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장화딩의 연기 경험

장화딩의 연기 경험

저는 어릴 때부터 경극을 좋아했는데, 특히 쳉 스타일을 좋아했어요. 15세에 그는 평가를 포기하고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예술을 추구하기 위해 혼자 수도로 갔으며 그의 스승인 왕란샹(Wang Lanxiang)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1986년 천진오페라학원 북경오페라과에 입학하여 청의에서 활동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취천황(취천황), 장즈란, 리진추 등의 스승들에게 사사하였다. 그의 어머니', '삼낭자오자', '우당춘', '술취한 후궁', '부러진 다리', '팬생각', '춘추전' 등 나중에 그는 맹선영(맹선영) 선생님 밑에서 공부하고 성파의 유명한 연극 "소림낭"을 공부했습니다. 1989년 졸업. 같은 해, 그는 베이징 군구 전우들의 북경 오페라단에 입단했습니다. 1990년부터 그는 베이징 연극 학교의 유명한 성파 교사인 Li Wenmin으로부터 성파의 유명한 연극 "두아의 불의", "삼오박수", "오자 비탈"을 배우며 탄탄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1993년 중국 북경 오페라 성파 예술 연구 협회의 추천을 받은 후, 성 옌치우 스승의 유명한 제자이자 유명한 북경 오페라 공연 예술가인 자오롱첸 교수의 제자가 되어 진정한 제자가 되었습니다. 전기. 자오 선생은 성파의 명작 '불모의 산의 눈물', '소림백', '내실의 꿈', '두이의 불의' 등을 직접 전수했습니다.

그는 또한 Wang Lanxiang, Xu Shiguang, Liu Yuntong 및 Zhao Xiuchun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1995년에는 중국경극단으로 이적하였다. 중국 오페라 아카데미에서 대학원 과정을 밟는 동안 그는 Li Jinhong, Xin Yanqiu, Li Qianghua 및 Wang Yinqiu와 같은 교수들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조영진 교수의 뛰어난 기량과 세심한 지도 덕분에 장화정 성파 미술은 질적으로 도약했고 그의 예술적 기량도 크게 향상됐다. 1994년 장화딩은 베이징에서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예술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했으며 전문가와 관객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Zhang Huoding은 1990년대부터 중국 경극 오디오 및 비디오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Suolin Bag", "Jasper Hairpin", "불모의 산의 눈물", "Suolin Bag", "Jasper Hairpin"에서 Cheng Yanqiu 스승과 Zhao Rongchen 교수의 초상화를 제공했습니다. Dou E's Injustice', 'Liu Yingchun', 'Ma Zhaoyi' 정성파의 유명한 드라마. 1996년 중국 음반 회사는 장화딩(Zhang Huoding)이 Cheng Pai의 유명한 작품을 부르는 카세트 앨범을 출판했습니다. Zhang Huoding은 또한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 공연하도록 초청받았으며, 그녀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인해 그녀는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1998년 1월부터 3월까지 대만의 권위 있는 베이징 오페라 잡지인 "신보(Shen Bao)"는 "장화정은 대스타가 될 것이다", "장화정은 대만에서 유명해질 것이다"라는 사인 기사를 게재하여 그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1994년부터 CCTV와 많은 국내 TV 방송국, 라디오 방송국에서 장화딩(Zhang Huoding)의 공연과 노래를 라이브로 방송했습니다. 국내 20여개 신문과 정기간행물은 전문가와 연극팬들의 논평 기사를 게재해 장화딩에 대한 진심어린 희망을 높이 평가하고 표현했다.

뛰어난 재능과 좋은 이해력으로 장화딩은 빠르게 성파의 리더로 성장했다. 그의 음색은 순수하고 멀고 보컬은 낮고 선율적이며 연주 리듬은 독특하고 몸짓은 풍부하고 다채롭다. 장화정은 '장자매'에 다시 출연하기 위해 최근 기른 머리를 잘랐다. 리허설장에서 그녀의 상징적인 귀 길이의 단발머리는 지성미가 넘친다. 이것은 Zhang Huoding이며 예술적 완벽함은 그녀의 영원한 추구입니다.

