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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취학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미취학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미취학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게임은 유치원 교과 과정 교육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교실에는 게임이 있어 아이들의 주의를 끌고, 학습에 흥미를 높이고, 아이의 각종 감각의 참여를 동원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한 교실 게임을 살펴 보겠습니다.

미취학 아동교실 게임 1 (소반 게임)

목적

(1) 한자를 복습하다.

(2) 전화 관용어 사용 연습.

준북

아이들마다 서로 다른 단어 카드가 있다.

게임 방법

전화를 하면서 선생님은 동요를 말했다. "정, 정." 모든 아이들이 계속해서 말했다. "정, 정, 그 달콤한 목소리는 정말 아름답다. 나는 누가 전화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빨리 들어 봐. " 아이: "안녕하세요, 누구세요? 클릭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XX 선생님입니다. word 아기를 찾습니다." 카드에 해당하는 아이가 일어서서 카드를 들고 말했다. "저는 XX 자 아기입니다." 게임은 번갈아 가며 하는 것이다.

내가 누군지 맞춰봐 (중산층 게임)

노는 법:

1, 반 전체가 반원형으로 앉았다. 한 아이는 모두를 등지고 앉아 있고, 다른 아이는 의자 뒤로 가서 의자를 세 번 두드려 주세요. 앉아 있는 아이가 물었다. "누가 내 문을 두드리고 있니? 클릭합니다 문을 두드리는 아이가 말했다: "나야. 내가 누군지 맞춰봐? "

2. 만약 아이가 알아맞힐 수 없다면, "당신은 누구입니까?" 라고 다시 한 번 물어보세요 A: "나는 너의 좋은 친구 야. 클릭합니다

3. 맞히면 아이를 바꾸고 게임은 다시 시작합니다.

힌트:

1. 아이가 목소리에 따라 동료를 구분하고 의문문을 연습하게 한다.

2. 게임은 점차 요구를 심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노크하는 아이가 일부러 목소리를 낮추거나, 두 아이가 동시에 문을 두드리면서 동시에 질문에 답하여 두 동료의 목소리를 추측할 수 있다.

게임: 매듭

목표: 실패에 대한 두려움 없이 밧줄에 묶인 매듭을 풀 수 있다.

재료: 구슬 로프를 착용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밧줄당 5 ~ 8 개의 매듭을 짓습니다. 시계 설정 작은 사과 데칼.

컵 인형: 인형 별 (큰 수업에 적합)

게임 목표: 일관된 눈빛으로 인형을 조종해 골대를 겨냥할 수 있다. 게임에서 수량의 크기를 비교하다.

재료 준비: 젓가락, 스타킹, 면, 종이컵, 플라스틱 포크, 각종 장식 재료, 작은 신발 상자, 고무줄, 탁구.

생산 방법:

1. 젓가락 머리에 솜을 싸서 스타킹으로 싸서 단단히 묶어 인형의 두 다리를 만든다.

2. 종이컵 바닥에 작은 구멍 세 개를 파다.

3. 판지에 그림을 그리고 머리를 잘라서 젓가락 꼭대기에 붙입니다. 두 다리를 컵 양쪽의 구멍에 삽입합니다.

4. 종이컵 양쪽에 포크 두 개를 설치하여 손을 만든다. 고무줄로 안에서 고정할 수 있어요.

5. 필요에 따라 각종 재료로 인형을 장식합니다.

미취학 아동을위한 교실 게임 2 마우스 잡기

목적: 어린이의 큰 근육군을 발전시키고, 어린이 신체의 유연성, 민첩성, 빠른 반응력을 단련하며, 아동의 상호협조협력 의식을 키우는 것이다.

노는 법:

1, 선생님과 어린이들이 손을 잡고 큰 동그라미로 서서' 쥐우리' 를 만들고, 3 ~ 5 명의 어린이들이 큰 동그라미에 서서' 쥐' 역할을 한다. 쥐우리' 역을 맡은 아이는 손잡고 동요를 읽고,' 쥐' 역을 맡은 아이는' 쥐우리' 를 둘러싸고 들락날락한다.

찰칵 하는 소리와 함께' 쥐우리' 를 하는 아이는 즉시 손을 내려놓고 쪼그리고 앉았다. "쥐 케이지" 의 "쥐" 는 잡힌 아이가 프로그램을 한 다음 큰 원 위에 서서 "쥐 케이지" 를 만드는 것으로 간주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쥐명언) 모든' 쥐' 가 잡히고, 일부 캐릭터가 바뀌고, 게임이 다시 시작될 때까지 게임이 계속된다.

2.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쥐' 역할을 맡은 아이는 머리 장식을 쓰고' 쥐우리' 역할을 맡은 아이는 원을 그리며 시계 방향으로 동요를 읽으며' 쥐' 가 나오지 못하는 난이도를 높였다. 모래주머니를' 식량' 으로 놓을 수도 있고,' 쥐' 는 한 번에 한 개의 모래주머니만' 식량' 으로, 꺼낸' 식량' 을 다음' 식량' 광주리에 넣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어린이 노래 첨부: 쥐 쥐는 모두 나쁜 물건이다. 음식을 훔쳐 쌀을 훔친다. 우리 쥐 새장을 만들어 보자, 찰칵 소리를 내면 그것을 잡을 수 있다.

전화하다

목적: 관련 한자를 검토하십시오. 전화 관용어 사용을 연습하다.

