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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작가 발자크의 이야기
유명 작가 발자크의 이야기
프랑스 소설가 발자크는 '근대 프랑스 소설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지만, 그의 삶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일이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작가 발자크의 이야기입니다.
이야기 1. 실험은 처참하게 실패했습니다
돌격하라는 클라리온 소리를 들은 군인처럼 그는 주저 없이 전투에 몸을 던졌습니다. 낮도 없고 밤도 없고 휴식도 없고 오락도 없는 발자크는 추위를 피하기 위해 그저 침대에 앉아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마른 빵 몇 모금, 졸리면 그냥 침대에 앉아 블랙 커피를 몇 모금 마셨습니다. 필요한 식량과 물품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그는 비둘기집 같은 다락방을 거의 떠나지 않았습니다. 미래의 명예를 위해 그는 기꺼이 금욕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반년 이상의 노력 끝에 Balzac은 마침내 "시험지"에 대한 답변을 마쳤습니다.
발자크의 자택에서 색다른 '인터뷰'가 진행됐다. "심사관"은 발자크의 부모, 그의 여동생 롤(Rolle), 그녀의 약혼자 세웰(Sewell), 그리고 특별히 초대된 친구들로, 한 명은 철 상인이고 다른 한 명은 외과의사입니다. 발자크는 시를 열심히 읽었고, 시험관들은 열심히 들었다... '응시자'가 시를 너무 못 쓴 것인지, 아니면 '시험관'이 문학적 성취도가 낮은 것인지는 알 수 없다. 점점 지루해지고 지루해졌습니다. 발자크의 첫 번째 문학적 시도는 실패로 끝났습니다.
실패는 그를 슬프게 했지만 절망하게 만들지는 않았다. 파리의 다락방으로 돌아온 그는 문학적 성공을 이루려면 재정적으로 독립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이야기 2, 식탐 많은 발자크
발자크는 음식에 집착했습니다. 1836년, "Petro Goriot"가 출판된 후, 발자크는 방위군 복무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감옥에서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감옥에 있는 동안 그는 파리에서 가장 비싼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주문했고 출판사를 초대하여 함께 식사했습니다. 그들은 감옥에서 연회를 열었는데, 출판사는 발자크의 작업대, 침대, 유일한 의자, 그리고 방 전체의 바닥에 각종 파이와 각종 가금류 고기, 각종 음식이 쌓여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잼과 와인 바구니. 감방에서는 발자크와 친한 친구들 몇 명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탁, 의자, 식탁보, 와인 잔, 접시는 모두 소장이 제공했습니다. 보상으로 교도관은 남은 음식과 남은 음식을 쓸어 버렸습니다.
발자크는 글을 쓸 때 오로지 커피에 의존해 소설을 출간한 뒤 앉아서 먹었다. 그는 한 끼에 굴 수백 개, 양갈비 12개, 와인 4병, 오리, 자고새, 가자미, 배 거의 12개를 먹을 수 있었다고 한다. 따라서 오늘날 우리가 보는 로댕의 누드 발자크 동상은 목성의 고리와 같은 허리선과 눈에 띄는 맥주 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자크가 죽은 지 40년 후, 로댕은 자신을 위해 옷을 만들어 준 늙은 재단사를 찾았으므로 이 동상은 발자크의 실제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발자크는 한때 영양실조에 걸린 아이였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열정이 대단합니다. 그가 8살이었을 때 그의 부모는 그를 6년 동안 기숙학교에 보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의 부모는 집에 가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기숙학교에는 아이들이 먹을 만한 좋은 것이 없었고, 음식 꾸러미는 대개 집으로 보내졌습니다. 그러나 발자크는 어떤 소포도 받지 못했고 용돈도 없었습니다. 14세의 발자크가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마르고 마르고 불쌍한 소년이었다. 그의 여동생의 기억에 따르면 그는 여전히 "눈부셨다".
