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북산가는 어떻게 연락하나요
북산가는 어떻게 연락하나요
북산거리 관광지 소개: < P 그것의 역사는 매우 깊다: 저장 () 철도국 () 의 옛터로, 항일전쟁의 풍운이 기록되어 있다. 제 1 회 서호 박람회 공업관은 선배 부민 강국의 능운 의욕을 기탁했다. 추수산장, 장렬하고 처량한 이야기를 연출한 적이 있다. 이삭루는 바진 노인의 진귀한 필적을 남겼다. 보리정사, 정일별장, 안청별장 등. 길이가 천여 미터밖에 안 되는 북산거리, 경치가 아름답고 구불구불한 길며, 이곳에는 많은 역사적 건축물 유적들이 있으며, 고풍스러운 본래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으며, 많은 감돌고 있는 혼몽이 얽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북산거리 유람승: < P > 저장강철도국의 옛터: < P > 허선백녀가 그해 데이트한 단교에서 북산거리 서행을 따라 1 미터도 채 안 되는 상하이 철도국 항저우당 학교다. 193 년대에 이곳은 저장 () 철도국의 옛터였다. 전장 946km 의 저장 () 선은 1899 년에 시작되었고, 항전이 전면적으로 발발한 후 1937 년 9 월 방면 전 라인을 관통했다. 사료에 따르면 저장 () 철도는 전 전선에서 항주 함락까지 4 개월 동안, * * * 수송병 32 만명 이상, 전마 2 만 8 마리, 군곡, 총기 탄약 등 2 여만 톤을 개통했다. 수백만 명의 난민도 철도를 통해 후방으로 후퇴했고, 저장 () 철도는 항일전쟁에서 공로를 거뒀다. < P > 풍경이 수려한 항주 서자호호에는 보잘것없는 3 층 작은 건물이 있다. 한 경계비는 당시 저장 () 철도국 () 의 옛터였으며, 현재 항주 () 시의 중점 보호 문화재에 등재되었다고 알려 주었다. 그것은 중국 근대사에서 저장 () 강 () 철도 발전의 중요한 단계를 기록하였다. 1899 년 청정부는 평향석탄을 수송하기 위해 주주에서 평향단까지 철도를 건설하기 시작했고, 195 년에 건설되었다. 1929 년 2 월 저장성 정부는 이 성 남부와 서부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소산 전당강변에서 강서옥산까지의 철도 (이전의 항강철도) 를 모금했다. 자금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변건변 운영 방법을 채택할 수밖에 없고, 분단건설, 분단영업만 할 수 있다. 193 년 3 월 항강철도는 소산 () 에서 개통식을 거행했다. 1933 년 11 월 1 일 준현까지 차가 개통되어 11 월 3 일 전선이 완공되었다. 항강철도가 개통된 후 1934 년 3 월 절강, 장시, 철도부 및 관련 은행기구가 저장강철도연합회사를 설립했다. 3 월 14 일, 회사 이사회는 저장감철도국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5 월 1 일 저장 () 철도국 () 이 설립되었고, 길국 () 기관은 항주 서호변 () 에 설치되었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철도 전문가 두진원은 국장 겸 총엔지니어, 후가원은 부국장이자 부사장엔지니어, 셰문룡은 부국장을 맡고 있다. < P > 저장 () 철도국 설립 후 계속 서쪽으로 저장 () 을 건설하다. 1936 년 남창까지 수리했고, 1937 년 9 월에 평향까지 건설되었다. 평향에서 주주단 철도는 원래 광동한철도에 속했고, 철도부는 절강감철도국의 관할에 귀속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철도, 철도, 철도, 철도, 철도) 이때 전당강대교도 완공되어 전체 길이가 18km (지선 포함) 이다. 