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러기 공의 공법

기러기 공의 공법

(중간, 왼쪽, 오른쪽) < P > 두 다리를 쭉 펴고 허리를 굽히고 앞으로 구부리고 양손을 1 손가락 교차 손바닥으로 눌러줍니다.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먼저 두 다리 사이에 잠시 눌렀다가 상체를 약간 들어 올리면 두 팔이 따라서 약간 올라간다. 동시에 왼쪽으로 편향하면 양손은 여전히 1 손가락 교차 손바닥으로 왼발 앞에서 누르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갑니다. 잠시 머물다가 상체를 약간 들어 올리고 오른쪽으로 편향한다. 양손을 1 손가락 교차 모양으로 오른발 앞에서 합장하여 잠시 머물러 있다. 전체 과정에서 두 눈은 두 손을 바라보고, 머리는 앞을 향하고, 발세는 변하지 않는다. 허리를 내릴 때는 손바닥으로 땅을 누르는 것이 좋다. 그러나 초보자는 무리할 필요가 없다. 특히 늙고 허약한 사람은 힘을 헤아려야 한다. 자세는 좀 높을 수 있지만 다리는 곧게 펴야 한다. (3 회) < P > 오른손은 왼쪽 발가락 (큰 발가락, 두 발가락) 을 잡고 엄지손가락은 발가락에 있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발가락 아래에 있으며 왼쪽으로 세 번 움직입니다. 발가락을 움직일 때마다 오른팔은 약간 구부러지고 팔꿈치는 바깥쪽으로 받치고 어깨, 허리, 가랑이를 왼쪽으로 흔들며 오른손을 바라보며 발은 T 자보를 띠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발가락명언) 연습할 때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어깨, 허리, 가랑이는 긴장을 풀어야 한다. 굽힘은 적당히 해야 한다. 연로하고 허약한 환자가 발을 튕기는 데 어려움이 있어서 자세가 좀 높을 수 있다. 발가락을 꼬집지 않고 오른손으로 왼쪽 발가락을 가리키세요. 허리를 굽히고 버티는 동작을 세 번 했다. 일정 기간 연습한 후 신체 상태가 좋아지면서 천천히 정상 자세로 돌아가 발가락을 꼬집는다. 오른손은 가슴에 공기를 건져내고, 다섯 손가락은 발톱 모양으로 합쳐져 오른쪽 대야혈에 올려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오른손명언) 동시에 왼발 안쪽 버클, 오른발 뒤꿈치를 축으로 오른쪽으로 18 도 돌린 뒤 무게중심을 왼발로 옮긴다. 왼쪽 무릎을 굽히고 왼손은 왼쪽 대야혈에서 내려 놓고 팔이 곧게 펴질 때 안쪽 회전을 위로 하고, 몸 왼쪽에서 오른쪽 팔뚝으로 큰 호를 긋고, 왼손은 오른쪽 발가락에 떨어집니다. 동시에 상체는 왼팔이 회전하면서 오른쪽으로 몸을 숙였다. 오른발은 땅을 따라가고 발끝은 위로 올라가고 눈은 왼손을 바라본다.

17. 오른쪽으로 튕기는 발이 13 이고 방향이 반대다.

18. 추진기는 14 와 반대 방향이다.

19. 건기는 15 와 반대 방향이다. (오른쪽, 왼쪽, 오른쪽)

(1) 오른쪽 구름손 < P > 손이 엉킨 후 왼손을 허리 왼쪽에 접고 팔이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약간 안쪽으로 향합니다. 오른손은 몸 앞으로 뻗고, 손바닥은 위로, 허리와 높이가 같다. 동시에 오른발은 반보 앞으로 나아가고, 앞발 바깥쪽은 착지하며, 무게 중심은 왼발에 놓는다. 오른손의 마음을 눈여겨보다. 그런 다음 오른쪽 팔은 앞과 오른쪽 뒤에서 호를 긋고, 머리와 상체도 오른손을 따라 오른쪽으로 비틀어 오른손의 마음을 지켜본다. 오른손이 오른쪽 뒤쪽으로 갈 때, 오른팔이 안쪽으로 회전하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오른손합곡혈 (엄지손가락 검지손가락이 열릴 때 첫 번째, 두 손바닥뼈 가운데, 약간 검지손가락에서) 을 오른쪽 신장유혈 (두 번째 요추돌기 옆에 5cm 를 열어 손바닥을 위로 올리면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갈라진다. 동시에 몸은 왼쪽으로 회전하고, 무게 중심은 오른발 앞으로 이동하고, 왼발은 올리고, 눈은 앞을 바라본다.

