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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 논문의 중요성 이해
학술 논문이 얼마나 중요한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과학적 연구 결과나 혁신적인 통찰력과 지식의 과학적 기록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읽기 !
학술 논문의 중요성 이해
1. 학술 논문은 실험적, 이론적 또는 예측적 특정 학술 주제에 대한 새로운 과학 연구 결과 또는 혁신입니다. 통찰과 지식의 기록, 또는 특정 알려진 원리를 실제 새로운 발전에 적용한 과학적 요약으로, 읽기, 의사소통, 학술회의에서의 토론, 학술지 출판 또는 기타 목적을 위한 서면 문서를 제공합니다.
2. 학술 논문의 작성은 매우 중요하며 개인의 학업 수준과 과학 연구 능력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학술 논문을 작성할 때 주제 선택과 자료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학술 논문의 가치를 결정짓는 핵심은 글쓰기 실력뿐 아니라 연구 성과 그 자체입니다. 저자가 어떤 주제를 선택했는지, 이 특정 주제에 대한 연구 결과를 표현하기 위해 어떤 대표적인 자료를 선택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과학 연구의 실천은 의미 있는 주제를 선택해야만 더 나은 연구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더 가치 있는 학술 논문을 작성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따라서 학술논문의 주제선정과 자료선정은 연구작업을 진행하기 전 매우 중요한 단계이며 반드시 거쳐야 할 준비과정이다.
3. 학술 논문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특정 문제나 연구 결과를 논의하거나 연구하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논문입니다. 학문적이고 과학적이며 창의적이고 합리적입니다.
4.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술 논문은 연구 분야에 따라 자연과학 논문과 사회과학 논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는 자체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회과학 논문은 문학, 역사, 철학, 교육, 정치 및 기타 주제 논문으로 세분화될 수 있습니다.
(2) 학술 논문은 연구 내용에 따라 이론 연구 논문과 응용 연구 논문으로 구분됩니다. 이론 연구는 각 학문 분야의 기본 개념과 원리에 초점을 맞추고, 응용 연구는 각 학문 분야의 지식을 어떻게 전문 기술과 생산 기술로 전환하여 사회에 직접적으로 봉사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3) 학술 논문은 글쓰기 목적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논문과 평가 논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 논문의 목적은 전문 인력이 학문적 토론을 수행하고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발표하여 다양한 학문 발전의 새로운 추세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평가 논문의 목적은 학문적 수준을 테스트하고 중요한 기초가 되는 것입니다. 관련 전문가의 홍보.
사찰 벽화에 관한 학술 논문
조오묘 벽화 고찰
개요
이 글은 대자오사 내경사 벽화를 소개하며, 후허하오터(Hohhot)의 내용은 벽화 속 주요 조각상 간의 관계를 논의합니다. 후허하오터 다자오사 내경사 벽화의 주요 조각상은 바이하르, 대장장이 신, 백범천으로, 세 사람은 같은 사찰에 등장하며, 그들 사이에는 일정한 관계가 있어야 한다고 믿어집니다. 이는 명나라 말기 이후 내몽골과 중앙정부, 티베트의 관계를 더욱 밝히는 데 큰 의미가 있다.
키워드
Dazhao Temple; Naiqiong Temple 벽화, 주요 이미지 간의 관계
Dazhao Temple은 옛 도시인 Yuquan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허하오터(후허하오터) 몽골 이름이 이커자오(큰 사원)인 이 사원은 후허하오터에서 가장 큰 황종교 사원입니다. 후허하오터에는 대자오사(大杯寺)와 기타 주요 사찰이 건립되어 명나라 이래로 후허하오터를 영광스럽고 아름다운 마을로 만들었습니다. 당시 이곳은 몽골족, 티베트족, 한족, 몽골족 간의 문화 및 경제 교류의 중심지였습니다. 후허하오터 대자오사는 청나라 강희제 만세금상을 모셔놓은 곳으로 후허하오터의 많은 사찰 중에서 '황제사'로 여겨집니다. 일종의 종교 예술품으로서 대자오사 벽화의 의의는 불교를 장려하고 사람들의 긍정적인 태도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내몽골 지배계층이 내외 갈등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안정시키며 부족 단결을 유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는 것입니다 . 조묘사(Zhaomiao Temple)의 벽화는 16세기 후반부터 몽골 초원에 티베트 불교 문화가 유입된 산물입니다. 이 글은 당시 투무트 몽골족의 종교적 정서를 독특한 조형 언어와 역사의 중요한 문화 유물로 표현한 다자오사(Dazhao Temple)의 벽화에 관한 것입니다.
1. 후허하오터 대자오사 내경사 벽화 내용 연구
후허하오터 대자오사에 관한 문헌과 역사적 자료는 비교적 완전하지만 관련 정보는 Dazhao Temple의 Naiqiong Temple은 이에 비해 기록이 창백하고 문서와 역사적 자료가 거의 없습니다.
