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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건축가들의 건축 외피에 대한 토착 재료 탐구?

현대건축가들이 건축자재에 대해 탐구한 구체적인 내용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종다컨설팅이 답변해 드립니다.

현대 과학기술의 발달로 기술적 수단은 더욱 진보하고 재료도 더욱 다양해졌으며, 건축물의 물질적 실체도 더욱 복잡해졌고, 피부도 예외는 아니다. 에너지 부족이 증가하고 환경 오염이 증가함에 따라 표피의 기능은 지역과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더욱 복잡하고 까다로워졌습니다. 기술의 발전을 고려하여 건축가는 점점 변화하는 기능적 요구 사항과 현대 기술을 결합하여 건물 외피 자체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수행해 왔으며, 문화적 의미를 추구하는 동시에 더욱 복잡한 요소도 표현해야 합니다. 건물 스킨은 건물의 외부 봉투 인터페이스를 담당하는 재료 시스템입니다. 공간의 관점에서 보면 공간을 형성하는 기본적인 물질조건으로, 외부의 영향을 걸러내고 인간이 살기에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기본 기능을 담당한다. 피부 소재와 구조의 변화도 공간에 미묘하면서도 풍부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현대 건축가들은 토착 재료의 새로운 언어를 탐구하고 지역, 생태, 맥락 등의 요소를 고려하는데, 이는 건축이 원점으로 돌아가는 현상이다. 1 표피재료의 생태학적 탐구 건축설계에 있어서 기후와 지역적 요인을 고려하는 것은 오랫동안 건축설계의 기본 원칙이었다. 인도 건축가 찰스 코레아(Charles Correa)는 인도 대륙의 다양한 지역의 덥고 건조하거나 덥고 습한 기후에 적응하기 위해 기후에 따른 형태의 설계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말레이시아 건축가 켄 양(Ken Yeang)은 전통 건축이 건축을 생명주기 시스템의 유기적인 부분으로 여기지 않으며, 생태학적인 관점에서 건축과학의 발전을 연구하지도 않는다고 믿습니다. 생태건축은 건축가와 디자이너에게 생태학과 환경생물학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요구되며, 연구와 설계 시 생태학과 결합되어야 한다. 하노버 엑스포 2000의 대형 지붕 디자인은 천연 재료와 현대 기술 생태학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독일 건축가 Thomas Herzog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든 특정 시스템의 설계 및 결정은 다양한 유형의 작업 엔지니어와 함께 완료됩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며 다음 단계를 거칩니다. 모델 설계 단계, 계산 단계, 시뮬레이션 단계, 풍동 테스트 단계, 부하 테스트 단계 및 설계 연구 단계. 디자인 컨셉에서 큰 지붕의 사용과 목재의 사용은 모두 건물의 디자인 컨셉과 개념 설계 단계에서 Herzog 교수가 결정했습니다. 심층 설계의 각 설계 단계에는 관련 분야 전문가의 개입이 포함됩니다. 이 대규모 목조 구조물은 현대적인 제조 기술과 전통 기술을 결합하고 반투명 멤브레인(ETFE)으로 덮여 기후의 영향을 견디며 차분한 색상과 풍부한 형태로 인상적인 현대 목조 구조물이 되었습니다. 엑스포의 빅 루프(Big Roof)는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순수 자재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직조된 격자 모양의 나무 프레임은 쌍곡선 모양의 나무 그릴과 우아한 강철 노드의 효과적인 조합입니다. 가벼운 나무와 단단한 나무 구조는 구조와 미학의 균형을 반영합니다. 공간의 기하학적 특성을 이해하고, 지붕 패널을 절단하여 입체적인 접합 형태를 결정하고, 상세한 설계를 통해 복잡한 이중 곡선 지붕 구조에 각 멤브레인을 설치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일본 건축가 BanShigem의 일본관은 인간-자연-기술이라는 세계 엑스포 주제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일본의 문화적 전통과 혁신 정신을 재현합니다. 인간과 자연의 일체화와 종이, 목재 및 기타 재료에 대한 선호라는 일본의 전통적인 개념을 바탕으로 이 파빌리온은 일본 전통 가옥의 미닫이(목재 격자 종이 문과 창문) 아이디어를 끌어냈습니다. 재활용 종이 재료를 사용하여 지어졌으며, 아치형 구조는 직경 12.5cm의 종이 튜브 메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곡선 지붕과 벽 재료도 직물과 종이 멤브레인입니다. 임시 구조물은 건축, 철거, 재생의 상징입니다. 대부분의 자재는 5개월 간의 엑스포 이후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탈리아 건축가 렌조 피아노(Renzo Piano)가 디자인한 뉴칼레도니아(오세아니아)의 치바오 문화센터는 목조구조의 특성을 고스란히 구현한 곡선형 목조구조로 산장과 유사하다. 건물은 전적으로 목재 트러스와 목재 갈비뼈로 구성되었으며 지역 오두막의 모양과 지역 수생 초가 직물에서 가져온 디자인 요소가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 외에도 목재 구조는 조명 및 수동 환기 요구 사항도 충족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Dominus Winery의 디자인(그림 4)은 스위스 건축가 Herzog & de Meuron의 작품입니다. 그들은 와인 저장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이곳의 기후 특성에 적응하고 이를 활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고유의 현무암을 표피재로 사용하여 낮에는 태양열을 차단 및 흡수하고 밤에는 방출하여 낮과 밤의 온도차를 조절할 수 있으며 근처에서 채집할 수 있는 자연석을 넣습니다. 금속 와이어로 엮어 치수를 형성한 더 크고 규칙적인 모양의 블록이 건물의 외피를 형성합니다. 녹색, 검정색 등 다양한 색상을 지닌 이러한 현무암 벽은 주변 풍경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다. 다양한 내부 기능에 따라 직조된 금속 철제 케이지의 메쉬는 다양한 위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크기와 사양이 다르며, 돌 사이의 간격도 크기가 달라 실내에 변화무쌍한 빛과 그림자가 만들어집니다. 건축가는 건축의 근원에서 출발하여 자연을 추구하고 그것을 초월한다. 2 건축외피의 지역적 표현 외피는 건물의 내부와 외부 사이의 공간적 변용을 위한 매개체로서 다양한 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축적해 온 인류 문명의 풍부한 유산이다.

