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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 임팩트 1.6 버전 디루크 훈련 가이드 디루크 무기 및 성물 추천
원조 신 디루크는 게임 속 고전적인 메인 C 캐릭터입니다. 디루크는 버전 1.6에서 무기와 성물을 어떻게 매치하나요? Genshin Impact 버전 1.6에서 Diluc를 육성하는 가이드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Genshin Impact 버전 1.6에서 Diluc를 육성하는 가이드
Genshin Impact가 오픈하면 Diluc가 DPS 리더입니다. 항상 큰 인기를 끌었던 Zi는 이제 1차 출력 캐릭터이기도 하며 육성할 가치가 있습니다.
1. 디루크의 현재 상황
디루크의 현재 상황은 실제로 Fire와 C의 비교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Diluc의 장점은 메커니즘이 완벽하고 출력이 부드럽고 느낌이 좋으며 초보자에게 작동 경험이 더 좋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단점은 폭발이 없고 출력을 천천히 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호두처럼 즉시 폭발하는 큰 숫자를 칠 수는 없습니다. 온라인 포럼에서 대규모 PVP를 추구한다면 Diluc의 힘은 실제로 Hu Tao와 같은 떠오르는 스타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게임의 실제 전투에서는 Diluc의 힘이 완전히 충분하며 누구나 자신있게 훈련할 수 있습니다.
아, 켈리에게 물어보시죠? 켈리는 힘에 의존하나요?
2. 스킬 소개
1. 기본 공격·템퍼드 소드(A)
기본 공격 4단계는 4단계 양손검 캐릭터 중 기본 공격 배율이 가장 높은 캐릭터로 디루크의 주요 데미지 소스 중 하나이다. 고급 조작 스킬 '드래곤 소드'를 사용하면 직접 기본 공격보다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등산 용검 소개
등산 용검은 B 스테이션 업 "재공대진군"이 개발한 최초의 낙하 공격 방법입니다.
구체적인 조작 방법은 일반 공격으로 데미지를 준 후 즉시 질주+점프를 하고, 일반 공격을 취소한 후 흔들면 알 수 없는 이유로 캐릭터가 하늘로 솟아오른다. 일반 공격 버튼을 사용하여 낙하 공격을 가하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어려운 조작 스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BV1x5411N7tk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붙어 있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Dragon Sword로 적에게 타격을 가할 때(공격이 적에게 명중할 때 캐릭터가 극도로 움직입니다) 플레이어에게 충격감을 주기 위해 짧은 정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직관적인 경험은 Xiangling의 공기 느낌 사이에 일정한 상관 관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네와 나무 방패. 미트 잼은 캐릭터의 움직임을 연장시킵니다. 고기가 붙어 있는 프레임에 질주 점프를 입력하면 미트 잼의 확장 기능으로 가속이 증폭되어 캐릭터가 점프 찹을 발동할 수 있을 만큼 높은 높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긴 잼타임과 충분히 빠른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어서 큰 검(세게 치고 갇히는 것) + 키가 큰 남자(빠르게 달리는 것)를 가진 디루크가 매우 적합한 후보입니다.
드래곤 소드의 낙하 공격에는 어떤 상황에서도 불속성이 붙어 있어 불 관련 반응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드래곤 소드의 프론트 엔드 기본 공격은 여전히 위에서 언급한 100100 불 요소 부착 메커니즘을 따릅니다.
8레벨 기준 일반 공격배율은 153%/150%/169%/229%이고, 하락공격배율은 306%/382%로 하락공격배율이 확연히 나와있습니다. 일반 공격보다 훨씬 더 잘 연습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소드는 디루크의 출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등룡검은 전진 기본 공격과 낙하 공격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전진 일반 공격은 성추와 협력해 전진 장군에게 물을 줄 수 있다. 공격 유발 증발은 당시 디 루크의 기본 공격에 따라 불에 CD가 붙어 있었지만, 증발 기본 공격을 하든 안 하든 물의 속성은 남게 되고, 떨어지는 공격에는 불에 CD가 붙어 있지 않았다. 요소이므로 증발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드래곤 클라이밍 소드 동작의 성공률은 이동 속도와 관련이 있으며, 이동 속도가 빠를수록 캐릭터의 이동 속도가 더 쉬워집니다. 키가 높을수록 이동 속도가 빨라지므로 키가 큰 캐릭터가 용검 조작에 성공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다른 캐릭터. Twin Winds 및 Ice Cat Shield와 같은 가속 방법도 Climbing Dragon Sword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세실리아 꽃묘지 앞에 있는 풍속기둥을 이용해 용검을 연습할 수 있지만, 풍속기둥은 적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공격이 자동으로 풍속성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기둥이므로 연습할 때 바람이 느껴집니다. 요소 기둥이 "미끄러집니다". 유물 중기의 고기 끼임 현상은 극히 명백하므로 단일 유물 중기를 찾아 연습하는 것이 좋지만, 유물 중기 역시 쉽게 죽고 무작위로 이동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 여명(E)
3단계의 원소 전투 기술은 각각 독립적인 불 속성 부착을 통해 불 관련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각 속성 전투 스킬의 최대 간격은 4초이며, 4초 이후에는 3가지 속성 전투 스킬이 모두 해제되지 않아도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원소 전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이며, 이론적으로 카드가 한계에 도달하여 원소 전투 스킬을 해제하는 경우 창 기간은 2초에 불과합니다.
