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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인에 대해 알아야 할 지식 인쇄
1. 그래픽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인쇄 상식은 무엇인가요?
방법/단계 1. 이미지 해상도란 무엇인가요? 왜 강조하나요? 고해상도 이미지에는 동일한 크기의 저해상도 이미지보다 더 많은 픽셀, 더 많은 이미지 정보 및 더 선명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이미지 해상도가 출력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를 화면에 표시하려면 해상도는 72픽셀/인치이고, 600Dpi 프린터 출력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150픽셀/인치의 이미지 해상도가 필요합니다. 300픽셀/인치의 고해상도가 필요합니다. 이미지 해상도 설정은 적절해야 합니다. 해상도가 너무 높으면 실행 속도가 느려지고 디스크 공간을 많이 차지하게 됩니다. 해상도가 너무 낮으면 이미지 세부 표현에 영향을 미치고 해당 이미지도 영향을 받습니다. 품질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습니다.
2. 이미지에는 왜 이미지 파일 형식이 필요한가요? 프리프레스에는 얼마나 많은 이미지 파일 형식이 사용되며 그 속성은 무엇입니까? 이미지 파일 형식에 따라 파일이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는 방식과 파일이 다른 파일과 데이터를 교환하는 방식이 결정됩니다. 이미지 형식은 다양하므로 이미지의 용도에 따라 이미지를 어떤 형식으로 저장해야 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디자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파일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TIFF 형식: TIFF는 컬러 채널로 구성된 이미지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태그 이미지 파일로, 운영 플랫폼에 따라 이미지의 제한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PC, MAC, UNIX에 상관없이 보편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파 채널과 색상 분리 데이터를 하나의 파일에 저장할 수 있으며 파일 인쇄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형식입니다.
EPS 형식: EPS 형식은 인쇄 및 인쇄에 사용되며 이중톤 정보, 알파 채널, 경로 및 스크리닝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GIF는 8비트 형식으로 256가지 색상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이미지를 배포하기 위한 일반적인 형식으로 일반적으로 인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PSD는 주로 나중에 수정하기 위해 이미지의 채널과 레이어를 저장하기 위한 이미지 파일의 중간 전환으로 사용됩니다.
이 형식은 다용도성이 낮습니다. Photoshop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이를 지원하지 않으며 인쇄 출력에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JPE는 파일 형식이자 압축 방법입니다. 이 압축은 손실이 크고 손실 크기가 다양합니다. 일부는 너무 작아서 사람의 눈으로 구분할 수 없으며 인쇄 출력에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인쇄컬러란 무엇인가요? 인쇄 색상은 C(청록색), M(마젠타색), Y(노란색), K(검정색)의 서로 다른 비율로 구성된 색상이므로 혼합 색상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C, M, Y, K는 인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4가지 기본 색상입니다.
인쇄하는 동안 이 4가지 색상은 고유한 색상판을 갖습니다. 이 색상의 도트는 색상판에 기록되어 정의된 기본 색상을 형성합니다. 실제로 종이에 인쇄된 네 가지 색상 점은 분리되어 있지만 우리 눈의 제한된 해상도로 인해 거리가 매우 가까워서 구별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얻는 시각적 인상은 다양한 색상이 혼합되어 다양한 원색이 나타나는 효과입니다. Y, M, C는 거의 모든 색상을 합성할 수 있지만 Y, M, C에서 생성된 검정색은 불순하고 인쇄할 때는 더 순수한 검정색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전히 검정색이 필요합니다.
인쇄에 사용되는 전자 파일은 4색 파일(예: C, M, Y, K)이어야 합니다. RGB 색상 모드의 파일은 인쇄 출력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억하다! ! 4. 색분리란 무엇인가요? 색분할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Photoshop에서 색상을 분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색상 분리는 컴퓨터 인쇄 디자인이나 그래픽 디자인 이미지 소프트웨어에서 원본의 다양한 색상을 노란색, 마젠타색, 청록색, 검정색의 4가지 기본 색상으로 분해하는 것을 의미하는 전문적인 인쇄 용어입니다. 스캔한 이미지의 컬러 모드 또는 다른 소스의 이미지를 CMYK 모드로 전환합니다.
