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제 1 박물관의 부업이 사실인가요?
제 1 박물관의 부업이 사실인가요?
1, 소설을 써서 돈을 벌다
소설을 쓰면 얼마를 버나요? 일반 작가는 월 500 만 원, 거리 작가는 월 백만 원. 오늘 그들은 실수로 외지에서 큰 멜론 하나를 먹었다. 예전에는 작가의 전자원고료가 700 만 위안에 달한다는 소문이 인터넷에 나섰고, 한 조수가 그 소문을 극구 부인했다. 다방면의 검증을 거쳐 원래는 5 1 100000 위안에 불과했다. 이곳을 보니 부러운 눈물이 흘러내렸다.
뭐? 너는' 오직'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700 만과 5 1 1 만유의 차이가 있습니까? 어차피 나의 먼 꿈이고 월급이다. 레몬나무 위의 레몬과, 레몬나무 아래의 너와 나, 눈이 레몬으로 변해 ~
더 흥미로운 것은 다음 뉴스입니다. 이해의 과정에서, 나는 또한 300 만, 200 만, 백만 무더기를 발견했다. 。 。 (삐, 삐, 빵, 빵, 빵, 빵, 빵, 빵, 빵, 빵!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이런 기고가 진동, 삼소, 토마토 등의 것이라면, 나는 매우 절망적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참외단을 먹는다는 소식에 따르면 500 만 명이' 도시 일품 의신' 이라는 것을 일부러 보러 갔다. 작품의 성적과 데이터는 모두 평범하고, 문필과 줄거리는 심지어 약간 독이 있지만, 왜 500 만 명에 달하는 공헌이 있는지 알 수 없다. 정말 위대한 신의 세계다. 나는 전혀 상상할 수 없다.
다 보고 난 후, 나는 열정이 넘쳤고, 백만 위안의 월급이 다시 나에게 손짓했다. 원래 나는 하마터면 소설을 쓸 뻔했다! 내가 잠꼬대를 하는 것을 용서해 줘, 결국 나는 지금 질투충 이니까.
일반 작가의 원고료 500 만 원칙에 따르면 수백만 원고료의 저자는 모두 거리 작가인데, 내 주변의 거리 작가 친구들은 모두 처참한 척하고 있는가? (ㅋㅋ), 갑자기 문도가 어지러워 이해가 안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인터넷 문학의 시대는 진보하고 있다. 일찍이 20 14 년 동안 당가의 세 가지 로열티는 5000 만원으로 전통작가 차트 1 위 장가의 2.56 배에 달했다. 2020 년은 말할 것도 없고, 인터넷 세계 정상에 서 있는 그 작가들은 이미 수억 달러가 되었다.
여기서부터 소설을 쓰는 것은 좋은 출구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힘든 일이다. 이 길을 끝내려면 많은 돈을 내야 한다!
2. 임무를 수행하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가상 리소스 자습서 등을 매일 게시하는 통합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지식과 기교를 배우자. 주로 안에서 간단한 임무 (일반적으로 온라인 활동을 수집하고, 매일 동영상을 보면서 임무를 완수하고 상을 받고, 매일 시간이 걸리지만 많지는 않음), 가상 제품 (자원 자습서 소프트웨어 도구) 을 판매한다. 지금 수입은 괜찮고, 거의 안정적인 하루가 있다.
3. 게임을 해서 돈을 벌어요
사실, 비디오 게임은 이미 하나의 큰 산업이 되었으며, 심지어 아시안게임도 하나의 경기 종목이 될 것이다. 오늘 여러분께 게임이 돈을 버는 큰 방향을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1, 게임 소품 판매. 게임에서 진귀한 소품을 팔거나 플랫폼을 통해 인민폐로 바꿔 물건을 살 수도 있지만 쉽지는 않다. 당신은 매우 강력한 큰 사이즈를 연습하고 많은 작은 사이즈와 편리한 임무와 휴대폰 소품을 연습해야 하는데, 이것은 조작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만약 네가 원한다면, 이것들은 아무것도 아닐 것이다.
2. 벽돌을 나르다. 간단히 말해서, 벽돌을 옮기는 것은 여러 번의 조작을 통해 장비와 재료를 가지고 노는 것이다. 1 일 평균 하루에 15 정도 생성되는데 정상입니다. 물론 여기서 수동으로 조작하고 싶지 않습니다. 수동 번호가 너무 많으면 반드시 너를 죽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너는 보조도구를 통해 자동으로 운행하는데,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바로 이 조각을 거래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지금 작업실은 모두 이렇게 놀고 있습니다.
