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삼국지 전략판 주류 팀 환경 강도 분석 S 1 1

삼국지 전략판 주류 팀 환경 강도 분석 S 1 1

삼국지 전략판 주류 팀 요약 S 1 1. S 1 1 의 관도 전쟁 극본에서는 플레이어가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많은 팀 체계가 기본적으로 형성되었다. 구체적인 주류 라인업 추천과 환경실력 분석은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주요 팀의 환경 강도 분석

1, 속공승-주로 오기와 원기, 처음 두 개를 가리킨다.

--

이제 황무지에서 PK 팀까지 두 가지 일반적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하나는 홍궁/육궁/노태루로 직접 시작해 노신/태사자의 수준과 전술을 잃지 않는 것이다. 또 다른 더 인기 있는 아이디어는 두 개의 속공 라이더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다.

--

오기는 홍방 게이머에게 인기가 있어, 수확전력의 효율이 더 높다. 그리고 상대의 소백노를 억압하는 데 더 유리하고, 태사자 또는 좌자의 각종 변형되지 않은 팀의 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오기는 이전 판본보다 파군에서 변화가 더 많았고, 백기가 나타난 횟수도 더 많았다. 파군은 누운 월급을 명백히 대체했고, 백 번을 타면 도자기를 부딪힐 때의 타박상에 더 유리하다.

--

심기는 서민들이 악카당의 대열을 더 쉽게 나갈 수 있는 팀이다. 하가 무장이라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곽가는 강화돼 적지 않은 보너스를 받았다. 곽가는 가장 빠른 연격법사가 되었고, 그는 휴식을 취해야 했고, 또 다른 격대는 절정/투사/오만함/스크래치골을 겸비했다.

--

두 팀은 전기전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또 한 가지 큰 장점은 모두 도자기에 부딪칠 수 있다는 것이다. 실력이 1.8W 정도일 때, 그들은 상대의 날개가 통통한 주력을 만질 수 있고, 초기 치열한 군사자원 소모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2, 슈 활. 기린궁은 현재 버전의 총아는 아니지만 여전히 주류 강팀이다.

첫 번째 장점: 활에는 두 가지 주류 구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제갈의 군민 초선이다. 이런 탑 장착식 촉궁은 오국농간시스템에서 온 선발 대열에 직면했을 때, 예를 들면 주궁, 육궁 등 우세가 뚜렷하다. 또 다른 촉궁은 제갈데이가 잠시 뼈를 긁는 것을 피하기 위해 강위의 최고 지혜의 띠를 주께서 수갑이 상처를 흡수하는 것을 돕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활은 초기 돌격에 직면한 반작용이 매우 강하다.

모두들 활과 활 전통의 몇 가지 폐단을 잘 알고 있다. T 1 원은 7, 8 개 팀이 있어 활을 크게 제압할 수 있다. 또한, 현재 판본에는 신의 장비 보급으로 장각이 상승하고 방통의 기술에 대해 매우 강한 경쟁이 이뤄졌기 때문에 방통을 칠 때 장각을 치지 못하고 활의 가격 대비 성능을 크게 떨어뜨렸다는 최신 변화가 있다.

전반적으로, 현재의 환경에서, 최고급 전쟁터에서만 생존할 수 있는 활을 만드는 데는 너무 많은 주류 기술이 필요하다. 제갈의' 군민 잔디 보트 커버' 나' 임시 스크래치 커버' 는' 베이비타운' 으로 떨어질 수 있지만 방통의 기술은 줄어들지 않는다. 주류 게이머들은 분명히 방통보다 인기가 많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게이머들이 방통을 포기하고 인기 있는 대로 놀기로 선택하고 있다. 그래서 전쟁터에서 볼 수 있는 촉궁 플레이어는 보통 홍방 플레이어다.

서궁을 노는 또 다른 특별한 선택은 순백판 게이머가 방통만 있으면 화이트보드에 마침 서궁을 만들 수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Qiu 는 화이트 보드 서클에서 강력한 팀입니다.