일반적으로 스캔한 이미지는 RGB 모드이고,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도 RGB 모드이며,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대부분의 사진은 RGB 색상 모드입니다. 인쇄하려면 색상을 노란색, 마젠타색, 청록색, 검정색의 4가지 색상으로 분리해야 합니다. 이는 인쇄를 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이미지 색상 모드가 RGB나 Lab인 경우 출력 시 K 버전만 도트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 즉 RIP가 이를 해석할 때에는 이미지의 색상 정보만 회색으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Photoshop에서 색상 분리 작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이미지 색상 모드를 RGB 모드 또는 Lab 모드에서 CMYK 모드로 변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와 같이 이미지의 색상은 4개의 색상 채널을 갖는 색상 소재(잉크)로 표현됩니다. 이미지가 필름에 출력되면 색상 채널 데이터에 따라 도트가 생성되고 노란색, 마젠타색, 청록색, 검정색의 4가지 색상 분리 필름으로 나뉩니다.
5. 색상 분리 과정에서 이미지가 RGB에서 CMYK로 변환되면 육안으로 화면의 일부 색상에 뚜렷한 변화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미지 색상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이미지가 RGB 색상 모드에서 CMYK 색상 모드로 변환되면 이미지의 일부 밝은 색상이 눈에 띄게 변경되는 경우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밝은 색상에서 어두운 색상으로 변경됩니다.
이는 RGB의 색역이 CMYK의 색역보다 크기 때문입니다. 즉, RGB 색상 모드에서 표현할 수 있는 색상 중 일부는 CMYK로 변환한 후 CMYK에서 표현할 수 있는 색상 범위를 초과하기 때문입니다. 유사한 색상으로만 표현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색상은 더욱 눈에 띄는 변화를 겪었습니다. 인쇄용 전자 파일을 제작할 때 온라인 디자인 및 인쇄 플랫폼인 Inke Alliance에서는 초기 파일 설정을 CMYK 모드로 설정하고 색상 분리 변환 중 색상 편차를 방지하기 위해 RGB 색상 모드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6. 디자인 이미지에는 어떤 색상 모드가 더 좋나요? Photoshop에서 이미지의 색상 모드에는 RGB 모드, CMYK 모드, GrayScale 모드 및 기타 색상 모드가 포함됩니다. 디자인 이미지 모드로 어떤 모드를 사용할지는 디자인 이미지의 최종 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디자인한 이미지를 인쇄하거나 인쇄할 경우에는 CMYK 색상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래야 화면에 보이는 색상이 출력 인쇄 색상이나 인쇄 색상에 더 가깝습니다. 이미지가 회색인 경우에는 GrayScale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MYK 색상 모드로 이미지를 표현하더라도 중간 회색처럼 보이지만 디스크 공간이 훨씬 크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그레이 이미지를 인쇄할 경우 CMYK 모드로 표현하게 되면 필름을 제작하여 인쇄할 때 4가지 버전이 나오게 되는데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한 색상의 인쇄 잉크 양이 너무 많으면 회색 이미지에 색상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디자인이 전자 미디어 디스플레이용인 경우.
2. 그래픽 디자이너가 마스터해야 할 인쇄 지식은 무엇인가요?
1.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지 크기, 너비(889*1194mm), 직각도(787*1092mm), 개봉 횟수 예를 들어 16캐럿 대형은 210*285mm입니다. 2. 무게는 80g, 105g, 128g, 157g, 200g, 250g 등입니다.
