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판타지 소설과 선협 소설은 어떻게 정의하고 구별합니까?
판타지 소설과 선협 소설은 어떻게 정의하고 구별합니까?
은 판타지 현실주의 소설과 완전히 반대한다고 할 수 있다. 마술은' 매직' 을 렌더링으로, 주로 현실 사건을 쓴다. 판타지 () 는 현실 사건을 줄거리 표상으로 하여 주로' 환상' 을 쓴다. 네 가지 판타지 소설 중에서 판타지 소설은 가장' 환상' 의 일종이다. 속박이 적기 때문에 자유자재로 마음대로 읽을 수 있고, 읽는 것은 왕왕 통쾌하고 자극적이다. 따라서' 정통 공상 과학' 과' 정통 판타지' 가 모두 판타지 () 를 폄하하고 있지만, 판타지 소설은 여전히 상당히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 P > 판타지 소설이 유행하는 것은 판타지 소설 속 인물들이 왕왕 능력이 뛰어나며, 매우 큰 자유를 가지고 있고, 매우 격려와 열혈, 어느 정도 진보성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 일반인에게 이것은 큰 기쁨과 휴식이다. 판타지 소설은 독자들에게 마음을 풀고 자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는 판타지 소설은 "읽기가 시원합니다." < P > 판타지 소설, 그 자체의 특징 때문에 정확한 정의를 내리기가 어렵다. 특히 대만에서는' 판타지' 라는 단어가 거의 들리지 않고 판타지 대칭으로 불린다. < P > 우리가 본 많은' 판타지',' 공상 과학',' 무협' 소설은 사실 판타지 범주로 분류해야 한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판타지 소설 중 극소수는 사실상 판타지, 공상 과학 소설이다. < P > 판타지 소설의 작품 수가 많고 작품 수준이 잡다하다. 좋은 작품은 요구 사항이 높고, 많은 자료, 지식, 뛰어난 작문 능력이 필요하지만, 형편없는 작품은 초등학생이 쓴 작문과 비슷하고, 가난한 수량은 항상 너무 많기 때문에' 판타지 소설이 좋지 않다' 는 인상을 주는 경우가 많다. 사실, 판타지 소설도 뛰어난 명품들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그 안에는 심오한 지식과 이치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P > 정의 < P > 는 일반적으로 판타지 소설이라는 단어가 홍콩 작가 황이가 제기한 것으로 여겨지는데, 처음에는' 현학 요소에 가입한 판타지 소설' 을 가리킨다. 현학인자 < P >' 고신천하' < P > 아틀라스 2 장 < P > 은 도가 사상, 이경술 수, 민간 전설, 초자연적 상태, 신비학 등 지향적인 해석, 묘사, 탐구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199 년대 후반 인터넷 문학이 부상하면서 인터넷에 발표된 소설 작품이 날로 늘어나고 있으며, 검과 마법 풍격을 지닌 모험 이야기도 한때 RPG 소설로 분류되었다. 그러나 이야기 제재의 확장과 다원화로 판타지 소설이라는 단어를 인용해 이 소설들을 분류하고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에 빠르게 보급하기 시작했다. < P > 2 년 이후 문류 정의의 느슨한 모호함 때문에 원칙적으로 공상 과학 무협 공포 등 전통범주로 명확하게 분류할 수 없는 판타지 소설은 판타지 소설 등으로 분류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정의도 황이 초창기에 이 단어에 대한 구상을 크게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판타지 소설이 다루는 유형은 대략 영어의' fantasy' 와 비슷하다. 판타지' 라는 단어가 보편화되기 시작한 시기에 판타지 () 라는 단어도 중국어로 도입되어 판타지를 번역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두 사람의 사용 커뮤니티가 겹치기 때문에 각기 다른 의미를 갖게 되었다. < P > 선산다락방 (게임 소선) < P > 12 장 < P > 판타지로 판타지를 번역하는 데 익숙한 커뮤니티에 대해 판타지는' 판타지, 공상 과학, 무협 등 여러 요소를 섞은 중국어 판타지 소설' 을 의미한다. < P > 판타지 소설을 판타지 소설로 통칭하는 데 익숙한 커뮤니티의 경우 판타지의 범주를 판타지 용어로 통괄하기도 하고, 유럽의 판타지소설, 특히 초자연적과 마법에 치중하는 특색을 강조하기도 한다. < P > 판타지 소설의 정의는 아직도 많은 논란이 있다. 공상 과학 소설가 예영열은 공상 과학 소설, 판타지 소설, 판타지 소설이 판타지 소설의 세 가지 주요 종류라고 말했다. 이런 분류 방법은 비교적 많은 인정을 받았는데, 이른바 판타지 소설이란 가상상황에서 일어난 일련의 이야기이다. 차이점은 공상 과학 소설이 과학을 바탕으로 영국 작가 메리 셰리의' 사이언스 괴짜' 를 첫 번째 대표작으로 삼고 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판타지 소설은 신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으로 서구의' 반지',' 용총' 등으로 대표된다. < P > 와 판타지 소설은 중국 대륙에서 떠오르는 열풍으로 현상 위에 세워져 판타지 소설보다 더 멀고, 더 자유롭고, 과학적 근거에 얽매이지 않고, 환상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더 많고, 황이는 중국 현대판타지 소설의 대표로 볼 수 있고, 천마무의 상상력은 택운야학의' 나고옥천추' 에서 더 잘 드러난다 < P > 중국의 판타지 소설 수가 많고 종류가 복잡하여 이미 이런 각종 원소들을 모두 축소했다. 