3, 무술 시스템

무공은 7, 8 개의 고강도 변형을 포함하는 복잡한 시스템으로, 단독으로 글을 보낼 가치가 있다. 오궁계의 몇 가지 요점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제공/루태로는 만주족 게이머들이 더 많이 선택한 두 팀이다. 고기 활은 민간인 플레이어의 선택에 약간 편향되어 있다.

무장손권은 전기 전장에서 눈에 띄는 썰물이 있었다. 손권의 문제는 그가 나약하고 오만하다는 것이다. 초반에 주력팀이 두 개밖에 없었던 상황에서 전장의 라이벌 대확률은 태사자 혹은 오만으로 손권의 생존 환경을 어렵게 만들었다. 손권과 함께 두 오궁 (손태록, 천왕궁) 의 출전률에도 영향을 미쳤다.

특히 초선로 태로는 비교적 새로운 주류 팀으로, 현재의 환경에 매우 적합하고, T0 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루쉰 (Lu Xun) 과 초선 (Chaoshin) 의 통일, 태사자 (Taisi) 의 속도, 루스와 임시 지원의 최고 지능 등 몇 가지 핵심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분대는 균형이 잘 잡혀 빠른 공격을 감당할 수 있고, 궁계와 절정이 있으며, 등나무 갑옷을 태울 수 있으며, 그 자체로는 노숙과 조천의 강한 지구력 보증이 있다.

4, 타이비튼

나는 이 층에 대해 얘기하고 싶지 않다. 이것은 현재의 T0 벤치마크로, 이미 몇 계절이 유행하고 있다. 현재 주류는 군민 타이웨이와 카타이웨이로 출전률이 5 ~ 5 개다. 초기 군민 대위가 비교적 많았다. 처우를 물리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집주인의 마지막 게시물에서도 직접 하는 속도가 좋지 않아 조조의 부상 감소와 매혹적인 기술이 수출기간 동안 효력을 상실하게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처웨이타운의 강력한 본질은 게임의 균형성이다. 현재 버전에는 강력한 수동적 및 지휘 기술이 너무 많아, 거짓 신고 기술은 바람이 불기만 하고 플레이어는 수동적 지휘 기술을 반대할 수 있는 다른 기술이 없다. 후속 버전이 새로운 허보 기술을 마음대로 발표할 계획이라면 수치가 너무 높을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확률의 40% 정도를 허보로 바꾸면 너무 위방패의 강도 생태가 붕괴된다.

5, 우 펭 장 각

장각은 지난 3 개월 동안 가장 빠르게 상승한 군사 지휘관이다. 신의 스턴트의 보급으로 장각이 제자리에서 강화되었다. 주류 장각에는 네 가지 용법이 있는데, 각각 군방패무봉 장각, 단심 등나무 갑봉 화살 장각, 노숙+단심 장각, 삼세법 장각이다.

이 층은 주로 장각을 무봉 2 위 타법으로, sp 원사오나 조운의 고전단 방패, 좌자의 3 위다. Sp 원소 지휘관이라면 보통 등나무, 군, 사람, 초선이다. 조운의 지휘관이라면 훨씬 유연할 것이다. 너는 모웨이를 데려가거나 한가하게 놔두고 등나무 갑을 다른 팀에 넘겨주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특히, 티심가의 포공 이야기는 무봉 장각의 지휘관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6. 다시 개각을 이야기하다.

장각은 현재 버전에서 가장 적합한 법사로, 높은 힘과 만병통치약이 있다. 한 가지 전형적인 증거는 장각이 T 1 이상의 팀에서 네 가지 다른 포메이션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봉진 2 위는 위에서 언급한 클래식 그룹 오봉방패와 같은 장각을 출력할 수 있다.