발자크는 식탐이 많은 사람이었지만 발자크가 살았던 시대에는 가장 패셔너블한 파리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다. 발자크는 1850년 5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엄격한 산업 규제와 복잡한 국내법으로 인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레스토랑은 발자크 시대에야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파리는 수천 개의 레스토랑이 있는 유럽의 미식 중심지가 되었고, 무한한 식량 공급원에 직면한 발자크는 파리의 거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으며 이 새로운 삶의 경험을 그의 컬렉션에 추가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의 소설을 쓰는 과정에서.
발자크 이전의 작가들은 등장인물의 식습관을 무시했지만, 프랑스 레스토랑의 등장과 미식가 집단의 형성을 목격한 발자크는 음식을 사회의 온도계로 활용했다. 목소리와 행동, 의상을 통해 캐릭터를 표현하듯이, 캐릭터가 선택한 카페나 자주 가는 식당이나 레스토랑을 통해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기도 한다.
발자크는 음식을 통해 캐릭터를 묘사한다. 그는 매혹적인 농장 소녀들은 햄처럼 보였고 창백하고 주름진 여성은 내장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대금업자는 굴이 껍질에 달라붙듯이 채무자에게 달라붙습니다. 그에게 음식은 또한 시의 일부이며, 그는 소녀의 순수함을 우유에 비유했는데, 우유는 "낮의 열기로 인해, 심지어 내쉬는 숨으로 인해" 상할 수도 있습니다.
발자크의 음식에 대한 묘사는 그 이후의 프랑스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래서 플로베르는 보바리 부인의 16시간에 걸친 결혼식을 묘사하는 데 몰두했다면, 졸라의 『파리의 배』는 전적으로 음식에 관한 소설이다.
이야기 3: 법을 버리고 문학을 추구하다
1819년 오후, 발자크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법학을 공부하기 위해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법률 회사에서 두 번이나 내부의 어둠과 부패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Balzac은이 회사를 "파리에서 가장 무서운 마법의 동굴"이라고 불렀습니다.
당시 프랑스에서는 재산 문제를 둘러싼 분쟁이 늘어나고 있었다. 따라서 소송업무는 매우 분주하며, 변호사, 소송대리인 등의 직업은 '철밥통'으로 꼽힌다. 발자크의 아버지는 그의 아들이 올바른 길을 택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습니다.
그러나 발자크는 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작가가 되기로 결심했고, 이는 그의 가족을 매우 당황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20세의 발자크는 충동적으로 그런 결정을 내리지는 않았다. 10대 초반에 그는 읽기와 쓰기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항상 철학과 문학에 깊은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파리에 도착한 후 그는 종종 도서관에 가서 책을 많이 읽었고 파리 대학의 문학 수업을 청강했습니다. 그의 강인한 성격은 그를 결코 물러서지 않겠다고 결심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완고한 젊은이를 물리칠 수 없었던 발자크의 부모는 마침내 타협적인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발자크에게 2년의 실험 기간을 주어야 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가 충분한 재능을 보여주지 못하고 설득력 있는 결과를 얻지 못하면 그는 이 설명할 수 없는 악을 버려야 합니다. 생각하고 즉시 사무실로 돌아갑니다.
1819년 여름, 발자크는 '작가의 삶'을 시작했다. 그러나 훗날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이 위대한 작가를 낳은 '요람'은 밝고 편안한 집이 아니었고, 그러나 파리의 가난함은 생 안톤 교외의 레트귀예르 가 9번지 5층에 있는 작은 다락방에 있다. 마치 감옥처럼 가난하고 허름하다.
생활은 극도로 어려웠고, 실험 기간 동안 부모님이 제공하는 비용은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주 배가 고팠습니다. 그는 누나 로어에게 보낸 편지에 "큰 명예를 누릴 운명의 네 동생이 대단한 사람처럼 먹고 살니 굶어 죽는구나"라는 유머러스한 글을 쓴 적도 있다. 이때 발자크를 가장 힘들게 한 것은 그의 극심한 가난이 아니라 글쓰기의 방향을 찾는데 지체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자신의 목표, 즉 시적 비극 "크롬웰"을 선택했습니다. 크롬웰은 17세기 영국 부르주아 혁명의 지도자였으며, 승리 후 영국에서 독재를 시행했습니다. 왕조시대 발자크가 이러한 주제를 선택한 것은 청년의 정치적 성향을 보여주는데, 영웅에 대한 존경심을 엿볼 수 있다.
