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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교판 (지능 장난감) 상세 데이터 수집

칠교판은 중국의 오래된 전통 지능 장난감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7 개의 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7 개의 보드는 삼각형, 평행 사변형, 불규칙 다각형 등과 같은 많은 그래픽 (1600 이상) 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양한 인물, 이미지, 동물, 다리, 집, 타워 등 또는 중국어와 영어 알파벳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칠교판은 중국 고대 노동인민의 발명으로, 그 역사는 적어도 기원전 1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 명대의 기본 정형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명청 두 세대가 중국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청인은' 냉려잡식' 볼륨 1 에서 최근 7 점의 교묘한 그림, 오형칠수, 그 변화의 형태가 수천 가지에 달한다고 썼다. 물건의 모양이 작고, 마음대로 변하고, 게임으로 가득 차 있어 답답함을 풀고 침묵을 깨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세속적인 사람들이 좋아한다. 18 세기에 칠교판이 해외로 퍼졌다. 이조셉은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소일거리 중 하나이며, 지금까지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 도서관에는 여전히 7 개의 교묘한 바둑말이 소장되어 있다고 말했다.

중문 이름: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당 당교 판의 유래 칠교판의 유래 칠교판의 유래 칠교판의 유래 칠교판의 유래 칠교판의 유래 칠교판의 유래 칠교판의 유래 칠교판의 역사, 이름, 발전 과정, 이점, 용도, 게임 송대의 잔치에서 진화했는데, 처음에는 문인의 실내 게임으로, 나중에는 민간의 퍼즐 장난감으로 변했다. 청대 육일청' 냉육잡식' 에 따르면 송황연 도수 폭은 25 식으로 나누어 68 식이다. 나비 몇 장의 그림이 똑똑히 보였지만, 시스템이 수정되어 삼각형이 갈고리 모양으로 엇갈려 나비 날개와 같은 모양이 되었다. 그 스타일 3, 그 시스템 6, 그 수십 세, 그 변형, 모든 100 이상. 최근 7 개의 교묘한 그림이 있는데, 공식은 5, 수량은 7, 변화는 천여종이다. 몸은 단순하고 변화무쌍하며, 게임의 도구는 지루함을 달래고 침묵을 깨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세속적인 사람들이 좋아한다. "이제 칠교판은 정사각형으로 다섯 개의 작은 피타고라스 모양으로 썰어 인물, 동식물, 파빌리온 누각, 차, 배, 다리 등 여러 가지를 모아놓는다. , 혼자 놀 수도 있고, 여러 명이 놀 수도 있다. 퍼즐을 이용하여 몇 가지 중요한 기하학적 관계를 정리할 수 있는데, 그 원리는 고대 산수에서' 상호 보완적인 출입 원리' 이다. 칠교판의 구체적인 구조인 칠교판은 다음 7 개의 널빤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완전한 패턴은 정사각형이다: 5 개의 이등변 직각 삼각형 (작은 삼각형 2 개, 중간 삼각형 1 개, 큰 삼각형 2 개), 정사각형 1 개, 평행사변형 1 개. 19 세기에 가장 인기 있는 퍼즐 게임 중 하나는 퍼즐 게임이다. 칠교판의 유행은 아마도 구조가 간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일 것이다. 퍼즐 장난감으로 자신의 디자인을 마음대로 철자할 수 있지만, 퍼즐 장난감으로 특정 도안을 맞추려면 진정한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이것이 바로 퍼즐 게임의 즐거움이다. 퍼즐 장난감은 구조가 간단해서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착각하기 쉽지만, 이런 생각은 일방적이다. 