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간 깃발" 이란 무엇입니까?
"중간 깃발" 이란 무엇입니까?
베이징의 천교는 역사가 유구하고,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며, 번화한 서민 시장이다. 청강희년 동안 육교는 시장의 프로토타입이 생겨났고, 청말민국 초년육교 시장은 빠르게 발전하여 각종 곡예 저글링이 널리 퍼졌다. 특히 중도, 묵묵한 씨름 등의 공연이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다. 깃발은 깃발의 일종으로 크기가 다르다. 중봉은 장식이 화려하고, 의장적 특색도 있고, 경기력에도 쓰이는 일종의 깃발이다. 중도는 황실 의장대의 깃대에서 기원한 뒤 민간 묘회의 공연 프로그램으로 발전했다. 중간 깃발, 춤 가운데 깃발은 중국 민족 민간 전통 서커스 종목으로 베이징 육교에서 깃발 공연이 가장 유명하다. 중봉은 진대 황실 공연 종목, 일명 연H 에서 유래한 것으로, 의장적 특색과 경기력을 겸비한 일종의 깃발이다. 중간 깃발을 휘두르는 것은 행군이나 사냥 휴식 기간에 기수들이 황제에게 답답함을 풀어주기 위해 큰 깃발을 휘두르며 황제의 환심을 사려고 삼군의 투지를 고무시켰다. 깃발은 웅장하고 제목이 뚜렷하며, 종종 의장활동에 쓰인다. 기수가 깃발을 휘두르며 무용과 지혜를 뽐낼 수 있기 때문에, 중기는 청대 조불, 축제 등 걷기 행사에 필수적이었다. 회의에서 각 단체들은 모두 자신의 깃발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경쟁하여 기예를 휘두르며, 점차 특색 있는 곡예 프로그램을 형성하였다. 놀이 배너, 명나라 리우 동, yuzheng (황제 징 경물 약간) 기록 되었습니다. "백극 죽지사" 는 "깃발은 4 ~ 5 피트 높이, 현수막 앞, 건아 몇 세대 춤, 지휘자는 매우 뜻대로, 주오 금북소리, 관람자는 담장 같다" 고 기록했다. 되다 청대 건륭년 동안 원룡깃대에 우산을 더해 놀면 더욱 보기 좋다. 나중에 우산을 얹은 큰 깃대는 황궁에서 외교사자를 맞이하는 의장대로 사용되어 더욱 위풍당당하고 엄숙해 보였기 때문에 대집사라고도 불린다. 황궁에서는 매년 대집사를 부리며 중요한 축제를 축하한다. 건륭년 중 깃발은 황기좌영령의 관할하에 속하는데, 내팔단 회의 중 하나로 황봉되어 한때는 성극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중도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왕 땋은 머리' 이다. 당시 전국 각지에서 중계 공연이 있었지만 공연 형식은 각기 달랐다. 청조 말년이 되자 육교 노연예인 왕 땋은 머리가 궁중에서 집사를 놀리는 형에게서 이 예술을 배웠고, 대집사를' 중도' 로 개명하여 예술적인 연기로 변모시켜 민간에 전해졌다. 나중에 또' 보삼' 보선림을 제자로 받아 묘기와 보삼 () 을 전하였다. 청말민 초 팔기 자제들은 생계를 위해 육교 시장에 나가 기예를 팔았다. 그중에서도 심삼 (심우 3), 보선림 (보선림), 장개자 (장문산) 등이 인솔하는 가운데, 씨름은 묵묵묵한 공연에서 가장 번창하고, 가장 핫하고, 가장 인기 있는 종목이었다. 195 년대에 육교 놀이는 보선린 씨가 맡았고, 제 3 대 전인 진금권, 마귀보, 부순록, 서무 등이 육교 씨름장 훈련에서 기예를 겨루기 위해 전국 각지의 많은 전문과 아마추어 고수들을 끌어들였다. 역사적인 이유로 196 년대와 197 년대에 한때 성대했던 육교 시장이 취소되고, 각종 문예 공연이 금지되었고, 보삼씨름장도 동시에 취소되었다. 개혁개방 이후 선무구 문화위원회는 선남문화를 발양하는 것을 취지로 육교 민속시리즈 문화활동을 발굴, 정리, 보호했다. 구 문화위의 지도와 지지로, 부순록 선생의 아들 부문은 막' 베이징 부씨 육교 보물 3 민속 문화예술단' 을 설립하여 육교 절기를 전승시켰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육교 보삼씨름장은 보선린 선생의 주관하에 전국 각지의 많은 전문과 아마추어 고수들과 기예를 겨루고 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보삼씨름장은 한때의 육교 시장과 함께 사라졌다. 개혁개방 이후 제 3 세대 전인 푸순록 선생의 아들 부문이 막 민영민속문화예술단체인 베이징 푸씨 육교보 3 민속문화예술을 설립했다. 셋째, 예술적 특색은 크기에 따라 석하타, 중하타, 작은 깃발 세 종류로 나뉜다. 석봉은 일반적으로 무거우면서도 비교적 높으며, 보통 12 미터 이상이다. 보통 9 미터 정도 되는 가운데, 대부분의 연기자들이 중간 깃발을 선택했기 때문에, 중간 깃발을 놀리는 이라는 명칭도 널리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작은 깃발은 3 ~ 4 미터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극장, 찻집 등과 같은 작은 장소에서 공연한다. 