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제를 파악하다.
문제를 파악하다.
1, 타이낚시 그룹, 타이낚시 그룹의 정수는 물고기가 먹는 신호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것이다. 낚싯대, 가는 선, 작은 부동 (긴 유선형 부동, 가는 꼬리), 가벼운 낙하, 갈고리, 긴 뇌선 (낚싯바늘을 매는 선) 과 잘 어울린다. 조립 방법에 관해서는, 여기에 상세한 그림이 있어 한눈에 알 수 있어,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모든 것이 계속된 후, 표류하고 표류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서면 자료는 4 목 포획을 소개하는 것으로 대만 어업을 소개하는 기초이다. 나는 또한 드리프트 조정의 기본 매개 변수로 사용합니다. 목적은 네 개의 작은 네모난 상자, 한 눈에 한 개씩, 한 눈에 네 개씩 떠다니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목적명언) 두 눈낚시란 수면이 드러나는 두 개의 작은 정사각형을 보고, 그것들이 떠다니거나 가라앉는 것을 보고, 트래버스하여 물고기가 갈고리를 물어뜯는 상황을 판단하는 것이다.
이때 낚시를 배우는 사람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왜 낚시를 할 때 두 눈을 말해야 합니까? 두 가지 짧은 점이 있습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대만 낚시의 관건과 우리 민간에서 전해지는 낚시 방법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우리 민간의 어업 방식은 일반적으로 전통 어업이라고 불린다. 전신낚시팀의 펜던트는 바닥에 누워 있고 펜던트의 중력은 부력의 부력보다 크다. 보통 래프팅 후 몇 눈을 잡는다. 대만 낚시 펜던트가 물에 걸려 있다. 그것의 중력은 표류하는 부력보다 작다. 이것은 양자의 본질적인 차이다.
내가 말하는' 네 눈' 은 내가 부자를 조정할 때, 나는 눈을 수면으로 드러낼 것이다. 두 눈낚시는 낚시를 할 때 수면이 드러나는 두 눈을 가리킨다. 적은 두 눈은 미끼의 무게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낚시의 낚시팀은 낚싯바늘로 물 속에 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미끼가 두 갈고리 (미끼 크기는 콩 크기정도) 로 물에 들어갈 때, 떠다니는 것은 자연스럽게 두 눈을 가라앉히고, 수면에는 두 눈을 남기고, 나머지 두 눈은 이른바' 낚시 두 눈' 이고, 수면에 나타나는 네 눈은 이른바' 조정 네 눈' 이다. 여기서 전문적인 설법' 네 눈이 두 눈을 잡는다' 의 유래를 이해하시겠습니까?
이 네 눈은 어떻게 조절합니까?
1). 우리는 먼저 납피를 납피석에 감아 놓은 다음, 막대기를 물속으로 들어 깊이를 찾는 것을 바닥 찾기라고 한다. 물에 들어간 후 부자가 보이지 않으면 부자의 꼬리가 수면과 평평해질 때까지 위로 움직입니다.
2). 그런 다음 기둥을 들어 올리고 떠 있는 코끼리를 아래로 이동시킵니다 (떠 있는 좌석 위와 아래에 두 개의 우주 콩이 있음). 그러나 당분간 위에 있는 우주 콩을 움직이지 마십시오. 이것은 수심에 따라 위치 지정 역할을 합니다. 나는 앞으로 납 껍질을 다듬을 때 쓸 것이다.
3). 낚시팀이 물에 들어간 후 수면에 떠 있으면 부자를 아래로 움직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깊이를 찾을 때까지.