1600 여 개의 도안은 퍼즐로 철자할 수 있고, 어떤 것은 철자가 쉽고, 어떤 것은 상당히 신비하고, 어떤 것은 그럴듯하며,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관련 역사 퍼즐은 중국 고대 노동인민이 발명한 것으로, 그 역사는 적어도 기원전 1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 명대의 기본 정형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명청 두 세대가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냉록 잡식" 제 1 권에서는 "최근 7 종의 교묘한 지도, 오형칠수, 그 변화의 형태가 천 종에 달한다" 고 쉽게 썼다. 몸은 작고 변화무쌍하며, 게임의 도구는 지루함을 달래고 침묵을 깨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세속적인 사람들이 좋아한다. "칠교판은 18 세기에 칠교판이 외국으로 전해졌다. 이조셉은'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소일거리 방식' 중 하나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 도서관에도' 7 곡의 교묘한 새 음악' 을 소장하고 있다. 미국 작가 에드가 알란포터는 상아로 퍼즐 한 장을 정제했다. 프랑스 나폴레옹은 유배 중에도 퍼즐 게임을 소일거리로 삼았다. 칠교판이 나폴레옹 보나바, 아담, 두레, 엘렌보, 캐롤과 경쟁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사실 모두 칠교판의 애호가들이다. 18 세기에 칠교판이 해외로 퍼지자 사람들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일부 외국인들은 밤새도록 놀다가' 당투' 라고 불렀는데, 이는' 중국에서 온 퍼즐' 을 의미한다. 칠교판의 이름에 대해 많은 오리지널 설이 있다: 중국 전통 칠교판 1 버려진 영어 단어 "tangram" 에서 나온 것입니다. 특이한 모양의 가제트입니다. 2. 당 (중국 당나라) 이라는 단어에 접미사를 붙인 그램 (그리스 의미는 작품이다); 3.' 탄카' 라는 용어에서 연해선 위의 사람을 뜻한다. 음식과 빨래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운송 페리 기간 동안 약간의 오락 활동을 제공한다. 그중 7 개의 널빤지로 구성된 중국 퍼즐이 있다. Tangram 이라는 단어는 타카 가메 (tanka game) 에서 진화했다. 이 주장들은 모두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것 같다. 아마도 원래의 칠교판의 강한 흥미와 오락성 해석이 미국의 유명한 수수께끼전문가 샘 로이드의 문학적 창의력을 불러일으켰을 것이다. 1903 년, 6 1 세, 그는 여덟 번째 차 표지책에서 "백과사전에 따르면 퍼즐 게임의 기원은 매우 오래되었다. 중국에서는, 오락물로서, 그것의 역사는 4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칠교판은 우리 조상들의 걸출한 창조이다. 19 세기 초, 칠교판이 서방으로 전해져' 동방마판' 이라고 불렸다. 발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하나는 송대의' 연계도' → 명대의' 나비계도' → 두 번째는 청초부터 근대까지의 칠교판이다. 염희도-칠교판의 본얼굴은' 염희도' 로 손님을 초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사상을 주창한 사람은 북송 학자 황이다. 그는 먼저 6 개의 직사각형 탁자를 설계했고, 연회의 손님 수에 따라 조정할 수 있었고, 그런 다음 작은 탁자를 하나 더 추가했다. 일곱 개의 탁자를 모두 합치면 큰 직사각형이 되어 조합이 무궁무진하게 변할 수 있다. 현대 퍼즐 장난감과 거의 같습니다. 나비 날개-나중에 명나라 엄성은' 그림 몇 장을 삼키다' 는 원칙에 따라' 나비 날개' 를 설계했다. 13 개의 다른 삼각형 조각으로 엮어 만들었다. 나비익' 은 안승이 발명한 것이지만' 나비익' 은 확실히 명나라 갈산이 16 17 년에 편집한 것이다. 나비가 날개를 펴는 모양으로 100 여 가지 모양으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칠교판은 칠교판을 응용한다. 현대 칠교판은' 염희도' 와' 나비희' 를 기초로 발전했다. 다른 나라의 칠교판은 명청 시대에 일본과 유럽으로 빠르게 전해졌다. 1805, 중국 칠교판을 소개하는 책은 이미 유럽 서지에 수록되었다. 