초기 놀이에는' 당',' 짐' 이라는 명칭이 있었고, 청나라 중기인 북해공원에서 겨울이 되면' 짐 스케이트' 공연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중간 깃발의 줄기는 길이가 3 장 3 (1 미터 이상) 인 대나무 장대로, 장대 꼭대기에 .5 미터 폭, 5.5 미터 길이의 긴 금기가 걸려 있는데, 깃발의 정면에는 축복문과 길조 도안이 수놓아져 있고, 반대쪽에는 때때로 공연단체의 이름이 수놓아져 있어 표지라고도 한다. 중간 깃발의 순중량은 3 여 근이고, 그 아래는 굵고 가늘며, 두 개의 대나무 장대로 짜여져 있으며, 대나무 장대의 크기와 유연성도 신경을 쓴다. 한 통의 중봉이 완제품으로 가공되는 데 약 4 년이 걸리는데, 그 제작 가공 절차는 여전히 조상의 조상이며, 누설을 거부하지 않는다. 기예의 관점에서 볼 때, 중기에는 수법 (구름 따기) 과 다리법 (무릎을 꿇는 것) 이 포함되며, 사람의 담력, 힘, 기교뿐만 아니라 문무를 겸비해야 하며, 중국식 씨름, 기공 등 기예도 연습 중 깃발의 기초이다. 중봉은 단일연습, 더블연습, 단체연습으로 나뉘어 동작이 5 여 개이다. 연기자 또는 탑, 또는 스트레칭, 아슬아슬한 동작이 끊이지 않지만, 시종 몸을 떠나지 않고, 장대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높이가 1 여 미터, 무게가 수십 근인 가운데 깃발이 연기자의 손, 어깨, 이마, 턱, 등 등에서 위아래로 날아다니며 번갈아 움직인다. 중도가 공연을 할 때 연예인들은 막대기를 손에 들고 여러 가지 무늬를 추며 연기 동작 스타일마다 이미지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연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연출명언) 장대를 이마로 던져서 패왕거정으로 받치고, 한쪽 다리로 지면을 지탱하고 한 손으로 대나무 장대를 받쳐 금계독립으로 삼고, 용머리, 호랑이 뾰루지, 봉후가 인장을 달고, 수진 등검, 태공 낚시, 엔진 한 기둥 등의 스타일도 있다. 정교한 중봉대 꼭대기에는 유약, 비단, 벨, 작은 깃발, 태슬로 구성된 동그란 장식품이 하나 더 있는데, 이를' 망보 덮개' 라고 하는데, 춤을 추는 것은 오색찬란할 뿐만 아니라 듣기 좋은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중화기 공연은 안정적이고, 정확하고, 빠르며, 손안의 조화가 맞아야 한다. 공연할 때 연기자는 손바닥, 손등, 어깨, 이마, 턱 등의 부위로 각각 들기, 꼭대기, 치검, 뇌검, 단산 등의 동작을 하며 끊임없이 흔들리고, 던지고, 떨어뜨렸다. 중도 공연, 높이 던지는 것을 준칙으로 세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연기자 또는 탑, 또는 스트레칭, 아슬아슬한 동작이 끊이지 않지만, 시종 몸을 떠나지 않고, 장대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높이가 1 여 미터, 무게가 수십 근인 가운데 깃발이 연기자의 손, 어깨, 이마, 턱, 등 등에서 위아래로 날아다니며 번갈아 움직인다. 공연 중에 깃발면 채색 비단이 바람을 맞으며 펄럭이고, 깃발에 동종이 딩동 소리를 낸다. 오늘날 육교 중봉은 5 대 전인 부문강의 손에 이르러 이미 스릴과 장관을 한 몸에 모은 체계적인 공연 프로젝트로, 머리, 어깨, 팔꿈치, 손, 스팬, 무릎, 발 7 세트의 훈련 기교가 거의 1 종에 육박한다. 여러 세대의 노력으로 육교에서 뛰어난 기예와 익살스러운 연기로 옛 베이징 민속문화의 대표 프로젝트가 되었다. 넷째, 전승의의 육교 중 깃발은 낡은 육교의 전통 묘기로서, 연기자가 손이나 몸의 다른 부위로 약 11 미터 길이의 깃발을 만지며 시종 몸을 떠나지 않고 장대가 땅에 떨어지지 않는 형식이다. 현재 44 세인 부문강은 이미 이 묘기의 4 대 전승이며, 그도 현재 베이징 부씨 육교 바오 3 민속문화예술단의 발기인과 단장이다. 현재 2 명의 학생과 8 명의 제자가 있지만, 육교 중 깃발의 전승에 대해, 부문강은 여전히 걱정이 많다. 현재 진정한 재능이 있고 이 기예를 계승하고자 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현재, 댄스 깃발은 점차 프로페셔널하지 않고, 전문 연예인이 부족하고, 육교 곡예사의 환경과 공연 형식이 모두 변천하여, 중화기 기예가 여전히 멸종 위기에 처해 있어 더 많은 보호가 필요하다. 현재 부문은 여전히 후계자를 물색하고 있다. 그는 28 년 올림픽을 맞이하기 위해 제작 중인 새 중도를 2.8 미터 높이로 올리고, 중도 문화 액세서리를 제작하여 중격을 발양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하는데, 26 년 5 월 2 일, 이 유산은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었다. 27 년 6 월 5 일, 국가문화부에 따르면 베이징시의 부문강은 이 문화유산 프로젝트의 대표상속인으로, 첫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프로젝트 226 명의 대표상속인 명단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