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예술 유리 생산 공정의 3 단계
예술 유리 생산 공정의 3 단계
예술 유리 문 제조 기술
예술 유리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인 산식: 혼합 산성 액체에 의한 유리 표면의 부식에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조각지: 조각기에서 조각한 테이프: 유리 횡단면을 산 부식으로부터 보호하고 보호막과 조각지 사이의 접착제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장자리를 봉인할 때는 산성 액체가 테이프로 유입되지 않도록 유리 표면에 닿아 유리 표면을 부식시킬 수 있도록 꼭 조여야 한다. 유리 뒷면의 보호막: 유리 뒷면의 보호막은 평평해야 한다. 보호막과 유리의 접촉면 사이에는 경물, 모래 등의 잡동사니가 없어 보호막이 뚫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블레이드: 조각기가 연 조각지 버클에 정확히 따라 조각기에서 새긴 라인입니다. 선이 복잡할 경우 그림이나 재료에 따라 해야 한다. 혼선이 비교적 지저분해서 쉽게 버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단추를 눌러야 하는지, 어떤 단추를 눌러서는 안 되는지, 손실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산성 풀: 크기는 약 1 입니다. 5x2, 4m, 큰 것이 작은 것보다 좋다. 고객이 큰 유리를 원하지 않도록 가공이 안 된다. 장갑 및 기타 노동 보호 도구: 작동 중 산액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합니다.
공정: 1, 그림 각인 2, 스티커 3, 뒷면 보호막 추가 (두 번, 두 번, 안전계수 높음) 4, 산통에 넣을까요? 5. 일정 시간 (보통 30 분) 동안 유리를 제거하고 맑은 물로 깨끗이 헹구면 (브러시로 한 번) 에칭된 패턴이 유리 표면에 선명하게 표시됩니다.
예술 유리 패치 제작 2 단계: 유리 패치 업체는 유리 패치의 재료를 연마해야 합니다. 그림자 없는 접착제는 리셀러가 배송합니다 (접착 유리와 패치). 무그림자 접착제는 일종의 화학 접착액으로 자외선을 통해 건조하고 부착력이 강하다. 휴지: 무광택 유리 가장자리를 닦는 데 쓰이는 여분의 무광택 접착제가 있습니다. 유화유리의 표면은 화학성분으로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그림자가 없는 화학물질이 유화면과 장시간 접촉하면 화학반응이 일어나 유화면이 파괴되고 유화면에 더러운 흔적이 나타나거나 사라지게 된다. 그래서 유리 패치를 붙일 때, 한 조각씩 닦고, 한 조각씩 닦는다. 세제와 브러시: 유리 표면에 남아있는 무광택 접착제를 청소하십시오. 접착제가 마르면 유리를 붙일 수 없을 때 세제와 브러시, 소량의 물로 깨끗이 씻은 다음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내세요. 주로 패치 가장자리와 유화면에 그림자가 없는 부분이 남아 있고, 다른 곳에서는 닦는다. 세제의 알칼리성은 무그림자 접착제를 제거한다. 닦을 때는 패치 가장자리를 힘껏 닦아서 한 번 깨끗이 닦고 두 번 재작업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트리핑: 잘못 붙여 넣은 패치는 새로 붙여 넣은 난방 도구에서 가열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무영등: 자외선 소독등을 이용해 건조한 스티커를 자외선없이 비춰 건조시킨 뒤 붙인다.
참고: 1, 가열은 균일해야 하고, 천천히 서두르지 말아야 하며, 가열이 고르지 않으면 유리가 깨질 수 있습니다.
2. 온도가 150-200 도 정도여서 패치가 잘 벗겨집니다.
3. 유화면에 있는 패치를 제거하면 이전에 붙인 흔적이 남아 있으므로 다시 붙일 때 이전 위치에 최대한 붙여 고객 반품으로 인한 손실을 방지합니다.
4. 유리 패치가 접착된 후 건조되기 전에 유리 표면과 패치 접착 표면의 거품을 깨끗이 청소해 거품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패치를 손에 쥐고 무영 접착제를 패치의 접착면에 바르다. 패치를 유리 표면에 가볍게 놓고 위치를 정하고 손으로 가볍게 눌러 거품을 돌출시킵니다. 거품이 완고할 때는 가볍게 좌우로 움직이거나 스티커를 들고 다시 붙일 수 있지만 반드시 제때에 붙여야 한다. 그림자가 없는 접착제는 자외선이 충분한 상태에서 5 초 만에 건조합니다. 모자라도 빨리 건조할 수 있으니 반드시 시간을 잘 잡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5. 패치 아트 유리는 플로트 유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림자없는 접착제가 접착된 후 상당한 힘이 있기 때문이다. 유리 표면의 광택이 부족하면 접착제가 말린 후 유리 패치 사이와 유리 사이의 장력이 증가하여 유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1. 그림이나 자료를 보고 유리에 패치를 올려놓고, 봉합해야 할 비율과 전체 패치 패턴을 가공된 유리에 잘 올려놓는다. 2. 휴지를 준비합니다. 끈적하다 3. 접착 후, 모든 패치 뒤의 접착제를 말린 다음, 패치로 고정하고, 세제와 맑은 물로 닦아낸다.
예술유리 제작 3 위-산식 후 크리스털 케이스 소재 추가: 유리 패치 공예에 필요한 모든 물건. 크리스탈 쉘 아트 유리, 즉, 유리 표면에 그림자없는 접착제로 접착하고, 산 에칭 후 크리스탈 쉘이있는 유리 표면에 직접 접착되는 공예 유리는 크리스탈 쉘 패치보다 쉽게 처리 할 수 있으며, 크리스탈 쉘 접착 영역이 작기 때문에 거품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림자 접착제의 잔류물은 무시할 수 없으며 세제로 세척해야합니다. 유리의 평탄도도 더 좋다. 또한 수정 껍데기의 단점은 스티커보다 두께가 높고 수정 껍데기의 두께가 균일하지 않아 가열한 후 터지기 쉬우므로 붙일 때 세 가지 뜻이 필요하며, 스티커가 잘못 붙어서 불필요한 손실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이다.
예술 유리 제작 기술 소개는 여기서 끝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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