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배배와 백스트링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배배와 백스트링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이름:덩웬빈.

스테이지명:백스트링

영문명:호호

별명:몽키몽키, 신선바오, 늙은 원숭이, 보스, 몽키몽키

성별:남성

나이:30세

생일:1979 65438+2월 14일

조성별:사수자리

신장:173cm

신발 사이즈: 43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

위치: 광시 리우청(현재 베이징에서 개발 중)

특기: 랩, 작곡, 편곡

특기: 작곡, 작사, 편곡.

직함: 전문 인증 가수

성: 광시

시: 류저우시, 류청현

재학 중인 학교: 광시대학교, 류청고등학교.

취미: 광고와 축구 시청.

취미: 여행, 모험, 영화.

좋아하는 음식: 사천식 훠궈, 튀김

좋아하는 장소: 양수오와 리장.

좋아하는 음악: 중국, 하이틴 팝, 랩, 블루스.

좋아하는 가수: 에이브릴 라빈과 크레이그 데이비드.

좋아하는 밴드: 쇼트 서킷(자신의 밴드)

좋아하는 영화: 빅 피쉬와 기차를 맞춰라.

좋아하는 배우: 스티븐 차우와 니콜라스 케이지.

좋아하는 색: 캐릭터에 맞는 색이면 상관없습니다.

좋아하는 옷:매칭

좋아하는 캐릭터:모차르트, 덩샤오핑, 루이 14세.

가장 좋아하는 장소:지구와 그 친구들.

좋아하는 이성의 유형:단순하고 친절하며 만화 같은 사람.

가장 기분 좋은 일:노래가 7번 연속 차트에 오른 것~~!

[이쪽 편집]음악적 경로

1997년 원곡을 접하게 되면서 많은 원곡과 무대 공연 경험을 쌓기 시작했다. 대학 시절에는 B2B 하모니 극단, HBH 청소년 4중주단, 쇼트 서킷 밴드(드러머)를 창단 및 조직했으며, 3년 연속 광시대학 캠퍼스 10대 가수 타이틀을 획득했다.

1999년부터 미디 편곡을 접하고 많은 자작곡을 작곡하기 시작했습니다.

2000년 그의 오리지널 싱글 '그레이 로즈'는 광시 작곡 선구자 리스트에서 올해의 10대 노래와 올해의 최고 인기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레이 로즈는 5주 연속으로 이 기록을 세웠습니다.

2000년 6월 5438+065438+10월 제1회 "활력 그린 시티" 청소년 아이돌 경연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자체 창작 댄스 싱글로 출전한 유일한 그룹이었습니다.

2001년 4월부터 지금까지 HBH는 광시 케이블 TV의 특별 음악 게스트로 활동했습니다.

2001년 6월에는 광시대학 창작곡 경연대회에서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2001년 대학 졸업 후 광저우로 건너가 광고 음악 편집 및 제작에 종사하며 영화와 텔레비전 음악의 후반 작업을 독립적으로 관리하며 풍부한 제작 경험을 쌓았다.

2004년 광저우에서 열린 중국 스타 경연대회에 참가하여 광둥성에서 2위를 수상했습니다.

2004년 말에는 오리지널 싱글 '브리지 섹션'으로 광시 파이오니어 차트에서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04년 6월, 그는 세 번째/네 번째 광시 크리에이티브 파이오니어로 초청받았습니다.

2004년 말, 그의 예명은 공식적으로 허우 춘으로 명명되었습니다.

2005년, 그는 베이징으로 와서 동성국제미디어의 계약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2008년 음악 개척자 시상식에서 네 번째로 '최고 개척자 가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4월, 첫 단독 콘서트를 17번째로 개최했습니다.

[편집됨]앨범

1집:구완

음반 레이블:베이징 동성세기문화

발매일:2005년 9월 16일

앨범 형식:만다린 앨범 1CD

음반:

The 10th

Kick-off

To Anna

골드바흐의 추측

오리엔탈 러브

온리 러브 마션

트루언트, 익스트리얼 러브 마션

스몰 화이트

브릿지 파트

웨스트 윙

앨범 설명:

이런 새로운 소리를 어떻게 소개할 수 있죠? 정말 머리가 아파요. 아이돌의 잠재력과 만능 크리에이터의 강점을 모두 가지고 있거든요. 물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어필할 수 있는 것은 스타일리시하고 구수한 허밍 스타일이죠. 제이의 음색과도 상당히 비슷하죠.