인터넷에서 가장 불타는 판타지 소설 중 하나인' 떠도는 여행' 개종명의는 "고대 중화의 지속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선진 문명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매력적인 마술 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선인의 유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서구 중세의 옛 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기괴한 짐승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떠도는 여행이다. " < P > 여기서만 보면 현묘한 현학이 현학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넓은 하늘이 제멋대로 종횡무진하는 현상일 뿐이다. 신예 인기 작가 택운야학은' 나고주천' 작품과 관련해 극악무도한 책난을 묻고 상투적이고 고지식한 인터넷 글을 거절하며 판타지 소설의 창작은 영원히 자유롭다는 점을 더욱 직접적으로 지적했다.
소설에서의 인간 수련의 체계화. 비인간적인 수련 체계화. 마지막으로 인간 짐승의 세계, 요괴의 세계, 워크래프트의 세계, 성인 짐승의 요괴 * * * 가 존재하는 세계를 발전시켰다. 수련의 체계화, 등급화 및 목적 * * * 동화는 이 판타지 세계를 더욱 다채롭게 한다. < P >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차이 < P > 판타지 < P > 라는 단어는 바다에 없지만' 어떤 판타지' 의 구사 구조에서' 판타지' 라는 개념을 분석할 수 있는 것은' 현' 이라는 배경에 근거한 상상력으로 봐야 한다. 그런 다음 "신비" 의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깊고 신비 롭고 예측할 수없는 길; 2, 영적 우주 온톨로지. 우리가' 판타지 소설' 이라고 부르는 문학 작품' 판타지' 의 내용이 진실된 것은 확실히' 고원예측할 수 없다' 는 것을 살펴본다. 많은' 판타지 소설' 에는 중국의 무술과 전략, 서양의 마법, 게다가 공상 과학, 혹은 특이한 기능, 더 신화, 그리고 종종 중국, 인도, 그리스 신화 이 병존한다. 이때 나는' 현' 이라는 글자가 정말' 현' 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판타지
사해에서 찾을 수 있는 문구는' 판타지 현실주의' 다. 참고: 196 년대에 라틴 아메리카에서 유행했던 중요한 문학 유파. 그 파벌은 원종주국인 스페인 포르투갈 문화의 전통적 영향을 받아 오래된 인디언 문화와 흑인 문화를 흡수하고 서구 현대파 문학에서 계몽을 받았다. 작품은 고대 신화 과 민간 전설 을 빌려 라틴 아메리카 현실 정치 사회 를 일종 의 현대 신화 으로 묘사하고, 기괴한 환상 의 경지 도 현실주의 의 줄거리 와 장면 도 부족하지 않다 ...... < P > 공상 과학 < P > 는 사해 에서 볼 수 있다.' 공상 과학' 은' 과학 판타지' 의 약자 이기 때문에 원본과는 공상 과학 이 없다 그 의미는 환상의 형태로 표현되고, 미래 세계에서의 물질적 정신문화 생활과 과학기술의 비전을 탐구하며, 그 내용은 각종 과학적 사실과 예측적 상상력으로 얽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래서 공상과학의' 환상' 은 단순한 YY 가 아니라' 탐구',' 과학적 사실',' 예견' 과 같은 기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창작의 본질상, 양자는 큰 차이가 있다. 공상 과학 소설은 초현실주의적이며, 원근과 관심을 바탕으로 현실을 출발점으로 하고 귀착한다. 현황은 낭만주의적이고, 본질적으로 현실 세계에 대한 배신과 도피이다. < P > 판타지 < P > 사해에서는 찾을 수 없고, 중국어 개념에는 아직 정확한 정의가 없다. 관련 자료를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관점은 판타지가' 전설' 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설이란 무엇입니까? 중국 문화사의 관점에서 사해는 전설이 줄거리가 이상하거나 인물 행동이 심상치 않은 이야기라고 말한다. 서양 문화사의 관점에서 보면' 중세 유럽 기사문학의 장편 이야기시' 로 기사의 사랑과 레인저의 모험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판타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종종 요정, 난쟁이, 뱀파이어 등이 연상된다. 