예술적 매력과 개인적인 매력으로 가득 찬 오늘날 경극 무대의 몇 안 되는 주역 중 한 명인 '성강장윤'은 오랫동안 오페라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내려왔다. , Zhang Huoding은 항상 낮은 프로필을 유지했으며 공연 회사는 "상속과 초월"을 위해 두 가지 특별 공연을 명명했습니다. "탄탄한 유산이 없으면 발전도 없습니다. 4명의 유명 무용가들의 예술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만의 개성을 노래할 수 있다면 성공이라고 할 수 있으며, 초월적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장자매"는 장화딩(Zhang Huoding)의 매우 특별한 공연으로, 가장 좋아하는 현대극으로, 현대극을 창작하고자 하는 쳉 옌추(Cheng Yanqiu) 스승의 오랜 염원을 실현하고 쳉파(Cheng School) 현대극의 공백을 메웁니다. 이 작품은 독일 쾰른 세계예술제에서 초연돼 쳉식 경극의 해외 진출 기록을 세웠다. 2005년 유명 감독 장위안(Zhang Yuan)은 장화딩(Zhang Huoding)의 예술에 영감을 받아 이 극을 교향악 반주와 함께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이번 베이징 전시회 공연은 극에 라이브 심포니 반주가 포함된 최초의 공연이 될 것입니다. Zhang Huoding은 ""Sister Jiang"의 노래가 정말 훌륭합니다. 오페라의 일부 음악적 요소를 흔적도 남기지 않고 옛 성 곡에 사용했습니다. 성 스타일 노래는 선율이 좋고 미묘하며 저음이지만 순서대로 영웅적인 캐릭터를 만들려면 고음의 목소리가 필요한데, 그게 제 연기에 도전이 되는 거죠.” 장화딩의 혁신은 한때 일부 연극 팬들 사이에서 의구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홍매화 송가”가 나왔다. ”와 “자수 붉은 깃발”은 극장 팬들 사이에 퍼진 새로운 Cheng Tune 고전이 되었습니다. 장화딩의 견해에 따르면, 장르 공식은 죽었으나 캐릭터 창조는 살아있다. 현대극의 연기는 장르의 특성을 잃지 않아야 하며, 캐릭터의 요구도 충족시켜야 한다. 장자매는 영웅이지만 무엇보다도 여성, 다각적인 성격을 지닌 여성이다.

2007년 10월 2일과 3일, 청파 출신의 유명 경극배우 장화정이 다시 한 번 베이징 대형극장에 도전해 '전통과 현대 고전극' 2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Beizhan Theatre : 하나는 처음으로 대규모 현대 북경 오페라 "Jiang Sister"가 라이브 심포니 반주와 함께 공연되며 결코 질리지 않는 고전 오페라 "Suo Lin Nang"입니다.

장화딩의 연극팬들은 전국 각지에 있고, 이번 2회 공연도 우연히 국경절 연휴에 예정돼 있어 많은 연극팬들이 국경절에 극장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로 인해 일부 베이징 연극팬들은 베이징 여행 계획을 연기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의 많은 연극팬들도 장화딩의 멋진 공연을 감상하기 위해 사전에 티켓을 예매하고 베이징행 일정을 조율하기도 했다.

올해 초 장화딩의 인민대회당 공연을 지켜본 한 '팬'은 "장화딩의 인민대회당 공연은 모두 아카펠라였다. 신났지만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번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좋은 공연을 보게 되었어요." ! 두 공연 모두 각자의 특징이 있어서 둘 다 보고 싶지 않아서 둘 다 구매해야 했고 원래 칭다오 여행을 연기했습니다. .”

장화정의 연극 팬 중에는 경극 예술을 사랑하는 오래된 팬도 많고, 특히 장화딩을 사랑하는 젊은 팬도 많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과 블로그를 통해 장화딩의 공연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고 장화딩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현대 경극 관객의 새로운 특성을 반영합니다. 2007년 10월 3일, "리위안 1위"로 알려진 청 스타일 공연 예술가 장화딩(Zhang Huoding)이 광저우에서 "린쑤오(Lin Suo)"와 "백사전설(The Legend of White Snake)" 두 편의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무대 밖에서는 70세의 은발 노인이 육체적 피로에도 불구하고 이틀 동안 공연을 관람하기를 고집했습니다. 그녀는 유명한 광동 오페라 공연 예술가 홍현누입니다. 알고 보니 장화정과 홍현여는 서로 다른 두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지만 드라마와 시대를 넘나드는 깊은 우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Zhang Huoding은 Hongxian Nv로부터 예술 분야에 대한 많은 조언을 받았으며 Hongxian Nv는 종종 그에게 전화를 걸어 예술과 작품에 대해 문의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예술적으로도 서로를 격려하고 도왔다.

'수린백'에서는 줄거리에 따르면 장화딩이 성우 형태로 등장한다. 그녀의 "아메이샹——"이라는 외침에 관객들은 이 특별한 목소리를 단번에 알아차렸고, 무대에서는 박수와 환호가 터져나왔다. 그녀가 부른 모든 구절은 계속해서 박수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녀는 부잣집 보모로 전락한 설상령 역을 맡아, 극중 인물들의 내면 활동과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솔직하고 우아한 노래와 감정 연기를 통해 캐릭터의 변신을 부각시켰다. 부자 소녀에서 유모로. 자부심과 고집은 감상과 슬픔의 감정적 변화로 바뀌었습니다. 차분한 동작 하나하나가 우아하고 그림 같으며, 소매를 펄럭이는 폭발적인 퍼포먼스도 눈부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