(2) 왼쪽 구름손

왼발은 반보 앞으로 나아가고 앞발바닥은 바깥쪽에 착지한다. 동시에 왼손은 몸 앞으로 뻗고, 손바닥은 위로, 허리와 높이가 같고, 앞과 왼쪽 뒤에서 호를 긋는다. 머리와 상체도 왼손을 따라 왼쪽으로 비틀어 왼손 심장을 바라보고 있다. 왼손이 좌측 후방으로 갈 때 왼팔이 안쪽으로 회전한다. 팔꿈치를 구부려 좌합곡혈을 좌신유혈에 붙이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다. 다섯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갈라진다. 동시에 몸은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무게 중심은 왼발을 앞으로 이동하고, 오른발은 올리고, 눈은 앞을 바라본다.

(3) 오른쪽 구름 손 동작이 앞과 같다. 23. 팔을 내리고 왼팔을 돌려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위에서 두 엉덩이 뒤쪽으로 떨어지며 손바닥은 뒤로, 손가락은 아래로, 천팔은 자연스럽게 구부린다. 오른발 뒤꿈치를 약간 들어 올리고, 무게 중심은 왼발을 오프셋하고, 눈은 앞을 바라본다.

24. 날개를 펴고 중심을 앞으로 움직여 왼발로, 오른발은 반보 앞으로, 앞발 바깥쪽은 착지한다. 오른손은 앞으로 쭉 뻗고, < P > 손바닥은 안쪽으로 약간 올라가고,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갈라지고, 손은 어깨와 높이가 같다. 그리고 오른손은 앞으로 오른쪽으로 호를 긋고, 팔은 약간 구부리고, 상체는 오른손을 따라 오른쪽으로 비틀고, 눈은 오른손의 심장을 바라본다. 오른쪽 팔이 오른쪽 뒤쪽으로 이동하면 팔이 안쪽으로 회전하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오른쪽 아래에 호를 그어 오른쪽 합곡혈을 오른쪽 신유혈에 붙이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는 동시에 몸을 바로잡고 앞을 바라본다.

25. 위로

질량 중심을 오른발, 왼발 전반부, 앞발 바깥쪽에 착지합니다. 동시에 왼팔의 바깥쪽 회전변을 앞으로 뻗어 왼쪽 허리쪽에 놓고 팔꿈치를 약 9 도 구부리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안쪽으로 살짝 향하며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갈라져 왼손 심장을 바라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왼손, 왼손, 왼손, 왼손)

26. 귀를 감고

발세는 변하지 않는다. 상체는 허리를 축으로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손은 오른쪽 신유혈에서 옮겨져 오른팔을 바깥쪽으로 돌면서 손바닥을 안쪽으로 돌려 몸의 오른쪽을 통해 복부를 통과하기 전에 몸의 왼쪽 방향을 따라 왼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오른손은 왼쪽 어깨, 왼쪽 귀, 뒷목을 통과할 때 손바닥이 왼쪽 귀와 목을 향해 안쪽으로 향한다. 오른손이 뒷목까지 감돌 때 상체와 머리는 항상 바르게 움직인다. 오른손은 계속 오른쪽 귀에 감겨 있고, 손바닥은 오른쪽 귀에 대고, 어깨는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꿈치는 오른쪽 앞으로, 눈은 눈높이로 올려진다.

27.

오른손이 오른쪽 귀에 감돌 때 오른쪽 팔이 떨어집니다. 손바닥이 아래로 방향을 돌려 손목을 받치고 손가락을 앞으로 5 손가락 벌리면 오른쪽 가랑이에 떨어집니다. 동시에 왼손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어깨와 같은 높이로 올리고, 팔은 약간 구부리고, 손바닥은 약간 안쪽으로 향하고, 눈은 왼손을 바라본다. 발세가 변하지 않다. < P > 28. 오른쪽 팔을 바깥쪽으로 회전시켜 오른손 중심을 위로 뒤집고, 호를 앞으로 올리고, 어깨와 같은 너비로 올리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안쪽으로 살짝 구부리고, 팔을 약간 구부립니다. 왼손이 동시에 떨어지고 몸의 왼쪽으로 이동한 후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고 오른손의 심장을 바라보다. 질량 중심은 왼발로 이동하고 오른발은 뒤꿈치로 들어 올립니다. < P > 29. 회기 < P > 오른손이 어깨 높이까지 받쳐준 후 오른팔 안쪽이 빠르게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꿈치 끝이 오른쪽으로 앞으로 향한다. 오른손 다섯 손가락의 가장자리를 나란히 발톱 모양으로 하여 오른쪽 대야혈에 놓다. 동시에 왼손은 좌측 뒤에서 아래에서 빠르게 앞으로 건져내고, 손바닥은 안쪽과 이마를 마주하고 있다. 왼손 심장을 바라보고, 손과 이마는 약 3cm 떨어져 있다. 동시에 질량 중심은 빠르게 오른발로 이동하고, 오른발은 착지하고, 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왼발은 들어올립니다.