저장 () 의 한 종점은 후난 () 성에 위치해 있지만, 대부분의 구간은 저장성 () 과 강서성 () 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저장 () 의 감선 () 이라고 불린다. < P > 저장 () 이 건설되어 상해 () 항 (), 남 (), 한동 () 철도를 연결해 절강 (), 장시 (), 호남 () 등의 성의 경제 발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군사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당시 일본 침략자들은 난징에서 참혹한 대학살을 만들어 일본구의 쇠발굽 남침을 막기 위해 눈물을 머금고 개통한 지 89 일밖에 되지 않은 전당강 대교를 폭파했다. < P > 사료에 따르면 저장 () 에서 대교가 폭파된 89 일 동안 저장 () 철도 * * * 수송 병사 32 여만명, 전마 2 만 8 마리, 군곡, 피복, 총기 탄약, 기구 등 2 만 톤에 육박했다. 또한 진포, 베이징-상하이, 상해-항주-닝보, 남진 및 기타 철도에서 철수 한 모든 재료, 레일 및 기관차는 절강-장시 철도를 통해 후방으로 운송됩니다. 저장 () 철도는 중국 항전 역사에 짙은 먹색의 한 획을 남겼다. 저장감철도국 국장 두진원 () 은 191 년 당산로 광학당에 입학하여 학교에서 학업 성적이 우수하여 피도필려학회 회원의 영예를 얻었다. 192 년에 그는 미국 코넬 대학교에 입학하여 석사 학위를 전공하고 졸업 후 미국 덕흑철도회사에서 보조 엔지니어로 일했다. 1924 년에 그는 교통부의 임명률 고찰팀에 의해 유럽 각국의 철도 고찰을 맡았고, 귀국 후 항강, 저장강, 버마, 광동 한철도국 국장 겸 총엔지니어를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짧은 2 여 년 동안 흥건철도 4 조, 철도 1 조 수리, 총 길이 약 36km 로 중국 철도의 위대한 건설자, 자천우에 이어 철도 거장으로 꼽힌다. < P > 정일별장: < P > 는 192 년대에 건립된 당시 저장성 정부 주석인 장정강의 사택으로, 정일명 장정강과 그의 부인 주일민 이름 중 각각 한 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 징강, 스펙트럼 이름 증가 쳉, 단어 징강, 일명 인걸, 호 인광, 절강 Huzhou nanxun 마을 사람들, 강남 실크 상인 거자의 집 출신이다. 192 년 주법공사와 함께 출국하여 주법상무참사관직을 맡고 외국에서 사업을 시작했고, 중국 민주혁명의 선구자인 손중산 선생과 사귄 후부터 경제적으로 지지를 하기 시작했다. 남경 국민정부를 장개석 건립한 후 건설위원회 업무를 주재하다. 만년에 점차 정치에서 벗어나, 신보로 바뀌니, 일명 좌선, 불명 지걸로 일컬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95 년 9 월 3 일 미국 뉴욕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그의 일생은 전설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중화민국의 창시자인 손중산과 남경 국민정부의 설립자 장개석 모두 그와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다. 손중산은 이를 혁명 성인이라고 부르며 손중산은 장정강 () 이라는 제목으로 쓴 한 쌍의 대련은 만당화 취삼천객, 일검서리 한 4 주이다. 