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워크래프트의 야간 전술을 찾다
워크래프트의 야간 전술을 찾다
사슴+곰:
어두운 밤 요정이 망령에 대항하는 가장 유행하는 전술이다. 전술적으로는 곰도 (주로 불사족이 거미류이기 때문) 나 사슴도 (주로 불사족을 겨냥한 쌍귀신 전술) 이지만, 어떤 전술이든 불사족의 쌍귀신 전술은 대처할 수 있다. 곰이 많으면 부대에 구축함 몇 척을 더 넣어라! 전쟁이 시작되면 파괴자는 곰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귀신은 사슴에게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여기 힌트가 있습니다. 싸울 때 위치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가능한 한 넓은 지형과 어두운 밤의 요정을 찾아 싸우세요. 지세가 넓어서 사슴이 분산 상태에 있다. 이때 귀신은 판다의 불이 뿜어져 나오지 않는 곳으로 날아가서 사슴을 때려죽일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판다가 길을 돌아서 귀신의 바닥에 불을 뿜을 때 귀신을 다른 쪽으로 끌어당겨 다시 싸운다. 사슴이 판다와 가깝거나 그 곳에 사슴이 없다면 고된 일만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런 전술은 또 한 가지 상황이 있는데, 순종 사슴은 곰을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도 흔히 볼 수 있는 타법이다. 망령은 이 연극에 직면하여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만약 그들이 초기에 AC 를 많이 벌었다면, 상대 팬더 등급이 LV3 이하라면 귀신은 여전히 우세하다. 상대방이 AC 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죽은 영혼이 시체귀신에 가입해야 한다. 상대편의 판다가 LV3 이상에 이르면, 그들은 반드시 뭉쳐야 어두운 밤의 요정과 싸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손해를 볼 뿐이다. 물론, 내가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양측의 병사 수가 비슷하다는 것이지만, 단일 팬더의 작전 능력은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다!
사슴과 곰을 상대로 증오와 거미 (또는 고기 분쇄기) 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고동기 고희링 능력을 포기하는 전술을 주장하지 않는다. 이런 전술을 사용할 때, 너는 거미를 싫어하는지, 고기 분쇄기를 싫어하는지 주의해야 한다. 싫어하는 사람은 반드시 5 명 이상 있어야 전쟁을 시작할 수 있다. 거미나 고기 분쇄기의 수는 상대의 사슴 수에 달려 있다. 증오자의 수가 부족하면 효과적으로 고기 방패로 작용할 수 없고, 뒤의 거미와 살코기는 빨리 죽을 수 있다. 5 개월 전, 좋은 MF 가 되었습니다.
AC+ 버드:
이런 전술에 대처하는 유일한 방법은 천지 쌍귀신+파멸이다. 다른 전술은 AC+ 새덕 앞에서 작용하기 어렵다. 불사족은 반드시 3 영웅이어야 하고, 작은 G 는 어두운 밤의 요정과 싸우기 전에 반드시 광신적인 기술을 배워야 한다. 영웅의 선택은 DK (죽음의 기사) +LICK (무당) +CL (지혈 영주) 로 추천된다. NOVA+ 천자 상대부대, G 타 AC, 하늘귀신이 버드에 비쳤다. 요정의 이런 전술 MF 는 난이도가 비교적 크다. 불사족 스스로 어두운 밤 요정이 AC+ 새드인지 MF 로 가서 면살기술 등급을 높이는지 결정할 것을 제안한다. (힌트: CL 은 마법약을 많이 가지고 몇 번 더 치면 어두운 밤 요정의 포메이션이 아무리 좋아도 떠내려갈 수 있다. 포메이션이 없다면 AC+ 새덕은 끊어질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삼항:
삼거리 전술이나 천지 쌍귀신에 대처하는 것이 좋다. (왜 모두 천지쌍귀신인가? 어쩔 수 없다. 불사족의 수법은 어두운 밤의 요정과 싸우는 것이다. 누가 어두운 밤 요정의 비행 단위가 유령이 강하지 않다고 나에게 말했습니까? _).