3. 달

오른쪽 다리가 구부러지고, 질량 중심이 오른쪽 발에 있고, 왼쪽 다리가 자연스럽게 곧게 펴지고, 왼쪽 발 손바닥 바깥쪽이 착지한다. 왼팔은 움직이지 않는다. 오른손이 오른쪽 대야혈을 떠나다. 다섯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풀린다. 오른팔은 오른쪽 후방으로 펴지고,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뻗고, 상체도 따라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오른손을 쳐다본다. 그런 다음 오른쪽 팔이 바깥쪽으로 회전하여 오른쪽에서 왼쪽 전방으로 호를 긋고 손바닥은 위로 올라가고 손가락은 앞으로 향합니다. 동시에, 몸은 왼쪽으로 비틀고 상체는 앞으로 구부린다. 오른쪽 팔은 하복부를 거쳐 왼쪽 팔까지 호를 왼쪽으로 긋고, 오른쪽 심장은 안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팔은 바깥쪽에 있고, 왼쪽 팔은 안에 있고, 눈은 오른손을 바라본다.

31. 몸을 돌려 두 발꿈치를 축으로 하고 오른쪽으로 천천히 18 도 돌아본다. 왼쪽 다리는 구부러지고, 무게 중심은 왼쪽 발로 이동하고, 오른쪽 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오른발은 허술하다. 엉덩이를 접고 상체를 곧게 펴며 왼손은 가슴, 복부를 통해 오른쪽 바깥으로 떨어지고 손바닥은 뒤로, < P > 끝은 뒤로, 합곡혈은 안쪽을 가리킨다. 오른쪽 팔은 몸을 돌면서 천천히 오른쪽으로 들어 올리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바닥을 안쪽으로 향하며, 이마와 마주보고, 눈은 오른손의 심장을 바라본다.

32. 손바닥을 올려다보고

질량 중심을 오른발로, 왼발을 앞으로, 왼쪽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앞발을 땅에 대고 있다. 동시에 왼팔을 바깥쪽으로 회전시켜 호를 앞으로 올리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끝을 위로 올리고 손바닥을 안쪽으로 향하며 이마, 눈은 왼손 심장을 바라보고 오른손은 오른쪽으로 움직여 손바닥이 관자놀이 (미꼬리와 외눈가 가운데, 뒤로 약 3cm 움푹 들어간 곳) 를 향하게 한다.

