐, 추우, 인호, 묘면, 진용, 사뱀, 우마, 미양, 신원숭이, 수탉, 술술 개, 하이돼지, 십이지띠는 동물을 형상화하는 서수 단위이며, 풍부한 번호 체계를 담고 있다. 그것은 마크 타임 번호이고,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그것은 먼 옛날의 문화 경관에서 추상화되고, 시간은 풍부한 내포를 이 번호에 주입한다. 어떤 의미에서 12 띠는 인류의' 살아있는 문화' 를 제공한다. Jpg
설 베끼기 디자인 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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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통 명절을 거닐고 있습니다. 설 문화 jpg
설 손보 정월대보보 _ 페이지 jpg
설 손보-신서광 2 (4) 반 jpg
설 손보: 설날이 좋다-손보 jpg
설 손보 디자인 반 jpg
중학생은 설날 필사 jpg
설 필사 사진 _ 설 _ 정품학 jpg
설 필사-신서광 2 (4) 반 jpg
설 필사 정월대보송보 _ 페이지
1: 보고 헤더에 만화 토끼 한 마리를 그리고, 주위에 그림을 그리고, 대칭적으로 그려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림을 보고 중간에 중국 매듭을 그려라. 잘 그려라!
2: 손으로 베껴 쓴 왼쪽 위 모서리에 만화 방울을 그리고, 주위에 물결선을 긋고, 붉은 포크를 채우고, 위에 등롱을 그리고,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예화를 그리고, 그런 프로그램 꼭대기에 있는 빨간 막을 그려서 매우 기쁘다! < P > QR 12 조디악 사진 좀 주세요! !
3: 양쪽에 폭죽을 그리고, 손베끼기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고, 마음, 별, 나뭇잎 등을 그리며, 어차피 마음대로 한다.
4: 꽃, 나비, 주위에 색연필로 얇은 원사를 그리고 나뭇잎 레이스를 그려라! < P > 이상은 어느 사이트와 12 띠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내용이 있는 것으로, 애니메이션을 구하는 축하 새해 사진 공유에 관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12 띠 세배 만화 사진을 본 후, 이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4 대 원소가 < P > 삽화창작을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식물, 동물, 인물, 정물 등 주요 요소들은 문장 쓰기를 배우기 전에 익혀야 하는 단어나 외국어를 배우기 전에 누적해야 하는 단어와 같다. 완전한 삽화를 만들려고 하는데, 이 요소들의 장악 정도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식물, 동물, 인물, 정물이라는 네 가지 요소를 그리는 기교, 즉 < P > 1, 식물의 그리기 < P > 자연계의 식물들은 기괴하고 형태가 다르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 넣어 보면 몇 가지 큰 기초모양이 아닐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나무를 예로 들면, 소나무 침엽수는 한 점을 중심으로 방사형으로 밖으로 발산되어 결국 부채모양의 윤곽을 형성하는데, 꽃꽂이에서는 부채모양으로 요약할 수 있다. < P > 그래서, 만약 우리가 멋진 소나무를 그리고 싶다면,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부채꼴 모양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그러나 추상적인 창작이기 때문에 보이는 모든 구조를 완전히 복제할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리기 과정에서 반드시 예술 가공을 해야 하며, 기존의 부채모양을 개조하여 예술적인 미감을 갖게 해야 한다. 부채꼴을 길게 하고, 뾰족한 뿔을 지우고, 지우개로 일부 부족한 뿔을 닦는 등 모두 좋은 창작 수법이다. < P > 색칠된 부분에 이르면 일러스트와 음식의 차이에도 주의해야 한다. 실생활에서 볼 수 있는 소나무 잎은 종종 색조, 울창함, 하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 이르면 절대 이렇게 색칠을 해서는 안 된다. 색깔은 같은 색계에서 선택해야 하지만, 반드시 연한 조화와 과도가 있어야 그림이 층감을 느낄 수 있다 < P > 나무줄기를 그릴 때도 마찬가지다. 우리가 참고한 실물도는 곧은 나무줄기일 수도 있지만, 우리가 그림을 그릴 때 나무줄기를 적당히 휘어지고, 우아하고, 예술적인 아름다움으로 그릴 수 있다. 이런 변화는 나무 전체의 모양을 더욱 긴장시키고 감화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 P > 2. 