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꽃무늬 이식 대문자 옷! "너와 노래하고 싶다" 이렇게 김주를 한 송이의 꽃으로 동축시켰다
꽃무늬 이식 대문자 옷! "너와 노래하고 싶다" 이렇게 김주를 한 송이의 꽃으로 동축시켰다
가이드: 웹이 본격화되면서 광고의 그물감이 강해지면서 일련의 꽃무늬 방송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급작스러운 광고 이식은 소비자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에도 하이라이트를 더했다. < P > 2 기' 격정난춤' 과' 판타지 귀신동물' 에 이어 3 기' 너와 노래하고 싶다' 에서' 감객단' 멤버들이 또 큰 수법을 썼다 이후 사샤, 김지문 그룹이 함께 오자, 소인 아슨은 순식간에 각종 제품에 포위됐다. 여기를 보면, "이 광고는 내가 복용한다! ! " < P > 시청자가 TV 화면에서 인터넷 화면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을 때, 인터넷 예능이 여전히 뜨거운 환경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예능 프로그램의 문맥이 달라졌다. 인터넷 예능의 맥락에서 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의 오락 요구는 더욱 순수해졌고, 스타 카페에서 후기 제작에 이르기까지 인터넷 예능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환경의 예능 분위기를 선사했다. < P > 방송국의 내용이든 동영상 사이트에서 구매한 저작권 내용이든 광고 형식에서는 스티커, 타이틀 후원, 이식 광고일 뿐, 전통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구방송 광고를 주관하는 형식도 프로그래밍되어 보인다. 인터넷이 본격화되면서 광고의 그물감이 강해지면서 일련의 꽃무늬 방송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급작스러운 광고 이식은 소비자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프로그램에 하이라이트를 더해 주기까지 했다. < P >' 꽃광고' 는 이미 인터넷 종합 특허가 아니다.' 하이라이트 방송' 도' 기화초화초설' 만이 폭점을 낼 수 있다. TV 예능도 꽃광고의' 폭금' 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 P > 하이라이트 방송 응용화 이식,' 감객단' 은 감정 이식! < P > "한 영수단, 야유단, 과장단, 아무 이유도 없는 야유단, 광고단!" 웨이보 네티즌 @ 말 .... "캄객단" 은 확실히 신기한 존재이다. 방송의 안가치 담당이자 광고 담당인' 감찰단' 멤버들은 보기만큼' 좋다' 는 것은 아니다. < P > 3 기, 그는 음악을 하는 소인이 무대에 오를 기회를 잡았다. "음악을 하면 자주 밤을 새지 않나요? 피곤하고 졸리면 반드시 동붕특술을 마셔야 한다. " 지친 얼굴로 감개무량하다. "마침내 말했다." < P > 그는 "동일" 이라고 말했다. "광고에 이식하면 감찰단은 균등하게 분배된다. 그러나 말을 빼앗는 점은 찾기가 쉽지 않아 스트레스가 매우 크다. 때로는 감독팀이 입방송 형식을 설계했지만, 우리 스스로 말을 가로채게 하고, 그 시점에서 빼앗아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감독팀은 두 사회자와 미리 소통하지 않고 우리에게 메시지를 남기며, 반드시 뺏어야 입방송에 꽂을 수 있다. 그리고 "감독 cue 는 없고, 간단한 대본만 있고, 위에는' 여기서 입을 열어야 한다' 라고 적혀 있다" 고 말참견을 해야 한다. < P > 는' 너와 노래하고 싶다' 광고 이식을 담당하는 스태프가 보통 일찍 개입하고, 각 호의 프로그램이 초보적으로 디자인된 후 프로그램 디자인에 따라 광고에 적절히 가입할 수 있는 곳을 고려한 뒤 광고부가 승인한 양에 따라 광고를 삽입해야 하는 곳 cue 를 감찰단, 소인 등에 삽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P >' 감찰단' 의 존재로' 너와 노래하고 싶다' 는 광고를' 앱 이식' 으로 만들었다. 제품 배치와 로고 전시 등 배경판만 노출돼 광고를 제대로 감지할 수 없었다. 검객단' 의 꽃광고는 프로그램 상황과 결합해 각 스폰서의 제품을 적용해 자연스럽게 융합해 기능 판매점을 극대화한다. < P > 2 기 중' 검은 사람' 이베가는 한홍의' 초시' 를 마주하며 당황하지 않고 "이번 시즌에는 네가 나를 검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신기, 높은 자태대백수가 있다" 고 말했다. 이때 화자는' 높은 자태대백수, 대백수' 를 맞춰 완벽하게 전달했다 무대 상호 작용, party 합창인 선택과 같은 중요한 순간에도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백백대백순간' 의 병상 로고가 드러납니다. < P > 이러한 교묘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은 웃음 속에서도 제품 특징을 직접 느낄 수 있어 인식, 사랑, 구매에서 재구매로 전환하는 소비자 행동을 유도할 수 있다. 또한' 감객단' 등을 통해' 당신과 노래하고 싶다' 는 광고 이념을 디테일로 만들어 시청자들과 감정 * * * 을 만들어 감정 이식을 실현하기도 했다. 2 기 중 나뭇잎 마스크 이식을 담당하는 우살사는 며느리에게 항상 일을 시키는' 쌀형' 에게 "형수에게 잘해야지, 잎 한 잎,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마스크 팩을 줘야 한다" 고 말했다.