33. 망일

왼발 손바닥 바깥쪽에 착지해 발이 허술하다. 왼손은 움직이지 않고, 오른팔은 오른쪽으로 펼쳐지고, 상체도 오른쪽으로 비틀어지고, 팔 바깥쪽이 아래로 돌며, 왼쪽으로 호를 긋고, 상체도 왼쪽으로 비틀고, 오른쪽 다리는 점점 깊이 구부리고, 상체도 왼쪽 앞쪽으로 깊이 구부리고, 오른손은 왼쪽 팔 아래로 호를 긋고, 빠르게 왼쪽 위로 팔을 흔들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살짝 위로, 손가락은 왼쪽 위로 움직인다. 머리는 왼쪽으로 돌리고, 눈은 왼쪽 위 하늘을 바라본다. < P > 34. 압기 < P > 두 팔을 동시에 안쪽으로 회전시켜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갈라지고 양손 끝은 마주 보게 한다. 동시에 몸은 바르게 하고 상체는 똑바로 들어 올리세요. 두 손을 왼쪽 무릎 양쪽으로 나누어 동시에 누르고 손목을 받치고 몸을 웅크리고, 두 다리를 구부리고, 왼쪽 무릎을 앞에 두고, 오른발, 오른쪽 무릎을 약간 안쪽으로 잠그고, 두 발꿈치를 들어 올립니다. 무게 중심이 오른발에 빗맞다. 그런 다음 몸을 따라 손을 들어 올리면 손목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이완됩니다. 두 손을 다시 눌러 몸을 웅크리다. 이렇게 기복을 세 번 누르다. 두 손을 보다. < P > 35. 몸을 돌려 압기 < P > 양팔 자세는 변하지 않고 두 발을 축으로 오른쪽으로 9 도, 오른쪽 다리는 앞, 왼쪽 발, 왼쪽 무릎 안쪽 버클, 두 발꿈치를 들어 올리고, 무게 중심은 왼쪽 발에 치우치고, 두 손은 오른쪽 무릎 양쪽에 놓고, 누르고, 나머지는 같은 식이다. 기복이 심하여 가스를 세 번 누르다. < P > 36. 수영동 < P > 두 손목은 긴장을 풀고 두 손과 두 팔을 위아래로 떨며 (진폭이 작고 주파수가 빨라야 함) 진동하면서 팔을 앞으로 뻗는다. 동시에 상체는 천천히 들어 올리고, 두 다리를 곧게 펴고, 무게 중심은 오른발에, 왼발은 들어올린다. 두 팔은 계속 앞쪽에서 위로, 안쪽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앞으로 흔들고 있다. 앞을 내다보다. 질량 중심 뒤에서 왼발로 이동합니다. 왼발 뒤꿈치가 떨어지고 오른발 뒤꿈치가 올라갑니다. < P > 37. 예를 들어 물 < P > 무게 중심이 오른발을 앞으로 이동하고, 왼발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두 팔을 안쪽으로 돌리고, 진동하면서 떨어지면서 좌우로 펼쳐져, 호를 엉덩이 뒷쪽에 떨어뜨린다. 손바닥을 마주 보고,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두 발꿈치를 들어 올리고, 눈을 앞 아래를 바라본다. 잠시 멈춘 후, 두 팔은 천천히 흔들면서 안쪽으로 회전하며 뒤에서 앞으로 들어 어깨와 높이가 같다. 손바닥은 아래로, 손가락은 앞으로. 질량 중심 후 왼발로 이동하고 오른발 뒤꿈치는 약간 들어 올립니다. 몸은 약간 뒤로 젖히고, 눈은 앞을 바라본다. (왼쪽, 오른쪽, 왼쪽)

(1) 왼쪽 물

무게 중심은 왼쪽 발에 있습니다. 두 팔이 떨리면서 천천히 호형으로 왼쪽으로 치우치고 상체는 왼쪽으로 비틀었다. 왼팔은 왼쪽 목 위로, 왼손은 머리 위로,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엄지손가락은 아래로 놓는다. 오른쪽 팔은 머리 왼쪽으로, 오른쪽 심장은 아래로 약간 왼쪽으로, 팔은 가슴과 높이가 같다. 두 팔은 약간 구부러지고, 눈은 왼손을 바라본다.

(2) 오른쪽 박자수 < P > 그런 다음 두 팔은 천천히 고형으로 오른쪽으로 치우치고 상체는 오른쪽으로 비틀고 약간 앞으로 기울었다. 오른쪽 팔은 오른쪽 위에 놓고, 오른손은 머리 위로,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엄지손가락은 아래로 놓는다. 왼팔은 머리 오른쪽으로, 왼손 심장은 아래로, 약간 오른쪽으로, 팔은 가슴과 같다. 두 팔은 약간 구부러지고 눈은 오른손을 바라본다.

(3) 왼쪽 물 촬영 동작이 (1) 과 같다. 그런 다음 질량 중심이 오른발을 앞으로 이동하고, 왼발이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양팔이 떨리는 가장자리가 왼쪽에서 앞쪽으로 다시 똑바로 들어 올립니다. 동시에 몸은 정정하고, 눈은 앞을 바라보고, 물을 두드려 바른 길로 돌아간다. < P > 위의 동작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고, 페이지 팔은 끊임없이 진동해야 한다. 39. 식수 < P > 왼발이 앞으로 나아가고 앞발이 땅에 닿았고, 양팔이 떨리면서 왼쪽, 오른쪽 양쪽이 펼쳐져 손바닥이 아래로 내려갑니다. 오른쪽 무릎을 깊게 구부리고 오른쪽 다리를 자연스럽게 곧게 펴고 상체를 앞으로 숙여 양손을 옆으로 구부릴 때 허리 양쪽으로 접는다. 그런 다음 앞다리 양쪽을 향해 왼발 앞까지 뻗는다. 손바닥은 여전히 아래로, 손가락은 앞으로 향하고, 고개를 들어 앞쪽을 들여다보고, 앞아래를 바라보고, 물 마시는 동작을 한 번 하고, 상체를 들어 올리고, 두 손을 들어 팔꿈치를 허리 양쪽으로 돌려준다. 두 손을 다시 한 번 왼쪽 다리 양쪽을 따라 앞으로 뻗고 상체를 다시 앞으로 숙여 두 번째 식수 동작을 한다. 이어 세 번째 식수 동작을 더 한다.