백스트링은 매우 자기 중심적인 음악적 관점과 창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앨범 '고대만'은 완전 작곡 앨범으로 정의되는데, 완전 작곡이라고 하는 이유는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전체 앨범의 모든 곡을 허추안 혼자서 맡았기 때문이죠. 대만 현지의 수석 사운드 엔지니어들과 함께 숙련된 연마 끝에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습니다.

"고대": 고대 스타일.

앨범 전체의 스타일이 고전 궁중 음악의 맥을 뼛속까지 이어받았다는 의미로, 가사와 음악에서 청금석 도자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플레이]:플레이 패션

가장 대중적인 R&B, 힙합, 랩,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음악 방식을 "플레이"하는 것! 플레이 - 구완의 모든 음을 통해 궁중 음색 R&B 음악 컨셉을 자유롭게 연주합니다.

백스트링이 제이 츄를 만났을 때.

언뜻 보면 백스트링의 음악이 제이 추의 스타일과 비슷하게 들리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둘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이 추는 팝 음악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었고, 중국 팝 음악에서 매우 중요한 힙합과 랩의 융합인 알앤비도 가져왔습니다. 백스트링의 음악은 매우 정통적인 중국 스타일로 더욱 전통적이고 고전적입니다. 또한 서양 음악과 민속 음악을 자신의 스타일로 결합하여 점차 자신만의 독특한 현악 음악을 만들어 냅니다. 그의 말을 빌리자면 "음악은 종과 같다. 제 음악은 제이로부터 시작되었지만 이것은 진화의 시작일 뿐입니다.... 저는 한 시대를 따라가는 것이지 사람을 따라가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차용하는 데 능숙한 것도 백스트링의 음악 제작에 영감을 주는 원천입니다.

"고대만"의 첫 번째 현

고대극장은 마치 열 명의 장난꾸러기 아이들이 도착한 것처럼 백일 동안 머리에서 머리로 춤을 춥니다. 백일 동안 동서양을 넘나드는 플레이 음악의 정신은 시간이 빚어내고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성장해 왔습니다. 작사, 편곡, 프로듀싱, 프로듀서 ..... 작업 과정 하나하나가 비밀스러운 개인 요리사 같고, 녹음실은 백스트링의 주방이며, 마지막에 나오는 음식은 귀를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식탁이 되길 바랍니다. 백스트링의 매일의 노력이 모여 한 편의 음악으로 완성되길 바랍니다.

"고대의 저녁"이라는 제목의 이번 앨범은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으며 백스트링의 음악적 스타일이 형성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현악기에 속하는 많은 새로운 개념을 전달합니다.

백스트링만의 아이디어.

Q: 왜 '후루마루'인가요?

백스트링은 "골동품과 같은 예술 작품만이 유행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에 제 음악이 세월이 새겨진 훌륭한 골동품과 같기를 원합니다! 더 세련되고 대중적인 무언가가 되죠." 백스트링은 축적된 시간을 바탕으로 누구나 소장하고 싶어 하는 팝 음악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Q: "공 튠 R &; "B"의 아이디어는 무엇이었나요?

현 이론 : 공통 노래는 자신의 문화적 뼈대, 즉 직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R &; b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일종의 음악에 대한 고대 리듬이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대 공통의 '에야'의 드래그와 음역은 서양 R&B에서 사용되는 음역 기법과 놀랍도록 유사합니다. 따라서 두 가지가 매우 매끄럽게 혼합 될 수 있습니다. 궁전 모드를 추가하면 '초록 꽃'의 곡에 동양적인 색채를 더하면서도 팝적인 매력을 잃지 않고 더욱 풍성해집니다. 궁전 모드와 알앤비 팝 요소의 조합을 통해 전통을 초월하고 패션이 국가로 돌아가 고유한 스타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Q: '포스트 모더니즘'이라는 용어를 어떻게 이해하시나요?

