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종 짱 예술적 특징
종 짱 예술적 특징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중국의 합병증에는 수법 (구름 잡는 것) 과 다리 수법 (무릎을 꿇는 것) 이 포함되며, 사람의 용기, 힘, 기교를 단련할 뿐만 아니라 문무를 겸비한다. 또 중국식 씨름, 기공 등의 기교도 중국식 합병증을 연습하는 기초이다. 중돛 분단연습, 이중연습, 조련연습, 50 여 개의 동작. 연기자는 어깨를 이마에 얹거나 팔을 뻗어 탑을 받치고 아슬아슬한 동작이 끊이지 않지만, 시종 몸을 떠나지 않고, 막대기는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10 여 미터 높이, 수십 근의 시계 짱, 연기자의 손, 어깨, 금액, 턱, 목등이 위아래로 펄럭인다.
시계 짱 공연에서 예술가들은 장대를 손에 세우고 여러 가지 무늬를 추며 각각 자신의 이미지 이름을 가지고 있다. 멜대를 던져서 이마로 받쳐 패왕의 솥을 들고, 한쪽 다리로 대나무 장대를 받쳐 금계독립으로 삼다. 이 밖에도 용머리, 호랑이 뾰루지, 봉인, 수진 티검, 태공 낚시, 포주 등 다른 스타일이 있다. 우아한 중돛대 꼭대기에는 유리, 비단, 벨, 깃발, 텅스텐으로 구성된 동그란 장식품이 하나 더 있는데, 이를 보배라고 하는데, 색채가 밝을 뿐만 아니라 듣기 좋은 소리를 낸다.
중돛의 성능은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빠르고, 손눈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공연할 때 연기자는 손바닥, 손등, 어깨, 이마, 턱 등의 부위로 각각 들어 올리고, 꼭대기, 치검, 뇌검, 단산 등의 동작을 하며 끊임없이 흔들리고, 던지고, 떨어뜨렸다. 중돛의 표현은 높이 던져지고 굳건히 서 있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연기자는 어깨를 이마에 걸거나 팔을 뻗어 탑을 받치고 아슬아슬한 동작이 끊이지 않지만, 시종 몸을 떠나지 않고, 막대기는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10 여 미터 높이, 수십 근의 시계 짱, 연기자의 손, 어깨, 이마, 턱, 목등이 위아래로 펄럭인다. 공연할 때 가지각색의 금기가 바람에 펄럭이고, 깃발 꼭대기가 짤랑거리는 소리가 났다.
씨름과 중우는 두 종목이지만 관계가 밀접하다. 학생들이 기본기뿐만 아니라 씨름도 연습하는 것이 전통이다.
합병증의 표현은 먼저 씨름장에서 진행된다. 삼보가 합병증을 연습하기 전에 씨름을 연습했기 때문에 씨름과 합병증의 결합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보삼수의 제자도 씨름을 연습해야 했기 때문에 당시 베이징에서' 베이징 씨름꾼이 중국 합병증을 연습하는' 현상이 나타났고, 이는 일종의 전통이 되었다. 경까지는 종평을 연기한 모든 선수들이 씨름을 연습했지만 씨름꾼이 반드시 종평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종평과 씨름은 모두 기교가 필요한 운동이므로, 너는 너의 힘을 사용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중돛의 표현은 높이 던져지고 굳건히 서 있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공연할 때, 만약 패루 패루를 만나면, 연기자는 현수막을 높이 던져서, 패루를 뛰어가서 다시 받기가 매우 어렵다. 연습 중에는 빠르고, 안정적이며, 정확하고, 손눈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씨름을 연습하면 사람의 신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근골을 단련하고, 허리와 다리의 힘을 강화하고, 시력, 판단력, 정확성, 유연성, 조화를 키울 수 있다. 그래서 씨름 연습은 중국 국기를 치는 법을 배우는 기초이다. 씨름과 종평도 민간 공연에서 가장 중요한 대표 종목이 되었다. 나중에 삼보 씨름장에 자주 가서 도와준 부순록은 중범과 사랑에 빠졌고, 삼보의 선생님으로 추천됐고, 삼보의 진전을 받아 육교 중범의 3 대 후계자가 되어 당시' 씨름장의 기둥' 으로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