4). 기둥을 들어 올리고 부유물을 우주콩과 밑고리 사이의 거리의 절반까지 아래로 이동합니다. 이 거리는 실제 수심보다 작습니다. 아니면 아예 플로트를 펜던트 근처로 옮기고 가위로 납피를 다듬어라. 주의: 부자가 물 속에 네 눈을 드러낼 때까지 조심하고 적게 썰어라. 이때 네 눈을 조절하는 작업이 완성되었다. 납피 손질 과정에 익숙하다면 같은 방법으로 5, 6, 7, 8, 9, 10 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2,3,3 으로 전화하셔도 됩니다. 어떻게 조절하고 싶은지, 얼마나 필요한지 보세요. 관건은 납껍질의 무게를 다듬는 것이다! 어쩌면 누군가가 묻습니다. 어떻게 눈을 조절합니까? 납껍질이 가볍다. 그래서 너는 큰 납을 갈아서 고치지 않을 거야? 어리석은 너. :)
5). 다음은 대낚시 표류를 조절하는 관건입니다. 바닥을 찾으세요. 이때 너는 작은 납 껍질을 준비해서 그것으로 밑걸이를 싸야 한다. 조심하세요! 밑부분의 작은 고리임에 틀림없다! 그런 다음 막대기를 물 속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부자가 보이지 않으면 조정을 시작한 네 눈이 드러날 때까지 부자를 위로 움직입니다. 그런 다음 낚싯대를 들어 올리고, 작은 갈고리에 있는 납껍질을 제거하고, 낚시도구를 물에 넣어서, 부자가 얼마나 많은 눈을 드러내는지 보았다. 네 눈이라면 다섯 눈이 수면을 드러낼 때까지 부기를 약간 위로 움직입니다. 왜 눈을 보여? 나는 납가죽으로 바닥을 찾았기 때문에 낚싯바늘이 물 속에 있는 대략적인 위치를 대충 알고 있었다. 납피를 채취한 후 부력의 부력이 아래 낚시조의 중력보다 크기 때문에 떠오를 수 있는데, 이 떠있는 거리는 우리가 모른다. 변동이 크면 같은 크기의 귀에 갈고리를 걸면 두 미끼가 모두 땅을 떠나는 현상이 나타난다. 하나의 미끼가 땅에 닿는 최고의 상태가 아닙니다. 떠 다니는 것이 다섯 번째 목적으로 조정 될 때, 수중 단일 훅이 정말로 그것을 찾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단일 훅이 착지한 후 뇌선의 지지로 인해 네 눈이 원래 공중에 떠 있던 상태에서 유지되는 힘의 균형이 깨졌기 때문이다. 다음 일은 조심스럽게 부기를 조금씩 아래로 옮기는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단지 너의 눈이 수면을 바라보게 하는 것이다. 참고: 분명히 다섯 눈에서 네 눈으로 옮겼을 거야! ! !
6). 지금까지. 마지막 일만 남았는데, 바로 변동을 두 계단 아래로 내리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전체 표백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어떤 친구가 묻고 싶은데, 이미 네 눈으로 조정되었는데, 왜 두 눈을 아래로 내려야 합니까? 허허, 사실 아주 간단해요. 왜냐하면 우리는 네 눈을 맞추고 두 눈을 낚기 때문이다. 위에서 말한 것은 매우 분명하다. 네 눈은 미끼가 없는 갈고리 상태에 있고, 두 눈은 쌍갈고리 쌍귀 낚시 상태에 있다. 이 두 미끼구의 무게는 마침 물고기가 두 눈을 뜨게 하여 두 가지 목적을 잡는 데 가장 민감한 상태를 달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우리가 방금 네 가지 목적을 보여줬을 때, 낚시팀의 물 상태는 마침 밑바닥의 단일 갈고리가 착륙지를 가볍게 문지르는 것이었는데, 마치 건드리지 않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미끼가 최적 상태가 아니라면. 우리가 부기를 두 눈 아래로 내리는 것은 두 개의 미끼 공의 무게를 남기는 것과 같다. 만약 이때 우리가 미끼로 낚시를 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부자가 조정된 네 눈을 기초로 두 눈을 가라앉히고, 물은 두 눈을 남겼을 것이다. 그것은 바로 두 눈을 잡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수중 낚시팀의 상태는 미끼 그룹이 방금 땅에 닿아 실제로 전체 낚시조의 최적 상태에 도달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2. 낚시팀의 반응이 밋밋해지게 하려면, 떠다니는 것을 위로 이동시켜, 한 갈고리, 한 갈고리, 공중에 떠 있거나, 한 갈고리, 한 갈고리, 바닥에 살짝 닿거나, 두 갈고리, 두 갈고리, 두 갈고리, 물, 납고리, 아래의 낚싯팀, 물, 물, 물, 물, 물 예민하게 하려면 모든 것이 거꾸로 해야 한다. 두 개의 갈고리는 모두 미끼를 달고 공중에 떠 있다.
3. 낚싯자리를 선택한 후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먼저 납피를 빼지 말고 낚시터에 던져서 물에 완전히 떠내려가지 마세요.
2. 몇 가지 더 던지면 수중의 부등식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어느 게시물이 보이는지 잊어버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낚시 지점에서 하루의 수확을 결정하십시오)
3. 표류는 묘끝을 수면과 평평하게 하거나 한쪽 눈을 드러내게 한다.
4. 부자를 아래로 이동하고, 송수관을 줄이고, 부자를 아래로 내려가면 된다. (일반적으로 부자는 부선의 길이보다 클 것이다.)
5. 납껍질이 수면 위로 나올 때까지 줄이세요 (4 번 조정)
6. 두 개의 갈고리로 미끼를 낚아채서 낚시점으로 다시 던져서 지금의 목적이 무엇인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2 라면, 두 미끼의 무게는 2 목이다.
