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급해요! 전통적인 시험 인쇄 기술이 설명해 주세요.
급해요! 전통적인 시험 인쇄 기술이 설명해 주세요.
먼저 이미지를 얻는 방법
이미지가 있는 많은 파일은 35mm 슬라이드, 슬라이드 또는 반사판과 같은 시뮬레이션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디지털 이미지를 얻으려면 컴퓨터의 처리 및 가공을 위해 이미지의 픽셀을 디지털 정보로 변환해야 합니다. 아날로그 이미지를 디지털 이미지로 변환하는 작업은 일반적으로 스캐너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는 사진에서 방출되거나 반사되는 빛을 측정하고, 광점 값을 순차적으로 기록하며, 컬러 또는 흑백의 디지털 복사본을 만듭니다. 이 이미지는 일련의 숫자로 번역되어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나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 그래픽 디스크 또는 녹음 테이프와 같은 기타 전자 미디어에 저장됩니다. 이미지가 디지털 파일로 변환되면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전자적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해해야 할 용어
아날로그 이미지-연속 형식으로 저장된 데이터입니다. 예를 들어 전통 카메라가 해변에서 찍은 사진은 아날로그 이미지다.
디지털 이미지-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디지털 사진과 같은 이진수 (예: 켜기 및 끄기) 로 처리된 데이터입니다.
스캐너-전자 처리를 위해 비트맵 사본을 생성하는 디지털 입력 장치입니다.
둘째, 디지털 설계 계획 방법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그래픽 생성, 디지털 사진 수정, 페이지 디자인과 같은 기술 처리, 이미지의 일부 픽셀 조합과 같은 디지털 이미지 처리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성된 이미지는 벡터 그래픽과 비트맵 이미지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벡터 그래픽은 선 그리기, 표식 문 그리기 및 모든 전환이 부드럽고 가장자리가 선명한 이미지에 자주 사용됩니다. 벡터 그래픽의 장점 중 하나는 세부 사항과 선명도를 잃지 않고 자유롭게 확대 및 축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트맵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스캐너를 통해 얻은 이미지와 같은 그림이나 사진과 같은 이미지입니다. 비트맵 이미지는 스캐너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그림의 정보를 가상 그래픽 격자의 해당 공간에 "매핑" 하고 각 셀을 컬러 픽셀로 채워 전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벡터 그래픽과 달리 비트맵 이미지는 매우 좋은 화질이 없으면 임의로 확대할 수 없습니다. 이미지가 확대되면 픽셀 격자 크기가 그에 따라 증가하고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따라서 충분한 이미지 세부 사항을 얻기 위해서는 스캔한 비트맵 이미지의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트맵 이미지 파일은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재현할 때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벡터 그래픽 파일보다 훨씬 큽니다.
그래픽 이미지 파일을 설명하는 여러 가지 형식이 있으며 그 중 두 가지는 TIFF (tagged image file format) 와 EPS (encapsulated Postscript) 형식입니다. TIFF 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트맵 이미지 형식이며 벡터 그래픽은 EPS 파일과 유사합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그래픽 이미지 파일을 결합하여 하나의 일반적인 파일 형식으로 디자인하고 조판할 수 있습니다.
조판을 디자인하면 모든 픽셀이 하나의 파일에 집중되고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저장된 벡터 그래픽과 비트맵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출력 장치에 필요한 래스터 그래픽 형식 파일 (비트맵 형식) 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출력 장치의 래스터 크기는 출력 장치의 해상도에 따라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때 파일의 모든 픽셀은 원본 형식에 관계없이 비트맵으로 처리되므로 출력 장치가 이미지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해해야 할 용어
벡터 그래픽—세부 묘사를 잃지 않고 자유롭게 배율을 조정할 수 있는 그래픽 파일입니다.
비트맵 이미지—픽셀 또는 점 형식으로 저장된 이미지 파일입니다.
래스터 이미지 프로세서-그래픽 파일을 내보내야 하는 일련의 점 데이터로 변환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통합 장치입니다.
해상도-해상도, 단위 길이의 픽셀 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dpi (인치당 픽셀 수) 라고도 합니다.
셋째, 디지털 이미지 복제 방법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액체 잉크젯 기술, 정전기 기술, 고체 잉크젯 기술, 열 변환 기술 및 사진 기술이 오늘날 사용되는 주요 기술인 와이드 출력 장치에서 디지털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기술에 대한 간단한 소개입니다.
잉크젯 기술
필요에 따라 압력을 가하여 이미지를 생성해야 하는 미디어에 잉크가 떨어지도록 합니다.
연속성-잉크는 압력 하에서 지속적으로 잉크 방울 제트를 형성하고 이미지를 형성해야 하는 미디어에 분사합니다.
열 효과-노즐 입구는 기포를 생성하고, 기포의 압력은 잉크 방울을 미디어에 밀어 넣습니다.
고체 잉크-잉크는 고체로 저장되고 필요한 경우 녹아 액체 잉크와 비슷한 방식으로 미디어에 인쇄됩니다.
열 왁스 또는 수지 전환 기술
왁스나 수지는 박막 전달체로 쓰이며, 보통 롤러의 형태이다. 왁스나 수지는 가열을 통해 미디어로 전달되며 각 색상은 개별적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염료의 열 승화 기술
열 변환 기술과 마찬가지로 제어 열원이 열을 생성할 때 열 승화 염료가 증발되어 캐리어 롤러에서 미디어로 이동합니다.
정전기 기술
특수 매체에서 정전하가 있는 이미지는 컬러 입자를 끌어들여 컬러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일반적인 정전기 프린터에서 인쇄되는 이미지는 각 색상마다 분리되어 있습니다.
안개 스퍼터링 기술
개별적으로 배치된 컬러 잉크는 노즐을 통해 미디어에 직접 분사됩니다.
디지털 이미지는 종이 매체, 비닐 박막 매체, 섬유 직물,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료에 적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가장 적합한 출력 장치와 미디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넷째, 사후 처리
특수 매체, 잉크 또는 롤러 이미징을 통한 이미지는 햇빛과 일상적인 기후 조건의 변화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건조되지 않은 접착제는 디지털 이미지를 물체 표면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버스, 비행기, 건축, 도자기, 니트웨어 및 패턴으로 장식할 수 있는 기타 표면에서 디지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이미지 기술은 우리가 이미지를 처리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그것이 시각 정보 교류에 들어갔을 때, 디지털 영상은 그들의 원래 습관을 바꾸었다. 몇 년 전, 비용, 색상, 형식, 인쇄주기는 대형 이미지 수요자들이 직면한 네 가지 주요 문제였다. 이제 디지털 기술이 캐릭터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여 대형 이미지를 이전보다 더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저렴하게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다음은 디지털 이미지 기술이 이러한 네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비용-디지털 견본 또는 사전 인쇄의 비용은 전통적인 견본보다 현저히 낮기 때문에 풀 컬러 이미지를 만드는 소량 인쇄와 낱장 견본의 가격이 허용 범위 내에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색상-많은 프로젝트에 있어서 전통적인 견본은 너무 비싸고, 디지털 이미지는 일종의 색상 처리 기술이므로 값비싼 견본 처리 단계를 생략할 수 있다.
크기-디지털 이미지 기술은 거의 모든 크기의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 출력 장치의 폭은 몇 인치에서 60 피트 이상일 수 있으며, 더 큰 이미지는 접합하여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인쇄 주기-디지털 이미지 처리는 이미지를 빠르게 조작하고 변경할 수 있는 자동화된 프로세스입니다. 디지털 이미지 기술을 사용하면 즉시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 내용과 텍스트 정보를 개별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