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한홍 tianlu erhu 간략 한 스펙트럼 및 가사
한홍 tianlu erhu 간략 한 스펙트럼 및 가사
독수리가 그 빛으로 덮여 있는 것을 보았다.
한 송이의 상운처럼 푸른 하늘을 날고 있다.
수집가의 아이들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다
황혼에 나는 높은 산 위에 서 있었다.
나는 이 철도가 나의 고향을 수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
거룡이 산을 넘고 산을 넘다.
행복을 설역 고원으로 보내다
이것은 신기한 천도이다.
인간의 온기를 변방으로 보내다
이때부터 산은 더 이상 높지 않고 길은 더 이상 길지 않다.
각족 아이들이 즐겁게 한자리에 모였다
황혼에 나는 높은 산 위에 서 있었다.
제 고향으로 가는 철도를 보세요.
거룡이 산을 넘고 산을 넘다.
행복을 설역 고원으로 보내다
이것은 신기한 천도이다.
우리를 인간 천당으로 데리고 들어가다.
푸르스름한 기름차는 더 달다.
즐거운 노래가 온 곳에 퍼졌다.
이것은 신기한 천도이다.
우리를 인간 천당으로 데리고 들어가다.
푸르스름한 기름차는 더 달다.
즐거운 노래가 온 곳에 퍼졌다.
즐거운 노래가 온 곳에 퍼졌다.
천로' 창작 배경 200 1 베이징 시인 윤청과 또 다른 시인 굴원이 청장철도 공사장에 와서 바람을 쐬러 왔을 때 철도 노동자나 티베트족 사람들이 모두 청장철도라고 형상적으로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천록? 천도' 라는 노래는 이것으로 창작한 것이다. 2005 년 설 전 한홍은 65438+ 만원을 지불하고' 천로' 의 가창권을 획득한 뒤 사람을 고용하여 편곡, 배급기, 녹음을 한 뒤 결국 춘완 등정에 성공했다.
천로가' 감상' 천로' 는 서정적 노래로 멜로디 특색이 뚜렷하고 전형적인 티베트족 풍격과 음악 소재가 간결하다. 작곡가는 티베트족 민요의 멜로디를 그대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주요 음조의 길이를 재조정하여 신선하고 독특하게 들렸다. 천로 전주곡' 의 첫 소절에서 순오도가 조식으로 뛰어올랐다. 그러나 깃털 주음 위의 세 번째 음과 아래의 두 번째 음이 잠시 지연된 후, 음청이는 갑자기 5 도에서 8 도까지 뛰어내린 다음 주음으로 오르락내리락하여 더욱 개방적이고 밝고 감동적이었다.
이 제고점의 설정은 노래 창작의 길을 돌파했고, 윤청의 처리는 마치 우뚝 솟은 큰 산과 같았다. 가사에서? 말을 놔요? 음악도 세심한 디자인을 거쳐 같은 박자 속도를 교묘하게 이용하여 다른 리듬과 어감의 변화를 형성했다. 악구 간 반복적인 운용, 문장의 첫 번째 문장의 끝부분에 있는 앞뒤음의 안배는 모두 작곡가의 개성언어를 반영한다. -응? 이때부터 산은 더 이상 높은 길이 아니며, 각 민족의 자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가? , 흥미를 자아내고, 전반부는 티베트족 가요로 거리를 열었고, 후반부에는 낙엽의 흔적이 없었다. (중국 티베트 인터넷 리뷰)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