4. 망천

세 번째 식수로 현재 팔이 왼쪽 다리 양쪽을 따라 왼발 앞까지 뻗으면 상체가 천천히 들어올린다. 질량 중심은 왼발을 앞으로 옮기고, 몸은 기립하고, 오른발은 발꿈치로 들어올린다. 동시에 두 팔은 아래에서 몸을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앞으로, 손가락은 위로, 눈은 두 팔을 따라 들어 올리고, 앞은 위를 바라본다. < P > 41. 귀기 < P > 양팔이 떨리면서 좌우로 떨어지면서 오른발은 왼발과 평행하고 어깨폭은 같다. 양손이 하단전 양쪽으로 떨어지다. 왼손 다섯 손가락은 분리하여 왼쪽 위 쪽에 붙이고, 오른손 네 손가락은 함께 오른쪽 아래 쪽에 붙인다. 좌우 손가락은 서로 3cm 떨어져 있다. 그런 다음 두 손가락을 복부에 붙이고 함께 세 번 떨며 매번 3-5 초 동안 가만히 두었다. 앞을 내다보다.

42. 오른손을 잡고 복부 가장자리에서 앞으로 뻗어 어깨와 높이가 같고 손바닥이 아래까지 뻗어 있다. 그런 다음 빈 주먹을 잡고 팔꿈치를 오른쪽 가슴 앞으로 잡아당겨 오른쪽 공기 구멍 (쇄골 중간점 아래 움푹 들어간 곳, 가슴 중앙선에서 15cm < P > 미터) 을 향하게 합니다. 무거운 어깨, 가상 겨드랑이,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평평하게 들어 올립니다. 앞을 바라보며 한 번 숨을 잡으려고 한다. 이어 왼손은 복부에서 들어 올려 어깨와 같은 높이까지 쭉 뻗었다. 그런 다음 빈 주먹을 잡고 팔꿈치를 구부려 왼쪽 가슴 앞으로 들어 올리고, 상권눈을 왼쪽 에어 홀을 향하게 한다. 어깨 침몰, 가상

겨드랑이,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평평하게 들어 올립니다. 앞을 바라보다. 이렇게 두 손을 번갈아 가며 가스를 5 번 잡았는데, 발세는 변하지 않았다.

43. 손바닥을 뒤집고

오른팔을 바깥쪽으로 돌려 앞으로 쭉 펴고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그런 다음 주먹을 잡고 팔꿈치를 구부려 오른쪽 가슴 앞으로 끌어당겨 오른쪽 기혈에 주먹을 휘둘렀다. 무거운 어깨, 가상 겨드랑이, 앞을 바라보다. 그런 다음 왼팔을 바깥쪽으로 돌려 손바닥을 위로 뻗은 다음 빈 주먹을 잡고 팔꿈치를 구부려 왼쪽 가슴 앞으로 끌어당겨 왼쪽 기혈에 주먹을 내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무거운 어깨, 가상 겨드랑이. 이렇게 두 손을 번갈아 껴안고 각각 5 번, 발세는 변하지 않는다. < P > 44. 볼을 잡고 두 팔꿈치를 아래로 내리고 두 팔을 들어 올립니다. 이어 두 팔을 안쪽으로 회전시켜 손바닥을 뻗어 좌우로 나누어 호를 떨어뜨리고 상체는 앞으로 약 9 도 숙여 두 다리를 곧게 펴면 백회가 앞으로 향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두 팔이 다리 앞에 처지기 전에 < P > 는 손목을 약간 구부려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손가락은 마주 보고 약 33cm 떨어져 구형을 안고 있다. 두 손을 바라보면 발세가 변하지 않는다. < P > 45. 공 < P > 상체를 살짝 들어 왼쪽으로 비틀면서 팔을 복부의 왼쪽으로 잡아당긴다. 오른팔은 안쪽으로 회전하고, 손바닥은 아래로 향하며, 오른손은 왼손 위에 있고, 두 손바닥은 마주보고, 거리는 약 2cm 이고, 두 손은 한 골을 안고 손을 보는 것 같다. 그런 다음 두 손목, 팔, 손가락을 수평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문지릅니다 (손바닥은 항상 상대적). 손에 있는 "공" 을 돌립니다. 동시에 상체는 두 팔을 이끌고 좌측 경복 앞에서 오른쪽으로 돌면서 허리를 돌려 공을 문지른다. 공을 약 1 바퀴 주무르고 복부 오른쪽으로 옮긴다. 눈, 발, 무릎이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46, 몸을 돌려 공을 오른쪽으로 문지르면 두 팔이 동시에 회전하고 18 도 뒤집어서 왼손이 올라가고 오른손이 아래, 손바닥이 마주 보고, 두 손목, 팔, 손가락이 시계 방향으로 손의' 공' 을 돌려서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공을 약 2 바퀴 주무르고 복부 앞에 주차하면서 몸도 따라서 바로잡는다. 발세는 변하지 않고, 두 손을 눈여겨보다.