장개석 들은 그것을 혁명 멘토라고 부른다. < P > 추수산장: < P > 는' 신고' 주필사량이야말로 사랑하는 아내 심추수를 위해 쌓은 사랑의 보금자리다. < P > 사량재 (188 ~ 1934 년), 명문수, 1 월 2 일 장쑤 강녕현 (오늘 남경강녕구) 에서 태어나, 소년은 아버지와 함께 송강부 루현 사진으로 이주하여 태화당 중약국을 개설하고 광서 25 년 중학자를 개설했다. 변법 후 유신 사상의 영향을 받아 과거 시험을 포기하고 광서 27 년 항주 잠학관에 입학하여 공부하였다. 설 연휴 귀리, 지방인사와의 모금, 학당 설립, 황염배 등과 함께 장쑤 학무총회를 조직하다. 청정이 열강으로부터 도로를 빌려 도로를 건설하는 것을 반대하기 위해, 도로권 환수 운동에 참가하기 위해 광서 34 년 동안 《 타임스 》 주필을 맡게 되었다. 신해혁명이 발발한 후, 장쑤 독립운동에 참가하여 혁명에 호응하여 장쑤 성 의회 의원으로 선출되었다. 1912 년 가을, 사회가 급격하게 변화할 즈음에 서른두 살의 역사는 장천 등 실업가들의 지지를 받아 돗자리에서 4 년 된' 신고' 를 12 만원으로 매입해 신문을 운영하는 길에 착수해 평생의 사업을 시작했다. < P >' 신고' 는 국내외 대사와 사회뉴스 인터뷰를 주요 내용으로 수시로 비판했다. 예를 들어 원세카이의 제제 복원을 반대하는 등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원앙 나비파의 문인들을 모집하고 부간 자유담을 주재하며 수재가인의 소설을 연재했다. 그의 고심 경영으로' 신고' 판로가 늘었고, 역사재는 신문계의 위망도 부단히 높아졌고, 1927 년에는 또' 신문보' 지분을 매수하여 상해 신문사 대왕이 되었다. 그는' 신고' 를 발양하여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신문 중 하나로 발전시켰다. 그가 주재하는 동안 황원생, 소천핑, 고공진, 유송화 등 유명한 기자와 편집자들은 연이어' 신고' 에서 일한 적이 있다. < P > 독립정신, 편파, 봉사사회는 사량재보 사상의 핵심이다. 그는 생전에 세계 행복을 완전히 독립된 신문에 기탁했다. 경제적 독립을 포함해서 어떤 정치세력, 군벌의 수당, 정치적 자주도 받지 않고 어떤 정치그룹에도 복종하지 않고, 공식이나 군벌의 조종을 받지 않는다. 국유국격은 신문격이 있고, 사람은 인격이 있는데, 역사의 양이 비로소 실감나는 서약이다. 그는 신문이 민중의 목구멍이라고 생각하는데, 특별세력의 억압을 제외하고는 항상 인민을 위해 말을 해야 비로소 설 수 있다. 사량재는' 신고' 를 시작한 지 22 년 만에 신문의 독립품격에 대한 그의 추구를 시종일관 관통해 왔으며, 그의 신문 경영 사상과 신문 실천으로 중국 신문사를 풍성하게 끌어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1932 년 15 만 부가 넘는' 신고' 의 황금시대를 창조했다. < P > 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스씨 부부는 정강로 77 호 정관당의 이 저택을 매입하여' 홍루몽' 에서 이홍원의 구도를 모방하여 정원과 정원의 이 본관을 지었다. 정원은 작고 정교하며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사방에 화초와 나무가 심어져 있고, 파빌리온 갤러리가 있고, 가짜 산석동이 쌓여 있고, 곡지 연못이 파져 있고, 자갈이나 맷돌 통로로 온 마당을 관통한다. 이곳은 백제 복숭아류, 호광산색을 멀리서 바라볼 수 있는데, 거의 볼 수 있는 갈령하휘, 풍화설월, 귀로 방학정 빈곡메아리를 들을 수 있어 한가한 암목어가 종을 치는 것을 볼 수 있다. 정말 생태가 아주 좋은 이상적인 거처이다.