포스트모더니즘은 하나의 느낌이며, 사람마다 나름의 이해가 있습니다. 저에게는 궁전을 팝에 사용하고, 고전을 현대에 반영하고, 고대를 빌려 현재를 설명하는 것이 포스트모더니즘의 코드에 대한 이해 중 하나입니다.

Q:이 앨범의 해석적 특징은 무엇인가요?

백스트링: 앨범 전체 곡의 분류에 따라 기본적으로 궁중 창법, 더 전통적인 창법, 약간의 R &; B의 음역 창법은 동양과 서양의 두 가지 스타일의 노래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특징이기도 합니다.

Q:이번 앨범의 음악적 구조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백스트링: 앨범에는 고대, 현대, 르네상스, 판타지, 리얼리즘 등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많은 실험이 이루어졌으며 스타일도 궁전 키 R &; 힙합, 랩, 팝, 일렉트로닉 및 기타 음악 기술을 융합하여 풍부한 음악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 기반입니다.

◎화음 전설의 해석: 중국 고전 문학과 대중음악의 결합

The West Wing

명작 소설 '웨스트 윙'을 인용하여, 내가 이해하는 방식으로 공음 R & & amp; 12년 전 웨스트 윙에서 책의 여인을 만나기 위해, 12년 후 웨스트 윙에서 다시 1위를 하기 위해 사랑의 씨앗은 모두 비어있다. 감정선의 현대적인 의미를 구현하여 과거에서 현재로 차용 한이 느낌은 포스트 모던 음악 스타일의 백 스트링, 궁정 팝 멜로디, 취한 분위기를 받아들이 기 쉬운 포스트 모던 음악 스타일 일 수 있습니다. 웨스트 윙이 백스트링 궁전 모드 R & amp; 대표 음악 작품이되도록하십시오.

브릿지 섹션

원래 영화의 플롯 조각으로 영화의 브릿지 섹션으로 의도된 플래시백 구조를 이용해 오래된 레코드판 느낌의 옛 노래 '봄 강의 달밤'의 시작을 장난스러운 R & amp; 어린 시절 담벼락, 교실, 첫사랑이 서서히 등장하고 이어 R & amp밥 음악의 리듬으로 낭만적인 어린 시절 장면을 하나씩 설정: 조부모 사이 조부모 간의 로맨틱한 만남, 아버지가 틀어주는 옛날 영화, 어머니의 애정 어린 잔소리, 작품 중간에는 비파로 연주하는 '달은 내 마음을 대변해'의 변주곡이 등장해 모두의 마음을 10여 년 전의 소박한 과거로 돌아가게 한다. 다리는 오랜 세월 모두의 어린 시절에 묻혀 있던 다리를 떠올리게 합니다.

PS 제이 츄가 불렀다고 생각하는 곳도 많아요. 웃음~

"리틀 화이트"

크레용 신짱의 귀여운 하얀 강아지였던 리틀 화이트는 이후 모두가 좋아하는 별명이 되었습니다. '라라'의 소리는 세상으로 향하는 문을 여는 '샤오바이'의 순수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심플한 키, 심플한 리듬, 심플한 가사로 구성된 '리틀 화이트'는 편안한 리듬으로 30분도 채 안 되는 짧은 시간 안에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샤오바이'는 순수한 사랑에 빠진 '샤오바이' 특유의 단순함을 어린아이 같은 어조로 표현했습니다. 바이의 이미지도 그대로입니다. 팝 리듬과 랩, 화려한 기타가 어우러진 편곡은 복잡한 편곡을 단순한 느낌으로 만들어 단순하게 들리지만 사실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무단결석"