디루크의 일반적인 생명력 0 출력 방식은 일반 공격과 속성 전투 스킬이 서로 상쇄된 뒤 흔들어 공격 속도를 높이는 방식이다.
디루크는 각 속성 전투 스킬로 대상에게 명중 시 1~2개의 불속성 에너지 입자를 드롭할 수 있습니다. 3가지 속성 전투 스킬의 에너지 획득 능력은 3~6개의 불속성 에너지 입자, 즉 9개입니다. - 18개의 불속성 사이에는 변동이 있습니다. 디루크의 3가지 속성 전투 스킬은 평균적으로 4.5개의 불속성 에너지 입자, 13.5개의 불속성 에너지, cd1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획득은 0.45 불 요소 에너지 입자/초, 1.35 불 요소 에너지/초입니다.
8레벨 원소 전투 스킬의 배수는 151%/156%/206%입니다.
디루크의 원소 전투 스킬과 일반 공격의 배수가 유사한 것을 볼 수 있으며, 역시 디루크의 주요 피해 원인 중 하나입니다.
큰 세계의 초원에서 디루크가 치본 소드를 들고 있다면 점화된 잔디가 출력에 미치는 영향을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점화되므로 잔디 점화를 피하기 위해 같은 잔디에 양쪽 끝에서 E 스킬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방패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이 정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 (Q)
디루크의 원소 버스트는 다단 데미지이며, 불속성은 1000010000의 패턴에 따라 부착됩니다. 5초마다 다시 계산되지만 디루크는 원소 버스트를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초 이내에 Diluc의 원소 폭발은 매 간격마다 4번의 피해가 발생하면 불 원소가 부착된다고 간단히 간주할 수 있습니다. Diluc의 원소 폭발에는 CD가 12초이고 40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평균 에너지 요구량은 초당 3.33 에너지입니다. 하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적이 떨어뜨린 에너지 입자와 에너지 수정구슬, 팀원이 주는 에너지로 인해 디루크의 원소 폭발은 기본적으로 CD로 방출될 수 있다.
디루크가 원소 폭발을 출시할 때 먼저 비데미지 범위 넉백(강화 효과가 있고 모나의 거품을 깨뜨림)을 출시한 다음 베기 공격을 수행하여 첫 번째 베기 피해를 입힙니다. .파이어버드를 풀어주세요. 파이어버드는 앞으로 날아가서 경로에 있는 적을 밀쳐내고 넉백 과정에서 여러 차례 소량의 연속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으로 파이어버드는 끝까지 날아가서 위로 당겨져 마지막 폭발적인 파이어버드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8 원소 폭발 배율은 326%(베기 피해), 96%(지속 피해), 326%(폭발 피해)입니다.
불새 넉백은 몬스터를 모으는 특정 효과가 있지만, 몬스터를 모으는 효과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Fire Bird로 격퇴할 수 있는 Qiuqiu족과 같은 몹의 경우 궁극기를 완전히 흡수할 수 있지만, 많은 BOSS의 경우 기본적으로 베기 피해와 지속의 일부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잠금 문제로 인해 게임 내에서도 공백이 발생합니다(단, 몬드슈타트 성문에서 비둘기를 때리면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궁극기는 기본 공격에 불 속성을 부여합니다. 기본 공격 후 불 속성 부여의 요소 부착 규칙은 2.5초마다 계산됩니다. 2.5초, 일곱 번째 불 마법 기본 공격. . . . 동일한 대상에게 불속성 부착 효과가 부여됩니다. 즉, 100100100의 규칙에 따라 동일한 대상에게 불속성 부착 효과가 부여됩니다. 불 속성 부착 효과가 있는 불 마법 일반 공격만이 증발, 녹는 등의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불 마법 일반 공격은 증발, 녹는 등의 반응을 유발할 수 없습니다. 2.5초 후에 카운트가 재개되고 위의 과정이 반복됩니다. 따라서 가끔 1001(2.5초만에 종료, 카운트 초기화) 100 불 부착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4단계의 불 마법부여로 2.5초 안에 기본공격 1001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가성비 좋다고 볼 수 있다.
4. 재능·네버엔딩
양손검의 강공격은 최대 1초까지 앞으로 휘두르기 때문에 촉감이 좋지 않고 원소전투능력도 없다. 강공격 중에 풀려나서 '영원히' Endless'라는 재능은 거의 존재감이 없다.
5. 재능·녹는 날개
디루크가 부족한 불속성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본 공격의 불속성 강화 시간을 연장해 디루크를 기본으로 만든다. 공격 불 요소 마법 부여는 기본적으로 전체 범위 수준에 도달합니다.