집주인의 역사는 항저우를 사랑하고 서호에 미련을 두고 있다. 그는 일찍이 임계가 창립한 금사항 항주 잠학관에서 여러 해 동안 재학한 적이 있다. "신고" 로 전입한 후 그는 항주 독자를 위해' 신고' 항주 전문지를 개설하고, 유일한 아들 사영지를 전당강변의 강대학에 보내 심학을 하고, 사랑하는 아내 심추수의 이름으로 이 풍경을 구축했다. < P > 이삭려: < P > 는 바우장, 당호 이삭덕당이라고도 불리며 서호구 북산로 94 호에 위치해 있어 비교적 완벽한 집채 사당 집묘가 일체화된 산지원림식 화원 별장이다. 북산길에서 산도를 따라 보장으로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조각한 벽돌 장식문루, 기세가 비범하다. 상인방 편지 이삭려라는 글자, 낙금은 조메계였다. 이 편액과 낙관의 내력은 이미 고증할 수 없지만, 가장 직설적인 의미는 바로 광둥인의 별이다. 그해 많은 광둥 사람들이 강남에 와서 금을 캐러 왔는데, 생활 형편이 좋으면 토목을 크게 흥성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집의 스타일과 생김새에 대해 가장 선진적인 것을 요구하는데, 후손들의 영원한 도피처가 되기 위해서도 이삭려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문루에 들어서니, 옛날 장나무가 하나 있는데, 나이가 3 년이 넘었다. 나무 그늘 그늘에서 2 층 3 개짜리 서양식 별장이 눈에 띈다. 이 건물은 벽돌기지, 천화천장, 병장식 난간, 통천운사다리, ***9 칸방, 225.95 평방미터, 또 다른 방갈로 5 칸 반, 134.5 평방미터이다. 마당 밖으로, 거대한 석판 가게 를 따라 산길 을 계속 올라가는 것은 바로 보좡의 뒷마당이다. 이곳에는 사당 한 곳, 집 무덤 한 언덕, 석정 두 곳, 모두 산에 의지하여 건설되고, 순세에 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전복 전체가 2.19 무 () 를 차지하며 1922 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8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런 규모의 이삭루는 그것을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이것은 주인과도 관련이 있다. 이삭려 () 는 광둥 () 상인 보백린 () 의 별업이다. < P > 보장원 주인 보백린, 광동인은 이삭 항주에서 다양한 산업을 운영하고 있어 집안 바닥이 매우 두껍다. 그가 지은 이 이삭루는 고향인 영남의 멋을 지녔는데, 다섯 가지가 특징이다. 하나는 건물에 청벽돌, 맷돌, 돌, 석판, 습기 방습을 많이 사용한다는 것이다. 둘째, 큰 것부터 원림 배치까지, 작은 물고기 연못이 쌓여 모두 영남 스타일 디자인을 참조한다. 셋째는 주택, 가묘, 무덤의 음양이 하나가 되어 모두 뜰에 있다는 것이다. 특히 원내의 방정과 팔각정은 모두 돌, 석조, 석판, 석와로 만들어졌으며, 벽돌 한 그루도 없고 철도 없어 서호 사립원림에서 보기 드물다. 큰 것은 중서합벽을 위한 중양팔각정으로 돌과 시멘트로 만들어졌는데, 처마만이 나무로 만들어졌다. 넷째, 옥상은 상당히 신경을 썼고, 중국 전통 풍수 건축 이론으로 개합, 넓이를 요구했는데, 당시 이 집은 뒷산, 천대수, 이것은 대개합과 대합의 완벽한 결합이었다. 다섯째, 정자 처마 밑의 조각화는 목각이다. 각종 생동감 있는 광경은 마치 팔선교차 해도이며, 각 코너마다 신선의 간판 동작이다. 정첨과 정각은 중국식이고 기둥은 서양식이며, 위로 올라가는 의미도 있고, 서방이 천국으로 통하는 의미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 P > 이에 따라 보좡이 주는 느낌은 문 안에 길이 있고, 경욕곡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꽃 밖에는 벽이 있고, 벽은 낮으려 한다. 돌 얼굴 파빌리온, 파빌리온 욕망 박; 모퉁이에는 밭이 있고, 밭은 넓으려 한다. 대나무 뒤에는 방이 있고, 방은 그윽하고 싶다. < P > 보좡 () 에 서서 북조남 () 을 타고 산면호 () 를 타고 가까이서 바라보니, 수많은 나무 소리가 가득하고, 천애추기가 높고, 보좡 () 은 서호북선 () 이 현존하는 얻기 어려운 사립원림이라고 할 수 있다. < P > 마노사: < P > 북산로는 사찰암당이 많고, 명인의 옛집이 많고, 화원양옥이 많은데, 그중에서 마노사는 사찰의 대표 중 하나이다. < P > 마노사는 마노강사라고도 하는데, 이 절은 원래 고산마노 비탈에 있었다. 이곳은 원래 색채가 얼룩진 자갈로, 질은 마노와 같고, 항인은 도장을 채집하여 옛 이름을 지었다. 진시 () 부터 마노사 () 는 15 여 년 동안 중국 불교사에 중요한 자리를 남겼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방외시인, 12 세를 산 허운스님은 전생이 마노사승이라고 꿈꿨다고 한다. 원나라 때 마노 사에는 온일이라는 스님이 있었는데, 포도를 잘 그렸고, 그의 죽음은' 중국 불교 연표' 에도 기록되었다.