삼원에 대처하는 어두운 밤 요정 정찰이 가장 중요하다. 삼원 중부에서는 비교적 강해서 군사적 우세를 이용하여 광산을 파내기 쉽다. 첫 번째 광석이 분리되면, 두 번째와 세 번째 광석이 뒤따르게 되고, 결국 경제는 죽은 사람을 끌어들이게 된다. 상대방이 광산을 파낼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상황에 따라 중단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DK 는 상대방의 MF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삼원은 후기에 비교적 불리한 전술이다. 망령이 3 급 기지를 갖게 되면, 그들은 즉시 시체귀신의 열광 기술과 석상귀석화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공격한다!
앞서 말씀드린 것은 일반적인 전술에 상응하는 일반적인 대응법인데, 전술상의 천지 쌍귀신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술명언) 사실, 지금은 어두운 밤 요정의 주류 전술이든 이상한 수법이든 천지의 귀신들은 모두 자유롭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우리의 망령이 어두운 밤의 요정에게 진 이유는 무엇일까?
사실, 어두운 밤 엘프의 영웅 조합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영웅의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DH (악마 사냥꾼) +PD (팬더 주선):
이 영웅단은 모든 망령게이머들이 가장 싫어하는 영웅단으로 추정된다. 매직 양 (magicyang) 은 논평에서 고급 DH 와 PD 가 망령의 절대 무적이라고 언급했다. DH 는 망령영웅의 마법을 소모하고 PD 는 망령사병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높은 DH 등급은 망령영웅들이 계속 마법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높은 PD 등급은 망령병사들이 공포의 면살효과와 손실 감속 효과를 받아들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DH 의 단점은 HP (생명값) 가 적고, MF (야괴훈련) 가 약하며, RUSH (속공) 능력이 약하다는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단점을 이용해야 한다. DH 는 HP 가 적고 MF 가 나쁘다. 그가 초기에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망령연습급을 제한하는 것이었고, 망령의 가장 이상적인 대응 방법은 DH 를 피하고 지도 반대편에 있는 MF 로 가는 것이었다. 물론, 이것은 하기 어렵고, 영리한 어두운 밤 요정 플레이어의 추적을 피하기도 쉽지 않다. 이때 조작에 따라 달라진다. 자신의 조작에 자신이 없는 친구는 먼저 모든 마법을 DH 에 던지고 잃어버리고 집에 숨어 있을 수 있다. DH 는 감히 얼음탑 아래에서 쉽게 들어와 마법을 빨아들이지 못한다. 만약 그가 떠나면, 그는 다른 쪽으로 비켜서 MF 를 찾을 수 있다. 마법을 잃으면 DH 의 HP 도 절반 정도를 잃는다. 이때 DH 는 더 이상 망령의 단위 액세서리 주위를 돌아다니지 못한다. 자신의 조작에 자신이 있는 사람은 MF 를 담을 수 있고, DH 가 악마를 그릴 때 DH 주변의 물을 누설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좋은 조작이 필요하다. 여기 또 다른 상황이 있습니다. TR 에 가깝습니다. 이 경우, 라쉬 나이트 엘프, 이중 군인 식 식 자를 판매 합니다. DH+AC 는 절대 지지할 수 없다. 불사족은 어두운 밤 요정의 PD 가 나오기 전에 우세하다. 좀 더 잘 조작하면 PD 가 나오기 전에 승리를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상대가 DH 이기 때문에 두 명의 무당을 추천하지 않는다. (달리기, dk 마법이 부족해, 무당이 쉽게 죽는다.) 더 빠른 레벨 3 기반이 권장됩니다.