이 무단결석을 주제로 한 노래는 가요계에서 최초로 시도된 곡입니다. 사립학교의 당나라 시 낭송이 시작될 때 책벌레가 리듬을 타는 소리가 들리고 선생님의 엄한 질책이 나옵니다. 그러나 다시 박자가 시작되고 '셩'의 솔로는 장난스러운 힙합 리듬으로 경쾌하게, 고전적이면서 반항적인 느낌으로, 신인의 진정한 마음가짐을 표현한 노래로 이어집니다. 그의 책에서 그는 당나라 시와 송나라 시를 학교를 빼먹는 듯한 어조로 장난스럽게 '수정'합니다. 가사에서 "무단결석"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봉건적 교육 제도에 얽매이기를 거부하지만 음악적 추구에 있어서는 극도로 학구적인 사람을 의미합니다. 고대에 "극도로 학구적인"이라는 용어는 다른 사람을 위해 책을 가지고 다니며 읽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을 가리켰습니다. '극도의 학자 정신'이라는 용어는 오늘날의 시험 위주의 교육 시스템에서 '남을 위해 책을 읽어야 한다'는 어색한 부담을 깨뜨립니다. 고대의 배경에서 현대 교육의 단점을 비판하는 용감한 노래입니다. 또한 노래 전체에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편곡과 노래가 인상적입니다. 갑자기 스코틀랜드의 바이올린과 박수를 치는 탭댄스 넘버가 등장해 음악에 특별한 동심 어린 느낌을 더합니다.

"화성인만 사랑해"

"화성인"이라는 유행어는 인터넷에서 퍼져나가 스티븐 차우의 "소림 축구"에서 고전이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화성인만 사랑한다는 뜻으로, 사랑에 빠진 젊은이들이 지구에서 복잡한 사랑의 얽힘을 겪느니 차라리 소박한 화성인을 찾는다는 젊은이들의 경박함과 낭만적인 환상이 담긴 '신 사랑 노래'입니다. 스코틀랜드풍의 일렉트로닉 라이트 록 멜로디와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젊은이들의 무력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편곡에서는 바이올린과 징의 부드러운 협주가 청량감을 더하는 특별한 효과를 선사합니다. 부드러운 리듬의 랩은 10대들의 고민스러운 심리 상태를 강조하며 * * * 사운드를 쉽게 자극합니다. 고전적인 전통과 외계 공상 과학의 조합은 잊을 수 없습니다.

"동양의 사랑"

도쿄 러브 스토리는 줄여서 "동양의 사랑"이라고도 합니다. 자세히 들어보면 이 토호이가 그 토호이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동양의 사랑'은 수수께끼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몰래 전했지만 결국 젊은 여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면서 상심하고 헤어진 고대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동양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곡이 시작될 때 궁전은 고음으로 가득 찼고 전체 곡이 쓰여졌습니다.

골드바흐의 추측

이 유명한 수학적 추측과 팝송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을까요? 이 노래에서 이 둘은 놀라운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에 1을 더한 관계는 전문가가 평생을 추측해도 복잡하고 혼란스럽습니다. 골드바흐의 '추측'은 고전적인 알앤앰을 대담하게 만듭니다. 이 곡은 18세기 서양 클래식 피아노 음악으로 시작하여 강한 R & amp; b 리듬으로 이어지며 클라이막스에는 스윙 스타일까지 더해져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피아노와 기타 협주곡이 도입부와 마지막에 중국 전통 오페라 노래와 함께 등장해 곡 전체에 동서양의 대담한 충돌의 불꽃을 선사합니다.

"안나에게"

'모스크바의 밤'을 연상시키는 러시아 오르간이 천천히 연주되고 중국 플루트가 아름답고 이국적인 로맨스를 엮어냅니다. 가사에는 지구 반대편에 있는 두 사람이 편지를 통해서만 서로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한쪽은 베이징이고 다른 한쪽은 모스크바입니다.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두 사람은 같은 갈망을 공유합니다. 곡 전체가 오르간과 플루트로 연주되어 옛 사랑 노래 혹은 외국의 사랑 노래로 구성되는 것이 '안나에게'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입니다.

"킥오프"

신비로운 오프닝부터 점핑하는 힙합 리듬의 폭발, 그리고 중간에 북경 가극의 드럼 연주와 노래까지, "킥오프"는 드라마틱하게 전개되어 첫 태어난 송아지의 결연한 정신과 민족의 기질을 전달하며, 북경 가극의 반쯤 완벽한 표현으로 앨범에서 뛰어난 청각 효과를 가진 곡에 속한다. 반은 랩, 반은 노래하는 북경극의 화단 악센트 하모니는 앨범의 하이라이트이며, 실제 목소리와 가짜 목소리가 결합된 클라이맥스는 칼을 뽑고 문을 차는 것으로 시작하여 '사후세계의 공포'를 전달하는 상상력 넘치는 가사로 이어진다. 게다가 2005년은 항일 전쟁 승전 6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누구의 정자를 발로 차는지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열에 아홉 번은"

사랑할 때나 헤어질 때나 연인의 육감은 열에 아홉 번은 정확하고 강렬합니다. 이별 장면의 묘사부터 클라이막스 초반의 만남과 이별의 대비까지 이별의 아련한 심리를 담은 러브송으로, 나른한 보컬과 알앤비 스타일의 멜로디가 두 사람 사이의 아픔과 잃어버린 사랑의 기억을 불러일으킨다. 시작부터 클라이맥스까지 '기분 좋은 슬픔'이 하이라이트입니다.