공심은 상용이고 공성은 하향이다. 코틀러는' 마케팅 관리' 에서 "마케팅의 최고 경지는 브랜드를 소비자의 마음에 각인시키는 것" 이라고 썼다. < P > 제멋대로의 가극 심도이식, 꽃광고창조새로운 게임 < P > "브라질에서 자란 미녀 선수, 이렇게 표백제는 아직 검게 타지 않았다. 반드시 높은 자태의 대백수를 사용했을 것이다! < P > 샤브샤브를 즐겨 먹는 충칭 사나이가 왜 이렇게 피부가 좋은가요? 맞아, 높은 자태로 큰 백수 때문이야! < P > 선수가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어, 한홍: 죄송합니다. 여기 높은 자태의 대백수 밖에 없습니다. ... "< P > 일찍이 시즌 1,' 고수대백수' 등 브랜드는' 너와 노래하고 싶다' 는 미친 브러시로 존재감을 느끼며 말투, 스타일 차원에서 인터넷 종합이 가져온 신선한 놀이를 차용했다. 전통 예능 프로그램 속 입방송은 고지식하고 재미없고 프로그램화된 광고 형식이며,' 너와 노래하고 싶다' 는 꽃광고는' 제멋대로 연극을 한다',' 깊이 이식한다' 는 것이다. < P > 중소 스크린 개통, 인터넷 심층 융합 프로그램으로' 너와 노래하고 싶다' 는 전통 예능의' 아이돌 부담',' 제멋대로의 가극' 은 조화되지 않고 특별한' 그물감' 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야외 리얼리티 쇼와는 달리 원내프로그램은 게임, 장치 등을 통해 광고를 실현하는' 장면화' 를 거의 할 수 없다. 그물망이 종합되더라도 게스트에게 잎팩을 붙이고, 6 필치 치약을 닦고, 높은 자태의 대백수를 닦고 무대에 오르는 것도 옳지 않다. < P > 는' 꽃광고',' 하이라이트 방송' 등의 모델로 게스트단, 진행자, 게스트에게 모든 합리적인 기회를 잡아 광고를 말하도록 했다. 아마도 창고 내 TV 예능을 위한 새로운 광고 모델을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또한 이런 꽃무늬 이식 추세는 호남 위성 TV 무대에서 점점 더 순조로워지고 있으며, 심지어 광고경관까지 되고 있다. < P >' 아빠 어디 가' 감기 정신, 세제액 등 브랜드를 아이들의 일상생활에 매끄럽게 연결해 주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나는 가수다' 에서 사회자 해천이라는' 입백세제액, 나는 가수다' 라는 말이 널리 퍼지며, 심지어 원래 광고어보다 더 친숙하다. 익살스럽고 웃기며 심지어 패러디한 성분을 지닌' 단문식' 입방송이 현대 인터넷 관객의 수요에 영합했다. "너와 노래하고 싶다" 에 이르자 김주 아빠의 광고들은 조금도 숨기지 않는 장난범으로 이겼다. 김주 아기들의 광고를 세상에 알려진 단락으로 바꾸는 것이 헌신적인 감찰단들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 < P > TV 예능 마케팅이 본격화되면서 방송 광고 이식은 대부분 얕은 수준의 노출 수준에 머물러 있어 널리 알려지거나 자발적으로 안리를 먹지만 따라올 수 없는 것이 광고주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다. 어떻게 김주들의 더 깊은 전파 호소를 만족시킬 수 있을까? 너와 노래하고 싶다' 는 혁신적인 TV 예능 분야의 꽃무늬 방송을 통해 웃음거리가 일제히 날아가는 입방송을 새로운 시대로 이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