중기는 불사족이 어두운 밤의 요정을 제한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이며, 천귀의 괴롭힘 결과는 게임의 승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DH 는 공허할 수 없기 때문에 유령 괴롭힘은 전술의 주요 부분이 될 것이다. 불사족 2 급 기지가 준비되면 즉시 3 급 기지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여기서 멈추지 마라.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귀신이 생길 수 있다.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어두운 밤의 요정이 돌진하면 망령은 즉시 무당을 모집하여 집안의 얼음탑+작은 G 로 AC 를 해치운다. 망령의 초기 손실이 너무 크지 않는 한, 손실은 어두운 밤의 요정임에 틀림없다. (조지 버나드 쇼, 손실명언) 천귀는 적어도 1 급 공격력을 격상시켜야 한다. 천귀는 사슴과 요정을 더 쉽게 죽일 수 있다. 만약 네가 네 명이 있다면, 너는 어두운 밤의 요정의 집에 가서 요정을 죽일 수 있다. 1 급 공격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4 개는 각각 한 명의 요정을 죽일 수 있고, 8 개는 1 초에 한 명의 요정을 죽일 수 있다. 어두운 밤의 요정은 곰이든 사슴이든 새든 목재가 매우 필요하다. 요정을 죽이면 그들 부대의 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중기 괴롭힘 때 어두운 밤의 요정집 1 포탑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보통 1 의 포탑만 짓는다. ) 포탑을 보면 죽을 수 없는 요정을 죽이는 것은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어두운 밤의 요정집에 사슴과 AC 가 없다면, 가서 그의 포탑을 쳐라. 그는 많은 요정을 보내서 수리한 요정을 하나씩 죽이면 된다. (황혈에 의해 공격받는 귀신은 당기면 포탑에 의해 죽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그가 1-2 AC 나 사슴병을 파견하여 수비를 도와준다면, 우리는 dk 를 보내서 작은 G 를 몇 개 가지고 경험을 되찾을 수 있다. 어차피 우리가 괴롭힘을 당할 수 없는 것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의 대부대는 집 앞에서 수비를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Dk, 작은 MF 로 가자. 그가 나간 후에 우리는 돌아올 것이다!
3 급 기지가 준비되면 모든 부대를 데리고 좋은 연대를 사서 공격을 보충하다. 그 당시 어두운 밤 요정의 곰은 아직 마스터가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을 것이다. 변신하지 않는 곰은 쉽게 죽임을 당한다. MF 를 찾거나 어두운 밤의 요정을 공격하는 주요 기지를 찾아라. 곰이 변신할 수 있을 때 철수하고 MF 로 가라. 너는 얼어붙은 용이나 파괴를 고려할 수 있다. 결전을 많이 생각하지 마라. N+C 는 DH 를 치고, 파멸이나 아이스크림은 곰을 때리고, 귀신의 매력은 사슴을 때린다. 이때 망령병이 한 수 더 나아서 잃기 어렵다.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상대방이 DH+PD 라면 망령은 PD 업그레이드의 틈을 이용해 광산을 훔칠 수 있다. DH 의 괴롭힘 능력은 결국 다른 중립영웅보다 못하며, 그 당시 어두운 밤의 요정이 뜯었다면 PD 수준은 확실히 높지 않았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 중국 망령법사의 빠른 곰 전술을 입고 어두운 밤의 요정과 팬더 MF 의 첫 DH 희롱에 대처합시다!
GSTAR 은 NE 의 첫 DH 괴롭힘과 팬더 MF 의 빠른 곰 전술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replays.net 에서 이전)
사실 이런 전술은 두 수준이 비슷한 선수에게 쓰인다!
UD 플레이어는 g 를 잘 제어 할 수 있어야합니다!
주요 아이디어는 이중 후광 g 입니다!
네가 해야 할 일은 NE 의 리듬을 따라가는 것이다! 그가 너에게 적응하게 해라!