두 번째 앨범 '아홉 공주'

타이틀 트랙: '아홉 공주'

쿤밍 호수

자전거 연인

"r &;b" 그 이상! 더 많은 "R &;C"를 만들어보세요!

"R & AMPC" 화음을 세 단계 건너보세요!

"컴팩트 디스크" 레코드, "CD+VCD"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고막을 찢는 소리!

"로스트 트릴로지"는 3의 메인 테마!

2005년, 가요계에서 2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앨범 '구완'은 강렬한 중국 팝 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팝 스타일 '공음 R & amp; B'를 탄생시켰다. 1년 후, 허우춘은 새 앨범 '프린세스 9'로 돌아와 새로운 스타일의 'R&C'를 선보였습니다. 팬들에게 오리지널 곡을 선물하겠다는 초심에서 팬들에게 완전한 앨범을 선물하기 위한 고군분투, 그리고 선곡한 세 곡을 유지하는 최종 성과까지 1년이 걸렸습니다. 많은 것을 포기했지만 결국 얻은 것은 확실히 독특하고 훌륭한 프로덕션입니다. 세 개의 트랙은 세 개의 스튜디오로 옮겨 다니며 수정을 거듭했고, 지금 선보이고 있는 것은 분명 '양심에 따른 작업물'입니다.

새로운 개념의 '옵티컬 레코딩'

프린세스 9는 어쿠스틱과 옵티컬 레코딩의 더블 디스크, 즉 CD+MV로 구성되어 있으며, 곡을 MV로 선보입니다. 각 곡마다 이미지와 스토리가 있으며, 청각과 시각이 하나가 되어 광학적 관점에서 곡을 더욱 폭넓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각 이야기 뒤에는 미완성된, 조금은 흩어져 있고 알 수 없는 느낌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네 번째 소절을 이해하면서 상상할 수 있습니다.

워크어바웃 트릴로지는 메인 트랙만 수록하여 전통적인 앨범 트랙 형식에서 탈피했습니다.

학생일 때는 한창 상상력이 왕성한 시기이기 때문에 산만해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를 어린 시절의 삶과 환상의 중층 공간으로 데려다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음 방랑자 3부작'이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세 곡은 빨강, 파랑, 초록의 우화적인 색조로 아홉 공주의 야생성, 쿤밍 호수의 깊은 사랑, 자전거 애호가들의 순수함과 환상적인 삼차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음악 장르 알앤앰씨, 코스플레이 게임 모델링 시도

이 음반에는 이러한 젊은 요소들이 많이 담겨 있으며, 각 곡은 충분히 신선하고 변화된 모습입니다. "리드 싱글 '아홉 공주'와 마찬가지로 '라운드 댄스 힙합'은 백스트링의 새로운 요리인 '파이어 아이스크림'과 같습니다. 왈츠는 아이스크림처럼 느껴지고 힙합은 불처럼 타오르죠. 간식도 그렇게 할 수 있고 음악이 충돌할 수도 있습니다. 아홉 공주와 영국 궁정이 상상하고 꿈꾸는 것처럼 차분하고 환상적인 3/4박자, 불같은 성격의 힙합은 4/4박자. 뮤직비디오에서는 처음으로 코스프레 역할극을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원곡을 팬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처음의 생각부터 완성도 있는 앨범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고민, 그리고 최종적으로 선곡한 세 곡을 지켜내는 성과까지 1년이 걸렸습니다. 많은 것을 포기했지만 결국 여러분께 선보이게 된 것은 확실히 독특하고 훌륭한 작품입니다. 세 트랙은 세 개의 스튜디오로 옮겨 다니며 수정을 거듭했고, 지금 여러분께 선보이는 것은 분명 '양심에 따른 작업물'입니다.