7. 미끼를 갈고리로 낚아채고 낚싯점으로 다시 던져서 2 눈이 뜨일 때까지 떠다니고 낚시를 합니다 (낚시 2)
참고: 여섯 번째 단계는 하단 이중 미끼의 상태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단계가 생략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보통 이렇게 낚시를 한다. 갈고리에 큰 납 껍질을 걸어 바닥을 찾은 다음 납 껍질을 납 받침대에 고정시켜 부표를 아래로 10CM 정도 움직여서, 납 껍질을 원하는 안조로 자르고, 손으로 갈고리에 걸어 바닥을 찾는다.
4. 탁상낚시법은 항상 갈고리 반수드리프트, 갈고리 반수드리프트, 단갈고리 반미끼표백에 쓰인다. 나는 빈 갈고리 반수에 대한 나의 이해를 말하겠다.
I. 전제 조건
빈 갈고리 반수 표류의 첫 번째 점은 뇌선의 길이가 같고 미끼 떼의 크기가 같다는 것이다.
둘째, 드리프트 조정
우리가 물가에 도착했을 때, 온라인 그룹을 걸었다. 기본적으로 표류자리와 갈고리 사이에는 80CM 의 거리가 있다. 왜냐하면 우리가 낚시하는 수역은 기본적으로 1 미터 이상이기 때문이다.
막대기를 물에 던져라. 전부 버리지 마라. 물이 얼마나 깊은지 모르기 때문에 80% 정도가 버려진다. 메인 라인을 물에 밀어 넣고 두 번 반복합니다. 라인 그룹이 가능한 한 낚시점의 물에 닿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부표 자리는 젖었기 때문에, 건조할 때보다 편리하고, 부표 교체도 원활하기 때문에 부표 삽입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부표, 부표, 부표, 부표, 부표, 부표, 부표)
막대기를 물에 던져서 표류 상태를 관찰하다.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물에 완전히 잠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떠다니는 표시기 (꼬리) 가 수면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상황은 따로 처리해야 한다.
물에 떠다니고, 납피를 빼지 않도록 조심하고, 낚싯대를 물에 던져서 물정을 관찰한다. 두 눈이 안정되면 두 눈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네 눈처럼 네 눈을 조절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항목을 조정해야 하는지, 표류의 종류와 모델, 물과 생선을 결합하는 상황에 따라 오늘 논의하지 않는다.
물의 상태를 나타내는 것은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하는데, 납껍질이 너무 가볍거나 물이 너무 얕다. 검증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표류석을 위로 올리고 낚싯대를 물에 던져서 표시기가 이전과 같은지 확인하고, 만약 그렇다면, 반표류거리를 위로 올리고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과녁이 증가하거나 부체가 비뚤어지면 납 추락의 무게가 약간 크고 납껍질이 약간 줄어들어 표백 과정을 재개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둘째, 부기가 반부위로 올라간 후 눈이 들거나 비뚤어지면, 장대를 들어 부체를 한 개 아래로 내려간 다음, 장대를 던져서 포인터가 이전과 같은지, 마치 처음 설정된 부기와 같은지 확인합니다. 연못이나 연못을 제외하고 계속 떠 있을 수 있고, 막대기 구덩이나 자연수역은 즉시 움직여야 한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수심이 80CM 미만이어서 물고기를 잡기가 어렵다.
기본적으로 갈고리 수심 80CM, 표류 (마음대로 눈수를 조절하고, 가능한 한 딱딱한 꼬리는 4, 5 목, 부드러운 꼬리는 3 목 정도 조절함) 는 이미 표류조로 꼽힌다.
셋째, 바닥을 찾아라
많은 낚시꾼들이 밑바닥을 찾는 것에 대해 막막하다. 나도 마찬가지다. 몇 번 낚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표류만 하면 바닥을 잡을지 말지 고민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낚시명언) 이 기간 동안 어려움은 밑바닥을 찾는 것이 아니라 밑바닥을 찾는 것을 두려워하는 데 있다.
밑고리에 큰 미끼를 걸어 껍질을 벗기는 것은 하나의 방법이고, 밑고리에 고무와 고무를 매달는 것은 하나의 방법이다. 또 다른 방법은 갈고리 미끼, 고무, 고무진흙, 납가죽이다. 그러나 관건은 끝까지 찾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찾지 못할까 봐 두렵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물고기 연못에서 낚시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허저' 를 만난다. 즉, 연못 바닥에는 두꺼운 덩어리 물질이 한 층 있다. 만약 매달림이 너무 무겁다면, 두 미끼보다 두 배 크고, 부피가 작으며, 자연히 허저로 가라앉아, 두 미끼가 미끼에 걸려든 후 허저로 가라앉고, 생선 비린내가 있어도 물고기를 잡을 수 없다. 자연수역에도' 허저' 가 있어 밑바닥 불공평, 밑바닥에 풀, 밑바닥에 물면 등을 만날 수 있다. 자연은 허실상생으로 30 분 만에 어리둥절해졌다.