등뼈 두께를 쉽게 계산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용지 두께를 이해하세요. 3. 핸드백, 포장상자, 봉투, 봉투 등의 펼친 평면도 및 각 부분의 재단 여백 크기 일반 사진첩의 4면의 여백은 3mm이며, 펼친 평면도 주변의 최소 여백은 15mm입니다. 4. 최소 글꼴 크기는 얼마입니까? 디자인에 사용된 글꼴이 너무 작으면 인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5. 각 cmyk 색상 값을 설정한 후 아이디어를 얻어야 합니다. 인쇄된 색상이 어떻게 될지.
6. 핫 스탬핑 및 실버 스탬핑, 스탬핑, UV 프로스팅, 라미네이션 및 오버플라스틱, 별색 금은 인쇄 등 후처리 공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갖습니다.
3. 그래픽 디자인에서 인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인쇄 디자인의 몇 가지 핵심 사항 1. 그래픽 색상 모드는 CMYK 또는 회색조여야 합니다.
2. 컬러 사진에서 넓은 영역의 순 검정색 배경이 필요한 경우 K:100, C:30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검정색 인쇄는 단일 검정색보다 더 밝습니다. 동시에 파란색 버전의 존재는 이를 보완할 수 있다. 검은색 인쇄의 허점은 거짓이다. 물론 이 값은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번은 폴리오 포스터를 만들어서 K:100과 C:80을 사용했는데, 이는 면적이 너무 크고 인쇄 속도가 빨라서 색상을 굳히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에 따라 값이 증가합니다.
또한, 이미지 전체에 따뜻한 색상의 패턴이 있고 가장자리에 깃털이 있거나 따뜻한 톤이 투명한 경우 등, 이때의 값은 실제 색상에 따라 조정됩니다. K:100, M:60, Y:70과 같은 주요 따뜻한 톤의 경우 이 패턴의 전환 부분은 K:100처럼 이상하지 않고 매우 편안합니다. 이 현상은 PHOTOSHOP에서 테스트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3. 잡색 패턴에 반전된 흰색 문자 또는 반전된 흰색 가는 선이 나타납니다. 글꼴(또는 줄 크기) 선택 시 송나라, 얇은 원 등 너무 얇은 글꼴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부정확한 등록과 불명확한 텍스트나 줄을 피하기 위해 볼드체, 공식 스크립트와 같이 선이 눈에 띄는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
4. 작은 행택이나 롤링 박스 및 펀칭 구멍이 필요한 기타 물건을 만들 때는 주의하고 바깥 테두리를 디자인하지 않도록 하세요. 왜냐하면 상자를 굴릴 때 레이아웃에 약간의 편차가 있으면 한쪽은 커지고 다른 쪽은 작아지기 때문입니다.
5. 신문 원고와 접착지의 인쇄 디자인에 주의하십시오. 신문 용지와 접착지는 모두 잉크를 더 많이 소비하므로 필름을 개봉할 때 메쉬 수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제작 시 해당 요구 사항에 주의하세요. 채도를 줄이세요. 예를 들어 신문 원고를 만들 때는 그레이스케일을 30으로 보아야 하므로 제작할 때는 그레이스케일을 24 정도로 설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일부 용지에 인쇄할 때 회색 신문용지의 경우 실제 효과는 회색조 30과 동일합니다. (이중) 오프셋 용지는 신문 용지보다 흰색이며, 색상은 경험과 느낌에 따라 일반 동판 인쇄보다 낮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인쇄에 관련된 과정이 너무 많아서 다 나열할 수는 없습니다. 이제 실수할 가능성이 높은 것만 생각하면 전문가나 경험 많은 친구들이 수정하고 추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들에게.
이제 막 업계에 입문한 친구들에게 몇 마디 전하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에 대해 즉시 질문을 게시하지 말고 먼저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웹사이트에서 검색하고, 다음 상점에 자주 연락해야 합니다. (인쇄 공장, 제판 회사, 잉크젯 인쇄 회사, 카드 생산 회사 등) 프로세스 흐름, 프로세스 요구 사항, 장비 성능 등에 대해 계속 연락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책을 읽거나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으로 경험이 쌓이는 것이 아니라, 연락이 없으면 언제나 종이에 쓴 이야기에 불과하고 쓸모가 없습니다.