주요 방법: 시작, BC BZ BA, 그리고 BA. 그 이유는 먼저 NE 가 통화 흐름의 시작인지 아니면 DH 의 괴롭힘 흐름인지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처음의 가장 중요한 것이고, 그리고 당신은 DH 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런 다음 집에서 DL 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DL 이 나온 후 기지에 숨어서 G 를 기지 근처로 보내 귀신불을 수색해! 보면 빼!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얼음탑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BR 이 준비되면 DL 이 골격을 사고, 두 개를 불러서 G 를 MF 로 가져가세요! 만약 DH 가 너와 함께 온다면, 네가 해야 할 일은 E, 그리고 작은 G 가 M 에 가서 사는 거야! DL 을 일정한 거리로 당기는 것을 기억하세요! DH 에 뽑히지 않도록! 보통 이렇게 TP 를 밀어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MF 에 가서 DL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때 DH 도 MF 에 갔다고 말할 수 있을 거야! 아싸! 그를 MF 로 보내라! 그는 MF 입니다. 나와서 팬더가 어떻게 AC 를 MF 로 데리고 가서 수준을 높입니까? DH 가 계속 괴롭히면 당황하지 말고 오라고 해! 당신이해야 할 일은 E 와 M 입니다! 스피드곰의 NE 은 WISP 의 수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WISP 는 많지 않습니다! WISP 초반에 그는 너무 많이 폭발했다! 중기에는 분명히 NE 의 나무를 제한할 것이다!
그런 다음 DK 가 나온 후 집에서 3 권을 업그레이드하고 밴시와 자동차를 생산합니다! 기지 안에 차 한 대를 넣어 밴시에 파란색을 가득 채운 것을 기억하세요!
그런 다음 소량의 ZZ 를 만들어 중기 고기 방패나 NE 족을 공격하여 사슴을 분산시킬 수 있다.
중기 파도가 관건이다! 밴시는 에너지 보호대를 추가해야 한다! 상대 DH 가 3 급을 넘으면 DL 은 DH 에서 자요! 판다와 DH 는 이때 동시에 레벨 3 이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밴시가 곰을 인수했다! 이 파동은 곰 두 마리를 차지해야 한다!
그리고 곰! MF 로 안심하고 갈 수 있어요! DL 을 LV 5 에 더 빨리 올려! 만약 상대방이 레인저를 소환한다면, 너도 하나를 불러라! 일반 침묵과 수면은 동시에 올라온다! 반대자들은 미처 흩어지지 못했다. 손이 아무리 빨라도 의식이 좋은 NE 도 하기 어렵다. GSTAR 은 BN 에서 수십 이닝을 했는데, 틀림없이 곰을 잡을 수 있을 거야!
결정적인 전투에서
너희 집에는 몇 개의 ZZ, 두 명의 고급 영웅, 곰, 파괴, 자동차가 있어야 한다 ...
이때 네가 해야 할 일은 ZZ 가 사슴을 치고, 곰을 죽이고, 영웅이 서로 제약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DK 에서 자신의 죽음을 인색하게 하지 마라! 너의 곰은 피를 보충할 수 없기 때문에 ZZ 는 보조팔이다.
DK 가 해야 할 일은 C 의 적혈곰으로 계속 가는 거야!
더블 헤일로 베어 너무 황소!
또 다른 가설이 있다. 어제의 소호집처럼, NE 는 사슴이 되었다!
돈이 많으면 BC 폭금 ZZ 를 보충할 수 있어요!
아웃 1, 뚱보 두 명이 고기 방패를 만든다.
돈이 많지 않아요! 어제처럼, 너는 서리룡에게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다!
보통 UD 중기에 광산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GSTAR 는 어제 분광하여 방어를 하지 못했다! 매우 부족하다
그렇지 않으면 ZZ 는 어제 저녁에 사슴을 쳐야 한다.
또 다른 관건은 기회가 있다면 적의 영웅을 포위하고 죽이는 것이다!
이 전술의 관건은 영웅 순위가 상대 NE 의 영웅을 무한히 억압하는 것이다!
곰을 차지하는 것은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반대로, 이 시점에서 곰은 서로의 EXP 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ZZ 의 시추공은 반드시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슴 한 마리에게 쫓기면 참담할 거야!
아마 이렇게 될 겁니다.
요약:
1, 아침, 저녁 DL, 조기 DH 괴롭힘 방지.
2. 중기 한 사람이 DL 을 연습하고, 수준을 빠르게 올리고, 집에는 밴시 고수가 있다.
3, 늦게, 그리고 NE 경험을 위해! 누가 먼저 여6 까지 받는지 봐!