히트곡 '아홉 공주' - 테마:몽상

백스트링의 첫 번째 댄스 스타일, 받아주세요.

학생 시절, 저는 끝없는 환상으로 가득했습니다. 기대는 누구나 성장하는 데 필요한 경험입니다. 순수하고 낭만적인, 비록 마음속에서만 꿈틀대는 그 순수한 환상은 흔치 않은 경험입니다. "아홉 공주"는 허공에서 나타나는 인물, 일종의 애착, 일종의 갈망하는 느낌, 반드시 사랑, 우정, 일종의 현실이 영적 지원을받을 수는 없지만 건강해야하는 일종의 현실 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라디오 히트곡 "쿤밍 호수"-주제 : 감정

환상과 현실, 영혼에 타격을주는 타격.

현실과 고전의 교차점을 바탕으로 판타지 요소를 많이 녹여냈습니다. 판타지는 현실 속 주인공의 마음가짐을 반영한 것으로, 두 부분은 처음부터 끝까지 서로 울려 퍼집니다. 텍스트의 묘사 스타일에서는 환상과 현실을 연결하기 위해 현대 고대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이 곡은 후춘이 이화원의 곤명호의 겨울 풍경을 보고 작곡한 곡입니다. 또한 수년에 걸쳐 봄의 도시 쿤밍의 인상을 화음에 담아낸 곡이기도 합니다.

'모든 것을 창조하는' 음악가로서 가오는 음악의 경계를 넓히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만돌린, 나일론 기타, 피아노, 비올라의 서양적 조합과 피리, 구정, 양금의 동양적 조합을 30개 트랙의 양식화된 오케스트레이션으로 결합하는 시도를 했습니다. 독특한 현악기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승마하는 연인을 위한 파워풀한 릴레이 선곡 - 테마: 사랑의 선율 경쾌하고 영적인, 릴레이 선곡.

세 가지 트랙 중 가장 현실적인 이 곡은 누구나 학창 시절에 겪었던 라이딩에 대한 이야기를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담아냈습니다. 누구나 학창 시절 첫사랑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사운드 효과는 자전거의 회전 소리, 공기 주입 소리, 심지어 펑크 나는 타이어 소리까지 모았습니다. 모두가 멜로디를 들으며 그 장면에 빠져보세요. 눈을 감으면 마치 캠퍼스의 길 위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내리막길 추격전'이라는 가사를 들으면 그 순수했던 시절로 돌아가 행복한 감정을 느끼는 것 같아요.

이 앨범은 작사, 작곡, 편곡, 후반 작업, 노래까지 모두 혼자서 해내며 반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허우추안의 끊임없는 혁신과 자기 도전은 이 노래에 로맨스와 현실, 판타지와 현실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부여했습니다. 백스트링은 "동양의 특성을 대중적으로 해석해 젊은이들이 ......"의 인기를 통해 자신만의 문화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3집 앨범 '불패의 동양'

쇼비즈 "노동 모델" 상이 있다면, 앤디 라우처럼 현재 매우 뛰어난 시니어 전문가들이 많이 선출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스타트업' 단계에 있는 아티스트 중에서 노동 모델을 뽑는다면 '백스트링'이 당연히 뽑힐 수 있을 겁니다.

'창의적인' 가수는 오늘날 음악 산업에서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스트링만큼 철저한 아티스트는 드뭅니다. 3년 동안 23곡을 발표하는 동안 작사, 편곡, 믹싱, 마스터링은 물론 앨범 사진 촬영, 앨범 디자인, 카피라이팅 등 앨범 제작 과정의 모든 작업을 허우추안이 직접 해냈습니다. 불과 3년 만에 이런 작업량을 소화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콴촹'이라는 용어는 허우춘이 처음 만든 것으로, '모든 창작'뿐만 아니라 '기업가적' 가수로서의 자기 포지셔닝, 즉 '혁신'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단순히 '창조적'인 가수가 아니라 '창업'하는 가수, 즉 '혁신'을 고집하는 가수가 되겠다는 뜻입니다.