포스터 정판 4-in-4 포스터 크기, 대형 4절지 알고리즘 공식: 대형 용지 크기: 1194mm x 889mm, 재단 후 크기: 1190mm x 885mm : 595mm x 442mm 최대 인쇄 가능 영역: 591mm (완성품 절단 시 각 면의 버(burr) 2mm 제외) 인쇄 기계에 따라 필요한 크기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4개 개구부 기계는 8mm입니다. b. 일반 용지 크기: 1092mm x 787mm, 버를 잘라낸 후 크기: 1088mm 즉: 544mm x 391mm 최대 인쇄 가능 영역: 540mm x 377mm(설명은 위와 동일) 참고: 거친 가장자리 평평한 동판지의 한 면을 2mm씩 자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큰 4절판 포스터를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포스터가 그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그림을 예로 사용합니다. CorelDRAW로 그림 가져오기(Ctrl+H) 원하는 그림을 CorelDRAW로 가져온 후 Enter를 눌러 그림을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여기서 만든 포스터는 가운데에 그림이 있고 양쪽에 20mm의 공백이 있습니다. edge는 동일하므로 바이트를 사용하면 됩니다(바이트는 바이트를 더 추가하지 않고 흰색 가장자리에 바이트를 넣는 것을 의미함). 그러면 포스터 크기는 438mm x 590mm로 만들 수 있습니다.
CorelDRAW에서 페이지를 438mm x 590mm로 설정하고 직사각형 도구를 두 번 클릭하여 페이지만큼 큰 상자를 그린 다음 흰색으로 채우고 윤곽선을 취소합니다. 포스터 페이지 입니다.
직사각형 상자와 이미지를 선택하고 그룹화(Ctrl+G)하세요. 다음 단계는 모서리 선을 그리는 것입니다.
먼저 페이지를 448mm x 600mm로 설정하고 핸드 드로잉 도구를 사용하여 5mm x 5mm 노치 라인을 만듭니다. Ctrl+A를 누르고 그림과 같이 모서리 선을 페이지의 왼쪽 상단 모서리로 이동합니다.
작은 키보드의 "+" 키를 클릭하여 모서리 선을 복사하고,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모서리 선을 배치합니다. 또한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페이지 하단에 모서리 선을 배치합니다.
사실 코너 라인을 배치한 후에도 포스터가 흰색(종이)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실제 크기와는 아직 약간의 거리가 있으므로 1mm 정도만 남겨두면 충분합니다. 절단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커터를 약간 안쪽으로 절단해도 괜찮습니다.
아래와 같이 가운데 선을 그립니다. 모서리 선을 배치하는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페이지에 가운데 선을 놓고(그림과 같이 인쇄 중에 모서리 선을 인쇄할 수 없는 경우 이 선을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임) 모서리 선을 결합합니다. 그리고 중간선.
채우기 윤곽선 색상은 C100 M100 Y100 K100입니다. 여기서는 모서리 선 색상을 채우는 가장 편리한 방법, 즉 "등록된 색상"으로 채우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 가지 색상을 덜 채우는 것을 잊어버릴까봐 걱정됩니다. 이는 4개 이상의 색상이 있는 접시에 가장 실용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색상 보정 스트립을 배치합니다(여기서 말할 내용은 많지 않습니다).
한 입 크기, 색상, 크기 등의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4.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알아야 할 인쇄 지식은 무엇인가요?
그래픽 디자인을 하려면 인쇄 전, 인쇄 중, 인쇄 후 과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인쇄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면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인쇄 전, 도중, 인쇄 후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생산할 수도 없습니다.