사실 이것은 북유럽 신화 개념을 좁게 확대한 것이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용과 지하 도시 (일반적으로 D& 로 축약됨) 가 있습니다. D, 테이블 카드 RPG 게임, TRPG) 의 규칙은 판타지 소설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완벽한 세계 구조, 등급, 인종, 괴물 등을 판타지 소설로 설정해 가장 자연스러운 소재를 제공한다. 일찍 일어나는 판타지 소설은 종종 줄거리에 가입하는 게임 과정 (게이머가 달리기 그룹이라고 함) 이다. < P > 특징 < P > 판타지 소설에는 일반적으로 풍부하고 다채로운 상상력 < P > 판타지 문학은 세 가지 판타지 소설 중 체제가 가장 자유롭고 제재가 가장 자유롭다는 특징이 포함되어 있다. 가상 세계 아키텍처, 인물의 전설적인 경험 모두 다채롭고 기발한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것은' 현현' 이라는 글자를 강조한다. 내용은 마술보다 더 멀리 가고, 형식도 공상과학보다 더 자유롭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더 많다. < P > 새롭고 독특한 구상과 완벽한 시스템 설정 < P > 구상은 작품을 쓰기 전에 없어서는 안 될 단계다. 좋은 구상은 사람들로 하여금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하고, 붓을 신으로 쓰고, 영감을 조류처럼 만들 수 있다. 이야기가 펼쳐지는 방법, 배경 시스템을 어떻게 설정하느냐는 구상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점이다.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는지는 시작에 달려 있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이다. < P > 요점 < P > 다른 소설 범주와 마찬가지로 이른바 판타지 소설은 서점의 책꽂이 전략일 수 있으며, 어떤 소설이 예상대로 차거나 분류되지 않도록 명확한 정의가 있을 필요는 없다. 즉, 큰 퍼지 영역이 있습니다. 명확한 지표는 소설이 이 범주에 더 가깝거나 멀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수 있다. 바로 이른바' 약정의 속된 요소' 다. 독자들이 이러한 요소들을 반복해서 볼 때, 학원파가 어떻게 비판하거나 까다롭게 하든, 작가 자신이 이 범주로 분류되는 것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 있든 간에, 그것이 이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버 헤드 세계 < P > 는 반지의 제왕을 비롯한 세상을 소설로 만드는 발생 무대가 이미 흔한 수법이 되었다. 하지만 그 전에는 거울이나 나무 구멍을 통해 지구와 통하는 것 같았습니다. 작가의 상상력을 증명하기 위해 이 세상을 큰 거북이 껍데기나 코끼리 등에 메게 하는 것은 이미 신기하지 않다. 세상의 해외 연연이 연이은 폭포를 배치해 떨어지는 어떤 것도 영원히 사라지게 하는 것은 더 이상 신기한 생각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예 이 세상을 해저의 거대한 거품 속에 앉히거나, 오버 헤드 세계의 모든 지적인 생물이 날거나 떠다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바닥이 보이지 않는 대기에 둥지를 틀게 할 수 있다. 더 멋지고 멋진 아이디어가 있을 겁니다. < P > 비인간지혜생물/인종은 분명히 사람이 아닌 생물이나 비생물이며, 시도 또는 당연하게 이야기의 캐릭터와 원활하게 소통하고, 이후 자신의 자기소개에서 안드로메다나 핵심 성단에서 자신을 언급할 수 있다. 일부 소설에서는 그러한 종족이 자신의 특기, 사회, 문화, 심지어 진화 지점 (예: 요정, 난쟁이) 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작품들 중에서 그것은 단지 말을 할 수 있는 포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어쨌든, 그들은 이렇게 자라거나 이렇게 묘사되어 있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들, 이를테면 입불, 시전 마법, 또는 몸 밖에 있는 소품 없이도 소하 한 판을 할 수 있도록 이야기에서 공연하기 위해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외계인뿐 아니라, 일부 비인간 지능 생물이 이야기에서 나타나는 상황에 대해서도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천사, 악마, 신이라고 불리거나 자칭한다. 하지만 이 이야기의 완성은 심각한 종교 선전 동기에서 비롯된 경우도 많다. 신앙인들에게 이러한 현실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지만, 쉽게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생물이나 비생물일 뿐, 의심할 여지 없이 인간이나 초인간적인 지혜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그들이 믿는 종교가 그렇게 주장하는 한.
이상한 신화종교체계가 유명해질수록 현실 속 종교를 암시하는 것을 극력 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