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중국 무술은 왜 공연, 경기, 공격을 분류하지 않습니까?

중국 무술은 왜 공연, 경기, 공격을 분류하지 않습니까?

중국 무술은 확실히 분류가 있는데, 현재 분류는 국가 표준 무술과 전통 무술로 나뉜다. 민족 무술은 연기와 헬스를 중시하는 운동이다. 체조를 본보기로 삼아 많은 고난도, 새로운 아름다운 동작을 추구하거나 전통 무술의 동작을 과장하고 예술적 표현을 추구한다. 미국의 극한 무술 운동에도 이런 성질이 있다. 중국의 국가 표준 무술과 미국의 극한 무술은 모두 일상 훈련을 위주로 하고, 실전 요소가 적고, 주로 동작의 표현력을 추구하며, 예술성과 헬스 성향을 띠고 있다.

전통 무술은 우리 조상들이 전쟁터에서 거리와 골목의 피 묻은 싸움에서 총화한 일종의 자보적 살인 기술이다. 전통 무술 수법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많은 사람들이 격투기와 양생을 겸비한 격투술로, 연습자가 늙어도 여전히 맨손으로 자위하거나 공격할 수 있게 한다. 전통 무술의 연습이 힘들고 어려운 것도 요즘 많은 젊은이들이 전통 무술을 배우기를 꺼리는 이유다. 그리고 전통 무술의 많은 수법과 공격 사상은 너무 악랄하고 음험하여 전승하려면 현자에게 전해야 한다. 많은 스승은 귀인 제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늘 자신의 무공을 고각에 묶는다.

무술 학교도 자체 분류가 있다. 오식 태극권은 양생과 실전 두 가지가 있다. 어떤 문파들은 동작이 아름답지만 팔극권, 진식 태극권, 팔괘권 등 사람을 심하게 때린다. 다른 무술 유파는 실전에서 영춘권 소림심법 등과 같은 고효율을 추구한다. 무술유파는 주로 체질차이와 지역문화의 차이로 인한 것이다. 서로 다른 문파가 서로 다른 체질과 성격에 적응할 수 있는 사람이 문파의 가장 중요한 기능이다.

중국 무술 유파의 격투 개념, 기술, 타법이 너무 많아 민간 권투 선수의 야타 방식을 포함하면 더욱 복잡해지고 규칙을 통일하기 어렵다. 그러나 집주인이 말한 3 종 무공의 기준은 이미 형성되었지만 국가는 구체적으로 제시하지 않았다. 집주인은 이것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