지역은 건축이 존재하기 위한 전제조건이자 전통을 존중하는 근본적인 출발점이다. 지역에 대한 이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기후, 지리 및 기타 특성을 포함한 특정 환경의 물리적 요소이고, 다른 하나는 역사, 문화, 전통, 관습 등을 포함한 특정 환경의 비물리적 요소입니다. 지역 고유의 재료를 사용하여 지역 문화를 해석하는 것은 건축가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Herzog & de Meuron의 완벽한 재료 사용은 Dominus Winery의 디자인에서 자연을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재료에 대한 이러한 강렬한 관심은 땅 위를 휘감고 있는 각 포도나무에 대한 그들의 항상 존재하는 존경심을 반영합니다. 여기서 이 장소는 분명히 필수적인 사실로 취급됩니다. 주변 풍경의 기하학적 구조, 지역의 완만한 경사면에서 자라는 포도나무가 그들 사이에 대화를 형성합니다. Peter Zumthor는 재료 자체가 시적이지는 않지만 건축가가 의미 있는 상황을 만들어내는 한 재료는 건축에서 시를 보여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Vals Thermal Baths의 개조 프로젝트에서 Zumthor는 재료의 고유한 특성을 탐구하고 재료의 촉각, 냄새 및 음향 품질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특정 장소 및 건물과 결합하고 재료에 특정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Zumthor는 Vals 석재 절단 공정을 재개발하여 매우 얇은 지역 석재 조각을 만들었습니다. 각 돌 조각을 매핑하고 측정했습니다. 모든 돌 조각은 나타나야 할 곳에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목욕탕 전체는 현지 회색 규암과 발스의 콘크리트를 사용해 지어졌으며, 목욕탕 내부는 원시 동굴처럼 깊숙이 들어가면 사방이 획일적인 돌로 되어 있어 깜짝 놀라게 됩니다. Charles Correa가 디자인한 보팔의 Vidhan Bhavan은 인도의 역사적, 문화적 전통을 현대 건축 언어로 표현합니다. 넓은 지역에 사용된 붉은 사암은 인근의 유명한 기념물과 동일하며 색상과 재료의 질감은 고대 문명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고 이 지역의 문화유산과 통일성을 유지합니다. 국회의사당은 풍부한 인도 문화로 인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3 피부 재료의 새로운 구성 언어 독일 건축가 Gottfried Sapar는 건물을 내력 구조와 외피 구조, 즉 지지대와 인터페이스로 구분합니다. 현대 기술은 건물 외피를 하중 지지 구조로부터 해방시킵니다. 건축계에는 포스트모더니즘, 하이테크, 해체주의 등의 사상적 경향이 등장하여 건축의 표면에 새로운 내용을 부여하여 단조로움을 없애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건축가는 자연 재료에 대한 새로운 탐구를 통해 건축 자체로 돌아갑니다. 젊은 건축가 장용허(張永河)는 대나무 도시를 위한 유토피아적 계획에 가장 고유한 식물인 대나무를 도입하려고 했다. 대나무 식물은 빠르게 자라며 강력한 재생 능력, 짧은 생산 주기, 직선적인 질감, 우아한 색상, 견고한 재료 및 풍부한 자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남부 중규모 도시인 지안(Ji'an)의 재계획과 재생을 위해 대나무를 기본 재료로 사용했다. 여기서 대나무는 건물 하나의 외피일 뿐만 아니라, 도시 전체의 질감이기도 하다. 대나무는 생태학적 소재로 활용될 뿐만 아니라, 현대 건축 기술과 자연의 발전 과정을 연결하는 신기술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자라나는 대나무와 현대적인 디자인의 대담한 사용이 결합되어 지속적으로 순환하고 갱신되는 도시 인프라 및 건축의 자급자족하고 지속 가능한 시스템을 만듭니다. 장용허의 개념 탐구 - 대나무 도시 만리장성 기슭에 위치한 건축가 쿠마 겐고의 대나무집 프로젝트에서 그는 대나무가 중국과 일본 문화에서 독특한 문화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거친 바위 위에 대나무 조각을 세웠습니다. Shuiguan 중부의. 지형에 따라 높이와 두께가 다른 대나무를 주재료로 사용해 건물의 내부와 외부를 분리했다. 대나무의 밀도와 직경에 따라 다양한 공간 구분이 이루어지며 대지의 경사면을 따라 만리장성처럼 대나무 층을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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