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법문사 놀이 공략

법문사 놀이 공략

여행안내서

1. 개장시간

매일 8 시 분-18 시 분

2. 입장권

12 원

3. 교통 < P > 는 서안에서 출발한다:

(1) 서안 기차역은 여행 2 번 직행, 매일 8 시에 출발하고 오후 15 시에 돌아오며, 하루 1 반, 편도 요금은 18 위안이다.

(2)8:~11:, 매 시간마다 대당부용원 서문에 법문사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 P > 바 오지 출발:

(1) 바 오지 버스 정류장 서쪽 역, 7:~15:3, 시간당 한 반, 파문사로, 약 2 시간;

(2) 바오지 공항거리 버스 정류장에는 법문사로 직통 가는 셔틀버스가 있는데, 요금은 편도 19 원, 하루 3 반, 발차시간은 9 시, 11 시 3 분, 16 시 분 < P > 4. 여행 팁 <;

(2) 법문사 신산문에는 태백산으로 직통 가는 셔틀버스가 있는데, 여기서 태백산 삼림공원 입장권을 구입하면 차비가 면제됩니다. 이 노선은 사람이 적으면 정차합니다.

(3) 법문사 옛터로 가는 길에 향초를 파는 사람이 있는데, 말을 걸면 계속 얽히게 되므로 거들떠보지 않는 것이 좋다.

(4) 하차 후 18 원짜리' 파문사 동방불도' 입장권을 판매하는 사람이 있을 예정이니 구입하지 마세요. 이것은 사적으로 개방된 작은 명소일 뿐입니다.

(5) 입구에는 뒷문으로 데려간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6 원만 있으면 믿지 마세요. 사리타 지궁에 들어가면 개찰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6) 법문사를 유람하는 것은 법문사 옛터에서 옛터로 들어가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셔틀버스 정류장은 모두 옛터 부근에 있기 때문이다. (7) 낙서하지 않고 < P > 1, 법문사 < P > 법문사, 일명 법운사는 중국 산시 () 성 바오지시 부풍현 법문진 () 에 위치해 있으며,' 관중탑묘의 시조라 불린다' 고 한다. 법문사는 동한명제 11 년 (68 년) 에 건립됐고, 주위 () 는 이전에' 아육왕사', () 는' 성실도장', () 당초' 법문사' 로 개명하여' 황가사' 로 불렸으며, 석가모니불 지골사리를 안치하여 온 나라가 바라보는 불교 성지가 되었다고 한다. < P > 2. 관광지

1. 보물관 < P > 법문사 보물관은 산시 () 성 부풍현 () 성북 () 에 위치하고, 동거리 서안 11km, 서보 (), 법탕 고속도로가 관통하여 교통조건이 매우 편리하다. 법문사는 부처님 석가모니 지골사리를 안치하여 화하 왕조를 위해 받들어 우리나라 고대 4 대 불교 성지 중 하나가 되었다. 당대의 존봉법문사 부처는 사리를 호국진신사리로 삼았고, 일찍이 8 명의 황제가 3 년마다 법문사 지궁을 열어 왕궁에서 사리를 맞아 공양하였다.

2. 당대지궁 < P > 은 1987 년 4 월 3 일 법문사 당대궁을 발견하고 지하에서 1113 년 동안 잠든 휘황찬란한 당문화보물-불교세계 천백년 동안 꿈꿔왔던 부처님 석가모니진지골사리 당 황실이 모시는 121 개 (그룹) 금은기; 당나라 왕실 비색자 시리즈의 첫 발견; 쌀에서 고대 로마 및 기타 지역까지의 유리 그룹; 당대의 실크 직공예를 모은 수천 점의 실크 (금) 직물로, 무측천 등 당 황제 후 자수 스커트, 의류 등은 모두 희세의 보물이다. 이런 진기한 보물의 수가 많고, 종류가 복잡하고, 등급이 높고, 잘 보존되어 있는 것은 극히 드물다.

3. 유물 수집

(1) 사리

는 1987 년 5 월 5 일부터 12 일까지 사리지궁 개설 기간 * * * 4 개의 사리를 발견했다. 그 중 두 개는 백옥으로 만들어졌고, 다른 한 명은 스님의 < P > 사리였다. 이 세 개는 모두' 영골' 에 속하며,' 영골' 과 함께 놓인 것은 후자를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영골' 색은 노랗고 뼈와 같은 알갱이 분비물이 있는데,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이것이 바로 진신불골이다. 법문사도 진신 사리의 출토와 함께 불교의 명소가 되었다.

(2) 금은기 < P > 법문사 지궁에 소장된 금은기는 12 여 점 (조) 에 달하며 고고학적 가치가 높다. 이 금은기들은 대부분 황제가 불골을 영송하는 활동을 위해 특별히 만든 예기구로, 솜씨가 매우 고심하고, 귀명이 새겨져 있으며, 물주와 단대를 판단하는 데 편리함을 제공한다. 그중에서도 많은 다기 () 를 출토했는데, 예를 들면 차, 찻잔 등이 출토되어 오늘날 일본 다도의 기구와 거의 동일하며, 일본 다도가 중국 당대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3) 유리기 < P > 유리는 오늘날의 유리로, 중국의 유리 가공 기술은 오랫동안 서아시아 지역의 영향을 받아 스타일이 대부분 이슬람식이다. 모처럼 유리기는 김옥처럼 소중하다. 지궁의 유리기는 대부분 접시 그릇 등 위탁그릇이다. * * * 2 개가 넘습니다.