대자오사에 현존하는 고대 벽화는 주로 내경사 불전 동서북 주벽, 대경전 북벽 동서측에서 발견된다. 홀과 불교 홀에서. 후허하오터 대자오사 내경사 불전의 북쪽 벽은 폭 9.1m, 높이 4.7m로, 불전 꼭대기부터 불단까지 동, 서, 북벽이 벽화로 덮여 있다. 북쪽 벽은 면적이 가장 크며 동쪽과 서쪽 벽은 북쪽 벽보다 약 40cm 낮습니다. 두 벽의 상단은 북쪽 벽과 수평을 이룹니다.
다자오사 내경사 북쪽 벽에는 5개의 주요 동상이 있는데, 이 5개의 동상은 벽화의 다른 동상보다 훨씬 큽니다. 벽화 중앙에 있는 동상의 키가 가장 큽니다. 다른 4개의 조각상에 비해 크기가 중앙 위치를 강조하고 있으며, 이 5개의 조각상 주위에는 작은 조각상이 많이 흩어져 있습니다.
후허하오터 다자오사 내경사 이름은 티베트 드레풍사 내경사와 동일하다. 티베트 내경사는 수호신 바이하르를 모신다고 해서 후허하오터 다자오사 내경사가 있다. 바이하르 신과도 필연적인 연관이 있다. 북벽 벽화의 서쪽에서 동쪽으로 다섯 번째 본존상은 얼굴이 3개, 팔이 6개인 흰색 형상을 하고 있으며, 왼손 세 개는 각각 칼, 활, 지팡이를 쥐고 있고, 오른손 세 개는 갈고리를 쥐고 있다. , 화살, 검 각각은 게임을 보여주는데, 산은 눈사자이며, 동상의 특징은 오스트리아 학자 베쉬(Beschi)의 작품에 나오는 바이 하엘(Bai Haer) 신의 이미지 묘사와 일치합니다. 북쪽 벽에 남아 있는 4개의 주요 조각상의 특징 역시 책에 기술된 바이하르 오신군의 다른 4신과 일치하므로 기본적으로 북쪽 벽에 있는 5개의 주요 조각상은 바이하르의 5신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신.
또한 책 '티베트 라마교 도상학'에는 바이하르의 오신의 형상 규격표가 나와 있다. 》오신 바이하르에 대한 설명은 일관된다. 그 중 네베스키는 바이하르의 오신으로 구성된 만다라에서 신들의 위치를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중앙에 의미의 왕 디시(Dishi)가 있고 동쪽에 신체의 왕 멘푸부차(Menpubucha)가 있으며 왕은 말과 전쟁의 왕은 남자이고, 서쪽에는 공덕왕이 있고, 남쪽에는 나무새 모양의 왕이 있고, 북쪽에는 나뭇잎의 왕인 바이하르 왕이 있다. 바이하얼 오신의 특징에 대한 위의 설명은 기본적으로 후허하오터 대자오사(大杯寺) 불교사 북쪽 벽 벽화의 오신의 내용과 일치하므로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후허하오터의 다자오사는 경묘사로, 불교사원 북쪽 벽에 그려져 있는 주요 이미지는 오신 바이하르입니다. 오신(五身)이 이루는 만다라는 마음의 왕인 시제를 중심으로 경사 북벽의 다섯 신의 순서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하여 몸의 왕 멘푸부차(Menpubucha), 왕(王)이다. 오신군인 무신 의난(密南), 마음의 왕 시시(木鳥), 나뭇잎의 왕 바이하르(白沙)가 왕 시시와 함께 만다라를 이루었다. 마음을 중심으로.
동쪽 벽 벽화에 주목해보자. 동쪽 벽 벽화 속 주인공은 화난 표정으로 해골 왕관을 쓰고 있다. 왼손에는 불을 내뿜는 가죽주머니, 오른손에는 불을 뿜는 주머니를 들고 있다. 망치는 사냥용 의자 형태이며, 탈것은 갈색 숫염소이다. 주요 동상과 산의 특징은 "티베트의 신과 유령"에 나오는 선서 한 수호자 Shanjian의 동상과 매우 유사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책에 나오는 동상이 "Wobesha"또는 "Taixu Hat"을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 . 맹세의 수호자는 겔룩 종파 탄트라 사원의 수호자이자 닝마 종파의 세 가지 기본 수호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선서의 바즈라"와 "선한 바즈라 평신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호자 Shanjian은 녹색 갈기 백사자를 타고 있으며, 양을 타는 것도 그의 주요 화신 중 하나입니다. 양을 타고 다니는 수호신은 대장장이 복장을 하고 있으며, 티베트 현지 대장장이들 사이에서는 수호신이라고도 불린다. 불을 뿜는 가죽 가방과 왼손과 오른손에 쥐고 있는 구리 불망치는 대장장이와 관련된 마법 도구들이다. , 그래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를 "대장장이 신"이라고 부릅니다.