장각은 또한 피크 벡터 배열의 화살표로 단일 코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핵 장각의 핵심 사상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노숙으로 보조하고, 하나는 오화 뼈로 보조하며, 물론 둘 다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특별히 이런 무골을 이용한 타법이 비교적 특색이 있다고 언급했다. 무골 전체를 추가할 수 있고, 초선이나 강력한 계획을 가지고 매우 강도 높은 등나무 못을 제공하고, 상해를 줄이고, 불상을 줄일 수 있다. 자연 전체도 초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좌자, 거수, 노숙 (2+ 1) 은 3 번 자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골에 있다면. 전선 전쟁터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조조, 유비, 만애로 단핵구장을 벗기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장각도 삼세 진영의 주장이 될 수 있고, 생각은 최고봉과 비슷하다. 동시에 삼세진의 부지휘자이기도 하고, 주령의 위치를 법정에게 맡기고, 장각은 삼세진 2 위에서 더 많은 상처와 출력을 얻을 수 있다

장각도 8 문전대에 들어갈 수 있고, 고홍과 평화로운 장각을 수출수로 클래식한 단궁의 주 _ 대신 등장할 수 있다.

--

장각을 억제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가난하다. 현재 버전 중 가장 안정적인 방안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나체 협객이고, 하나는 타는 것이다. 코너를 여는 것은 두 팀 모두 그다지 좋지 않다.

7. 방패병 생태를 보면 방패병은 단 두 개의 강시리즈인 사마와 장각밖에 없다. 복숭아원, 위발, 웨옌 거수방패, 간닝방패, 무봉황충 등 이 두 개보다 약한 방패도 많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많은 등급의 실력이 뒤쳐져 있다. 즉, 장각과 사마 외에는 차폐할 것이 없어 현재 활병의 생태횡행을 빚고 있다.

--

현재 방패병의 혁신적인 용법 중 하나는 위연+거수라는 권력에 대한 극도의 열망을 가진 집단의 장점을 이용하여 다륜 통제 효과를 발휘하여 초과 수익을 크게 실현하는 것이다. 위연의 팀은 등나무 갑옷을 입을 수도 있고 등나무 갑옷을 입지 않을 수도 있는데, 주로 모웨이의 약점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또한 방패의 수출수 (대부분 여전히 장각이지만, 흥미가 있어도 풍아 동탁을 고려할 수 있다) 를 배합해야 한다.

8, 그리고 최고 총잡이 생태.

우선, 이 판본에는 슈퍼 황무지포 (관매-락진-좌자) 가 있다. 이 팀은 황무지 단계에서 곧바로 T0, 20 급으로 달려가서 무사 서기 못지않게 황무지를 열었다. 전기전장에서 관미 출전률은 오기와 거의 비슷했지만, 약 3 ~ 5 일 후, 거의 모두 구타를 당해 속속 변신을 선택해야 했다.

관매의 총의 주요 문제는 생태다. 환경의 다른 게이머들은 모두 활과 승마로 시작하지만 관매는 전쟁터에서 어떠한 각종 법계의 활도 건드리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녀가 거드름을 만났을 때,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숨어서, 사실상 아무도 대항할 수 없었다.

9. 관미보다 무로의 환경이 훨씬 좋아질 거예요. 결국 고기총이다.

현재 버전에서 홍무포는 여전히 T0 의 가장자리, 특히 각종 속공 기병과 등나무 갑을 상대할 수 있다. 최근 몇 차례의 반복으로 오강은 기본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는다. 노신은 봉류를 걸을 수도 있고, 태평강을 걸을 수도 있다.

사실 몇 달 전부터 오총이 T0 을 떨어뜨릴 것이라는 큰 신이 많이 있었다. 하지만 현재 버전의 전장 리듬이 빨라지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98 강 도킹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2 팀에서 직접 등나무 갑을 뽑기로 했다. 이것은 무포의 환경을 따뜻하게 하기 시작하는데, 속공 기수든 등갑병이든 눈에 띄는 우세를 발휘할 수 있다.

(선발 오기+2 팀 대위방패 또는 장각가토는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고급전 모델로, 전기효율이 가장 높다.)

그러나 오총 문제는 여전하다. 하나는 각 법계의 오궁과 당봉궁이 여전히 주류 생태에 있고, 하나는 오총이 차지하는 기술이 너무 비싸 다른 * * * 저장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