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미래 핸드 투어 또는 엔드 투어의 개발 공간이 더 큽니까?
미래 핸드 투어 또는 엔드 투어의 개발 공간이 더 큽니까?
-응? 현대사회의 시간 사용 조각화, 설비 편리화의 특징에 따르면 휴대전화 게임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방식이 점차 단행여행을 대신하며 현재의 주류 오락 방식이 되고 있다. 다음 몇 가지 사항에 따르면, 나는 핸드투어의 발전 공간이 단행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응? 핸드 투어 시장은 크고 미래 전망은 좋다.
-응? 중국의 핸드 투어 시장은 이미 세계 최전방에 있다. 20 19 년 중국 선수 지출 3650 만 달러로 미국과 거의 동등하다. 중국과 미국의 게이머들은 글로벌 게임 시장 수입의 48% 를 소비했다.
-응? 또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실행되는 모바일 게임은 세계와 중국 시장의 주류 게임이다. 휴대전화 게임의 강력한 경제 공헌을 충분히 발휘하는 데 있어서, 우리는 휴대전화 게임이 단행보다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핸드투어의 운영과 장비 문턱이 낮다.
-응? 핸드투어의 응용장면은 간단하며, 실제 조작 문턱은 단행보다 훨씬 낮으며, 이는 핸드투어 시장의 증가와 보급을 촉진할 것이다. 핸드 투어 시장은 특히 크고 완벽해지면서 각 대형 휴대폰 앱 앱의 공동 선택이 되었다. 5G 의 부상으로 중국과 세계 각지의 스마트폰 시장이 눈에 띄게 성장했다. 또 휴대전화 시장 간 경쟁과 제품 동질화는 제품 원가를 낮추고 휴대전화 게임의 빠른 발전을 가속화했다.
-응? 애플은 줄곧 이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더였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단말기가 부상하면서 시장 요구에 따라 로우엔드 상품을 출시해야 했다. 한편 안드로이드 모바일 단말기의 휴대전화 제품은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 세계 시장 점유율의 3 분의 2 를 차지한다. 모바일 단말기 가격의 하락은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과 모바일 게임의 빠른 발전을 위해 엄청난 발전 추력을 창출했다.
-응? 소셜 소프트웨어 개입 및 푸시 플로우
-응? 일반적으로 휴대폰 게임은 일반 메신저 (QQ 또는 위챗) 계정이나 휴대폰 번호로 등록할 수 있다. 인스턴트 메신저 소프트웨어와 모바일 게임의 심도 있는 협력으로 모바일 게임에 더 많은 시장이 생기게 되었다. QQ, 위챗 인스턴트 메신저 로그인이 개입하면서 많은 핸드투어도 눈에 띄었다. QQ 와 위챗 이용자 수가 많고, 손놀림이 여기에 착지하며, 더 높은 소셜 미디어 트래픽과 참여 사용자가 있습니다.
-응? 인스턴트 메시징은 더 이상 단순한 소셜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게임 엔터테인먼트와 소셜 기능을 결합한 포괄적인 모바일 지능형 터미널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했습니다. 텐센트 공식과 온라인 게임으로 대표되는 인터넷 회사들이 먼저 일련의 게임 제품을 내놓아 캐주얼 게임과 핸드투어의 빠른 발전 물결을 일으켰다. 급변하는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은 더 이상 채팅, 전화, 회의에만 국한되지 않고 인간관계를 유지할 것이다. 스마트 미디어 시대의 핸드 투어의 발전은 그들의 감정을 유지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응? 라벨
-응? 휴대전화 게임이 다년간의 시대 발전에 우뚝 설 수 있는 것은 인터넷 시대의 발전 모델, 사용자 심리에 맞는 운영, 그리고 바람을 따르는 기초 위에서 스스로 혁신할 수 있는 마케팅 방식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핸드투어는 수많은 온라인 게임에서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온라인 게임을 참고해 시대와 함께 자신의 내용을 보완함으로써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응? 한편, 대상 소비층이 청소년이기 때문에 게임 내용과 화풍의 디자인이 최적화돼 QQ 와 위챗 협력을 통해 많은 게임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결론적으로 인터넷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고 사회가 빠르게 조각화되는 시기에 수많은 게임 중 휴대전화 게임이 가장 큰 수혜자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