'창업'의 초기 단계에서는 '손으로 직접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것이 미덕이자 일종의 '자신만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최대한 보장'하는 끈기이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만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최대한 보장"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완벽하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자신감이자 친절입니다.

2005년 'Ancient Play'가 발매되자마자 음악 업계에 '스트링 RnC 스타일'의 물결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올해의 동방불패는 여전히 '현악 RnC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으며, 일부 곡에서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음악을 작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 송, 위안, 밍, 칭, 하이커우는 각각 대만의 젊은 인재이자 베테랑 음악 프로듀서인 린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 팀워크는 분명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것입니다.

동방불패의 노래 개요

1당송, 원, 명, 청

첫 번째 곡은 '당송, 원, 명, 청'으로, 이름 그대로 듣는 순간 역사책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는 향수를 끊임없이 불러일으킨다.

장르는 고대 분위기의 유명한 "서쪽 날개" "쿤밍 호수"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긴장감의 "노래에 두 번 듣기"인 현악 RnC 장르의 정수입니다. 작년에 저장성의 고대 도시 시탕을 여행했을 때 저녁에 연극 '강 건너편'을 즐기면서 멜로디에 영감을 받아 그 자리에서 '당, 송, 원, 명, 청'이라는 곡을 썼습니다. 이 노래가 첫 번째 주요 키입니다.

이야기 요약:

시우채는 추운 창가에서 열심히 공부하며 시를 짓고 거문고를 연습하는 소녀와 함께 거문고를 연주하며 서로 사랑했습니다. 그러나 마음속으로는 군대에 입대하여 야망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떠나면서 무대에 놓여 있던 '란팅 서문'의 빈 책 한 권을 베껴 적었습니다. (벼루에 눈물이 뚝뚝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소녀들은 스물네 다리와 작별 인사를 했고, 선비는 소녀들에게 제목을 숨긴 시 한 편을 선물했고, 그것으로 다시는 떠나지 않기로 했습니다. 현대에 이르러 한 젊은 학자는 그 해의 이별 장면을 장편 티베트 시로 상상하며 그리움을 표현했습니다....

2 하이커우

연인들은 연인에게 "평생 사랑하고 영원히 함께할 거야" 등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을 자랑하곤 하지만, 이 모든 약속은 나중에는 무거운 짐이 되곤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속은 나중에 무거운 짐이 되고, 약속이 깨지는 날에는 마치 세상이 끝난 것처럼 무력하고 비참해집니다. 사실 우리가 바다를 자랑할 때, 미래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바다의 입"은 "열에 아홉"에 이어 허우촨이 작곡한 또 다른 인기 슬로우 곡입니다. "바다를 자랑하네"의 후렴구는 누구나 겪었거나 앞으로 겪게 될 사랑 이야기를 애절하게 전달합니다. 이 곡은 타이틀곡의 세 번째 물결입니다. 전체 곡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아이의 목소리와 직접 만든 화음으로 이루어진 백스트링입니다.

3 크로싱 더 브리지

"크로싱 더 브리지"는 백스트링의 첫 번째 내러티브 랩 곡이자 두 번째 메인 곡입니다. 이 곡의 장르는 그가 새롭게 시도한 내러티브 랩 곡입니다. '다리를 건너다'는 1. 쌀이라는 다리를 건너다 2. 대학 입시라는 외나무다리를 건너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곡 전체는 현대의 고3 수험생과 고대의 수험생의 고백을 엮어 '다리를 건넌다'는 키워드로 서로 다른 두 시대를 하나로 엮어 하나의 완전한 이야기로 해석합니다.

고3 학생들은 저녁 시험 준비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나무다리를 건너던 양수카이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정신적으로 지치고 무기력한 그들은 맹자의 남호 정자에서 하루 종일 열심히 공부한 양서채와 그의 연인이 매일 뜨거운 보온 쌀국수 한 그릇을 내려놓고 다리를 건너던 고대 이야기로 들어갑니다. 서차는 언젠가 온 가족을 돌볼 수 있는 관리가 되기를 바라며 과거를 보러 달리로 갔고, 마침내 과거를 마치고 연인과 결혼해 관직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그는 관료의 허세 때문에 실망하고 사직했습니다. 그가 낙담하고 있을 때 그의 아내는 쌀국수 한 그릇을 가져와 그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는 아내와 함께 남호의 다리로 돌아가 작은 가게를 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다리 쌀국수를 통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소박한 이상을 전합니다. 사실 그 안에는 위대함도 숨겨져 있습니다. 꿈에서 깨어난 선배들은 세속적인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우고 이웃들이 마작을 하고 다투고 춤을 추는 소음을 견디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배낭을 메고 자신이 정말 건너고 싶은 다리와 다리 옆의 연인을 찾기로 결심합니다.