예:
1 . 필름 블리딩 문제. 공정 블리딩이 부족하거나 과도하면 인쇄 후 프로세스가 불가능해집니다.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려면 제품에 따라 블리딩이 일반적으로 2~8MM입니다.
2. 이중 칼 위치: 제품 사이에 단일 칼과 이중 칼이 있습니다(최소 3-4MM). 단일 칼과 이중 칼 중 어느 것을 사용해야 합니까? 3MM 블리딩은 일반적으로 책이나 정기 간행물에 충분합니다.
3. 4가지 색상을 겹쳐서 인쇄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디자인이나 잉크젯 인쇄시에는 실제 인쇄에 어려움이 많습니다(바닥을 통과하고 밟을 수 없음).
4. 표면 처리 및 두께 처리에는 공정상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제품 품질과 생산 효율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5. 그래픽 디자인에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인쇄 지식
프리프레스 작업이란 조판, 색분리, 스캔 등 인쇄 과정의 사전 작업을 말합니다.
그들의 작업의 중요성은 주로 인쇄 전 작업에 사용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숙달, 인쇄 프로세스의 기본 워크플로우에 대한 친숙함, 우수한 그래픽 및 이미지 처리 능력에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인쇄 인쇄 작업에는 매우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인쇄 인쇄 운영자는 기본적으로 인쇄 전문가가 아니며 인쇄 학교의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인쇄 인쇄 작업에 대해 잘 모릅니다.
이는 데스크톱 시스템 작동과 인쇄 전문 지식의 결합을 처리하는 방법이라는 모순을 만듭니다.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업계에서 프리프레스 작업으로 전환하려는 디자이너의 경우, 프리프레스 작업에 연락한 후 반드시 인쇄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첫 번째 과제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리프레스 생산 업계에 처음 입문하는 디자이너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전의 개인적인 업무 경험과 경험을 바탕으로 초보자들이 자주 접하는 몇 가지 문제를 간단하게 요약해 두었습니다. 도움.효과. 1. 문자에 대한 지식 문자는 언어를 기록하고 전달하기 위해 쓰여진 기호입니다.
인쇄에 사용되는 문자는 종류, 글꼴, 글꼴 크기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글꼴 국내 인쇄 업계에서 글꼴에는 주로 한자, 외국 문자, 민족 문자 등이 포함됩니다.
한자에는 송체, 카이체, 헤이체 등이 있습니다. 외국문자는 문자의 굵기에 따라 흰색형과 검정색형으로 세분하거나 모양에 따라 일반형, 이탤릭형, 꽃형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민족문자란 몽골, 티베트, 독일, 한국 등 일부 소수민족이 사용하는 문자를 말한다. 송(宋)글자: 송(宋)글자는 인쇄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글꼴로, 글자의 모양에 따라 송(宋)글자와 송(宋)보고로 나누어진다.
송티(Songti)는 송나라의 판화인쇄에서 유래한 활자체이다. 노래 글꼴은 정사각형 모양, 가로 및 세로 획, 얇은 가로 및 두꺼운 세로 획,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 엄격한 구조, 깔끔하고 균일하며 획의 규칙성이 강하여 읽을 때 편안하고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현대 인쇄에서는 주로 책, 정기 간행물, 신문의 텍스트 부분에 사용됩니다. 카이스타일(Kai style) : 생활스타일이라고도 불리는 카이스타일은 손글씨 습관을 본뜬 글꼴로 직선적이고 고른 획과 규칙적인 글꼴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용 교과서, 대중서적, 주석 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헬베티카(Helvetica) : 큐브(cube) 또는 아이소라인(isoline)이라고도 알려진 헬베티카(Helvetica)는 두껍고 네모난 글꼴로 품격 있는 글꼴과 가로, 세로 획, 모든 손글씨의 굵기가 동일하며 구조가 눈길을 사로잡고 촘촘하게 되어 있다. . 볼드체는 제목이나 눈길을 끄는 메모나 주의가 필요한 주석에 적합합니다. 글꼴이 너무 두꺼워서 본문을 조판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Fang Song Ti: Fang Song Ti는 Song 스타일 구조와 규칙적인 스크립트 획을 채택한 비교적 우아하고 직선적인 글꼴입니다. 획의 가로 및 세로 두께가 균일하며, 자막 인쇄에 자주 사용됩니다. 짧은 시, 주석, 인용문 등 일부에서는 리더기에 텍스트를 입력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아트 글꼴: 아트 글꼴은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는 데 사용되는 독특하고 특별한 인쇄 글꼴을 말합니다.