6. 재능·새벽의 전통
단련 기술, 모기 고기도 고기다.
3. 생명의 자리 분석
퍼스트 라이프:
간단하고 투박한 데미지 추가 방식이며, 발동 난이도도 매우 낮아 비교적 우수합니다.
제2의 삶:
부상을 입으면 공격 속도가 증가하여 어느 정도 피해를 입어야 하는지, 어떤 피해를 입어야 하는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데미지 추가 훌륭하지만 불안정하고 적용이 어렵다.
세 개의 생명:
원소 전투 기술의 수준이 향상되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4개의 생명:
2초 동안 원소 전투 스킬을 방출한 후 다음 원소 전투 스킬이 방출되어 추가 데미지 보너스를 받습니다. 보너스는 최대 40입니다. %. 더 강력한. 첫 번째 속성 전투 스킬이 발동된 후 2초 이내에 다음 속성 전투 스킬이 발동되면 생명의 왕좌가 발동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생명력 기반 효과에는 피해 보너스가 증가한 후 딩 소리가 나고 빛납니다.
5개의 생명:
엘리멘탈 버스트 레벨을 높이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지만 특별히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엘리멘탈 버스트의 주요 기능은 기본 공격과 불 속성 마법 부여입니다. 손상은 특히 눈길을 끌지 않습니다.
생명 6개:
높은 데미지 증가, 높은 공격 속도 증가, 매우 강력한 생명 기반. 6개의 생명과 2개의 생명은 30%-4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반면, Lei Ze 요소 버스트는 공격 속도를 최대 40%까지만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상당한 보너스입니다. 원소 전투 스킬이 콤보의 처음 두 단계를 방해하지 않으면 aeaaa 방법을 사용하여 고배율 일반 공격의 네 번째 단계를 증발시킬 수 있습니다.
4. 무기 및 성물 분석
1. 성물
디루크를 위해 맞춤 제작된 성물 마녀 4종 세트입니다.
주요 진입 권장 사항: 모래 공격, 화염 피해 컵, 치명타/폭발 피해 머리.
부사 입력 추천 : 2배 폭발 비율 공격 요소 마스터리
랑모 무공 등 5성 공격력 보너스 무기 사용시, 팀 모래시계에 베넷이 있을 때 마스터리를 선택할 수 있지만, 참고로, 마스터리 모래시계 드랍률이 낮고, 뛰어난 부사를 지닌 마스터리 모래시계는 더욱 얻기 어렵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모래시계를 마스터한다고 해서 모래시계를 공격하는 것에 비해 데미지가 크게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부사를 조금 덜 숙달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2. 무기 추천
첫 번째 선택은 울프엔드(Wolf's End)입니다. 쉴드팀의 우공(Wu Gong)의 강점도 매우 좋아서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4성 무기 중 카이본소드는 의심할 여지없이 1위다. 패시브가 풀보장되고 팀에 베넷이 있을 경우 카이본소드의 데미지는 심지어 고급늑대를 넘어설 것이다. . 그러나 Chi Bone Sword가 완전히 수동적인지 확인해야 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Rain Cut: Xingqiu는 Rain Cut의 패시브 발동을 보장할 수 있으며 Elemental Mastery에는 고도로 정제된 Rain Cut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빨간색과 녹색이 보기 흉해 보이는 것도 또 다른 문제입니다. . . 그러나 유카이는 조만간 디루크에 의해 해고될 예정이므로 현재로서는 재취업의 기회가 없으므로 유카이의 훈련 비용은 기본적으로 매몰 비용이므로 훈련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클랜 대검: 디루크 클랜은 매우 낮은 훈련 수준에서도 클랜 대검의 패시브 보너스와 디루크의 돌파로 인한 치명타율이면 충분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디루크의 훈련 레벨이 높아질수록 클랜 대검의 패시브 데미지 보너스는 디루크가 치명타율 100%에 도달할 때까지 점차 감소하며, 클랜 대검의 패시브 데미지는 완전히 중단됩니다. 쇼핑몰 무기는 가격이 비싸고 가성비가 극도로 낮아서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블랙 록 슬래셔 : 좋은 무기이지만, 여전히 문제는 쇼핑몰에 있는 무기들이 가격이 비싸고 가성비가 극도로 낮아서 사용하는 사람이 적다는 점이다.
구화를 만들어 보세요: 공격력 보너스가 있는 단조 무기로 디루크와 호환성은 동일하지만 당분간 사용할 수 있고 구하기도 쉬워서 전환으로 사용됩니다.
5. 팀 추천
Diluc의 팀은 기본적으로 Xingqiu-Diluc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두 역할은 상황에 따라 교체될 수 있어 팀이 더욱 유연해집니다.
디룩, 싱추, 베넷, 설탕. 베넷은 높은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하고, 슈가는 숙련도 보너스와 바람 저항 감소 4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디루크의 이상적인 팀입니다.
디루크, 싱추, 베넷, 아베도. 베넷은 높은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하고, 알베도는 숙련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