4 정청공

역사적 영웅 요소가 가득한 전기적 팝송. 강한 감동이 부드럽게 흐르며, "어머니의 손길은 수백 년을 꿰매고 또 꿰매었다"는 후렴구는 애절한 아름다움과 흥겨움으로 모두를 감동시킵니다.

요약:

샤먼 대학을 졸업한 한 청년이 정청공 기념관에서 도서관 관리 업무를 맡게 됩니다. 한때는 가식적이었던 그는 이제 작은 역사 지킴이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역사를 쓰고 싶었지만 지금은 역사를 지키고 있습니다. 한때는 심리적 격차가 그를 낙담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느 날 밤, 정청공이 그에게 꿈을 꾸고 찾아와 역사의 종이와 펜은 모두가 직접 쓰기를 기다린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5명의 로스터

학창시절 친구들의 이름을 통해 쉽고 경쾌한 스쿨 록 음악이 흐르고, 코스팔리의 역할극 묘사는 각자의 개성을 매우 뚜렷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사용된 멋진 이름들은 기본적으로 백스트링의 대학 시절 수업에서 따온 것입니다. 백스트링은 학창 시절에 대한 향수를 이 경쾌한 스쿨 스타일의 리듬 멜로디에 담아냈습니다.

6 펜과 잉크 서비스

고대 붓글씨의 공식으로 시작하는 이 노래는 힙합 캘리그래피의 서사시를 떠올리게 합니다. 왕시즈, 오양시우, 옌젠칭, 류공취안 등 유명 예술가들의 열심히 일한 이야기와 중국 특유의 음악이 어우러진 곡입니다. 효율성을 추구하는 요즘, 키보드 입력을 통한 소통으로 인해 붓을 드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붓글씨가 중국 고유의 특색인 만큼 자판만 두드리는 타이피스트가 되지 말고 붓글씨 연습을 하라는 당부라고 볼 수 있습니다.

7 슬로우 포 러브송

어렸을 때 백스트링에서 자주 들었던 슬로우 포 댄스곡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복고풍의 리듬과 편곡을 통해 애절한 캠퍼스 로맨스를 그려낸 작품입니다.

대학생들의 블라인드 댄스, 서로 다른 반 남녀는 마음속으로는 서로 좋아하지만 서로 춤추자고 하면 거절당할까 봐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머릿속으로만 짝인 척하고,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둘 다 짝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흘러 졸업식 날, 두 사람은 짐을 끌고 교문에서 마지막으로 만납니다. 이 순간, 서로의 손을 잡고 마지막 느린 사랑 노래를 추며 눈물을 머금고 마지막을 상상할 수밖에 없는 두 사람....

전체 곡이 부드럽고 부드러우며 슬로우 레트로 트렌드를 되살릴 수 있는 곡입니다.

8 소림사

강하고 묵직한 리듬으로 전설적인 소림사를 세상에 선보입니다. 이 곡은 허우춘이 소림사를 방문한 후 작곡한 곡입니다. 이 노래에는 소림사 정신의 신비로움을 표현하기 위해 특별히 골수를 씻는 경의 구절이 추가되었습니다.

9 닭이 춤추는 냄새

고사성어에서 잘 알려진 암시를 인용한 이 곡은 동양인이라면 누구나 10대 시절에 들어봤을 법한 영감을 주는 동양의 빠른 곡으로 작곡되었습니다.

10누나의 피아노

작곡 유래: 호호는 한 포럼에서 누군가가 누나가 연주하는 피아노를 옮기는 것을 보고, 누나의 피아노라는 이름으로 이 곡을 작곡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어머니의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아이들의 합창으로 편곡한 곡으로, 어린 시절 어머니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멜로디는 완곡하고 관능적이며 듣는 사람마다 다른 이해를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