3. 게임 비디오를 녹화합니다. 평소에 벽돌을 옮기든 게임을 하든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다. 녹화한 동영상을 각 대형 매체에 보낸 다음 비디오 재생을 통해 Q 를 벌어 1 만 회 방송으로 30 대 정도를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조작이 간단하다.
4. 생중계. 게임 앵커가 되는 것은 현재 많은 사람들의 꿈이다. 현재 전기경쟁업계가 이렇게 발달하여 많은 사람들이 게임 아나운서가 되고 싶어하지만, 게임 아나운서가 잘하면 성공하는 것은 소수다. 선택했으면 잘 계획하고 견지해야 한다. 불이 나면 q 를 번다.
5. 손배달이 되어라.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에 대한 열광적인 추구가 있다면, 손창업 프로젝트는 너에게 꼭 잘 어울릴 것이다! 핸드 투어는 게임을 홍보하여 플레이어를 게임에 끌어들여 플레이어 J 의 60-85% 를 얻는 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수동 운송은 너무 많은 비용과 전문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고, 투입이 적고, 문턱이 낮지만, 오락을 창조하고, 풍부한 수동 운송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채널도 상당히 성숙합니다. 당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는 당신을 위해 적절한 운영 홍보 방안을 개발할 것입니다.
4. 비디오 제작으로 돈을 벌어요
20 년 전부터 돈을 버는 방법은 단 한 가지밖에 없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어떻게 변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내가 너를 도와 일곱 가지 방법을 정리해 줄게, 너에게 유용하다고 믿어.
1 호: 공식 상
짧은 동영상을 게시하면 공식적으로 동영상 내용과 조회수를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xx 비디오는 비디오 화력을 보상하고 현금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유형 2: 광고 공유
현재 대부분의 동영상 사이트는 이미 분할, 즉 광고 분할을 시작했다. 동영상을 올리기만 하면 방송량에 따라 나눌 수 있다. 소호 동영상을 예로 들면 10000 회 업로드하면 10 ~ 20 원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플랫폼마다 문턱이 다르고 규칙도 다르다. 이것은 비슷하다.
유형 3: 달인
동영상 조회수가 높고 네티즌에게 인기가 많으며 팬들이 많을 때 관청에 인재를 신청하여 조회수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디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텐센트: 1 만 클릭 20 원, 1.5 만 클릭 온라인, 즉 단일 동영상 클릭 1.5 만 원, 최대 매출 3000 원. 이것은 단일 비디오의 이점 일뿐입니다. 예를 들어, Tik Tok 지도 플랫폼을 들 수 있습니다.
힌트: 동영상은 오리지널 작품이며, 당신이 가장 잘하는 기술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디오 촬영은 또렷하고 각도, 화면, 조판, 음악이 적당해야 한다.
유형 4: 판매 상품
짧은 동영상 콘텐츠 전시 상품으로 바이어 구매 유치. 예를 들어 의류 짧은 영상에서는 모든 모델들이 서로 다른 예쁜 옷을 입고 촬영한다. 팬들이 일정 수량에 도달하면 쇼윈도를 열고 진열대에 있는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팁: 제품을 팔면 동영상을 재미있게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교묘한 전시 제품 특색, 재미있는 동영상 제작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놀고 집중할 수 있다.
유형 5: 생방송
생중계, 네티즌과의 상호 작용, 자신의 제품 홍보 또는 네티즌의 선물. 관중이 보내준 선물도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유형 6: 팬 실현
짧은 비디오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고, 관심을 받고, 멀티 플래시 또는 기타 소셜 소프트웨어를 통해 팬들과 상호 작용하여 상품을 판매한다.
유형 7: 플랫폼 서명
일정 팬량을 축적한 사람은 mcn 기관과 계약하고 기관 지원을 받아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출근이 비교적 편할 때 부업으로 돈을 벌기로 한다. 결국 두 몫의 임금은 항상 한 몫보다 낫다. 적절한 부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작은 싸구려나 다른 것을 탐내는 이유로 불법적인 길을 걷지 않도록.
나는 줄곧 이 말을 자신의 좌우명으로 삼았다. "큰 사장도 소백이다. 열심히 공부해야 낙오되지 않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