동쪽 벽에 해당하는 서쪽 벽 벽화의 주상은 방문객을 향하고 있으며 주상의 머리에는 창과 검, 보물 그릇을 들고 있습니다. 그는 게임용 의자 형태이고 그의 탈것은 백마이다. 티베트 불교에서는 머리에 있는 흰 소라고둥의 정체성을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 삼아 머리에 소라를 쓴 수호상을 '소라빵을 든 백범천'이라 부른다. 이 벽화에 그려진 바이 브라흐마의 동반자 신과 화난 신도 기본적으로 "티베트 신과 귀신"에 언급된 조각상의 특징과 일치합니다. 백범천은 좋은 모습과 화난 범천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쪽 벽화의 주요 인물은 좋은 형태의 백범천입니다.
이를 통해 후허하오터 대자오사 내경사 불전 북쪽 벽에는 이왕 시황제를 중심으로 한 오신의 만다라가 그려져 있음을 알 수 있다. 동쪽 벽 벽화의 주요 인물은 대장장이 신입니다. 서쪽 벽 벽화의 주요 이미지는 바이 브라흐마입니다. 티베트 불화의 주요 불상은 교리적인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그려야 하기 때문에 불상의 자세가 다소 고정되어 있고 양식적인 특징이 다소 뚜렷합니다. 그러나 이 세 벽화에 등장하는 일곱 명의 주요 인물은 키가 크고 건장하며, 북벽 중앙에 있는 인물이 가장 눈에 띄어 사찰 벽화가 가져야 할 종교적 억제 효과를 이루고 있다. 내충사 벽화에 등장하는 다른 동반자 신들도 실물처럼 그려져 있습니다.
2. 대자오사 내경사 벽화 주요 조각상의 관계
후허하오터 대자오사 내경사 벽화 주요 조각상은 백하르와 대장장이이다. 신이시여, 하얀 브라흐마. 세 사람은 사찰에 등장하는데, 그들 사이에는 어떤 관계가 있어야 한다.
대장장이 신인 바이하르(Baihar)와 바이 브라흐마(Bai Brahma)는 모두 티베트 불교의 세속적인 수호신으로 세속적인 사건을 예언할 수 있다. 이들은 모두 부신(富貴)의 지위를 갖고 있는데 이는 내몽골 상류층의 번영하는 삶과 강한 나라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바이하르 신과 대장장이 신은 부의 신과 동일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둘은 많은 이미지에서 연관되어 있다. 후허하오터 다자오사 내경사 벽화에 등장하는 것 외에도 몽골 개인 소장품인 도르제 슈단(Dorje Xiudan)을 주제로 오른쪽 하단에 대장장이 신이 그려져 있고, 바이하르(Baihar)가 그려져 있다. 왼쪽 모퉁이 중앙이 5신군 만다라가 중앙이다. 옹화사 오신군의 탕카에서는 심왕 시제를 주신으로 하고 오신을 제외하고는 대장장이 신이 주신 바로 아래에 위치한다. 바이하르에는 대장장이 신을 모시고 연꽃만이 그려져 있습니다. Dorje Xiudan을 주요 주제로 하는 라마 사원의 또 다른 탕카에서는 대장장이 신이 그림의 오른쪽 하단에 동반자 신으로 등장합니다. 티베트 불교의 가르침에서는 도르제 슈단(Dorje Xiudan)이 바이하르의 후계자로 등장하는데, 이는 바이하르와 대장장이 신의 관계를 반영할 수 있다.
티베트 불교사에서도 바이하르 신과 바이 브라흐마 신 사이에는 일정한 연관성이 있다. 청나라 때 두 신은 티베트의 정치, 종교 분야에서 최고의 지위를 누렸다. . 의.
티베트 불교의 가르침에서 바이하르(Baihar)와 바이 브라흐마(Bai Brahma)는 여러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Nebesky는 White Brahma의 이름과 Conch Bun 및 Baihar, 즉 일부 초기 번역가들이 인도에서 유래한 일부 신을 선택했을 때의 기능적 관계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이름을 번역할 때 기존 티베트어 이름이 불교가 도입되기 전 토착 티베트인의 판테온에 있던 신들이 때때로 사용되었습니다. 일부 티베트인들은 바이 브라마(Bai Brahma)의 분노한 신으로 알려진 리칭하라(Liqinghara) 신이 바이하르(Baihar)의 형태 또는 "화신"이라고 믿습니다.
3. 결론
후허하오터 다자오사 내경사 벽화는 비교적 귀중한 역사적 유물이며, 특히 내몽골의 티베트 불교 연구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연구는 중요한 학문적 가치를 갖고 있으며 내몽골의 티베트 불교 예술 발전에 큰 의미가 있는 예술 작품이며, 내몽골과 중앙 정부 및 티베트인의 관계를 더욱 밝히는 데에도 큰 의미가 있습니다. 명나라 말기부터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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