제 방법은 미끼를 걸고 5 조부터 낚시 1 을 시작해 5 조낚시 5 로 발전하는 것입니다. 관건은 20CM 범위 내에서 변동하는 것이다. 즉, 장대를 던지는 것이 정확해야 한다는 것이다. 신호가 없으면 납 껍질을 다시 줄이겠습니다.
넷째, 정신 둔감 분석
빈 갈고리 반수 표류 조절, 그것의 초기 설정은 밑바닥 물고기를 잡는 것으로 밋밋하다.
왜, 낚시꾼은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 빈 갈고리 반수조 낚시 5 목, 이중 미끼는 사실 이미 끝이 났다. 그럼 5 낚시를 1 으로 조정하면 어떤 상황인가요? 하단 훅 미끼는 완전히 바닥에 닿았고, 미끼는 반쯤 바닥에 닿았다. 왜냐하면 네 눈 표시기의' 남은 부력' 은 미끼의 무게를 조절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눈꽃가루가 많으면 말하기가 어렵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을 이해한다면, 5 에서 1 을 조정하는 것은 밋밋함에서 영성에 이르는 과정이다. 또한, 67 을 잡는 것은 평범함에서 나쁜 과정까지 하는 과정이다.
다섯째, 유연한 사용, 더 많은 요약 시도.
표류는 한 번에 두 번' 영성' 으로 유명한 것이 아니다. 서로 다른 수역, 절기가 다르면 표류 단계가 다르기 때문에 많이 시도하고 총결산해야 한다. 같은 수역이나 같은 연못 입구에서도 깊은 물 속의 물고기는 서로 다른 표류를 할 수 있다.
게다가, 뇌선의 두께도 중요한 요인이며, 미끼의 비중, 송수선의 길이, 물고기의 생숙구 등이 있다. 부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니 한 곳에서 다른 것으로 가지 말고 많이 잡으세요.
5. 얼마 전 호북으로 돌아가 20 여일 동안 낚시를 연습했는데, 바닥을 찾는 데 많은 문제가 생겼다. 그저께 미끼를 비벼 끝까지 찾자 나는 미끼를 당겨 낚시를 시작했다. 낚시가 너무 공교롭기 때문에, 나는 항상 입을 찾을 수 없다. 나는 목표를 조금씩 위로 밀고, 20 센티미터를 밀고, 마침내 찾았다. 나는 세 눈의 낚시와 줄을 조정했지만 효과가 없거나 동작이 있었지만 막대기는 비어 있었다. 목표를 재시험해야 어제 3 안 부표가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중생, 왕빙, 조강 (전국 어민 랭킹이 모두 상위권에 있음) 의 밑바닥 찾기 방법을 보았고, 그들과 토론한 적이 있다. 나는 납피를 납자리나 연결고리에 올려 바닥을 찾는 것이 더 빠르고 정확하며 바닥에 걸린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개인적으로는 납피를 연결고리에 올려 바닥을 찾는 것이 더 정확하고 빠르다고 생각한다. 납기를 벗기는 번거로움을 없애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중 훅 무게의 약 두 배인 납기를 연결 고리에 굴려 이중 미끼 끈을 이중 갈고리에 씌우고 바닥을 찾아 연결 고리를 물밑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낚싯대를 올린 후 미끼를 넣고 부표를 당겨 다시 던져라. 꼬리가 수면을 드러낼 때까지, 전체 밑바닥 찾기 과정이 완성되었다. 자, 이 밑바닥 찾기 방법은 부표 좌표에서 부표 끝까지의 길이로 장단선의 길이가 부표에 도달하는 눈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미끼 무게가 단고리 무게와 같다고 가정). 위의 공간 콩은 움직이지 않고 표시로 남는다. 부표가 짧은 부선의 길이를 내리면 바로 이중 미끼가 땅에 닿는다. 부표의 아래로 뻗은 부선의 길이는 단일 미끼 착륙 지점이다. 자선의 길이가 1 센티미터를 넘으면 자선은 1 센티미터, 2 센티미터를 넘으면 자선은 2 센티미터를 구부린다. 어혼이 얼마나 잡았는지, 낚시가 얼마나 밋밋한지 한눈에 알 수 있다. 밑부분을 찾은 후에도 어안을 미세 조정해야 한다. 연못 바닥의 불공평과 진흙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