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무당 단검 개요

무당 단검 개요

무당이 목숨을 빼앗은 칼은 베이징 백운사 도장, 태을문 팔괘권 4 대 전인곡으로 가르친다. 해방 후, 굴선생은 속은거하지만, 여전히 스승을 방문하여 무예, 특히 무당검법을 절충하였다. 선생님의 말에 따르면, 이 검은 원래 오당태을철판인 곽계원의 손에서 나왔다. 이 검은 문내 비전의 술이며, 결코 저속하지 않기 때문에 아는 사람이 매우 적다.

이 검 * * * 은 세 갈래로 나뉘어, 루틴은 따로 연습한다. 줄곧 동반하여 이 무당검법은 일종의 궁체검으로, 자세가 가지런하고, 수식이 엄격하며, 배화법이 없고, 실용성이 강하며, 태을문을 보호하는 길이다. 이 검법에는 컷, 분할, 분할, 플래시, 분할, 노출, 차단, 점프, 속도, 구름, 점, 마찰, 가시가 포함됩니다. 연습할 때는 팔괘도를 비스듬히 들고 오른쪽으로 들고 유연한 스윙으로 걸음걸이를 피해야 한다. 형의권의 전체적인 실력과 검신의 실력도 필요하다. 이 검의 스타일과 기법은 내공을 주제로 한 연습과 도법으로 검법의 운용은 적의 변화, 다른 사람의 움직임, 다른 사람의 도움에 근거해야 한다. 발은 사방팔방을 향하고 칼은 사방팔방을 향하고 있다. 가볍고 안정적이에요. 무력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기교에 의지하는 것이다. 펜싱은 기구 중에서 가장 우아하기 때문이다. 그것의 검신은 비교적 얇아서 상대방의 무기를 억지로 막을 수도 없고 칼처럼 억지로 쪼개질 수도 없다. 칼은 호랑이처럼, 칼은 날으는 봉황과 같다. 칼과 검술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혼동해서는 안 된다. 선생님은 검술 연습의 관건은 정신, 정신, 청명, 도덕적 핑안 연습이라고 말했다. 모든 훌륭한 검도는 도안에서 달성할 수 있다. 신은 가스로 저항하고, 가스는 칼을 휘둘렀다. 칼이 최고 경지에 이르면 마음속에 칼이 있고 손에는 칼이 없을 수 있다. 검의만 있으면 무엇이든 검으로 쓸 수 있다. 옛날에는 묘수 공권이라고 불렸다. 검술은 주로 신, 기, 힘을 검술에 녹여서 체운검, 검, 신 일체, 검, 몸 일체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일반삼 들어야 펜싱의 길에 들어갈 수 있다. 운가, 그녀의 비수를 춤추며 사방팔방에서 온 관중을 끌어들였다. 마치 그들 사이의 산을 잃은 듯 하늘과 땅을 오가며 그녀의 동작을 따랐다. 연기가 한 발의 총 9 일처럼 떨어지니, 한 무리의 제왕처럼 정확하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기 시작했다. 마치 강과 바다의 푸른 빛과도 같았다. 멜로디는 무당의 능숙한 검법에 대한 칭찬일 뿐만 아니라 무당의 경쾌하고 빠른 풍격의 묘사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