중립영웅 (수왕, 어둠의 레인저 박사, 화염 영주 등 중립영웅. ) +PD:
AC MF 속도와 괴롭힘 방지 능력이 모두 강한 중성영웅. DK+ 구울의 괴롭힘에도 대항할 수 있습니다. 성패는 조작에 의해서만 결정될 수 있다.
전기에는 반드시 어두운 밤의 요정을 동반하여 연급에 도착해야 한다. MF 는 C 강탈 경험으로 AC 를 죽였다. 한편, 가족들은 시체를 계속 생산하여 약 6 년 안에 2 급 기지로 업그레이드해야 했다. 10 으로 그들을 모두 끌어내어 DK 의 MF 를 따라 어두운 밤의 요정을 괴롭힐 수 있다. DK 전기와 어두운 밤의 요정이 피를 너무 많이 흘리지 않도록 상기시켜 주세요. 괴롭힘을 당할 때 마음대로 돌아다니면 돼, 너무 가까이 기대지 마. 목적은 단지 그것의 MF 속도를 늦추기 위해서이다. 10 구울이 DK 에 가입한 후 어두운 밤 요정이 MF 를 계속 요구한 것은 죽을 것이다. 이때 어두운 밤의 요정을 쓰러뜨리는 야괴를 즐겨라.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일부분을 떨어뜨린다면, 어두운 밤의 요정의 PD 는 충분히 업그레이드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대부분의 어두운 밤 요정들은 MF, 망령을 잡을 것이다. 이때 MF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AC 가 죽임을 당했습니다. 여기서 비교하는 것은 조작이다.
여기서 어두운 밤 요정들의 AC 를 많이 제거할 수 있다면 중기에 잘 맞을 것이다. 하나는 AC 가 부족한 어두운 밤 요정이 MF 를 원하는 것이 더 이상 쉽지 않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공중단위가 부족해 우리의 천마 괴롭힘을 더욱 심하게 하는 것이다. 요정이 어떻게 죽이는 체험을 나는 말하지 않겠다. BM+PD 와 DR+PD 는 모두 쓰레기 영웅으로 등급이 낮고 어두운 밤 요정이 MF 에 갈 기회를 찾을 것이라고 덧붙이고 싶습니다. 더 많은 그림자를 만들어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MF 직위를 찾는 것을 환영합니다. 대량의 부대를 뽑아 그들을 붙잡아라! 찾을 수 없어도 괜찮아요. 어두운 밤 요정의 집에 가서 요정을 죽이다. 요정이 없어도 괜찮아요. 그의 주요 기지를 때려서 그를 구하도록 강요했다. 한마디: 나이트 엘프 MF 공간을주지 마라! 한편 중립영웅으로 시작한 어두운 밤 요정은 DH 의 괴롭힘 방지 능력과 MF 능력보다 힘이 충분하다. 어두운 밤의 요정이 광산을 열면 쓰러질 수 있지만, 쓰러지면 안 된다는 것을 조심해라. 계속 때리지 마세요. 그들이 먼저 발전하게 하고, 그들이 시체귀신과 귀신의 석조 기술을 갖게 되면 다시 이야기하자.
만약 물어보고 싶다면, 상대는 MF 를 할 수 없고, 우리는 시간 MF 가 없습니까? 아닙니다. 초기에는 양선과 DK 로 시체를 괴롭힐 수 있고, 중기에도 DK 로 시체를 먹을 수 있다. 상대가 중립영웅이라면 무당을 먼저 나서서 3 급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DK+ 무당은 53 까지 연습할 수 있어 이상적이지만 너무 추구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파멸 (가급적 두 개 이상)+천귀+시체+삼영웅 (DK+ 무당 +CL) 을 가지고 있다면, 어두운 밤의 요정과 전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대를 사서 보충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요약: 불사족과 어두운 밤의 요정은 상대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어 쌍방이 각각 우세하다. 많은 게이머들이 사슴이 버그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파괴자가 버그라고 말하는 오크게이머들도 많다. 오크게이머도 버티지 못했다. 평형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그에 상응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은 황제의 방식이다.
망령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