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더윤클럽의 장윤레이는 인기가 많은 편이다. 장윤레이의 잡담을 전문적인 관점에서 어떻게 평가하는가?
더윤클럽의 장윤레이는 인기가 많은 편이다. 장윤레이의 잡담을 전문적인 관점에서 어떻게 평가하는가?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장운레이의 누화 실력은 위만큼 좋지도, 아래만큼 좋지도 않다. 사실 장윤레이는 탄탄한 기반을 갖고 있으며 궈덕강의 몇 안 되는 제자 중 한 명이다.
여기서 당시 더윤 클럽을 대부분 지지했다고 주장했던 코너맨을 언급해야겠다. 조윤진의 재능과 기량은 누구에게나 명백하며, 그에게는 라오궈의 정수가 담겨 있습니다. 여기서는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장윤레이를 따르는 많은 친구들은 이전에 여러 번의 연속 누화 공연이 포함된 "해피 코미디언"을 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장윤레이의 누화가 아니라 전통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장윤레이의 전통적인 혼잣말이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다른 형제들에 비하면 뒤떨어진다. 하지만 현장 통제 능력과 현장 성능 측면에서 윤펑과 비교하기는 어렵다. 이 현상의 이유는 실제로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Guo Degang 대사의 연꽃 한 입과 Yue Yunpeng의 싸고 귀여운 쇼가 결합되어 전통적인 크로스 토크가 큰 돌파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장윤레이는 노래 실력도 뛰어나고 외모도 잘생겼으며 목소리도 좋다.
시간이 흘러 지금의 만보쿠쿠 꼬마 땋은 형제가 됐다. 실제로 많은 크로스토크 배우들은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즐거워한다. 궈 선생님은 이렇습니다. 이런 유형의 누화 행위자는 매우 설득력이 뛰어납니다. 말만 하면 문단을 만들 수 있어요.
하지만 Jiu Zhuan'er와 다른 사람들은 비디오를보고 싶어합니다. 영상을 보지 않고는 두두와 두두의 관계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영상을 본 후 오디오만 듣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이 두 아기는 이론적으로 몇 가지 단점이 있을 수 있지만 상호 작용으로 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욕심에 다시 태어난 꼬마 변발과 결코 떠나지 않는 지우로. 이 두 이름만 생각하면 미소가 지어집니다. 아니면 나는 그것에 너무 중독되어 있습니다. 혹은 자신의 단점을 감추기 위해 자신의 매력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나는 후자라고 믿는다.
어떤 구름이 비가 올지 누가 알겠는가? 나는 그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화는 이래야 하고 저래서는 안 된다고 이 시대 누가 규정했는가? 존재는 합리적이다! 수준 높고 종합적인 실력을 갖춘 사람들이 많은데 왜 인기가 없나요? 대윤클럽의 사장. 실례합니다! 그는 모든 것에 능숙하지만 학생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인기도, 레벨, 타이밍 모두 맞아야 합니다. 그 중 어느 하나라도 제자리에 있지 않으면 변화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Nine-Zi Ke 이후에는 Zhang Yunlei의 테이프에서 노래를 배웠습니다
Allegro, Yuzi, Guankou, 혀 트위스터, 수하물, 크기, 에너지 등은 비교할 수없는 전문성을 유지하면서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 이는 이제 고작 25세, 아직 6년의 여유가 있는 젊은 누화배우로서는 놀라운 일이다. 젊은 배우들 사이에서 그의 리듬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궈기린 역시 기본기가 매우 탄탄하지만 그의 크로스 토크는 종종 혼란스러운 리듬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장윤레이가 예전에는 경박한 말을 했지만 '돌진하다'라는 속담처럼 들린다. 하지만 그의 태풍은 실제로 꽤 견고합니다.
현재는 대윤회 타오양만이 할 수 있는 일이지만 타오양 자신은 젊고 성숙하며 꾸준한 태도를 가지고 있고, 타오양은 잡담에 대한 이해도가... 아닌 것 같아요. 아직 "오른쪽에 도달"했습니다. 젊은이와 노인 예술가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