아트 글꼴의 획과 구조는 일반적으로 시각화되어 있으며 책 표지나 레이아웃의 제목 부분에 자주 사용됩니다. 적절하게 적용하면 인쇄물의 예술적인 맛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Han Ding, Wending 및 기타 글꼴 라이브러리의 글꼴과 같은 다양한 글꼴이 있습니다.
2. 글꼴 크기 글꼴 크기는 텍스트의 크기를 구분하는 척도로서 국제적으로는 포인트 제도를 주로 사용하고 있으나, 중국에서는 포인트 제도를 보완하고 있다. 수체계는 서로의 배수가 아닌 여러 종류의 가동활자를 기준으로 하여 2배 또는 2등분의 변환관계에 따라 자체 체계를 형성하며 4등식, 5등식으로 나눌 수 있다. 시스템, 6사이즈 시스템 등
글꼴 크기의 공칭 수가 작을수록 글꼴 모양이 커집니다. 예를 들어 크기 4 글꼴은 크기 5 글꼴보다 크고 크기 5 글꼴은 크기 6 글꼴보다 큽니다. 포인트 시스템(P)이라고도 알려진 포인트 시스템은 문자 모양의 "포인트" 값을 계산하여 측정됩니다.
인쇄 업계 표준에 따르면 글꼴 크기의 각 도트 값은 0.35mm이며 오류는 0.005mm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크기 5 글꼴을 변환하면. 도트 시스템에서는 10.5 도트, 즉 3.675mm와 같습니다. 모든 외국 문자는 포인트 단위로 계산되며 각 포인트의 크기는 대략 1/72인치, 즉 0.35146mm와 같습니다.
크기 및 포인트 시스템 외에도 글꼴 크기는 전통적인 사진 조판 텍스트의 크기입니다. 그런 다음 mm를 계산 단위로 사용하며 이를 "등급(J 또는 K)"이라고 합니다.
각 레벨은 0.25mm, 1mm는 4레벨과 같습니다. 사진 식자 텍스트가 생성할 수 있는 크기는 일반적으로 레벨 7에서 레벨 62까지이고 일부 범위는 레벨 7에서 레벨 100까지입니다.
컴퓨터 사진 식자 시스템에는 도트 시스템과 수 시스템이 있습니다. 인쇄 및 조판 시 숫자가 표시된 문자를 만나면 숫자 값을 계열로 변환하여 정확한 문자 크기를 파악해야 합니다.
숫자와 계열의 변환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J = 1K =0.25mm = 0.714포인트(P) 1포인트(P) = 0.35mm = 1.4레벨(J 또는 K) 3. 레이아웃 디자인 및 조판 사양 조판 시 인쇄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레이아웃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책을 인쇄할 때 형식의 크기, 레이아웃의 형식(가로 또는 세로), 텍스트의 글꼴 크기, 페이지당 줄 수 및 페이지당 단어 수에 주의해야 합니다. 줄, 단어와 줄 사이의 관계, 페이지의 열 수와 각 열의 단어 수, 열 사이의 간격, 페이지 번호 및 페이지 번호 배치, 위치 머리글과 바닥글의 크기 등
텍스트 서식을 지정할 때 몇 가지 금지 사항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각 단락 시작 부분에 두 문자를 공백으로 남겨두어야 하며 마침표, 쉼표, 쉼표, 세미콜론 등을 공백으로 두어서는 안 됩니다. 콜론, 물음표, 느낌표 등의 구두점과 아래쪽 따옴표, 아래쪽 괄호, 아래쪽 책 제목은 위쪽 따옴표, 위쪽 괄호, 위쪽에 위치할 수 없습니다. 책제목 및 ① ② ③ 등의 중국어 일련번호, 분수, 연도, 화학식, 숫자 앞의 플러스 마이너스 기호, 온도식별자, 단음절 외래어 등은 상하행에 배치하지 않는다. 갈라져. 2. 종이 종이는 프리프레스 작업자가 주의해야 할 중요한 것 중 하나이며 인쇄 제품의 범위를 결정합니다.
