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고대시 "Sandiequan"에 대한 감상을 적어주세요.

고대시 "Sandiequan"에 대한 감상을 적어주세요.

송나라·백우찬·'삼디권'

시냇가는 도화우 깊숙이 들어가고, 보라색 구름은 희미하게 새들에게 속삭인다. 9층 절벽은 푸른 하늘을 갈고, 3층 명권은 황혼의 비를 타고 날아다닌다.

석양은 산에 젖은 붉은 그림자를 드리우고, 고대 창야 절벽에는 차가운 구름이 달라붙어 있다. 시냇물 바닥에는 얼음꽃이 흩날리고, 소나무 꼭대기에는 눈보라가 흩날린다.

창아의 옷이 튀는 물에 젖어 있고, 연못 아래에는 부상 저택이 있다. 아침에는 하늘을 향해 쭉 뻗은 듯하고, 한밤중에는 유봉이 약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한씨는 계곡에 들어가 천둥소리를 내며 은하수를 내보내 영원토록 폭발시켰다. 광한궁에는 은두꺼비가 날고, 수정궁에는 옥룡이 춤을 춥니다.

경영의 부러진 도끼는 달이 아니고, 폭포는 직녀가 아니다. 처음에는 물고기와 거북이가 용문을 찾아오는 것이라고 의심했지만 ② 이제는 별들이 우주3를 만날까 봐 두려웠다.

용을 찾고 싶었는데 하늘에서 쥐 한 마리가 내장을 질질 끌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이 서리 웅덩이를 적시고, 얼린 천년 된 우유를 한 방울씩 떨어뜨리십시오.

달은 신구슬을 비추고 녹색 린을 뿌리고, 바람은 하늘과 회색 호랑이를 분다. Yaohong의 세계는 파란색과 녹색으로 가득 차 있으며 철마는 하늘을 소용돌이 치고 있습니다.

곡식과 풀의 연기는 맑고 맑고, 유인원 이슬 소리는 맑고 씁쓸하다. 푸른 이끼가 길을 막아서 맑은 여행을 막고, 백학은 도움을 청하기 위해 하늘로 솟아오릅니다.

자원경누안신부주, 선녀 용진동신. 그려진 화면에는 황금 무궁화가 나타나고, 요정 컵에는 돌 앵무새가 나타납니다.

당시에는 이곳에서 진실을 찾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Qingluan은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습니다. 진각은 공기가 희박하고 은빛 바다는 차갑고 진수는 아름답고 하늘은 붉은 봉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대나무 난로에는 자색 백단이 타고 있고, 고금은 나뭇잎 속에서 흐느끼고 있다. 노래가 끝난 후 자연의 음악이 움직이고, 황제를 향해 긴 휘파람 소리가 울렸다.

참고사항: ① 부상 : 신목의 이름으로, 그 아래에서 해가 뜬다고 한다. ②용문: 산시성 한청과 산시성 허진현 사이. "삼진지": "위에 있는 것은 용이고, 위에 있지 않은 것은 물고기이다." ③ 니우주(Niuzhu): 안후이성 당투현 북서쪽에 있다. ④중로: 고대 음악의 12장악 중 여섯 번째 장단. 일반적으로 음악을 말합니다.

감사 추위와 따뜻함이 교차하는 계절입니다. 햇살 가득한 매화나무 가지에 꽃 몇 송이가 막 피어났고, 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밤에는 눈이 그쳤고, 시인은 달빛을 이용하여 눈 속을 걸으며 꽃을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시인 앞에는 땅 위의 눈이 하얗고, 머리 위의 달도 하얗고, 나무도 하얗게 보였다. 그는 꽃을 바라보는 데 집중했지만 그 그림자만 흐릿하게 느껴졌다. 하늘에 낀 안개와 빛에 스며드는 달빛, 짙은 흰 꽃을 보았으니 마치 맑은 물웅덩이와 해변을 덮은 것 같았습니다. 이 시는 여러 시대에 걸쳐 비평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대련의 깔끔함은 이 시의 특징 중 하나이지만, 대조는 단지 기술적인 문제일 뿐입니다. 이 시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연스러운 대조가 이루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시인은 세심한 관찰력과 섬세한 붓놀림을 지닌 시인이다.

바이위찬(1194년 - ) 성은 거(Ge)이고 이름은 장경(Chang Geng)이다. 그는 바이 가문의 의붓아들이기 때문에 바이유찬(Bai Yuchan)이라고도 불린다. 등장 인물은 Hui, Ziqing, Baisou 등이고 이름은 Hai Qiongzi, Hainan Weng, Wuyi Sanren, Shenxiao Sanli입니다. 남송(南宋) 때 그의 본가는 복건성 민청(河清)이었으며, 충주(현재의 하이난성 충산)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했고, 구경에 능통했으며, 시에 능했고, 서예와 그림에도 능했다. 그는 자라서 "기사들이 사람을 죽이게 놔두었다"는 이유로 우이(Wuyi)로 도망쳤습니다. 나중에 그는 도교 승려가 되어 진난(陳南) 밑에서 9년 동안 공부했으며, 진난이 죽은 후 세계를 여행하며 은둔 생활을 하며 연금술의 도를 전파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Bai Yuchan은 "남방오조" 중 5번째인 난종의 5대 후손입니다. 그 후 내단파의 "난종" 도교 공동체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승천 후 그는 "Zhen Qing Ming Dao Zhenren"이라는 칭호를 얻었으며 세계에서 "Mr. Zi Qing"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