준비: 모든 어린이는 서로 다른 단어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놀아요: 선생님이 전화하면서 동요: "정, 정" 이라고 해요. 모든 아이들이 계속해서 말했다. "정, 정, 이 달콤한 목소리는 정말 아름답다. 나는 누가 전화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들어 봐. 클릭합니다 (전화) 아이: "안녕, 너 누구 니? 클릭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좋은 선생님입니다. 나는 디지털 아기를 찾고 있다. " 해당 카드를 들고 있던 아이가 일어서서 카드를 들고 말했다. "저는 디지털 아기입니다." 게임은 번갈아 가며 하는 것이다.

사진기

목적: 관련 단어를 검토합니다.

준비: 해당 크기 카드 (작은 카드당 한 세트).

놀이법: 모두들 선생님을 마주하고 앉아서 동요를 집단적으로 말한다. "저는 카메라가 있어요. 사진은 정말 당신과 닮았어요. 내가 사진 한 장 찍어서 바로 보내 줄게. " 선생님은 큰 카드를 보여 주셨고, 꼬마는 양손으로 사진을 찍었다. 그들은 "찰칵찰칵" 하고 자신의 작은 카드에서 해당 카드를 찾아 들고 있다. 게임이 반복되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3 1, 오리가 길에 있습니다

각 팀 12 명, 다음 차례대로 이전 허리를 잡고 출발선 뒤에 쭈그리고 앉는다. 사회자가 명령을 내린 후, 그는 앞으로 쭈그리고 앉았다. 좋은 단결과 협력이 필요하고, 좌우발은 보조를 맞춰야 한다. 붕괴 전에 결승선에 도착한 팀은 위너.

토론: 보조를 맞춰야 이길 수 있다.

2. 수로

두 그룹, 서로 마주보고, 두 손을 서로의 어깨에 얹고, 이마로 배구를 받쳐야 한다. 선생님께서 명령을 내리신 후, 옆으로 기점에서 뛰쳐나와 맞은편 마크로 돌아서 다음 한 쌍의 사람에게 공을 패스했다. 방법은 이전과 같다.

전 팀 12 명이 할 때까지 각 팀은 어느 팀이 빠르고 잘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지 경기를 할 수 있다.

토론: 어떻게 협조를 해야 실수를 줄이고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3. 애벌레

전체 팀 12 명이 종대를 형성하고, 땅에서 팔굽혀펴기를 하고, 대형을 조여 인솔자의 다리가 두 줄의 어깨에 걸쳐 있고, 다리가 땅에서 떨어지게 한다. 그 후, 두 줄, 세 줄, 세 줄, 네 줄, 대오가 끝날 때까지' 애벌레' 가 형성되었다. 모두 합심하여 리드미컬하게 "1, 2! 1, 2! "양손으로 기어다니는 것 (팀 꼬리는 손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음) 은 해체되지 않도록 요구한다. 거리가 길수록 좋다.

토론: 다른 직책은 다른 부하와 맛을 부담합니다. 어떻게 모든 사람의 상황을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안배할 수 있습니까?

4. 거울을 보고 놀다

몇 조의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하다. 사람은 거울을 보는 사람이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거울이어야 하며, 거울을 보는 사람은 거울을 보는 사람의 동작을 배워야 한다.

5. 교통 시설

사회자는 팀당 50 장의 폐신문, 테이프 두 권, 가위 한 자루를 설계해 교통수단을 만들 수 있도록 한 뒤 모든 대원들이 탑승해 출발점에서 25 미터의 공간을 거쳤다. 시간 제한은 30 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어느 팀이 매우 혁신적이고 운영 과정에서 끊어지지 않고 전체 팀을 맞은편' 교통수단' 으로 순조롭게 운송할 수 있는지 함께 논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팁: 신문과 접착제는 큰 무한궤도로 만들 수 있으며, 여러분은 탱크 바퀴처럼 조심스럽게 무한궤도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여러 척의 종이배를 접어서 대원들의 발에 놓고, 일렬 종대로 줄을 서서, 양손을 머리 위의 허리에 얹고, 후자의 한 사람의 손을 앞사람의 어깨에 얹고 전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큰 종이 상자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안에 서서, 상자를 뒤에서 앞으로 옮기면, 사람들은 하나씩 앞으로 움직입니다. ...

6. 승마 농구 경기

각 팀 12 명 중 6 명은 말 두 마리, 2 명은 기수, 즉시 타고, 나머지 4 명은 행인이다. 이 두 팀은 농구장에서 농구를 하며 규칙은 농구 경기를 참고한다.

달리 패스자는 드리블만 패스할 수 있고 은 할 수 없다. 사격 임무는 기수만이 완성할 수 있다. 기수는 직접 공을 가지고 바구니로 뛰어갈 수 있지만 (뛰지 않아도 됨), 말의 해체는 무효이다. 정해진 시간 내에 바구니가 많은 팀이 이겼다.

7. 탈주범을 추적하다

두 사람을 책상의 대각선에 올려놓고, 하나는 탈주범이고, 하나는 경찰이다. 그런 다음 천이나 다른 물건으로 눈을 가리고 두 바퀴를 돌린다. 경찰이 탈주범을 찾기 시작했으니 탈주범은 가볍게 출격해야 한다. 붙잡힌 후, 게임은 새로운 후보자로 시작한다. 규칙: 방관자는 미소만 지을 수 있고, 말을 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을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