일본의 퍼즐은 중국의 퍼즐과 약간 다르기 때문에 나비 패턴의 중심 사각형을 바꿔 형성해야 한다. 일본은 1742 년' 말을 적게 하는 지혜판' 이라는 책을 출간했고, 중국은 현존하는 최초의 칠교판에 관한 책인' 칠교투합' 은181에 있기 때문이다. 이점과 용도 칠교판의 이점과 용도는 무수히 많다. 모양 개념, 시각적 인식, 지능 기술, 시각적 기억, 손눈 조정, 개방성 장려, 사고 전파, 기회 창출과 같은 칠교판의 이점과 용도입니다. 칠교판은 아이의 지능을 계발하는 좋은 동반자로, 예나 지금이나 다 그렇다. 어린이와 실물 및 형식의 다리를 연결할 수 있어 아이들의 관찰력, 상상력, 형태 분석력, 창조논리를 키우는 데 큰 발전 공간이 있다. 그것은 부모들이 아이들이 기본적인 논리적 관계와 수학 개념을 배우도록 돕는 데 널리 쓰인다. 아이들이 다양한 형상, 숫자, 둘레, 면적의 의미를 이해하고 피타고라스 정리를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칠교판은 또한 아이들에게 색깔을 인식하고, 도형의 구분과 합성을 이해하도록 지도함으로써 아이의 손지능, 인내, 관찰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이야기를 하고, 수십 장의 퍼즐 사진을 일관된 그림으로 연결한 다음, 애니메이션처럼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고양이 몇 마리, 개 몇 마리, 집 한 채를 쓰면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다. 게임 규칙 칠교판 (Tangram) 은 7 개의 널빤지로 다양한 방식으로 변화무쌍한 이미지 패턴을 만들어 내는 칠교판이다. 그림과 같이 네모난 널빤지를 일곱 조각으로 나누면 퍼즐이 된다. 이 일곱 개의 널빤지는 삼각형, 평행사변형, 불규칙 다각형 등과 같은 형상으로 조각할 수 있다. 고양이, 개, 돼지, 말 등 다양한 특정 인물이나 동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리, 집, 보탑, 중국어, 영어 문자, 숫자 등이 있습니다. 보통 칠교판을 합친 도형은 모두 7 개의 판으로 이루어져 있어야 하며, 판과 판 사이에는 점, 선, 점, 선과 같은 선이 있어야 한다. 혼자 놀 수도 있고, 몇 명이 동시에 놀 수도 있다. 퍼즐 퍼즐은 네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번 도형을 누르면 알려진 그래픽에서 답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2) 알려진 그래픽에서 하나 이상의 조판 방법을 찾는 실시간 조판 (3) 자신의 그래픽을 만들고, 자신의 새로운 놀이와 편법을 만들 수 있다. ④ 수학 연구, 퍼즐 게임을 이용하여 수학 문제를 해결하거나 증명한다. 칠교판은 다리, 배, 집, 권총, 달리기, 드롭, 놀이, 춤, 서 있는 사람, 물고기, 고양이, 개 등 다양한 형상과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서로 다른 방식으로 함께 조립할 수 있다. 칠교판의 조작은 일종의 발산적 사고 활동으로, 사람의 관찰력, 주의력, 상상력,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엔터테인먼트 가치뿐만 아니라 교육적 가치도 있으며 교육에 적용되었습니다. 칠교판은 반복, 연속 조합으로 철학, 심리학, 미학 등 분야 연구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상업광고와 도장을 만드는 보조 수단으로 활용됐다. 퍼즐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 일이다. 재료는 펜 한 자루, 자 한 자루, 가위 한 자루, 판지 한 장, 색연필 몇 장 등 일반적인 문구에 불과하다. 1. 먼저 종이에 정사각형을 그려 16 개의 작은 정사각형으로 나눈다. 칠교판 생산도 2. 왼쪽 위 구석에서 오른쪽 아래 구석까지 선을 그립니다. 3. 맨 위 가운데 선 중 하나를 오른쪽 중간에 연결합니다. 4. 왼쪽 아래에서 오른쪽 위 모서리까지 선을 그리고 두 번째 선을 만지면 멈출 수 있다. 5. 아까 그 선의 끝부터 선을 그리고 왼쪽 위와 오른쪽 아래 사이에 대각선의 4 분의 3 을 그립니다. 또한 왼쪽 위와 오른쪽 아래 대각선의 1/4 에 선을 그려 맨 위 중간에 연결합니다. 6. 마지막으로, 그들에게 다른 색을 칠하고, 검은 선을 따라 커트를 하면, 너는 완전히 새로운 퍼즐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