47. 포옹

상체를 들어 올리고 두 팔을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두 팔을 안쪽으로 회전시켜 양손을 좌우 호로 떨어뜨립니다. 동시에 상체는 앞으로 약 9 도 굽어보고, 두 다리를 쭉 펴고, 백회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두 팔이 두 다리 옆으로 늘어질 때 손목을 구부려 두 손바닥이 서로 약 5cm 떨어져 큰 무거운 물체를 안고 있는 것 같다. 다섯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갈라진다. 그런 다음 무릎을 살짝 구부려 천천히 머리 앞으로 치켜들자 몸도 따라서 일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릎명언) 앞을 바라보니 발세가 변하지 않는다. < P > 48. 관기 < P > 양손은 계속 이마까지 숨을 안고, 두 팔은 안쪽으로 회전하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향하고, 구부린 팔은 호형이다. 손은 이마와 높이가 같고, 양손은 맞닿아 1cm 떨어져 있다. 그런 다음 두 손이 머리, 가슴, 배를 따라 천천히 하단전 양쪽으로 떨어지고 몇 초 동안 잠시 멈춘 후 두 팔이 각각 몸의 양쪽에 늘어졌다. 눈을 똑바로 뜨고, 발세는 변하지 않는다.

49. 팔을 들어 올리고

팔을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목을 풀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그런 다음 두 시에 천천히 구부려 가라앉고, 약간 바깥쪽으로 펼쳐지고, 팔꿈치 끝은 어깨보다 약간 넓다. 양손을 풀고, 손목을 구부리고, 손은 팔보다 높고, 두 눈은 눈을 뜨고 있다. 이어 양손을 들고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빠르게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손목을 받치고, 호랑이 입을 마주보고, 손가락을 위로 기울여 안쪽으로 기울이고, 손과 이마는 같은 높이로, 양손 엄지손가락은 약 1cm 떨어져 있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약간 가까이 있고, 눈시손, 발세는 변하지 않는다. < P > 5. 날개를 돌려 손목을 구부리고 손가락을 접어서 발톱 모양으로 만들고, 손바닥을 안쪽으로 비스듬히 기울이고, 손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한다. 눈을 똑바로 뜨고, 발세는 변하지 않는다. < P > 51. 등 지느러미 양팔 호가 양쪽으로 갈라져 가랑이 바깥쪽을 지나 두 번 구부려 양손합곡혈을 각각 왼쪽, 오른쪽 신유혈 바깥쪽에 붙였다. 느슨한 발톱,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갈라지고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눈을 똑바로 뜨고, 발세는 변하지 않는다. (약 7 회) 양손이 신유혈에서 떨어져 체측호를 거쳐 앞으로 들어 어깨와 높이가 같고 손바닥이 아래로 내려와 손가락이 앞으로 나아간다. 두 팔을 약간 구부리고, 눈을 똑바로 뜨고 있다.

(1) 왼쪽 위 비행

오른쪽 무릎을 구부리고 무게 중심을 오른쪽 발로 옮기고 왼쪽 발을 앞으로, 왼쪽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왼쪽 발 손바닥 바깥쪽에 착지하고, 발꿈치가 허술하다. 오른손 호를 아래로 눌러 아랫배 앞에 멈춥니다. 오른팔은 휘어지고 손은 허수가 되고 손바닥은 하단전을 마주하고 있다. 손은 자연히 갈라지고, 손은 갈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