남송 소흥 22 년 (1152), 송고종 칙령은 이 지역에 사성연상관을 짓고 마노 사원을 갈령의 동쪽으로 옮겼다. 이 절은 여러 차례 짓고, 여러 차례 파괴되고, 청대는 전성기에 이르렀다. 청제 홍력은 건륭 44 년 (1779 년), 45 년 (178 년), 49 년 (1784 년) 세 차례 이 절을 유람하며 시 작문을 하였다. 청말에는 마노사가 또 한 번 파괴된 재건이 있었고, 건설된 사찰의 매스컴은 매우 컸고, 지금까지 일부 서호의 오래된 사진에서도 그 큰 지붕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강남문학회관: < P > 북산로 95 호, 초록빛으로 가려진 돌계단으로부터 멀리 바라보며 맑은 하늘 만리, 서자호는 찬란하고 화창하다. 95 번지의 긴 계단을 오르다가 좌회전해서 오른쪽으로 굽고, 높은 돌벽 옆에 벽돌 문루가 하나 있고, 문루 안마당이 깊고, 중앙에 2 층 3 개짜리 청벽돌 작은 건물이 있다. 그것의 인접한 이삭려에 비해 여기에 많은 역사적 기억이 남아 있지 않다. 그러나 강남문학회관이 이 두 별장에 정착한 것은 역시 이 집의 역사와 문화적 가치를 설명한다. 빌라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1 층에는 복도, 2 층에는 발코니, 남서쪽에는 코너홀이 있습니다. 건물 서쪽에 또 네모난 평옥이 하나 있는데, 연랑으로 본관과 연결되어 있다. 두 채의 가옥 건축 면적 * * * 약 428 평방미터는 모두 청벽돌로 쌓는다. < P > 이 건물은 원래 유명 신사인 강만봉이 1934 년 지은 사저였다. 강만봉은 절강성 유명 인물인 진숙통, 마인초와 사교가 깊어 이 집 건설에 대해 진숙통을 거쳐 전 과정을 이해한다고 한다. 항전이 발발한 후 강씨네는 연이어 항주를 떠나 집이 줄곧 비어 있었다. 항전이 승리한 후 정부 직원이 거주하다. 건국 후 1958 년 사회주의 개조에 포함됐다. < P > 양방 뒤에 있는 석정 중앙에는 높이가 약 1 미터 정도 되는 주형물이 세워져 다가와서야 청동으로 주조한 문학거장 바킨 노인의 오른손 손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는 이 섬세한 손으로 독자에게 마음을 떠받들고 중국 근대 문학사에서 우뚝한 기념비를 내놨다. 조유 선생은 바로를 2 세기의 양심이라고 불렀다.
는 악묘 옆에 위치하고, 곡원 풍하 맞은편. 주급에서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바진 필적의 강남문학회관에서 가져온 비석이다. 다시 올라가면 이삭려변에 정자가 하나 더 있는데, 성협은 그것을 바금정이라고 명명했다. 정자에는 진귀한 바금 수모가 놓여 있는데, 이는 그해 베이징 현대문학관에서 제작됐고, 바진의 딸 이샤오린은 특별히 항주에 증여한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바진과 서호의 끊임없는 연원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서호변에도 이때부터 바진을 기념하는 인문적 새로운 경관이 생겼다. < P > 바진은 줄곧 서호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여 올 때마다 서호변에 살아야 한다. 그의' 상상록' 에서 가장 유명한 중국 현대문학관 설립에 관한 문장 중 하나는 1981 년 서호변에서 완성되었다. 199 년대 초부터 바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