1. 종이의 구성 종이는 식물섬유에 충진제, 접착제, 착색제, 기타 성분을 첨가하여 만든 물질입니다. 종이를 구성하는 원료로는 주로 짚, 대나무, 면, 린넨, 사용 가능한 폐기물 등이 있습니다.
원재료에 따라 종이의 성질이 달라집니다. 필러는 일반 인쇄용지에 사용되는 탤컴파우더와 같이 종이의 유연성을 높이고, 종이의 투명도와 신축성을 감소시키며, 종이의 표면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재료입니다.
6. 그래픽 디자인을 하려면 알아야 할 기본 인쇄 지식은 무엇인가요?
첫째,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3가지 이상 알아야 합니다
둘째 :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쇄용지(정규지, 불규칙지, 중량지, 동지, 오프셋지, 특수지 등)의 사양 및 모델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셋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쇄용지의 이해가 필요합니다. 인쇄용지의 절단방법을 사용합니다.(또한 인쇄크기이며 문서제작과 필름제작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넷째: 인쇄후 제작과정과 요구사항을 이해합니다
다섯번째 : 문서 제작, 정판(블리딩, 필름 조립 포함) 인쇄 버전; 2절, 4장 등 인쇄 크기 구분
여섯째: 후인쇄(라미네이션, 제본, 주름 등 특수 공정 포함) 핫 스탬핑, UV 등)
그 후에는 완성된 제품이 거의 완성되어 디자인이 현실화됩니다. .
7. 그래픽 디자이너가 배워야 할 인쇄 지식은 무엇인가요?
좀 더 전문적이 되고 싶다면 인쇄 지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작품의 색상과 레이어 구성이 인쇄물과 많이 다르기 때문이죠. 또한 디자이너는 기본적으로 인쇄회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며, 일부 인쇄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컴퓨터에서 나타나는 색상과 인쇄되는 색상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그래픽 디자이너는 RGB 색 영역 모드만 알고 있으며 다른 색 영역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거나 거의 알지 못합니다.
실제로 인쇄에는 CMYK 색 영역이 사용됩니다. RGB 모드로 작업이 완료되면 인쇄 시 CMYK 모드로 변환됩니다.
RGB를 CMYK로 직접 변환하면 색상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부 색상은 색상 경향이 심합니다.
따라서 기본 CMYK 색역을 마스터해야 하며, 인쇄에 사용되는 제품도 CMYK 색역 모드를 활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인쇄된 제품은 디자이너의 소스 파일에 있는 이상적인 색상에 더 가까워집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인쇄 프로세스를 숙지하고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인쇄 회사의 후처리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기술이 당신의 작업에 어떤 인상을 주나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어떤 특수 효과가 나타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핫 스탬핑 및 실버 포일링, UV 바니시, 리놀륨, 복막, 스탬핑, 특수 잉크 프린팅, 3D 래스터 프린팅 등 이러한 프로세스 효과를 마스터하면 작업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더 나은 상업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컬러 인쇄 자체는 매우 복잡한 전문 기술입니다. 따라서 학습할 때 선별적으로 선택해야 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학습보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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