이야기 4: 높은 부채
1825년에 발자크는 집필을 계속하면서 돈을 벌기 위해 출판사와 협력하여 고전 거장들의 절묘한 주머니 크기 전집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 처음에는 이 계획에 17세기 코미디언 몰리에르(Molière)와 우화 시인 라 퐁텐(La Fontaine)이 포함되었습니다. 1년이 넘는 노력 끝에 발자크는 서문을 직접 썼고, 화가에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달라고 부탁했는데, 놀랍게도 인쇄된 1,000권의 책 중 20권도 채 안 팔렸습니다.
이 불운한 사업으로 인해 발자크는 1만 프랑이 넘는 빚을지게 되었고, 이후 인쇄 공장과 활자 주조 공장을 운영하게 되었고, 그 결과 부채 수치가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1828년 두 공장이 무너지자 발자크의 부채는 거의 6만 프랑에 이르렀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발자크는 다양한 사업가들과 채권자들을 상대해야 했으며, 이 과정에서 이 악명 높은 인물들의 탐욕스러운 본성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파산 직전까지 사업을 하고, 빚을 지고, 고군분투하고, 분투한 경험이 훗날 '휴먼코미디'라는 대작을 탄생시킨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이야기 5. 발자크와 아버지의 이야기
발자크는 어릴 때부터 문학을 좋아했지만 아버지는 아버지의 뜻에 따르지 않을 뿐이었다. . 이 문제로 종종 갈등이 발생합니다.
어느 날 아버지는 더 이상 분노를 참지 못하며 발자크에게 “내가 법학을 공부하라고 했는데 왜 문학을 공부하고 싶나요?”라고 물었다.
“아빠, 당신이요?” 알아요, 난 법에는 관심이 없어요." 발자크는 아버지에게 다정하게 말했습니다.
“전혀 관심이 없어요!” 아버지는 “무엇에 관심이 있느냐? 문학을 하는 게 쉽지 않은 것 같아!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발자크는 고개를 저으며 매우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사람의 성공은 종종 그의 자신감과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해라, 오늘부터 2년 기한을 주겠다. 실패하면 법 공부를 해야지?"
"감히! " 발자크는 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그때부터 발자크는 아버지에 의해 집에 갇혀 하루 종일 글쓰기에 몰두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제한된 경험과 대본의 특성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인해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발자크는 자신의 결단력과 의지가 있는 한 자신감을 잃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문학 점수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글쓰기 연습을 하면서 발자크는 자신의 지식과 경험이 매우 천박하다고 느꼈고, 그래서 필사적으로 세계 문학 고전을 읽었고, 사회와 폭넓은 접촉을 가졌으며, 도서관을 드나들었다. 매일매일 서점에 가장 먼저 오고 가장 늦게 나간 적도 있고, 도서관에서 자료를 뒤적거리며 책을 읽다가 시간을 잊어버리고 퇴근한 적도 있다. 다음날 아침 도서관 직원이 출근해 보니 발자크는 아직도 공부를 하기 위해 책을 읽고 암기하고 있었습니다.
발자크는 소설에서 싸움이 필요할 때 그것을 관찰하기 위해 거리로 나갔고, 두 젊은이가 말다툼을 하는 것을 자주 보았고, 의도적으로 두 사람이 싸우기를 바라면서 불길을 부채질했다. , 두 사람은 그의 '속임수'를 간파하고 팀을 이루어 그를 쫓아냈다.
발자크가 기사를 쓰기 시작하자 그는 문을 닫고 면회를 거부했고 그의 가족들조차 면회를 허락하지 않았다. 그의 연구에 들어가십시오. 일단 문을 잠그고 창문을 통해 집 안으로 뛰어들었고, 방문객들은 문이 잠겨 있는 것을 보고 자동으로 돌아갔습니다.
발자크는 수년간의 노력 끝에 프랑스 문단의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은 소설 <주앙 파티>를 출간한 뒤, <휴먼 코미디> 등 97권의 소설을 잇달아 완성하며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이는 프랑스 문학사와 세계문학사에서 그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