(4) 도자기

는 법문사 지궁이 열리기 전까지 비색자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었다. 비색은 유약색의 은밀함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한 가지 색깔에 대한 명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지궁물비석에 기재되어 있고, 13 점의 비색도자기 진품이 출토되어 이 수수께끼를 풀었다.

(5) 견직물 < P > 당나라 때 중국의 실크 직물이 이미 최고조로 발전하여 지궁의 견직물이 좋은 증거가 되었다. 이 물품들은 역대 황후가 모시는 것이 많은데, 그중에는 무측천의' 무후 자수 스커트' 도 있다.

(6) 불경 < P > 법문사가 현재 가리키는 법문사 중 가장 오래된 불경은 무측천시의' 천불비' 에 새겨진' 대일반열반경' 이지만 지금은 없어졌다. 당무종 때의 불멸운동은 많은 법문사의 장경을 불태웠지만, 불경을 수집하고 보수하는 일은 줄곧 진행되고 있다. 진신보탑 반벽이 무너진 후 장경이 정리되었고, 소장된 책에는 비루장의 모든 자료, 푸닝장의 모든 머리글, 비밀경의 목록이 들어 있었다.

(7) 불상 < P > 명대의 13 층 보탑 * * * 에는 88 개의 부처가 있는데, 각 부처는 1939 년까지 보수할 때 68 존밖에 남지 않았다. 후경 청소 * * * 98 존불상이 있는데, 많은 불경이 설치되어 명대와 민국의 장장

4. 합십사리타 < P > 148m 의 법문사 합십사리탑이 29 년 5 월 9 일에 완공되었다. 모양은 합십의 두 손과 같고, 가운데 펀칭 부분은 전통 형식의 당탑이다. 탑 앞에는 길이가 123 미터, 너비가 18 미터인 불광대로가 깔려 있는데, 불교의 고전 제재에서 유래한 경관 소품과 금빛 보살상이 길 양쪽에 점재되어 있다. 큰길 양쪽에는 각각 1 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순례 광장과 산문광장이 있다. < P > 불전에 따르면 석가모니의 제자는 시신 잿더미에서 정수리 뼈 1 개, 견갑골 2 개, 치아 4 개, 손가락 1 개, 구슬 모양의 사리자 1 개를 골랐다. 당나라 때, 이 지골사리는 6 차례 왕궁에 영입되었다. (유명한 팔제육영은 3 년마다 한 번씩, 당시 3 년은 한 시대였다고 한다. 3 년 1 일 현재 나쁜 시대를 보내서 참신한 시대를 맞이한다는 뜻이다.) 서기 874 년 마지막 영신 후, 이 사리는 부풍법문사탑 하지궁에 밀봉되어 1987 년까지 다시 출시되었다.

5. 불광대로 < P > 불광대로 전장 123 미터, 너비 18 미터, 면적이 약 14 만 평방미터로 성불의 길이자 관광지의 경관 주축이다. < P > 불광대로에는 각각 경당, 보살, 등 경관이 설치되어 있는데, 불교의' 5 시 판교' 에 따라 설치되었고, 우리는 산문을' 이 해안' (현세) 에 비유하고, 불광대로는 중생을' 5 시 판교' 를 통해' 다른 해안' 에 도착하게 했다. 동시에 불교에서는 인연생법을 중시하고, 큰길 양쪽에 있는 1 존보살은 부처의 원인이고, 부처는 보살의 열매이다. 불광대로를 누비며 보살의 원인에서 부처의 열매에 이르는 성불 과정을 느끼고, 양면보살표 일불, 부처는 중간에 있고, 부처는 우리 자신이고, 부처는 우리 마음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광대로 동쪽의 가로수길에서 우리는 * * * 8 조의 경관 조각상으로 구성된 부처성적을 볼 수 있는데, 그 취지는 인간 부처와 인간 불교를 나타낸다. 이 부처는 비성화의 부처상과 같이 나이에 따라 다른 모습을 만들어 부처가 범에서 성성에 입성한 위대한 정신을 구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쪽의 가로수길에서 당신을 위해 드러난 8 조의 경관 조각상은 법계의 원류로, 그 취지는 석가네반 이후 불교의 발양 광대를 잇는다. 예를 들면 한전 불교 정토종, 선종, 중국 8 종, 장전 불교, 남전 불교 등이다.

6. 불학원 < P > 법문사 불학원은 24 년 11 월 11 일 정식으로 개학한 이후 삼보공덕력의 가하에 정부종교사무부의 관심을 받아 불교계의 주요 간행물과 불교온라인 등 불교신문매체의 지원을 받아 성성대스님의 교육이념지도 아래 모든 사제들의 근면한 노력으로

27 년 12 월, 산시법문사 불학원은 국가종교국 (국종서 27384 호) 의 비준을 받았는데, 이 학원은 산시 () 성 불교협회 주최, 법문사 주최, 산시 () 성 종교국 () 이 행정감독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산시 법문사 불학원은 서북 최초의 한전불학원으로, 국가종교국은 고등불학원에 따라 계획하도록 지시했다.

7. 불광각 < P > 법문사 불광각은 법문사의 신문화 관광지에 위치해 서북지역 유일의 불문화체험호텔이다. 5 성급 표준에 따라 투자하여 건설하여 거의 2 개의 객실을 소유하고 있다. 방 장식은 우아하고 독특하며 설비가 완비되어 있고 디자인이 독특하며, 선수실에는 참선자를 위해 특별히 앉는 선대가 설치되어 있다. 강경당, 선다실, 채식식당, 책바 등 불문화적 특색을 지닌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