동물 일러스트레이션 < P > 동물 일러스트레이션은 가장 흔한 소재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곳은 그림책과 아동 도서로, 생동적이고 재미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은 아이들의 독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그림 주제든 보조원소든 동물 일러스트는 그림의 친화력을 높여 독자를 더욱 느끼게 하기 때문이다 < P > 아이가 실제 물고기 비늘이 달린 물고기가 더 사랑스러운지, 색채가 풍부한지, Q 멩 Q 가 싹트는 일러스트레이션 물고기가 아이를 몰입시키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발가락으로 생각해도 알죠. 일러스트레이션이 완승한 게 틀림없어요! (코프 도서는 또 이것과 한 가지 토론 범위에 있지 않다) < P > 삽화판 작은 물고기가 어떻게 그려졌는지 보자. < P > 먼저 진짜 물고기가 어떤 모양인지 관찰해 보자. 물고기의 신체 구조가 중간 너비와 양두 개의 뾰족한 방추형이라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그런 다음 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도구 모음에서 방추형을 찾아 방추형을 그린 다음 원하는 모양으로 조정하면 더 납작하게 당길 수도 있고 둥글게 당길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그런 다음 이 조정된 방추형에 눈, 입, 지느러미, 비늘 등을 추가해 방추형 몸과 마찬가지로 과장과 변형을 할 수 있어 미감을 겸비하기만 하면 OK 입니다.
배색 방면은 식물의 요구와 비슷하며 주로 색채의 그라데이션, 채도의 채우기 등이지만 식물과는 달리 동물의 눈빛은 정수이고, 영리한 일러스트레이션 눈은 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눈동자 가운데에는 눈동자 위 색을 깊게 하고 눈동자, 흰색 하이라이트, 약간의 반사를 그려서 삽화를 생동감 있게 만드는 시각을 잊지 말아야 한다 < P > 셋, 인물의 그리기 < P > 는 인물의 그리기에 대해 말하는데, 이것은 내가 현재 가장 관심 있는 부분이다. 전통 회화의 구조적 조형이 엄격하다는 것과는 달리 일러스트 표현은 그림의 개성과 재미를 더욱 중시하며 인물 조형도 마찬가지다. < P > 먼저 사각형을 그린 다음 사각형 내부에 원의 머리 윤곽 (적절히 조정할 수 있는 원) 을 자른 다음 원 내부에 십자 안내선을 그려 눈의 높이와 코 위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으며 머리 양쪽이 대략 대칭이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P > 이 절차를 마치면 이 인물에게 눈 코 입 등 이목구비를 채워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헤어스타일에 따라 이 캐릭터는 장난꾸러기 소년으로 진화할 수도 있고 귀여운 소녀로 진화할 수도 있고, 침을 머금은 아기로 진화할 수도 있다. < P > 어린 아이를 그리는 것은 이렇다. 사실 성인 여자, 남자, 노인으로 바꿔도 대동소이하다. 수만 단계는 변하지 않고, 주로 머리의 윤곽을 조절하는 것이다. 직장 엘리트를 그리면 양복과 안경을 그릴 수 있다. 노인을 그리면 머리카락을 듬성하게 그릴 수 있고, 그림의 하얀색 ...... < P > 남성의 체형은 사변형을 기초로 하여 조정할 수 있다. 여성의 체형은 남성보다 더 묘하고, 단순한 사변형으로는 여성 곡선을 요약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러면 직사각형 윤곽 안에서 어깨와 허리를 적절히 비스듬히 자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인체 구조에 대한 기본적인 요약 단계를 이해하고 파악한 후 정상인의 인체 비율을 바탕으로 과감하게 과장 변형을 추가하여 더 재미있는 인물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P > 4. 정물의 그리기와 창의성 확장 < P > 정물은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식품, 액세서리, 또는 자연에서 움직이지 않는 것 (예: 석두, 집, 모래사장 위의 소라 등) 을 가리킨다. 완전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종 이런 정물을 배경으로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정물화를 어떻게 잘 그려야 하는지도 중요하다. < P > 소라를 들고 보면 우리가 해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제트인데, 작고 모양, 색깔, 무늬가 모두 다릅니다. 별로 눈에 띄지 않는 소라는 일러스트의 글에서 해저 한 곳의 환상적인 건축 장면으로 발전할 수 있다. (해저생물들의 이야기를 만들고 싶다면 멋진 배경이 될 것이다.) < P > 역시 소라 구조를 먼저 그린 다음 문과 창문, 장식품 등을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색칠을 하여 판타지 장면의 효과를 달성한다. (이 단락은 말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고, 여러분은 여전히 그림을 보는 것이 더 직관적입니다.) < P > 는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도움을 주고, 결국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증기 펑크 일러스트의 11 가지 테마 < P >' 증기 펑크' 의 미학은 주로 19 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옷차림 스타일과 산업혁명 시절 발전한 증기 동력 기계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형적인 향수룩과 기어로 가득 찬 액세서리로 유명하다. 그러나' 증기 펑크' 운동인의 기력이 폭발한 것은 또 다른 방면: 일러스트레이션 예술 덕분이다. < P > 예술가들은 증기 펑크의 배경에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을 대량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 P > 이 작품들은 원소에서 구별됩니다. 대략 11 가지 주제로 나눌 수 있는 < P > 스팀펑크의 주요 매력은 다양한 독특한 인물의 옷차림, 용모, 행동 < P > 유사 우주선 선장, 로켓가방을 메고 있는 용병, 날으는 해적 등 스팀펑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물 < P > 가 이런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예술가들이 붓을 많이 쓴다는 점이다. 밝은 색채에 수많은 장면을 더해 인물의 특색을 돋보이게 한다. < P > 스팀 펑크는 뇌동이 전통적인 혁신 < P > 을 돌파한다고 강조하기 때문에 로봇 제조도 무시할 수 없는 창작의 주선이다. < P > 예술가들은 태엽, 기어, 전동기 등 깔끔한 원소를 통해 로봇을 독특하고 취약하게 보이게 한다. 특히 흥미롭다. < P > 기계 거인은 위에서 언급한 로봇보다 더 재미있다 전체 스토리를 오르가즘에 가져올 수 있는 존재 < P > 이며, 보통 반항자가 되는 도구 < P > 이기 때문에 예술가들은 이 큰 녀석들의 무분별한 파괴를 묘사할 때 항상 즐거워한다. < P > 우주선, 비행선은 증기펑크의 기본 주제 중 하나인 < P > 가 미래 기술에 대한 꿈을 담고 있다. 스팀펑크 문화에서 가장 흥미로운 측면 < P > 이 스팀펑크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 P > 어떤 판타지 하위 문화도 관련 그래픽 기술 < P > 의 재미있는 스팀펑크 이야기에서도 복잡하게 얽힌 설계도의 존재 < P > 가 아름답게 렌더링될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스케치
스팀펑크 가상 시공에서
추상예술이 가장 잘 보여주는 독특한 아름다움
이 시공기계 동력은 전능하다. 기계와 동물이 하나가 되는 등 이상하고 재미있는 화면
창의적인 발명가와 재치 있는 신사가 증기 펑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물이다 인물의 재미있는 양면성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빅토리아 시대의 도시는 고전미와 공업미를 겸비한 존재 < P > 스팀펑크 원소를 주입하면 초현실적 극단색 < P > 밋밋한 도시 경관이 기계와 기술의 감염 속에서 놀라운 숨결을 선사하고 있다. < P > 1997 년' 스타워즈' 이후 거의 모든 하위 문화에 침투했습니다. < P > 스팀 펑크도 예외는 아닙니다. < P > 많은 예술가들이 스타전 속 인물들을 위한 의상 디자인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스타전을 주제로 대대적인 창작 < P > 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스타워즈는 스팀 펑크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중요한 존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P > 증기 펑크의 세계에서 교통수단도 매우 흥미로운 요소 < P > 자주 고장이 나지만 언제 어디서나 수리할 수 있다. 위기일발의 순간에 항상 다시 가동될 수 있다. < P > 증기펑크는 이야기 속 전쟁에 관한 줄거리에 우주선, 네이팜탄, 로켓백, 탱크, 로봇 등 많은 요소들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